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621884>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3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18 14:37:54 - 2018-05-18 23:28:47

0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37:54


10세계의 난이도.

          、_____       ,!   ___    __   __      __     __     ___   __ __      __
            `ヽ  r‐-  `ヽ   イ∧  ヽ.  r-、`ヽ   `l  r'  //´    γ´r- 、`l  /, -- 、\ `l r'´  `l r'⌒l r '    γ´r- 、`l
              |  |    V .ハ  ./ハ ∧  .|  |  }  l   |  |_//   _.,  | 弋_ ∨ / .V     Vハ .| |     | |   | |       | 弋_ ∨
     ‐― ‐――|  |―|―| ├ /厶ゝ∧―:|  ー' ノ:―:‐|  r、 く‐ ‐, '´‐   刄._ `ヽ┤ ├――‐|  |‐| |―+‐:| | ―| |― ‐-‐刄._ `ヽ――
              |  |    ノ / // ̄ V ∧ l  「\ \   |  | \\;     ハ  `ヽ |弋弌    ノ /.| l、   ,ノリ   | |     ハ  `ヽ |
              r┘  ー >'r‐' ム  _V ∧ノ  l、 \ \_ノ_,ゝ  ) \._,.へ.\_ノ ノ  \¨ー<歹  弋 ></   _| L.,_,ノ〉ヽ.\_ノ ノ


사실일까요? (웃음)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3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recent

・・・━・・・━・・・━・・・━・・・━・・・━・・・━・・・━・・・━・・・━・・・━・・・━・・・━・・・━・・・━

308 이름 없음 (7635777E+6)

2018-05-18 (불탄다..!) 18:06:12

@1

309 이름 없음 (8570114E+6)

2018-05-18 (불탄다..!) 18:06:14

@1

310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8:06:25

리제것?

이거 키리토 한정이죠?

311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06:36

그런데 키리토 스텟이 어떻게 되더라 흠...

312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18:06:38

@고속기동(패시브) : 랭크에 비해서 DEX가 %로 높아진다. 랭크가 높을 수록 1회의 행동횟수가 증가한다

313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06:38

아, 네 키리토 한정입니다

314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18:06:53

아 예시를 어빌리티로 넣고 싶은데. 어빌리티 구상력이 너무 떨어져서 포기(오열

315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06:59

STR : 11 (3)
DEX : 11 (3)
INT : 14 (4)
CON : 18 (6)
이거군

316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07:06


            ,、      /:::<≧彡'゙ 、:.:._ -――         ヽ  \i:.ヽ
           /o.\_xュ/::::::::::::::i ,ィ゙ /:.:...      -―             、 |: }
          /:.:.:.:.:/..\:.:.`ヽ::::::::::ソゞ― .、:.:.:.:.:.:.:.―''´ ー       、  ', \ ∧
.       /O:.:. /..............ヽ:.:.:.i::::∠\`ー― `ー― '´       ./   ./ 〉 i!    . \
      _/\:.:./........................l:.:.:!:::::::::::::_>" ̄     -― '/   ./ / ,イ!i:.    \ \ __,
.    /...........`゙.............................i,,´>>":.:.:....... /:.. /:.:.. /-―../ _.イ / .|i!i:.  .ト、 :| ̄ ̄
.   /.......................................... x'゙   ̄ ̄_>―./:. ./iー‐/:..__ /: /  .il/:.  .i!i!\!
 /......................_.............<   _,ィ升;';';';';';/:. ィ'゙ リ /_≧s。/: /   , }:.   ./ i!  }
/................./´..........イヽ ̄ ̄`ー"./;';';';';';〇;';';';';';';〉、ゝi  ∨赱/ヽー''゙ ._.。sイ/:. .:./ .i7
\.............................../i´`ヽ............../O;';';';';';';';';';';';';';'/.....辷l   ゞー'       升ソ /:.  ./}:./'__
.. \.................._/ノ...........\.......{;';';';';';';';';';';';';';';' /...........ハ.           `ー''/// /´;';';';\
   ` ._..................................ヽ...V;';';';';';';';';';';';'; 〈..............∧       '  /゙ハ:i;';/〇;';';'O...`ー―.、
          _........................丶\〇;';';';';〇;';/\.........../>、    __    .イ.......',;';';';';';';';';'}../ : : : : \
           ¨ ‐ ........:::::\\;';';';';';';'; |:::::: \.....i  >、   ̄   <::/..........',;';';';';';';'/: : : : : : : : : `ヽ.
                 ̄ `ヽ...\;';';';';';!::::::::::: V |      ̄/ ヽ :::::/..............',;'O;';'/: : : : : : : : : : : : :.
              . -‐――‐>...\〇|::::::::::::::Ⅵ_`ヽ  , ― / }/............-‐';';'_/ー、: : : : : : : : : : : .\
            /............/: : : :.イ...... \V::::::::::::::\\___//.., -‐,o´;';';/    ¨ヽ: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Vニ二―、〉r'´ ̄./O/ ̄〉'´: : :\        ヽ: : : : : : : : .....
        /............/ : : : : : /........i!..........................〉ー\彡'゙::\ー/:/_/: : : : : : : \        ∨: : : : : : : ......
・・・━・・・━・・・━・・・━・・・━・・・━・・・━・・・━・・・━・・・━・・・━・・・━・・・━・・・━・・・━

