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이면 리제가 어빌리티 call anti rain(AR) 을 습득한다. call anti rain(AR) M4A1- 지휘관, 뒤는 부탁드립니다. M16A1- 여어! M16이다. 임무라면 나한테 맡겨두도록. ST AR15- 이것이... 지금의 나의 힘인가? 지휘관. 지금부턴 당신의 기대에 보답해야겠지? M4 SOPMOD II- M4 SOPMOD-II, 지휘관, 드디어 만났네요! RO635- 처음 뵙겠습니다, 지휘관. 콜트 9mm 서브 머신건. 부디 지시를.
리제직속 안티레인소대를 소환한다. 랭크에 따라 소환 할 수 있는 인형의 개수가 달라진다. 각 인형은 특성을 가진다. 각각의 전술 인형들은 리제와 같은 스텟을 가지게 된다. M4A1-설한의 쐐기: 적 유닛 3체에게 5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최소 1회 최대 5회까지의 강력한 폭발대미지를 입힌다. M16A1-섬광탄: 적에게 섬광탄을 던져 2턴간 스턴 시킨다. ST AR15-죄와 벌: 주무장과 부무장을 들어서 동시에 사격한다. 설한의 쐐기에 공격당한 적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힌다. M4 SOPMOD II-살상유탄: 적에게 유탄을 쏴서 높은 화염대미지를 입힌다. RO635-정신교란: 적의 정신을 잠시동안 교란시킨다. 2턴간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1000이라면 단 쿠로토에게 어빌리티 @변신-가면라이더 크로노스(액티브): "쉿, 심판의 시간은 엄숙해야만 한다." 특수한 갑주를 입는 형식의 변신. 신체능력이 대폭 상승하며 랭크에 따라 능력이 개방된다. C랭크-공격력&방어력 강화 시간이 지날수록 서서히 방어력이 상승하며 공격의 명중 시마다 다음공격에 보정이 들어간다. B랭크-가샤콘 버그바이저 II를 사용 가능하다. 원거리와 근거리를 변환하여 공격할 수 있다. A랭크-PAUSE RESTART 시간을 정지하고 재시작한다. 무효화 일정이하의 공격을 무효화 한다. 시공간계 어빌리티에 면역 S랭크- RESET 시간을 되돌린다. 체력과는 별개로 라이더 게이지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것을 체력으로 취급한다. 라이더 게이지가 전부 소모되면 변신이 해제된다. 성격의 변화는 장착 전의 성격을 따라간다. 를 부여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1000 이면 리제가 어빌리티 call anti rain(AR) 을 습득한다. call anti rain(AR) M4A1- 지휘관, 뒤는 부탁드립니다. M16A1- 여어! M16이다. 임무라면 나한테 맡겨두도록. ST AR15- 이것이... 지금의 나의 힘인가? 지휘관. 지금부턴 당신의 기대에 보답해야겠지? M4 SOPMOD II- M4 SOPMOD-II, 지휘관, 드디어 만났네요! RO635- 처음 뵙겠습니다, 지휘관. 콜트 9mm 서브 머신건. 부디 지시를.
리제직속 안티레인소대를 소환한다. 랭크에 따라 소환 할 수 있는 인형의 개수가 달라진다. 각 인형은 특성을 가진다. 각각의 전술 인형들은 리제와 같은 스텟을 가지게 된다. M4A1-설한의 쐐기: 적 유닛 3체에게 5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최소 1회 최대 5회까지의 강력한 폭발대미지를 입힌다. M16A1-섬광탄: 적에게 섬광탄을 던져 2턴간 스턴 시킨다. ST AR15-죄와 벌: 주무장과 부무장을 들어서 동시에 사격한다. 설한의 쐐기에 공격당한 적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힌다. M4 SOPMOD II-살상유탄: 적에게 유탄을 쏴서 높은 화염대미지를 입힌다. RO635-정신교란: 적의 정신을 잠시동안 교란시킨다. 2턴간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1000 이면 리제가 어빌리티 call anti rain(AR) 을 습득한다. call anti rain(AR) M4A1- 지휘관, 뒤는 부탁드립니다. M16A1- 여어! M16이다. 임무라면 나한테 맡겨두도록. ST AR15- 이것이... 지금의 나의 힘인가? 지휘관. 지금부턴 당신의 기대에 보답해야겠지? M4 SOPMOD II- M4 SOPMOD-II, 지휘관, 드디어 만났네요! RO635- 처음 뵙겠습니다, 지휘관. 콜트 9mm 서브 머신건. 부디 지시를.
리제직속 안티레인소대를 소환한다. 랭크에 따라 소환 할 수 있는 인형의 개수가 달라진다. 각 인형은 특성을 가진다. 각각의 전술 인형들은 리제와 같은 스텟을 가지게 된다. M4A1-설한의 쐐기: 적 유닛 3체에게 5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최소 1회 최대 5회까지의 강력한 폭발대미지를 입힌다. M16A1-섬광탄: 적에게 섬광탄을 던져 2턴간 스턴 시킨다. ST AR15-죄와 벌: 주무장과 부무장을 들어서 동시에 사격한다. 설한의 쐐기에 공격당한 적에게 2배의 피해를 입힌다. M4 SOPMOD II-살상유탄: 적에게 유탄을 쏴서 높은 화염대미지를 입힌다. RO635-정신교란: 적의 정신을 잠시동안 교란시킨다. 2턴간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1000 이면 잔느에게 어빌리티 <용인족의 공방><패시브&액티브> 과거 거대한 괴물들과 싸우기위해 장비를 만들었던 용인족의 기술과 공방을 만들는 능력이다
<용인족><패시브> 모든 스탯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장비제작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신체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용인족의 경험><패시브> 용인족은 장수한다 오랜삶의 경험이 그대에 판단에 도움을 줄것이다 지식스텟 증가 지식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정신에관한 판정에 플러스 보정
<괴물에 대적하신위한 우리의 기술><패시브> <장비제작>으로 만들어진 장비에 괴물/용/짐승/이형/거체같은 것과 적대할시 무기 종류일 경우 공격력에 + 보정 1회 한정 방어무시 데미지 배화공격 방어구 종류일 경우 방어력 +보정 1회 한정 데미지를 0로 한다 액서사리일 경우 회수증가와 효과업 이 반드시 부여된다
<소재가공><액티브> 높은 등급의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하고 소재를 가공할수 있다 랭크가 높을수록 희귀 소재가 나올 확률업 랭크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재 획득 강능 랭크가 높을수록 고랭크 몬스터에서 소재를 축출가능 랭크가 높을수록 소재를 다른 소재로 가공이 가능하다(에시 철광석을 철괴 같을설로)
<장비 제작><액티브> 소재를 사용하여 온간 장비를 만들어놰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만들어지는 장비의 랭크가 결정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수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수 있다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공방><액티브> 공방을 소환한다 이 공방은 소재를 투입하여 업글레이드가 가능하다 소재의 랭크와 숫자에 따라 업글레이드되는 공방의 랭크따는 플러스 효과가 강화된다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
<조수소환 &입명><액티브>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보정 랭크가 오를수록 고랭크의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적은 소재로 장비를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많은 장비를 한거뻔에 만들때 플러스 판정 랭크가 오를수록 제작시간이 감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