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1000 이면 죽음을 부르는 양념개장을 키리토가 손에 넣는다. 죽음을 부르는 양념 개장(소태도) 어딘가의 전설의 암살자의 이름을 딴 소태도 dex의 수치만큼 다이스해서 추가 피해를 입힌다. 1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1/10의 확율로 즉사시킨다. 상대가 회피를 사용할시 회피의 성능을 dex의 수치만큼 다이스하여 나온 값만큼 감소시킨다.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