@무명의 마총(권총/한손) 한 발 당 SP 5을 소모하는 대가로 마탄이 발사되는 구조. 무반동, 연사 가능(최대연사 6회)/명중+8 공격+40 =술식탄-만약 단일개체를 공격하는 마법을 사용자가 보유했다면, 이 마총을 매개로 해당어빌을 사용하여 그 어빌에 명중+8 공격 +40의 효과를 추가할수 있다.
1. @미미크리(양손) : 한계를 담는다면 휘두룰 수 있다. 한 사람만의 힘으로는 불가능할 강력한 내려침이 가능하다. =피해량의 25%만큼 HP와 SP회복
2. @만경창파(양손): 정신의 힘을 담아 쏘는 활, 강한 의지를 담은 화살은 넓은 바다마저도 가른다는 전설이 있다.
3. @ 플레아데스(양손) : 별빛의 힘이 담겨있던 총. = 소유자의 투사형 어빌리티를 탄환으로 바꿔 장전해 둘 수 있다. = 장전된 어빌리티 탄은 본래 위력의 n% 만큼의 위력을 가진다. = 별빛의 힘(아니면 어장주가 임의로 지정)을 찾을경우 추가 옵션 개방(어장주가 선택)
4. @베지 않는 허의 검 (한손) : 가볍고 가늘고 긴 검. 진검과 비슷하지만 날은 비교적 무뎌져 있다. 특수한 방법으로 힘을 발휘한다. = 근거리 대미지 +n. = sp를 소비하여 기의 참격을 날릴수 있다.
5. @무명의 마총(권총/한손) 한 발 당 SP 5을 소모하는 대가로 마탄이 발사되는 구조. 무반동, 연사 가능(최대연사 6회)/명중+8 공격+40 =술식탄-만약 단일개체를 공격하는 마법을 사용자가 보유했다면, 이 마총을 매개로 해당어빌을 사용하여 그 어빌에 명중+8 공격 +40의 효과를 추가할수 있다.
6. @피스톨 소드(한손): 총기에 검을 단다는 발상 끝이 탄생했던 무기.
=sp or 어빌리티를 소비해 탄창의 충전 가능 =정확도의 위력의 비율을 조정하면서 사용 가능
7. @결정의 석장 (한손) : SP를 사용하는 모든 행위에 절대적인 증폭을 해준다. 허나 최대 SP양이 많이 깎인다.
8. @에보니 & 아이보리(권총/양손) 두 정이 한 세트인 쌍권총. 쓰는 자세에 따라서 한 대상을 상대로 집중적으로 연사하거나 한번에 여러 대상을 향해 난사할 수 있다. 마력을 탄환으로 사용.
9. @스팽킹 소도미(권총 / 한손) : Give the life with dignity, Otherwise give the death as a martyr.
