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556831>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33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17 20:33:41 - 2018-05-18 14:40:04

0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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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데이터 지옥. 데이터 말소. 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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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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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9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00:04:37

리제 A D

키리토

1 ~ 3 E
4 ~ 5 D
6 ~ 7 C
8 ~ 9 B
10 A

.dice 1 10. = 5 下 3

850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00:04:41

세리 "리제 너 배신이야??"
리제 "아니 너도 A랭크 어빌리티 하나 있잖아??"

851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04:42

.dice 1 10. = 3

852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00:04:48

.dice 1 10. = 8

853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00:04:49

.dice 1 10. = 7

854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00:05:11

리제 A D

키리토 D C B

855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00:05:11

E B C 준수하군요

856 이름 없음 (6437192E+6)

2018-05-18 (불탄다..!) 00:05:15

下 2가있다니 함정카드가....

857 이름 없음 (532874E+62)

2018-05-18 (불탄다..!) 00:05:34

리제는 사격 어빌 주자

858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00:05:49

@키리토는 E B C 아닌가요?

859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00:06:48

스바루는 없네요?

860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00:06:57

리제 A D

키리토 E C B


스바루

1 ~ 3 E
4 ~ 5 D
6 ~ 7 C
8 ~ 9 B
10 A

.dice 1 10. = 6 下 2

861 이름 없음 (6437192E+6)

2018-05-18 (불탄다..!) 00:07:00

아 아니었구나

862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07:01

.dice 1 10. = 3

863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00:07:03

.dice 1 10. = 5

864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00:07:06

@어빌리티 시공의 저격수<패시브 &액티브> 리제용
시간과 공간을 넘어 공격하는 저격수

<불가해의 저격><패시브>
초장거리에서 시간과 공간의 일부제약없이 공격할수 있다(한마디로 사정거리가 맵단위)
명중에 극대 보정
다이스 굴려서 일정 확률로 필중
공격력 보정
크리티컬 범위 확대

<마총화=저격총><액티브>
자신의 무기를 마총화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마탄><액티브>
마탄을 생성하거나 탄환에 부여한다
공격력 보정
명중 보정
SP소모하여
이중 한가지 효과를 부여한다
<필중의 마탄>필중한다 N턴 쿨타임
<방어무시의 마탄>대상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N턴 쿨타임
<크리트컬의 마탄>대상의 반드시 크리트컬 데미지를 준다 N턴 쿨타임
<봉인의 마탄>명중한 대상의 어빌리티를 하나 봉인한다 N턴 쿨타임
<공간속박의 마탄>대상을 공간에 고정한다(회피불가) N턴 쿨타임
<시간속박의 마탄>대상의 턴을 넘기다 N턴 쿨타임

865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07:09

흑흑 남자들

866 이름 없음 (6437192E+6)

2018-05-18 (불탄다..!) 00:07:12

.dice 1 10. = 3

867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00:07:14

.dice 1 10. = 3

868 이름 없음 (6437192E+6)

2018-05-18 (불탄다..!) 00:07:28

가웨이이인

869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00:07:47

리제 A D

키리토 E C B

스바루 E D 로 오늘은 여기까지.

870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00:08:09

조금만 더 하면 어장을 갈 수 있을것 같은데..(떨리는 소리)

871 카푸치노◆BjWHJKxkHc (7773171E+6)

2018-05-18 (불탄다..!) 00:08:09

수고하셨습니다.

872 이름 없음 (48252E+66)

2018-05-18 (불탄다..!) 00:08:26

수고하셨습니다

873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08:26

수고하셨습니다.

874 이름 없음 (1564118E+6)

2018-05-18 (불탄다..!) 00:08:31

수고하셨습니다... 진심으로 수고하셨어요(떨림

875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00:08:34

수고 하셨습니다.

876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0:08:40

수고하셨습니다.

877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00:08:54

근데 플레이어들이 하나같이 어빌들이 별로다ㅜㅠ

878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0:15:21

>>877
그야........ 별로여도 상관없고, 그것때문에 어장주의 위장이 세리처럼 되어도 알바아니야..... 같은 마음으로
앵커한 참치들이 몇몇 있는데, 하필 그런게 걸려서 그런거겠죠. ㅜㅜ

재미있으면 된거잖아.... 라고 말하는데...... 솔직히 전혀 재미없고 짜증만 날때가 더 많아요...ㅜㅜ

879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20:48

확실히 어빌은 너무 슬픈데 ...