이름 : 키리가야 카즈토 (키리토)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1 (3)
DEX : 11 (3)
INT : 14 (4)
CON : 18 (6)

HP : 110
SP : 180

포인트 : " 0 P "

317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07:57

@극한의 무.(패시브): 말그대로의 무의 극한 STR, DEX, CON 보정 및 공격, 회피, 명중 보정

318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08:36

@칼날부채(액티브):여러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한번에 여러 적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지능 보정, 범위)

319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8:08:56

@천재-무인형(패시브/액티브)〕: 하늘이 준 재능. 그 모든 것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 모든 행위 판정+N
= 동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든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예:중병기의 명중패널티.....)
= INT판정에 펌블이 일어나지 않는다.
= (전투사고/액티브)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그 전투내내 지속. 행동횟수 소모, sp소모없음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320 이름 없음 (7635777E+6)

2018-05-18 (불탄다..!) 18:10:03

@요정소환:(액티브) 서포트 요정을 소환한다. 요정은 지속적으로 hp회복과 sp회복 효과를 가지며 턴이 진행 혹은 자주 같은 적을 싸울 수록 적의 약점을 발견한다.

321 이름 없음 (7635777E+6)

2018-05-18 (불탄다..!) 18:11:03

죄다 스킬이 살벌하네 내꺼빼고

322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11:04

그러면 중간에
묻습니다.

1. 회복기를 갖춘 ㅡ 탱커형

2. 올 공격형

3. 올라운더

4. 스피드 형

무엇이 좋습니까?

323 이름 없음 (8075049E+6)

2018-05-18 (불탄다..!) 18:11:05

@화안금정(패시브):사물의 본질을 꿰뚫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진 눈동자다.
은폐, 환각, 최면등 사물의 본질을 속이는 행위는 이 눈동자에서 무력하다.
INT의 비례하여 확률이 증가하다

324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18:11:19

@4

325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11:24

뭐가 좋으려나 ...

326 이름 없음 (8075049E+6)

2018-05-18 (불탄다..!) 18:11:33

4

327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11:42

@2 딜이다 달!

328 이름 없음 (8075049E+6)

2018-05-18 (불탄다..!) 18:11:45

@4

329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11:49

스피드가 회피 명중이 높아지나 ?

330 이름 없음 (7635777E+6)

2018-05-18 (불탄다..!) 18:11:56

@4

331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12:25

스피드로군! 가자 선빵의 로드다!(광란)

332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12:30

@4 대세는 스피드인가.

333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12:36

스피드가 회피 명중에 치중되며 딜을 넣는 쪽입니다.

334 이름 없음 (3835919E+6)

2018-05-18 (불탄다..!) 18:14:36

@4

335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14:43

그럼 위의 스텟펌핑 2개?

336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15:25

지금도 어빌리티 받는 중입니다. 앵커 부탁드려요

337 이름 없음 (2731019E+6)

2018-05-18 (불탄다..!) 18:16:33

@검귀(액티브&패시브): ''검에 살고 검에 죽으리라!''
검 태그가 붙은 무기에 보정 스테이터스 상승

불타는 칼날 불타는 검으로 적을 공격
환영복제 자신의 환영을 만든다. 스텟은 원본보다 낮다.
바람걸음 민첩을 상승시킨다

338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16:52

사무로 ㅋ

339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17:29

저녁 먹고오겠습니다. 빠르게

340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17:53

그동안 어빌리티 앵커 가능합니다

341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17:54

맛있게 드시고 오시길 천천히 드세영

342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17:55

저녁인가... 그러거보니 이 참치도 먹여야 겠군!

343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8:20:43

Dex치가 높고, Dex의 보정을 데미지에도 받는 스피디한 딜러?

344 이름 없음 (4858409E+6)

2018-05-18 (불탄다..!) 18:21:34

@츠바메가에시(액티브): ''비검, 츠바메가에시!''
적 한체에게 방어관통 필중의 공격

345 이름 없음 (3835919E+6)

2018-05-18 (불탄다..!) 18:25:15

@짐승의직감:(패시브) -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346 이름 없음 (1068801E+6)

2018-05-18 (불탄다..!) 18:30:49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을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킨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2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A랭크일 경우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이 가능하다.

=S랭크가 되면 바람같은 것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347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35:48

1. 극한의 무.(패시브): 말그대로의 무의 극한 STR, DEX, CON 보정 및 공격, 회피, 명중 보정

2. 고속기동(패시브) : 랭크에 비해서 DEX가 %로 높아진다. 랭크가 높을 수록 1회의 행동횟수가 증가한다

3. 검귀(액티브&패시브): ''검에 살고 검에 죽으리라!''
검 태그가 붙은 무기에 보정 스테이터스 상승

불타는 칼날 불타는 검으로 적을 공격
환영복제 자신의 환영을 만든다. 스텟은 원본보다 낮다.
바람걸음 민첩을 상승시킨다

or

1. 극한의 무.(패시브): 말그대로의 무의 극한 STR, DEX, CON 보정 및 공격, 회피, 명중 보정

2. 츠바메가에시(액티브): ''비검, 츠바메가에시!''

