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556831>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33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17 20:33:41 - 2018-05-18 14:40:04

0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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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데이터 지옥. 데이터 말소. 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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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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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 모카치노(폰)◆BjWHJKxkHc (7063476E+6)

2018-05-18 (불탄다..!) 09:07:23

>>898 아무래도 그래야 겠네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901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09:31:14

@동료가 가진 어빌리티는 그 동료의 어빌리티와 같다. 이렇게만 적어도 OK 판정 됩니까??

902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9:55:09

>>902 오우마 슈가 가진 어빌리티 코드:언노운은 1세계의 이자요이가 가진 코드:언노운 과 같다. 라면 ok판정 될지도요.

903 이름 없음 (0817111E+6)

2018-05-18 (불탄다..!) 10:33:49

>>895
진짜로 어빌리티 대격변 있으면 좋게네요
ㅋㅋㅠㅠ

904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0:39:55

@그런데 카르나의 현자의 도서관이 너무 약하다고 생각됩니다.
텐시의 무궁의 무련 B랭크 : STR, DEX, CON 기본치가 100% 상승
= 쌍수무기 사용이 가능. 쌍수무기 사용 시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두 무기의 공격력 합산.

우리의 붕마왕 B랭크 : DEX와 STR이 100%정도 상승한다. + 편리한 탈것.

카르나의 현자의 도서관 B랭크 : INT만 100% 상승.. 다른것들은 복수의 스테이터스가 100% 상승하는데다가 부과 효과도 있는데 얘는 스테이터스 하나만 거기다 부과 효과도 없습니다.. 이것도 강화가 필요합니다

905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2:26:00

>>904
현자의 도서관 효과가 전투시, 다른 아군에게도 적용되던지...... 아니면 눈에서 빔같은 인트를 사용하는 어빌효과가 추가되는 방식도 괜찮고........
아주 심플하게....... INT의 상승폭이 굉장하던지....... 100%가 아니라 300%라거나..........
%뿐만이 아니라, 고정치로도 올라서, 초반에 효과가 좋은 것도 방법이죠.

906 이름 없음 (1039097E+6)

2018-05-18 (불탄다..!) 13:03:41

@〔인형사의 공방 (패시브 & 액티브 / 랭크)〕: 인형사와는 다른타입의 어빌리티. 꼭두각시를 제작하고 다루는 어빌리티다. 높은 랭크에서는 일정확률로 자아를 가진 자동인형을 만든다.
= 재료가 있다면 꼭두각시 인형 또는 자동인형을 제작할 수 있다. 다만 재료의 희소성과 등급에 따라서 성능은 천차만별이다.
= 자아를 지닌 인형을 만들경우 기본적으로 아시하나 에이료에게 충성하는 편이다.
= 자신이 제작한 것에 한해서는 설계도를 알기에 간단하게 해체가 가능하다.

907 이름 없음 (1039097E+6)

2018-05-18 (불탄다..!) 13:04:13

언젠가 이걸 넣어보고 싶다.

908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3:10:05

@여왕의 왕좌(패시브& 액티브 / 랭크) : 물건에 수호의 힘을 부여하여 그 물건을 더욱더 단단하게 하는 능력. 한번 결계가 부여된다면 그 힘은 영구 지속된다.
랭크와 CON 수치에 따라서 방어력의 상승폭이 늘어난다.
B랭크 : 2중첩 가능
A랭크 : 3중첩 가능
S랭크 : 5중첩 가능
이세리 한테 이거 한번 줘 보고 싶은데.. 그 다음 저택과 바리케이트에 걸어서 우리는 세리 여왕님의 힘으로 지킴을 받고 있다던가..

909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3:14:16

>>1000이면 세리에게 어빌리티 제국의 사령관
<제국의 군대><패시브&액티브>
다수의 아군이나 부하들을 강화한다
비플레이어는 <군인>화(일종의모브 플레이어 성장불가) 시키다
대신 반드시 상대의 동의가 필요하면
상대는 동의할시 상대는 어는정도 명령을 들어야한다(대신 자살이나 거부감이 심한 명령은 거부가능하다)

<군인강화>
아군이나 부하 또는 <군인>되면
모든 스탯 상승
공격력 방어력 명중 회피 + 보정
행동력 강화
스킬에 <군인><달련된 신체><제휴><무기사용><신속한 명령하달>부여



<제국의 사령관의 지휘><패시브 &액티브>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를 사용할수 있다
원거리에 있는 아군의 상태 및 대화가 가능하다


<제국계급부여><액티브>
<제국참모>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원거리에서 적이나 아군에게 자신의 어빌리티와 스킬 사용가능
<제국전선지휘관> 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근처에서 싸우는 자신의 아군에게
자신의 모든 스텟에
비레해서 아군 강화
<제국보급관>아군 플레이어게 부여 N명
부여된 플레이어의 생산계 어빌리티 스킬을 강화하거나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된다