┏┓ ┏┓ ┗╋━━━━━━━━━━━━━━━━━━━━━━━━━━━━━╋┛ ┃ ┃ 【프로파일】 ┃ ※ 성명 : 『IA』 ┃ ※ 연령 : 16세 ┃ ※ 성별 : 여성 ┃ ※ 호감도 : 중 (+4) ┃ ※ 누적 호감도 : 0 / 6 ┃ ┃ 【성향】 ┃ ※ 미공개 ┃ ┃ ┃ 【소지 재화】 ┃ ※ 0P 보유 중. ┃ ※ 0C 보유 중.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25 / 보정치 8】 ┃ 민첩(DEX) : 【39 / 보정치 13】 ┃ 지력(INT) : 【28 / 보정치 9】 ┃ 체력(CON) : 【42 / 보정치 14】 ┃ ┃ HP : 【 250 / 250 】 ┃ SP : 【 420 / 42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B랭크 )』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소원을 빌 수 있다. '당신'의 것과는 확연히 다르단 것만을 알 수 있을 뿐, 그 내용을 확인할 수는 없다. 현재 15개의 자유 분배 & 1개의 동료 전체에게 영향을 끼치는 1000 분배 대기 중. ┃ ┃ ※ 『열쇠 응축 ( 액티브 / C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아주 많이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다음 기본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되며 모든 스테이터스의 보정치를 합산한 만큼의 2배만큼 공격력을 더한다. 소모 SP 10. 턴 소비 없음. ┃ ┃ ※ 『검은 안개 ( 액티브 / C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심하게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3개의 검은 안개 토큰이 생성되며, 남아있는 한 시전자의 방어력이 40만큼 증가한다. ┃ 단, 토큰은 적의 공격 1회에 하나가 파괴되며, 토큰이 모두 파괴될 경우 2턴 동안 받는 피해가 2배가 된다. 소모 SP 60. ┃ ┃ ※ 『요정 ( 액티브 / D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상당히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다음 1턴은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는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 이후 성공적으로 시전에 성공했을 경우 해당 전투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적들에게 시전자의 모든 스테이터스를 합산한 값에 비례해 1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SP 50. ┃ ┃ ※ 『빛의 씨앗 ( 액티브 & 패시브 / 발아율 0% )』 : 영혼의 성숙. 예전에도 누군가는 이 이야기를 했겠죠. 그렇지만 내용은 기억나질 않는 군요. ┃ └ 아침이 시작될 때 @"빛의 씨앗을 성장시킨다."로 성장시킬 수 있는 어빌리티. 깨우치는 것에는 언제나 시련이 다가오지만 말이다. ┃ ┃ ※ 『밤안개의 스나이퍼 ( 액티브 / ?랭크 )』 : 밤안개를 가르는 한줄기의 빛. 세상을 비추게 될 힘의 편린. (랭크 업 +2 예정) ┃ └ 비전투 시에 SP를 n만큼 소비하여 '저격 태세'를 취할 수 있다. 이후 매 턴마다 SP가 n만큼 소비되며, 원거리 공격으로 지도 상에서 n칸 밖의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 저격 태세 상태에서 원거리 공격을 취하기 전, SP를 n만큼 추가로 소비하는 것으로 원거리 공격의 피해량을 n%만큼 증가시킨다. ┃ ┃ ※ 『경화수월 ( 액티브 / ?랭크 )』 : "거기에 있는 것처럼 보이나, 다른 곳에 있다." '존재의 경계'가 붕괴되어, 그곳에 있으면서도 그곳에 있지 않은 것이다. (랭크 업 +1 예정) ┃ └ 사용 시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n만큼 회피 보정. ┃ 또한 이 어빌리티의 소유주에게 공격을 가하는 적의 명중 판정이 크리티컬이거나 필중 효과를 가지고 있더라도 dice 1 10을 굴려 n 이하의 값이 나올 경우 회피 판정을 받을 수 있다. ┃ ┃ ※ 『지탱 ( 액티브 / ?