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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2018-05-30 (水) 15:19:45
, へ / 二二二 Y∠\}‐-=ニ二心,- / / / ̄ | `寸,ム \ ./, ′ / V,∧ \ {/ / i V,∧ 、 j / i |\__ \| V,∧_ 、 ∥ | __ rf`¨\ ̄ | iY'「::::::::Y 、 시공의 폭풍은 정말 최고야! 시.공.조.아 j| i /\ト、 | __ _ー┤ ||::i:::::::::::| | | { _\[ ア''゙¨ ̄`| |:::|::::::::: | | i 人 [ xf`⌒ } | 乂::::::::丿 j/^] \ _ -┐ j/| i 「 | i | i i∧ r '" | | |/| | | ノイ |i i 、 、 ノ /| /-] i | i | |i i | h..,_ `¨¨゚´ //| / | 、| i | | | i i i i i i T'゙ / |/| ノ‐- ==-- 、 .、| | i i i i i/|}/ヘ. | i|/ / V | i | i i二/⌒{〈 i ∧__| i| / V | /´ ̄__ V} ノ' |..i| \/ / / } _|i|''" ̄ __二>''’ニニ | | _,.. ⌒V ,/ { , '´人[ // jハ| / / V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3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21884/recent 3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653604/recent 3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06996/recent 3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23616/recent 3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745264/recent 3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00724/recent 4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25794/recent 4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891128/recent 4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07883/recent 4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72116/recent 4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991411/recent 4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60457/recent 4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079330/recent 4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49829/recent 4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172604/recent 4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46386/recent 5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259882/recent 5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12977/recent 5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7490536/recent ・・・━・・・━・・・━・・・━・・・━・・・━・・・━・・・━・・・━・・・━・・・━・・・━・・・━・・・━・・・━
767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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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6:12
설한의 쐐기 이거 보스용 어빌리티가 될겁니다.
768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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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6:16
>>763 어빌리티 만드는게 표현이 잘 안돼시면 다른 참치들한테 물어보는 건 어떠세요?
769
이름 없음
(422184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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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6:45
아군이 아무도 없을때니 솔플을 하게될 이아4
770
이름 없음
(952175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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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6:53
>>768 그래볼까 합니다아...
771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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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7:08
화력전개T를 킨다. 설한의 쐐기를 남긴다. 아군 이 아무도 없을때 공격이 강화되고 2.5범위 내의 적에게 쐐기를 남기며 100%의 스플래시 대미지를 입힌다 중요한 부분....... [아군이 아무도 없을때] ㅜㅠ
772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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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7:08
우선 몬스터에 대해 앵커하신 분 ㅡ 이거를 자세하게 적어주실 수 있으신가요? 모두와 논의해서
773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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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7:58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가 그녀를 노리고 더욱 출몰하게 된다. =몬스터와의 전투를 진행한 뒤에 판정을 실시한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50%이며, 등급이 오를때마다 2배씩 증가한다. 이거인데 전투 뒤에 판정을 조우판정 시 추가 고정치를 주는 걸로 바꾸는게 어때요?
774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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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0:58:44
사실.... 사냥시 최저보정을 돕는 부적을 전문으로 만든다거나.....(예: 개떼를 부르는 부적 아니면.... 펌블시 습격당하지 않고 도망갈수 있게 해주는 부적이라면 매우 유용합니다.
775
이름 없음
(952175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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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0:23
>>774 ...아이템화라 그쪽이 더 나을지도 모르겠군요...
776
이름 없음
(534777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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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0:31
근데 무기장인 그냥 장인이라고 한면 안돼나? 무기만 말고 방어구나 장신구 그왜 소모성 장비도 많이 필요할테데
777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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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1:04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그녀가 가호를 내린 물품은 몬스터를 불러모으게 된다. 랭크가 높을수록 더 높은 랭크의 몬스터가 불려나오게 하거나. 낮은 랭크의 몬스터들이 더 많이 불려나오게 한다. 응용한다면, 어느정도의 강함을 가진 몬스터는 반대로 흥미를 잃어서 공격하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게 만들수도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효과는 강해진다.