3.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을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킨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2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A랭크일 경우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이 가능하다.

=S랭크가 되면 바람같은 것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or

1.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을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킨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2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

=A랭크일 경우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이 가능하다.

=S랭크가 되면 바람같은 것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2. 검귀(액티브&패시브): ''검에 살고 검에 죽으리라!''
검 태그가 붙은 무기에 보정 스테이터스 상승

불타는 칼날 불타는 검으로 적을 공격
환영복제 자신의 환영을 만든다. 스텟은 원본보다 낮다.
바람걸음 민첩을 상승시킨다

3. 요정소환:(액티브) 서포트 요정을 소환한다. 요정은 지속적으로 hp회복과 sp회복 효과를 가지며 턴이 진행 혹은 자주 같은 적을 싸울 수록 적의 약점을 발견한다.

or

1. 화안금정(패시브):사물의 본질을 꿰뚫수 있는 신비한 힘을 가진 눈동자다.
은폐, 환각, 최면등 사물의 본질을 속이는 행위는 이 눈동자에서 무력하다.
INT의 비례하여 확률이 증가하다

2.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3. 천재-무인형(패시브/액티브)〕: 하늘이 준 재능. 그 모든 것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 모든 행위 판정+N
= 동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든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예:중병기의 명중패널티.....)
= INT판정에 펌블이 일어나지 않는다.
= (전투사고/액티브)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그 전투내내 지속. 행동횟수 소모, sp소모없음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or

1. 천재-무인형(패시브/액티브)〕: 하늘이 준 재능. 그 모든 것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 모든 행위 판정+N
= 동랭크 이하라면, 어떤 무기를 쓰든 패널티를 받지 않는다.(예:중병기의 명중패널티.....)
= INT판정에 펌블이 일어나지 않는다.
= (전투사고/액티브)전투시작시 인트의 보정치를 명중 혹은 회피에 부여할수 있다.
그 전투내내 지속. 행동횟수 소모, sp소모없음
= A랭크시 효과가 추가된다. <- 이왕이면 전투관련이었으면 합니다.

2. 칼날부채(액티브):여러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한번에 여러 적을 맞추면 그에 비례한 추가데미지(지능 보정, 범위)

3.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348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8:36:28

@ 1

@ 2

@ 3

@ 4

@ 5

@대충 논의 후 결정

349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38:20

흐으으음...

350 이름 없음 (1068801E+6)

2018-05-18 (불탄다..!) 18:38:24

>>346 수정
@스피드 포스(패시브/액티브) : "열린 마음으로-"

속도를 다스리는 포스를 자신의 몸에 활성화시켜 빨라지게 하는 능력 반사신경, 회피, 지각속도, 명중에 보정을 준다. 포스를 날리면 번개와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
DEX의 고정치+보정치 추가 (E/D/C/B/A/S)=(5+10%/10+30%/15+50%/20+100%/30+250%/50+500%)
회피 보정치추가(D/C/B/A/S)=(20%/40/60%/80%/100%)
명중 고정치추가(E/D/C/B/A/S)=(5/10/15/20/30/50)

=C랭크일 경우 벽을 타고 달릴 수도 있다.
=C랭크일 경우 포스 라이트닝(액티브)를 일으켜 주위의 상대를 마비시키는 기술이 추가된다.
B랭크가 되면 보정받은dex*1.5의 데미지를 추가 시킨다(a랭크는2배 S랭크는 3배)

=A랭크일 경우 어떤 공격에도 반응해서 기습에 대응하여 카운터 공격을 일으킨다. (S랭크 일경우 공격한 상대에게 포스라이트닝을 일으킨다.)

=S랭크가 되면 같은 속도계열에 같은 랭크 어빌이 없는 이상 모든 공격 회피에 속도에 대해 저항을 받지 않고 소닉붐의 충격파도 받지 않는다. 자신의 속도로 일어나는 반동이 없어짐

351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18:39:49

다들 지금 마음에 드는 거 뭐야?

352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18:40:11

나는 내가 앵커한 고속기동이 들어간 @1(사심 100%)

353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40:14

2정도..?

354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41:31

뭐 올린 참치의 마음으론 자기가 올린걸 선택하고 싶은 마음이 크지(끄덕)

355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8:41:59

100다이스굴리기 할까요?

356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8:42:10

다이스굴리기 ㅋ

357 이름 없음 (7852294E+6)

2018-05-18 (불탄다..!) 18:42:34

결국 다갓깨 모든걸 맡기는가!(떨림)

358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8:43:10

조금 더 취향에 가까운 쪽에 확률이 더 높아지긴 하겠지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