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을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킨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2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1. 극한의 무.(패시브): 말그대로의 무의 극한 STR, DEX, CON 보정 및 공격, 회피, 명중 보정
2. 고속기동(패시브) : 랭크에 비해서 DEX가 %로 높아진다. 랭크가 높을 수록 1회의 행동횟수가 증가한다
3. 검귀(액티브&패시브): ''검에 살고 검에 죽으리라!'' 검 태그가 붙은 무기에 보정 스테이터스 상승
불타는 칼날 불타는 검으로 적을 공격 환영복제 자신의 환영을 만든다. 스텟은 원본보다 낮다. 바람걸음 민첩을 상승시킨다
or
1. 극한의 무.(패시브): 말그대로의 무의 극한 STR, DEX, CON 보정 및 공격, 회피, 명중 보정
2. 츠바메가에시(액티브): ''비검, 츠바메가에시!''
3.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을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킨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2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A랭크일 경우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이 가능하다.
=S랭크가 되면 바람같은 것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or
1.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을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킨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2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A랭크일 경우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이 가능하다.
=S랭크가 되면 바람같은 것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2. 검귀(액티브&패시브): ''검에 살고 검에 죽으리라!'' 검 태그가 붙은 무기에 보정 스테이터스 상승
불타는 칼날 불타는 검으로 적을 공격 환영복제 자신의 환영을 만든다. 스텟은 원본보다 낮다. 바람걸음 민첩을 상승시킨다
3. 요정소환:(액티브) 서포트 요정을 소환한다. 요정은 지속적으로 hp회복과 sp회복 효과를 가지며 턴이 진행 혹은 자주 같은 적을 싸울 수록 적의 약점을 발견한다.
or
1. 화안금정(패시브):사물의 본질을 꿰뚫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진 눈동자다. 은폐, 환각, 최면등 사물의 본질을 속이는 행위는 이 눈동자에서 무력하다. INT의 비례하여 확률이 증가하다
2.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3. 천재-무인형(패시브/액티브)〕: 하늘이 준 재능. 그 모든 것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 모든 행위 판정+N = 동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든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예:중병기의 명중패널티.....) = INT판정에 펌블이 일어나지 않는다. = (전투사고/액티브)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그 전투내내 지속. 행동횟수 소모, sp소모없음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or
1. 천재-무인형(패시브/액티브)〕: 하늘이 준 재능. 그 모든 것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 모든 행위 판정+N = 동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든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예:중병기의 명중패널티.....) = INT판정에 펌블이 일어나지 않는다. = (전투사고/액티브)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그 전투내내 지속. 행동횟수 소모, sp소모없음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2. 칼날부채(액티브):여러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한번에 여러 적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지능 보정, 범위)
3.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벽을 타고 달릴 수도 있다.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액티브)를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키는 기술이 추가된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1.5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a랭크는2배 S랭크는 3배)
=A랭크일 경우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하여 카운터 공격을 일으킨다. (S랭크 일경우 공격한 상대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킨다.)
=S랭크가 되면 같은 속도계열에 같은 랭크 어빌이 없는 이상 모든 공격 회피에 속도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자신의 속도로 일어나는 반동이 없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