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안개의 스나이퍼 (액티브) : 밤안개를 가르는 한줄기의 빛. = 비 전투시 or 전투 시작전에 SP를 n만큼 소모하여 '저격 모드'를 취할 수 있다. * 저격모드의 매 턴 유지 SP는 n. SP를 소모 할 수 없거나. 원하는 때에 저격 모드는 취소된다. = 비 전투시의 저격 모드 상태에서는 원거리 공격으로 n칸 밖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랭크가 높아질수록 사정거리가 늘어난다. = 저격 모드 상태에서 원거리 공격을 취하기 전, SP를 n만큼 추가로 소모하는것으로 원거리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미스틸테인(액티브&패시브) : 사용자의 공격에 저주를 부여하는 어빌리티 = 저주받은 가지 - 사용자의 공격에 침식 과오염의 특성을 부여한다. 상대의 신체 정신 무기 그 전부를 부수는 강대한 저주 = 세계수 개화 - 사용자를 뿌리로 삼아 가지를 나무로 개화시킨다. 가지의 특성이 최대까지 강화되고 그때까지 받은 상처를 전부 수복한다. 대가로 전투가 끝난후 사용자는 SP를 전부 소모하고 HP는 1이 남는다.
@경화수월(액티브) "거기에 있는것처럼 보이나, 다른 곳에 있다." 전투시 자기자신의 형상에 착시를 일으켜 적이 자신을 정확히 공격할수 없게 한다. 턴당 sp소모 10, 이 어빌의 발동은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회피 +N 적의 명중다이스가 크리티컬이 나오거나 필중효과의 어빌이어도, 다이스10을 굴려, 회피판정을 받을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효과추가 혹은 상승.
1. @ 밤안개의 스나이퍼 (액티브) : 밤안개를 가르는 한줄기의 빛. = 비 전투시 or 전투 시작전에 SP를 n만큼 소모하여 '저격 모드'를 취할 수 있다. * 저격모드의 매 턴 유지 SP는 n. SP를 소모 할 수 없거나. 원하는 때에 저격 모드는 취소된다. = 비 전투시의 저격 모드 상태에서는 원거리 공격으로 n칸 밖의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랭크가 높아질수록 사정거리가 늘어난다. = 저격 모드 상태에서 원거리 공격을 취하기 전, SP를 n만큼 추가로 소모하는것으로 원거리 공격의 데미지가 증가한다.
2. @ 퍼 튜닝(액티브) : "운" 이란것은 결국 확률 놀음이다. 일시적으로 확률을 조정시키는 어빌리티. = 하루에 n 번 자신의 1 20의 다이스에서 펌블 이외의 수치가 나왔을때, sp를 소비, 그 다이스값 자체를 n 까지 올리거나 내릴수 있다.
3. @미스틸테인(액티브&패시브) : 사용자의 공격에 저주를 부여하는 어빌리티 = 저주받은 가지 - 사용자의 공격에 침식 과오염의 특성을 부여한다. 상대의 신체 정신 무기 그 전부를 부수는 강대한 저주 = 세계수 개화 - 사용자를 뿌리로 삼아 가지를 나무로 개화시킨다. 가지의 특성이 최대까지 강화되고 그때까지 받은 상처를 전부 수복한다. 대가로 전투가 끝난후 사용자는 SP를 전부 소모하고 HP는 1이 남는다.
4. @붉은 안개(패시브) : 체력이 25% 떨어질때마다 전 스테이터스가 m%, 무기 공격력이 n%상승한다. 체력이 0이되면 x턴동안 버티기 상태가 된다
5. @존-버(액티브) : 자신을 적대중인 개체가 있을때 발동 가능. 요새전에 특화된 어빌리티 =주위에 방어용으로 쓸 수 있는 요소가 많을수록 방어력 상승 =방어력의 n%당 색적 능력, 원거리 어빌리티, 무기의 공격력과 효과 상승
6. @경화수월(액티브) "거기에 있는것처럼 보이나, 다른 곳에 있다." 전투시 자기자신의 형상에 착시를 일으켜 적이 자신을 정확히 공격할수 없게 한다. 턴당 sp소모 10, 이 어빌의 발동은 행동횟수를 소모하지 않는다. 회피 +N 적의 명중다이스가 크리티컬이 나오거나 필중효과의 어빌이어도, 다이스10을 굴려, 회피판정을 받을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효과추가 혹은 상승.
7. @아이기스의 성흔(패시브) : 신의 방패라 불리는 이름처럼 방어계 어빌리티. 성흔으로 인해 강력한 방어능력이 잠재되어 있다. 자신의 방어력에 +n0. 랭크에 따라 피격시 데미지 차감이나 일정 데미지 무효가 붙는다.
8. @보이지 않는 손(액티브) : 과거, 나태의 대죄주교라 칭송받았던 자의 권능. 보이지 않는 강력한 손들을 뻗어낸다. 랭크가 올라가면 잠들어있는 나태의 대죄주교를 만날 수 있을지도...?