778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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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1:12
779
이름 없음
(952175E+64 )
Mask
2018-05-30 (水) 21:01:21
아니면, 확률을 엄청나게 낮춰볼까...?
780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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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2:04
너무 폭넓게 하면, 효과가 그만큼 줄어들테니까요.
781
이름 없음
(3088081E+6 )
Mask
2018-05-30 (水) 21:03:10
맛 좋은 사냥감(액티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가 그녀를 노리고 더욱 출몰하게 된다. =몬스터를 탐색시 최소 보정치를 준다. 랭크에 따라 보정치가 달라진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50%이며, 랭크가 오를때마다 50%씩 증가한다. =이 어빌리티가 B랭크 이상부터는 상대할 수 있는 적만이 등장한다 =이 어빌리티가 A랭크일 때 추가 액티브 '참지 못하는 진미'를 얻게 된다. 참지못하는 진미(액티브) 자신에게 도발 효과를 부여하고, 짐승, 공룡과 같은 자신을 식량으로 보는 적의 공격에 마이너스 보정을 가한다. 이런건 어떨까요?
782
이름 없음
(952175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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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3:25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의 투지를 불러일으킨다.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가했을 때에만 발동이 된다. (만약, 소유자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발동되지 않는다.) =몬스터와의 전투가 끝난 뒤, 판정을 실시한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10%이며, 등급이 상승함에 따라 2배씩 증가한다. (단, 여기서 100%는 현재 출몰한 몬스터의 정도이다.) =응용한다면, 역으로 몬스터의 투지를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이런 식으로?
783
이름 없음
(3088081E+6 )
Mask
2018-05-30 (水) 21:03:27
이것저것 추가하고 고쳐봤는데
784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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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5:52
갑자기 왜 조용해 졌지? ㄷㄷㄷㄷ
785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Mask
2018-05-30 (水) 21:05:53
『 설한의 쐐기 ( A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액티브 ( 화력전개 T ) * SP 30 소모 * STR에 300%가 추가된다. * 공격력이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설한의 쐐기 ) * SP 30 소모 *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공격력이 2배로 증가한다. * 설한의 쐐기 마크를 박아두어 터트릴 시 (확률 30%) * 주변에 같은 량의 데미지로 스플래쉬를 준다.
786
이름 없음
(4221846E+6 )
Mask
2018-05-30 (水) 21:06:26
힘 300퍼 ㅋ
787
이름 없음
(3088081E+6 )
Mask
2018-05-30 (水) 21:06:39
>>785 원작 고증이다!
788
이름 없음
(3088081E+6 )
Mask
2018-05-30 (水) 21:07:13
>>785 그럼 안티레인의 설한의 쐐기도 저렇게 바뀌나요?
789
이름 없음
(9120975E+7 )
Mask
2018-05-30 (水) 21:07:15
저기..... 설한의 쐐기는 원거리인가요?
790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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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7:38
>>789 원작에서는 총질인데..........................
791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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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7:57
원거리는.... 힘보정을 못받는줄 알았는데........
792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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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8:08
안티레인은 다른 효괍니다. 이경우 근거리 원거리 다 가능합니다.
793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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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8:38
794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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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09:36
>>793 말씀하시고 원거리라면 너무 사기라고 생각하셧나보군!(아무말)
795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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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0:55
>>785의 설한의 쐐기는 어떤 방식의 어빌인가요? 자버프? 그래도 콘이 3으로 변하면, sp는 어떻게 되는거에요? 같이 감소하면 버프 걸자마자, sp고갈로 패널티 먹을텐데?
796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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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1:59
와우 사냥꾼의 징표같은건줄 알았는데....... 다른 효과군요.
797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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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2:46
@설한의 쐐기가 나왔으니 죄와 벌도 나오겠죠?
