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7661195>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53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30 15:19:45 - 2018-05-30 22:05:33

0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15:19:45

                , へ
      / 二二二 Y∠\}‐-=ニ二心,-
    / /   / ̄     |    `寸,ム \
   ./, ′  /            V,∧   \
   {/  /         i           V,∧   、
   j   /    i    |\__   \|   V,∧_   、
    ∥    | __  rf`¨\ ̄  |  iY'「::::::::Y  、  시공의 폭풍은 정말 최고야! 시.공.조.아
    j|  i  /\ト、  | __ _ー┤ ||::i:::::::::::|
      |  | {  _\[ ア''゙¨ ̄`| |:::|::::::::: |
     | i 人 [ xf`⌒ }         |  乂::::::::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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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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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7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0:56:12

설한의 쐐기 이거 보스용 어빌리티가 될겁니다.

768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0:56:16

>>763 어빌리티 만드는게 표현이 잘 안돼시면 다른 참치들한테 물어보는 건 어떠세요?

769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0:56:45

아군이 아무도 없을때니 솔플을 하게될 이아4

770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0:56:53

>>768 그래볼까 합니다아...

771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0:57:08

화력전개T를 킨다.
설한의 쐐기를 남긴다. 아군 이 아무도 없을때
공격이 강화되고 2.5범위 내의 적에게
쐐기를 남기며 100%의 스플래시
대미지를 입힌다

중요한 부분....... [아군이 아무도 없을때] ㅜㅠ

772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0:57:08

우선 몬스터에 대해 앵커하신 분 ㅡ 이거를 자세하게 적어주실 수 있으신가요? 모두와 논의해서

773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0:57:58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가 그녀를 노리고 더욱 출몰하게 된다.
=몬스터와의 전투를 진행한 뒤에 판정을 실시한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50%이며, 등급이 오를때마다 2배씩 증가한다.

이거인데

전투 뒤에 판정을 조우판정 시 추가 고정치를 주는 걸로 바꾸는게 어때요?

774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0:58:44

사실.... 사냥시 최저보정을 돕는 부적을 전문으로 만든다거나.....(예: 개떼를 부르는 부적
아니면.... 펌블시 습격당하지 않고 도망갈수 있게 해주는 부적이라면 매우 유용합니다.

775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00:23

>>774 ...아이템화라 그쪽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776 이름 없음 (5347777E+5)

2018-05-30 (水) 21:00:31

근데 무기장인
그냥 장인이라고 한면 안돼나?
무기만 말고 방어구나 장신구
그왜 소모성 장비도 많이 필요할테데

777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01:04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그녀가 가호를 내린 물품은 몬스터를 불러모으게 된다.
랭크가 높을수록 더 높은 랭크의 몬스터가 불려나오게 하거나. 낮은 랭크의 몬스터들이 더 많이 불려나오게 한다.

응용한다면, 어느정도의 강함을 가진 몬스터는 반대로 흥미를 잃어서 공격하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게 만들수도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효과는 강해진다.

778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01:12

>>773 그래도 좋겠군요

779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01:21

아니면, 확률을 엄청나게 낮춰볼까...?

780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02:04

너무 폭넓게 하면, 효과가 그만큼 줄어들테니까요.

781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03:10

맛 좋은 사냥감(액티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가 그녀를 노리고 더욱 출몰하게 된다.
=몬스터를 탐색시 최소 보정치를 준다. 랭크에 따라 보정치가 달라진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50%이며, 랭크가 오를때마다 50%씩 증가한다.
=이 어빌리티가 B랭크 이상부터는 상대할 수 있는 적만이 등장한다
=이 어빌리티가 A랭크일 때 추가 액티브 '참지 못하는 진미'를 얻게 된다.
참지못하는 진미(액티브)
자신에게 도발 효과를 부여하고, 짐승, 공룡과 같은 자신을 식량으로 보는 적의 공격에 마이너스 보정을 가한다.

이런건 어떨까요?

782 이름 없음 (952175E+64)

2018-05-30 (水) 21:03:25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의 투지를 불러일으킨다.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가했을 때에만 발동이 된다. (만약, 소유자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발동되지 않는다.)
=몬스터와의 전투가 끝난 뒤, 판정을 실시한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10%이며, 등급이 상승함에 따라 2배씩 증가한다. (단, 여기서 100%는 현재 출몰한 몬스터의 정도이다.)
=응용한다면, 역으로 몬스터의 투지를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이런 식으로?

783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03:27

이것저것 추가하고 고쳐봤는데

784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05:52

갑자기 왜 조용해 졌지? ㄷㄷㄷㄷ

785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05:53

『 설한의 쐐기 ( A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액티브 ( 화력전개 T )

* SP 30 소모

* STR에 300%가 추가된다.

* 공격력이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설한의 쐐기 )

* SP 30 소모

*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공격력이 2배로 증가한다.

* 설한의 쐐기 마크를 박아두어 터트릴 시 (확률 30%)

* 주변에 같은 량의 데미지로 스플래쉬를 준다.

786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06:26

힘 300퍼 ㅋ

787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06:39

>>785 원작 고증이다!

788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07:13

>>785 그럼 안티레인의 설한의 쐐기도 저렇게 바뀌나요?