┏┓ ┏┓ ┗╋━━━━━━━━━━━━━━━━━━━━━━━━━━━━━╋┛ ┃ ┃ 【프로파일】 ┃ ※ 성명 : 『IA』 ┃ ※ 연령 : 16세 ┃ ※ 성별 : 여성 ┃ ※ 호감도 : 중 (+4) ┃ ※ 누적 호감도 : 0 / 6 ┃ ┃ 【성향】 ┃ ※ 미공개 ┃ ┃ ┃ 【소지 재화】 ┃ ※ 0P 보유 중. ┃ ※ 0C 보유 중.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25 / 보정치 8】 ┃ 민첩(DEX) : 【39 / 보정치 13】 ┃ 지력(INT) : 【28 / 보정치 9】 ┃ 체력(CON) : 【42 / 보정치 14】 ┃ ┃ HP : 【 250 / 250 】 ┃ SP : 【 420 / 42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B랭크 )』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소원을 빌 수 있다. '당신'의 것과는 확연히 다르단 것만을 알 수 있을 뿐, 그 내용을 확인할 수는 없다. 현재 15개의 자유 분배 & 1개의 동료 전체에게 영향을 끼치는 1000 분배 대기 중. ┃ ┃ ※ 『열쇠 응축 ( 액티브 / C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아주 많이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다음 기본 공격이 원거리 공격이 되며 모든 스테이터스의 보정치를 합산한 만큼의 2배만큼 공격력을 더한다. 소모 SP 10. 턴 소비 없음. ┃ ┃ ※ 『검은 안개 ( 액티브 / C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심하게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3개의 검은 안개 토큰이 생성되며, 남아있는 한 시전자의 방어력이 40만큼 증가한다. ┃ 단, 토큰은 적의 공격 1회에 하나가 파괴되며, 토큰이 모두 파괴될 경우 2턴 동안 받는 피해가 2배가 된다. 소모 SP 60. ┃ ┃ ※ 『요정 ( 액티브 / D랭크 )』 : '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상당히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 └ 사용 시 다음 1턴은 아무런 행동도 할 수 없는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 이후 성공적으로 시전에 성공했을 경우 해당 전투에 참여하고 있는 모든 적들에게 시전자의 모든 스테이터스를 합산한 값에 비례해 15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소모 SP 50. ┃ ┃ ※ 『빛의 씨앗 ( 액티브 & 패시브 / 발아율 0% )』 : 영혼의 성숙. 예전에도 누군가는 이 이야기를 했겠죠. 그렇지만 내용은 기억나질 않는 군요. ┃ └ 아침이 시작될 때 @"빛의 씨앗을 성장시킨다."로 성장시킬 수 있는 어빌리티. 깨우치는 것에는 언제나 시련이 다가오지만 말이다. ┃ ┃ ※ 『밤안개의 스나이퍼 ( 액티브 / ?랭크 )』 : 밤안개를 가르는 한줄기의 빛. 세상을 비추게 될 힘의 편린. (랭크 업 +2 예정) ┃ └ 비전투 시에 SP를 n만큼 소비하여 '저격 태세'를 취할 수 있다. 이후 매 턴마다 SP가 n만큼 소비되며, 원거리 공격으로 지도 상에서 n칸 밖의 적을 공격할 수 있게 된다. ┃ 저격 태세 상태에서 원거리 공격을 취하기 전, SP를 n만큼 추가로 소비하는 것으로 원거리 공격의 피해량을 n%만큼 증가시킨다. ┃ ┃ ※ 『경화수월 ( 액티브 / ?랭크 )』 : "거기에 있는 것처럼 보이나, 다른 곳에 있다." '존재의 경계'가 붕괴되어, 그곳에 있으면서도 그곳에 있지 않은 것이다. (랭크 업 +1 예정) ┃ └ 사용 시 활성화되어있는 동안 +n만큼 회피 보정. ┃ 또한 이 어빌리티의 소유주에게 공격을 가하는 적의 명중 판정이 크리티컬이거나 필중 효과를 가지고 있더라도 dice 1 10을 굴려 n 이하의 값이 나올 경우 회피 판정을 받을 수 있다. ┃ ┃ ※ 『지탱 ( 액티브 / ?랭크 )』 : "아 고통이여, 너는 결코 내게서 떠나지 않겠기에 나는 마침내 너를 존경하기에 이르렀다." ┃ └ 자신을 적대 중인 개체가 있을 경우에만 사용 가능한 어빌리티. 주위에 방어용으로 쓸 수 있는 요소가 많을 수록 방어력이 +n만큼 상승. ┃ 증가한 방어력에 비례하여 원거리 공격 및 어빌리티의 공격력과 명중이 상승한다. ┃ ┃ 【소지 아이템】 ┃ ※ 『가방 (기타)』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일본도 (양손 / 노말)』 : 어디서 구했는 지 모를 일본도. 상당히 예리하고 날카롭다. 공격력 +12, 명중 +2. ┃ ※ 『무기 (?? / 레어)』 : 미정 ┃ ※ 『방어구 (?? / 레어)』 : 미정 ┃ ※ 『악세서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도구 (?? / 레어)』 : 미정 ┃ ┃ 【스킬】 ┃ ※ 『집중력 (INT) (Lv 1)』 : 어느 한 가지 일에 정신을 집중할 수 있는 기술. ┃ └ @집중력 사용 선언 시 발동되는 스킬. 10의 SP를 소모해 (n * 스킬 레벨)면체의 주사위를 굴립니다. 이후 주사위의 값을 해당 판정에 추가합니다. ┃ ┃ ※ 『정조준 (DEX) (Lv 3)』 : 호흡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원거리 무기를 발사해 원하는 곳에 공격을 맞추는 기술. ┃ └ 원거리 공격 시 명중에 +3만큼의 보정. ┃ ┃ ※ 『몸놀림 (DEX) (Lv 2)』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2만큼의 보정. ┃ ┃ ※ 『추리 (INT) (Lv 2)』 : 보고, 듣고, 알고 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기술. ┃ └ 추리 판정에서 +2만큼의 보정.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