랭크 )』 : "아 고통이여, 너는 결코 내게서 떠나지 않겠기에 나는 마침내 너를 존경하기에 이르렀다." ┃ └ 자신을 적대 중인 개체가 있을 경우에만 사용 가능한 어빌리티. 주위에 방어용으로 쓸 수 있는 요소가 많을 수록 방어력이 +n만큼 상승. ┃ 증가한 방어력에 비례하여 원거리 공격 및 어빌리티의 공격력과 명중이 상승한다. ┃ ┃ 【소지 아이템】 ┃ ※ 『가방 (기타)』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일본도 (양손 / 노말)』 : 어디서 구했는 지 모를 일본도. 상당히 예리하고 날카롭다. 공격력 +12, 명중 +2. ┃ ※ 『에보니 (한손 / 레어)』 : 공격력 +20. 이 무기로 상대를 공격할 때마다 상대에게 '흑단' 스택 하나를 적용한다. 흑단 스택이 쌓인 적을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이 +10씩 상승한다. 다른 적을 공격하면 초기화된다. ┃ ※ 『아이보리 (한손 / 레어)』 : 공격력 +20. 이 무기는 기본 공격을 가하면 동시에 두 명의 적을 타격한다. ┃ ※ 『방어구 (?? / 레어)』 : 미정 ┃ ※ 『악세서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스킬】 ┃ ※ 『집중력 (INT) (Lv 1)』 : 어느 한 가지 일에 정신을 집중할 수 있는 기술. ┃ └ @집중력 사용 선언 시 발동되는 스킬. 10의 SP를 소모해 (n * 스킬 레벨)면체의 주사위를 굴립니다. 이후 주사위의 값을 해당 판정에 추가합니다. ┃ ┃ ※ 『정조준 (DEX) (Lv 3)』 : 호흡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원거리 무기를 발사해 원하는 곳에 공격을 맞추는 기술. ┃ └ 원거리 공격 시 명중에 +3만큼의 보정. ┃ ┃ ※ 『몸놀림 (DEX) (Lv 2)』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2만큼의 보정. ┃ ┃ ※ 『추리 (INT) (Lv 2)』 : 보고, 듣고, 알고 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기술. ┃ └ 추리 판정에서 +2만큼의 보정. ┃ ┏╋━━━━━━━━━━━━━━━━━━━━━━━━━━━━━╋┓ ┗┛ ┗┛
┏┓ ┏┓ ┗╋━━━━━━━━━━━━━━━━━━━━━━━━━━━━━╋┛ ┃ ┃ 【프로파일】 ┃ ※ 성명 : 『IA』 ┃ ※ 연령 : 16세 ┃ ※ 성별 : 여성 ┃ ※ 호감도 : 중 (+4) ┃ ※ 누적 호감도 : 0 / 6 ┃ ┃ 【성향】 ┃ ※ 미공개 ┃ ┃ ┃ 【소지 재화】 ┃ ※ 0P 보유 중. ┃ ※ 0C 보유 중.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25 / 보정치 8】 ┃ 민첩(DEX) : 【39 / 보정치 13】 ┃ 지력(INT) : 【28 / 보정치 9】 ┃ 체력(CON) : 【42 / 보정치 14】 ┃ ┃ HP : 【 250 / 250 】 ┃ SP : 【 420 / 42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B랭크 )』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소원을 빌 수 있다. '당신'의 것과는 확연히 다르단 것만을 알 수 있을 뿐, 그 내용을 확인할 수는 없다. 현재 15개의 자유 분배 & 1개의 동료 전체에게 영향을 끼치는 1000 분배 대기 중. ┃ ┃ ※ 『열쇠 응축 ( 액티브 / C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아주 많이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다음 기본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되며 모든 스테이터스의 보정치를 합산한 만큼의 2배만큼 공격력을 더한다. 소모 SP 10. 턴 소비 없음. ┃ ┃ ※ 『검은 안개 ( 액티브 / C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심하게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3개의 검은 안개 토큰이 생성되며, 남아있는 한 시전자의 방어력이 40만큼 증가한다. ┃ 단, 토큰은 적의 공격 1회에 하나가 파괴되며, 토큰이 모두 파괴될 경우 2턴 동안 받는 피해가 2배가 된다. 