789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07:15

저기..... 설한의 쐐기는 원거리인가요?

790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07:38

>>789 원작에서는 총질인데..........................

791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07:57

원거리는.... 힘보정을 못받는줄 알았는데........

792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08:08

안티레인은 다른 효괍니다. 이경우 근거리 원거리 다 가능합니다.

793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08:38

아니다, 근 거리로 가도록 하죠

794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09:36

>>793 말씀하시고 원거리라면 너무 사기라고 생각하셧나보군!(아무말)

795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10:55

>>785의 설한의 쐐기는 어떤 방식의 어빌인가요? 자버프? 그래도 콘이 3으로 변하면, sp는 어떻게 되는거에요? 같이 감소하면 버프 걸자마자, sp고갈로 패널티 먹을텐데?

796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11:59

와우 사냥꾼의 징표같은건줄 알았는데....... 다른 효과군요.

797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12:46

@설한의 쐐기가 나왔으니 죄와 벌도 나오겠죠?

798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13:14

『 설한의 쐐기 ( A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동정심따위.. 이미 버렸습니다.



액티브 ( 화력전개 T )

* SP 30 소모

* STR에 300%가 추가된다.

* 공격력이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설한의 쐐기 )

* SP 30 소모

*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공격력이 2배로 증가한다.

* 설한의 쐐기 마크를 박아두어 터트릴 시 (확률 30%)

* 주변에 같은 량의 데미지로 스플래쉬를 준다.



『 맛 좋은 사냥감( B랭크 / 패시브) 』

타겟 로스트.



*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가했을 때에만 발동이 된다. (만약, 소유자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발동되지 않는다.)

* 몬스터와의 전투가 끝난 뒤, 판정을 실시한다.

*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100%

* 응용한다면, 역으로 몬스터의 투지를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 보스급 몬스터 등장이 증가 할지도.

799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13:47

>>797 Yes Yes Yes

800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14:14

앗..... 맛좋은 사냥감 마지막 설명이.....ㅜㅜ

801 이름 없음 (6791661E+6)

2018-05-30 (水) 21:14:40

저건 봉인해야 할 어빌리티다..

802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14:41

원작 사양이 대충 설한의 쐐기 박진 적에게 대미지가 2배로 들어가는 거니까.............. 보스 딜빵 죽이겠는데?

803 이름 없음 (5347777E+5)

2018-05-30 (水) 21:14:46

보스급이 너무 신경에 거슬린다

804 이름 없음 (4183528E+6)

2018-05-30 (水) 21:15:05

학교에서 돌아오니 1어장을 가볍게 클리어한 상황을 발견했다...
따라잡았더니 어빌종료인가(아쉽

805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15:12

단이 죽어라 좋아할만한 어빌리티임에 틀림이 없다!

806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15:14

보스급 ㅋ

807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16:25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이거 위험한 패널티에요.
sp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설명이 없어요..... 잘못하면 버프 걸자마자, sp고갈이에요. ㅜㅜ

808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18:05

무기장인 ( E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그렇게 한가하시다면 다른곳을 돌아주시겠습니까? 아직 제작할 게 남아있어서.



* 근접무기'와 관련된 카테고리 한정으로 제작,강화가 가능한 어빌리티.

패시브
*자작 무기를 사용시, 랭크에 비례하여 명중률이 올라간다.
*제작의 결과판정때, 100분에 1의 확률로 한단계 위의 등급이 제작  
*강화의 결과판정때, 100분의 1의 확률로 두단계 강화
*번뜩이는 영감의 다이스에 한해, 펌블의 패널티는 없습니다.

C랭크: 매직등급 제작 가능
B랭크: 레어등급 제작 가능
A랭크: 유니크등급 제작 가능

매직은 24시간 , 레어 48시간, 유니크 72시간이 필요하다. 추가로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생산하는 동안, 제작자는 공방에 박혀있는 것으로 간주, 사냥 혹은 탐색 같은 행위를 할수 없다.
비슷한 계열의 어빌, 혹은 스킬보유자가 도울경우, 그 스킬렙 혹은 어빌랭크에 비례하여
필요시간을 줄일수 있다. (12시간 미만은 불가능), 일부러 낮은 단계의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수량을 늘릴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보조자도 사냥 및 탐색을 할수 없다.  

809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18:06

근딜에게 스플래쉬 데미지는 초큼 위험하지 않을까요?

810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18:23

>>809 자신은 면역입니다.

811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19:34

@con이 3으로 변해도 sp량은 변함이 없는건가요?

812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20:19

>>811 없습니다.

813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20:35

방어력이 아예 없어진다라는 느낌이라

814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2018-05-30 (水) 21:20:57

스킬 .dice 1 3. = 3 으로 下 1

815 이름 없음 (4221846E+6)

2018-05-30 (水) 21:21:05

.dice 1 3. = 3

816 이름 없음 (3088081E+6)

2018-05-30 (水) 21:21:07

>>813 그거 한대 맞으면 확찢당한다는 말씀 아닌가요?(공포)

817 이름 없음 (9120975E+7)

2018-05-30 (水) 21:21:14

방어력을 버린 유리칼 극딜러군요. 도적?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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