<제국군대화><패시브>
다수의 <군인>이 있을경우
하나의 <군대>가 된다
공격력 명중 방어력 체력 +보정
행동력 강화(맵이동이나 민첩이 증가한다)

<군대진영><액티브>
<방어진영>방어력 및 체력 상승
데미지 경감
방어력무시 관통 면역
버티기 N회
<공격진영>공격력 및 명중상승
데미지 상승
방어력일부 무시
일반 공격을 범위공격화 가능(취사 선택)

저는 이것 세리한테 주고 싶네요
7반 전원 강화!!!!
집단 전투!~!!

910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3:15:23

사령관이 아니다 여왕님이시다!

911 모카치노◆BjWHJKxkHc (8369012E+5)

2018-05-18 (불탄다..!) 13:18:29

오늘은 동료 어빌 스킬 내용을 수정을 가하는 의미있는 날입니다. 그리고 절대 쉬는일은 없...

912 이름 없음 (9904383E+5)

2018-05-18 (불탄다..!) 13:18:56

ㅊㅋ

913 이름 없음 (4844307E+7)

2018-05-18 (불탄다..!) 13:18:56

위키참치 갈려간다는 ㅎ렵박인가?

914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3:19:24

안녕하세요!
어빌 스킬이 수정이라
확실히 어빌리티가 몇개가 너무 쓸모가 없기 하죠 ㅜㅜ

915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3:22:08

ㅊㅋ

916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3:22:33

그래도 랭크 올라가면 강해지는것도 있으니까

917 이름 없음 (4844307E+7)

2018-05-18 (불탄다..!) 13:28:16

지금 연재함?

918 모카치노◆BjWHJKxkHc (8369012E+5)

2018-05-18 (불탄다..!) 13:29:03

오늘 할 건 맞지만 도착한지 얼마 안됬기에 정리후 한 2 ㅡ3시쯤 합니다

919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3:29:41

네 편히 있다 2시 3시쯤 뵐게요

920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3:32:05

ㅊㅋ

921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13:58

시작하기에 앞서 미리 올립니다.

어빌리티 -

1. 본래 컨셉에서 그대로 가거나 혹은 너프 혹은 상향으로 갈 예정이며, 신규 어빌리티 가 생성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2. 또한, 너프 뿐만 아니라 상세 설명도 바뀔 예정입니다.

스킬 -

1. 스킬이 수정 혹은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

2. 스킬 삭제의 경우 동시에 원작 캐릭터의 설정인 스킬이 추가로 붙습니다.

3. 또한, 레벨 변경이 가해질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922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15:11

호오......... 길어지겠군요.

923 이름 없음 (9983817E+6)

2018-05-18 (불탄다..!) 14:15:26

밸런스 개편의 시간이다!! 강의 10분전 모바일 ㅊㅋ

924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16:52

우선적으로 스바루와 키리토 리제 건에 대한 어빌 결정부터 하겠습니다.

925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16:58

아 잠만 잠시 나가다 오야 되는데 안돼
헤클 만들기가!!

926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17:18

세가지 한번에 하려니 복잡해질 가능 성 때문에 따로 받습니다.

927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4:18:03

>>925 힘내라.. 나도 수업이야(몰래 해야지)

928 이름 없음 (9055213E+6)

2018-05-18 (불탄다..!) 14:18:58

>>927 나도 좀있으면 수업인데 이수업은 숨어서 할 수 가 없다(눈물)

929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19:21

ㅜㅜ

930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20:13

젠장 나가기 전에 하나 올리다
리제것
@어빌리티 시공의 저격수<패시브 &액티브>
시간과 공간을 넘어 공격하는 저격수

<불가해의 저격><패시브>
초장거리에서 시간과 공간의 일부제약없이 공격할수 있다(한마디로 사정거리가 맵단위)
명중에 극대 보정
다이스 굴려서 일정 확률로 필중
공격력 보정
크리티컬 범위 확대

<마총화=저격총><액티브>
자신의 무기를 마총화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마탄><액티브>
마탄을 생성하거나 탄환에 부여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SP소모하여
이중 한가지 효과를 부여한다
<필중의 마탄>필중한다 N턴 쿨타임
<방어무시의 마탄>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N턴 쿨타임
<크리트컬의 마탄>대상의 반드시 크리트컬 데미지를 준다 N턴 쿨타임
<봉인의 마탄>명중한 대상의 어빌리티를 하나 봉인한다 N턴 쿨타임
<공간속박의 마탄>대상을 공간에 고정한다(회피불가 방어불가) N턴 쿨타임
<시간속박의 마탄>대상의 턴을 넘기다 N턴 쿨타임

931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4:21:33

리제 어빌리티입니다
@여신의 눈동자(액티브) : 과거와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SP를 소모하여 과거와 미래를 볼 수 있다.
단 과거를 보려고 하면 이 어빌리티의 랭크가 B랭크 이상이 되어야만 한다
랭크가 높아 질수록 더 먼 시간의 더 자세한 상황을 볼 수 있다.