소모 SP 60. ┃ ┃ ※ 『요정 ( 액티브 / D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상당히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다음 1턴은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는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 이후 성공적으로 시전에 성공했을 경우 해당 전투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적들에게 시전자의 모든 스테이터스를 합산한 값에 비례해 1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SP 50. ┃ ┃ ※ 『빛의 씨앗 ( 액티브 & 패시브 / 발아율 0% )』 : 영혼의 성숙. 예전에도 누군가는 이 이야기를 했겠죠. 그렇지만 내용은 기억나질 않는 군요. ┃ └ 아침이 시작될 때 @"빛의 씨앗을 성장시킨다."로 성장시킬 수 있는 어빌리티. 깨우치는 것에는 언제나 시련이 다가오지만 말이다. ┃ ┃ ※ 『밤안개의 스나이퍼 ( 액티브 / ?랭크 )』 : 밤안개를 가르는 한줄기의 빛. 세상을 비추게 될 힘의 편린. (랭크 업 +2 예정) ┃ └ 비전투 시에 SP를 n만큼 소비하여 '저격 태세'를 취할 수 있다. 이후 매 턴마다 SP가 n만큼 소비되며, 원거리 공격으로 지도 상에서 n칸 밖의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 저격 태세 상태에서 원거리 공격을 취하기 전, SP를 n만큼 추가로 소비하는 것으로 원거리 공격의 피해량을 n%만큼 증가시킨다. ┃ ┃ ※ 『경화수월 ( 액티브 / ?랭크 )』 : "거기에 있는 것처럼 보이나, 다른 곳에 있다." '존재의 경계'가 붕괴되어, 그곳에 있으면서도 그곳에 있지 않은 것이다. (랭크 업 +1 예정) ┃ └ 사용 시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n만큼 회피 보정. ┃ 또한 이 어빌리티의 소유주에게 공격을 가하는 적의 명중 판정이 크리티컬이거나 필중 효과를 가지고 있더라도 dice 1 10을 굴려 n 이하의 값이 나올 경우 회피 판정을 받을 수 있다. ┃ ┃ ※ 『지탱 ( 액티브 / ?랭크 )』 : "아 고통이여, 너는 결코 내게서 떠나지 않겠기에 나는 마침내 너를 존경하기에 이르렀다." ┃ └ 자신을 적대 중인 개체가 있을 경우에만 사용 가능한 어빌리티. 주위에 방어용으로 쓸 수 있는 요소가 많을 수록 방어력이 +n만큼 상승. ┃ 증가한 방어력에 비례하여 원거리 공격 및 어빌리티의 공격력과 명중이 상승한다. ┃ ┃ 【소지 아이템】 ┃ ※ 『가방 (기타)』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일본도 (양손 / 노말)』 : 어디서 구했는 지 모를 일본도. 상당히 예리하고 날카롭다. 공격력 +12, 명중 +2. ┃ ※ 『에보니 (한손 / 레어)』 : 공격력 +20. 이 무기로 상대를 공격할 때마다 상대에게 '흑단' 스택 하나를 적용한다. 흑단 스택이 쌓인 적을 공격할 때마다 공격력이 +10씩 상승한다. 다른 적을 공격하면 초기화된다. ┃ ※ 『아이보리 (한손 / 레어)』 : 공격력 +20. 이 무기는 기본 공격을 가하면 동시에 두 명의 적을 타격한다. SP를 20 단위로 사용할 때마다 추가 타격 가능한 적이 하나씩 늘어난다. ┃ ※ 『방어구 (?? / 레어)』 : 미정 ┃ ※ 『악세서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스킬】 ┃ ※ 『집중력 (INT) (Lv 1)』 : 어느 한 가지 일에 정신을 집중할 수 있는 기술. ┃ └ @집중력 사용 선언 시 발동되는 스킬. 10의 SP를 소모해 (n * 스킬 레벨)면체의 주사위를 굴립니다. 이후 주사위의 값을 해당 판정에 추가합니다. ┃ ┃ ※ 『정조준 (DEX) (Lv 3)』 : 호흡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원거리 무기를 발사해 원하는 곳에 공격을 맞추는 기술. ┃ └ 원거리 공격 시 명중에 +3만큼의 보정. ┃ ┃ ※ 『몸놀림 (DEX) (Lv 2)』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2만큼의 보정. ┃ ┃ ※ 『추리 (INT) (Lv 2)』 : 보고, 듣고, 알고 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기술. ┃ └ 추리 판정에서 +2만큼의 보정.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