798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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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3:14
『 설한의 쐐기 ( A랭크 / 액티브 & 패시브 ) 』 동정심따위.. 이미 버렸습니다. 액티브 ( 화력전개 T ) * SP 30 소모 * STR에 300%가 추가된다. * 공격력이 +100 증가한다. 액티브 ( 설한의 쐐기 ) * SP 30 소모 *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공격력이 2배로 증가한다. * 설한의 쐐기 마크를 박아두어 터트릴 시 (확률 30%) * 주변에 같은 량의 데미지로 스플래쉬를 준다. 『 맛 좋은 사냥감( B랭크 / 패시브) 』 타겟 로스트. * 어빌리티의 소유자가 몬스터와의 전투에 참가했을 때에만 발동이 된다. (만약, 소유자가 전투에 참여하지 않았다면 발동되지 않는다.) * 몬스터와의 전투가 끝난 뒤, 판정을 실시한다. *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100% * 응용한다면, 역으로 몬스터의 투지를 떨어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 보스급 몬스터 등장이 증가 할지도.
799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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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3:47
800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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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4:14
앗..... 맛좋은 사냥감 마지막 설명이.....ㅜㅜ
801
이름 없음
(679166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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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4:40
저건 봉인해야 할 어빌리티다..
802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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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4:41
원작 사양이 대충 설한의 쐐기 박진 적에게 대미지가 2배로 들어가는 거니까.............. 보스 딜빵 죽이겠는데?
803
이름 없음
(5347777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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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4:46
보스급이 너무 신경에 거슬린다
804
이름 없음
(41835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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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5:05
학교에서 돌아오니 1어장을 가볍게 클리어한 상황을 발견했다... 따라잡았더니 어빌종료인가(아쉽
805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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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5:12
단이 죽어라 좋아할만한 어빌리티임에 틀림이 없다!
806
이름 없음
(422184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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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5:14
보스급 ㅋ
807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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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6:25
아군이 3명이하 일때, CON이 3이 되지만 <- 이거 위험한 패널티에요. sp량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설명이 없어요..... 잘못하면 버프 걸자마자, sp고갈이에요. ㅜㅜ
808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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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8:05
무기장인 ( E 랭크 / 패시브 & 액티브) 』 그렇게 한가하시다면 다른곳을 돌아주시겠습니까? 아직 제작할 게 남아있어서. * 근접무기'와 관련된 카테고리 한정으로 제작,강화가 가능한 어빌리티. 패시브 *자작 무기를 사용시, 랭크에 비례하여 명중률이 올라간다. *제작의 결과판정때, 100분에 1의 확률로 한단계 위의 등급이 제작 *강화의 결과판정때, 100분의 1의 확률로 두단계 강화 *번뜩이는 영감의 다이스에 한해, 펌블의 패널티는 없습니다. C랭크: 매직등급 제작 가능 B랭크: 레어등급 제작 가능 A랭크: 유니크등급 제작 가능 매직은 24시간 , 레어 48시간, 유니크 72시간이 필요하다. 추가로 노멀, 매직이외에는 반드시 공방이 필요. 생산하는 동안, 제작자는 공방에 박혀있는 것으로 간주, 사냥 혹은 탐색 같은 행위를 할수 없다. 비슷한 계열의 어빌, 혹은 스킬보유자가 도울경우, 그 스킬렙 혹은 어빌랭크에 비례하여 필요시간을 줄일수 있다. (12시간 미만은 불가능), 일부러 낮은 단계의 무기를 만드는 것으로 수량을 늘릴수도 있다. 하지만 그 보조자도 사냥 및 탐색을 할수 없다.
809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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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8:06
근딜에게 스플래쉬 데미지는 초큼 위험하지 않을까요?
810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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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18:23
811
이름 없음
(9120975E+7 )
Mask
2018-05-30 (水) 21:19:34
@con이 3으로 변해도 sp량은 변함이 없는건가요?
812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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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20:19
813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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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20:35
814
카푸치노◆BjWHJKxkHc
(8859668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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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20:57
815
이름 없음
(422184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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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21:05
.dice 1 3. = 3
816
이름 없음
(308808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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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21:07
>>813 그거 한대 맞으면 확찢당한다는 말씀 아닌가요?(공포)
817
이름 없음
(9120975E+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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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30 (水) 21:21:14
방어력을 버린 유리칼 극딜러군요. 도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