932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21:37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신.성.집.행.기' 같은 세뇌 어빌리티는 쳐냅니다.

* 설명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는 어빌리티는 '어장주 마음대로 정해집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랜덤성 어빌리티는 쳐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대로 설명 기제는 필수 입니다.

ㄴ 위 두개를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 하지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933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4:23:24

신성집행기 때문에 노이로제 걸릴 뻔 한건 나만이 아니여구나

934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24:02

신성집행기 그런데 적어봤자 ...

935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24:05

차라리 예토전생쪽이 받아들여졌을지도 몰라요.

936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24:06

어빌리티는 앵커를 통해 받습니다. 어빌리티명(패시브 or 액티브): 어빌리티 내용, 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리제것_

Ex)지휘관님 세일이예요.(패시브): 돈을 쓰게 만든다.

>>930 >>931 은 미리 채용

15분간.

937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24:29

저기 3사람분 한꺼번에 올리는건가요?

938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24:41

@살상지대(액티브):자신의 턴이 돌아올때까지 현재 보이는 모든적이 공격하거나 이동한다면 강력한 반응 공격(무기는 기본으로 민첩 보정, 쿨타임)

939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24:50

리제꺼부터

940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24:56

카푸님 시공 저격수 하나 빼면어는데 수정해서 올려도 될까요?

941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24:58

>>937 일단 리제 부터입니다. 제가 실수가 잦다보니 꼬이게 되므로

942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25:19

그런데 살상지대 이렇게 적었는데 설명이 충분한가요 ?

943 이름 없음 (9055213E+6)

2018-05-18 (불탄다..!) 14:25:48

@일격 필중! 견적 필살!:(패시브)
전투 시작턴에만 이 어빌리티는 발동된다. 공격(사격) 혹은 사격계열 어빌리티 사용 시 방어관통 성능이 부여되고 대미지를 5배로 하고 필중된다. (그 대신 다음턴에 공격을 선언 할 수 없다)

944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14:27:01

>>942
저거.... 자동견제라고 보면 되니까요.
어빌보유-적턴-어빌보유-적턴-어빌보유-적턴

이라는 방식으로 보이지만요.

945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14:27:04

>>930 수정판 입니다
@어빌리티 시공의 저격수<패시브 &액티브>
시간과 공간을 넘어 공격하는 저격수

<불가해의 저격><패시브>
초장거리에서 시간과 공간의 일부제약없이 공격할수 있다(한마디로 사정거리가 맵단위)
명중에 극대 보정
다이스 굴려서 일정 확률로 필중
공격력 보정
크리티컬 범위 확대

<시공의 마안><패시브 &액티브>
시간과 공간을 인식하여 볼수 있는 마안이다
맵단위 볼수 있음
투시기능 탑제
과거와 미래를 엿볼수 있다(랭크에 따라 볼수있는 범위가 넓어진다) SP 소모
전투중효과 상대에 행동 예지 가능
명중 회피 극대 보정 사용턴만


<마총화=저격총><액티브>
자신의 무기를 마총화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마탄><액티브>
마탄을 생성하거나 탄환에 부여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SP소모하여
이중 한가지 효과를 부여한다
<필중의 마탄>필중한다 N턴 쿨타임
<방어무시의 마탄>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N턴 쿨타임
<크리트컬의 마탄>대상의 반드시 크리트컬 데미지를 준다 N턴 쿨타임
<봉인의 마탄>명중한 대상의 어빌리티를 하나 봉인한다 N턴 쿨타임
<공간속박의 마탄>대상을 공간에 고정한다(회피불가 방어불가) N턴 쿨타임
<시간속박의 마탄>대상의 턴을 넘기다 N턴 쿨타임

946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28:03

제대로라는 게 그냥 아무 이유도 없이 '랜덤 공격' 같은 겁니다.

947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14:28:30

>>942 충분 합니다.

>>940 넵

948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14:28:37

랜덤 ㅋ

949 이름 없음 (2376193E+6)

2018-05-18 (불탄다..!) 14:29:34

@그러면 랜덤한 횟수 공격(2~5회)는 상관 없습니까??

950 이름 없음 (613987E+64)

2018-05-18 (불탄다..!) 14:30:09

공격에 가챠바붙는건 인정헤도 타겟에 가챠가 붙는 건 욕납못한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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