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0 아... 그러고 보니 중간에 문장 하나 누락되어 있네요...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가 그녀를 노리고 더욱 출몰하게 된다. =몬스터와의 전투를 진행한 뒤에 판정을 실시한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50%이며, 등급이 오를때마다 2배씩 증가한다.
1. 파티의 체력을 책임진다! 인간 성기사!(패시브) - 체력은 국력! STR의 수치로 상승하는 HP의 계수가 상승하고 효과를 얻는다. E랭크:1.5배 D랭크:2배 C랭크:2.5배 B랭크:3배 대미지 컷 100 부여 A랭크:4배 대미지 컷 300 부여 S랭크:5배 대미지 컷 500 부여 A랭크 달성시 도발을 사용 할 수 있다. 도발: 적의 명중 수치에 마이너스 보정을 하고, 상대의 공격을 자신이 맞는다.
나는 원한다 탱커를
2. 복해대성 교마왕 (액티브&패시브) - 서유기에 나오는 7대성들 중 둘째. 복해대성 - 혼천대성 붕마왕의 혼천대성과 효과가 같다. 교마왕 - 붕마왕이 하늘을 난다면 교마왕은 물을 지배한다. 교마왕의 안으로 들어가서 해저 탐험을 할 수 있다. 다만 사람이 교마왕 안에 있기에 싸우지는 못하며 교마왕은 자신의 스테이터스의 N%의 스테이터스를 가진다.
B랭크시 해금 : 상어의 강격 : 자신의 STR*n의 데미지를 준다. SP 소모 30 쿨타임 3T
3. 전장의 가호(액티브):전장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상대의 능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3~5턴, 상승 계수 50%, 사용 시 30SP 소비.
4. 도살자(액티브&패시브): ''아.... 그흐아아아.. 신선한... 고기!'' 스테이터스가 영구적으로 상승한다. 전용무기 도살자의 낫과 도살자의 도륙날 획득 퀘스트 개방 도살자의 낫 도끼 상대를 끌어와 일정확률로 스턴을 먹인다. 보스는 스턴만 가능 도살자의 도륙날 도끼 도살자의 원혼이 깃들어 있어 상대에게 위압감을 준다.
신선한 고기(패시브) 주위의 적을이 사망할 때마다 고기를 획득하여 공격력이 강해진다. 피격시에 일정확률로 고기를 잃는다. 400개를 획득한다면 고기를 잃지 않지만 획득량이 적어진다. 힘줄 끊기 일정 범위 안의 상대를 공격해 명중한다면 둔화시킨다. 자신의 다음 일반공격이 필중이 된다.
도살자의 낙인 필중 적에게 소량의 피해를 주고 낙인을 찍는다. 낙인이 찍힌 상대에게 일반공격이 명중할 때마다 피해량의 일정 수치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낙인의 지속시간을 늘린다.
무자비한 돌진 ''신선한 고기!'' 필중 상대에게 돌진하여 피해를 주고 잠시 기절시킨다.
A랭크가 되면 아래의 두 능력을 선택할 수 있다. S랭크시에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강화된다.
화로구이 주변에 폭발을 일으켜 피해를 준다. 무자비한 돌진과 연계가 가능하다. S랭크 한번더 폭발
도살장의 어린 양 범위 안에서 가장 가까운 적을 말뚝에 묶는다. 적은 피해를 입고 일정시간 동안 능력의 사용이 불가능하다. S랭크 범위 안의 모든 적을 구속한다.
5. <왕국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6. 성스러운 빛(패시브, 액티브) : 대상 하나에게 강력한 치유. 그리고 치유받은 상대는 방어력이 증가한다. 적에게도 치유가 가능하지만 이 경우 치유력의 반을 공격력으로 사용한다.(액티브, 지능 보정) 성스러운 빛의 패시브 빛의 봉화(패시브) : 성스러운 빛으로 다른 대상을 치유 및 공격할때 그 절반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치유이며 만약 체력이 풀이라면 다른상대를 지정해서 치유 보
7. 설한의 쐐기 :
화력전개T를 킨다. 설한의 쐐기를 남긴다. 아군 이 아무도 없을때 공격이 강화되고 2.5범위 내의 적에게 쐐기를 남기며 100%의 스플래시 대미지를 입힌다.
8. 맛 좋은 사냥감(패시브) : 참으로 신기한 가호, 기묘하게도 몬스터가 그녀를 노리고 더욱 출몰하게 된다. =몬스터와의 전투를 진행한 뒤에 판정을 실시한다. =E랭크에서는 몬스터가 추가로 등장할 확률이 50%이며, 등급이 오를때마다 2배씩 증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