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 이면 전설의 무기 녹지 않는 냉동참치를 손에 넣는다. 녹지 않는 냉동참치(둔기) 공격 성공 시 str에 비례해서 10면체 다이스를 굴려 상대에게 빙결 추가 대미지 (str 10당 다이스1회) 녹지 않는 냉동참치에 맞은 적은 '내가 이거에 처맞으면서 까지 싸워야 하나' 하는 자괴감에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무기의 외형을 보고 상대는 방심한다.(적의 회피 혹은 막기에 마이너스 보정)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
>>1000 이면 죽음을 부르는 양념개장을 키리토가 손에 넣는다. 죽음을 부르는 양념 개장(소태도) 어딘가의 전설의 암살자의 이름을 딴 소태도 dex의 수치만큼 다이스해서 추가 피해를 입힌다. 10면체 다이스를 굴려서 1/10의 확율로 즉사시킨다. 상대가 회피를 사용할시 회피의 성능을 dex의 수치만큼 다이스하여 나온 값만큼 감소시킨다.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총지휘사령부><액티브> 어는 지역을 선택하여 지정한다 그 지점을 <총지휘사령부>로 하여 거점근처에 있는 아군들에게 모든 판정 +보정 모든 스텟 강화 공격 방어 상승 명중 회피 상승 거점내의 아군간 거리가 있어도 상호통신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