880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00:21:09

>>878
그렇네요ㅠㅠ
아군이니까 강해게 해주고 싶은데..

881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25:14

뭐 플레이어 많고 앞으로도 생길테니 강하게 해주기 싫은가보다 라는 느낌이 나죠.

882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00:26:16

아니 이왕 플레이어 만들어스면 파티플좀 제대로 하게 정상적으로 어빌리티좀
앵커해으면 좋게는데

883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27:07

스텟은 할수없고 ... 전 그래도 열심히 하려곤 했는디.

884 이름 없음 (8662394E+6)

2018-05-18 (불탄다..!) 00:29:43

다이스를 탓해야하는걸까요? 어빌리티랑 스킬을 고르는건 결국 다이스니까?

885 이름 없음 (976146E+62)

2018-05-18 (불탄다..!) 00:34:37

그러기도 하죠
어빌리티를 조만 더 좋게 앵커하는게 제일이지만요

886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6:37:12

>>855 동의합니다.

앵커된 어빌리티가 전부 멀쩡했다면, 설령 랭크는 낮았어도, 전부 투자할 가치가 있는 어빌 목록이 되었을테니까요.

엉성한 마법사 E랭크 : " 가챠는 좋은 문명 " : <- 이거 말인데........ 사실 개선하려면 전례가 있긴 해요..

어딘가에서 정말 신의 한수급이 된 하렘왕 오라
그거의 시작이 "좋은 남자다"라는 동성인 남자 한정으로 호감도 올리는 어빌이었어요.

887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6:42:34

랭크업하면서 적어도 적아는 분간이 가능한 타입이 되면 또 쓸만해질지도요.

차라리 마법의 위력이 다이스을 굴려서 정해지는 거면 정말 두근거리면서 사용할수 있었을텐데.....ㅜㅜ

888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6:44:14

더 극단적인 방법을 말하면.........
비밀상점에서 어빌리티를 파내버릴수 있게 되거나, 다른 어빌리티랑 합쳐서 승화를 시킬수 있게 되는거에요.

889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7:15:07

엉성한 마법사(액티브): 랜덤한 주문을 랜덤한 대상에게 시전
->
갬블 매직!(액티브):
자신의 어빌 사용시 추가해, 마법의 위력을 랜덤 다이스에 맡기는 자가버프.
성공하면 강한 위력을 얻고, 실패하면 sp의 낭비+낭비가 된다.

마법의 위력을 다이스굴림으로 결정한다.
D랭크시 -100%~+100% 다이스 10으로 결정
펌블은 N턴간 기절, sp가 그만큼 추가소모, sp가 0이 되면 hp에서 남은 부분을 차감
이 효과로 차감되는 hp는 막거나 대체할수 없다. 그러므로 패널티만으로 죽을 가능성이 있다.
크리는 위력이 그만큼 상승.
랭크업을 해도 최고폭과 최저폭이 커질뿐, 최저보정도 다른 어빌로 보정치를 추가할수도 없다..

예)파이어볼. = INT *3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인트 20)
= SP 30 소모, = 필중, 결과값 60데미지

예)갬블 매직(D)! 파이어볼! 희망편.
크리, 60+60(100%추가)+(크리보정의 추가위력)

예)갬블 매직(D)! 파이어볼! 절망편
50남은 sp로 시전했음.
펌블, 2턴간 기절, 60sp가 추가로 삭감. 남은 20sp 마저차감. 40의 부족분. hp에서 삭감.

890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7:17:17

참..... 그리고 어장주님께 추가 질문이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A랭크 : " 고오급 레스토랑스 "
액티브
= 사용시 대상을 시공의 폭풍으로 보내버린다.
= 정확하겐 시공을 비틀어 상대를 묶어 놓는 기술
= 허용범위는 슈의 공간보다 넒어서 30명을 묶어 버릴 수 있다.
= 우서가 좋아 할 것 입니다.
= 시전 시간이 꽤 걸린다. 시공 매칭 시간

이 어빌 말인데요.......

891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7:20:35

최대 30명을 회피불가로 만드는 것은 솔직히 매력적이긴 한데......... 시전시간이 꽤 걸린다. 라는 설명이 있어서요. 그리고 sp소모도 나와있지 않고요.
안 좋은 상상을 해보자면.........
카르나: 고오급 레스토랑스! <system>: 효과는 5턴후 발동됩니다.
5턴후
카르나: 자아, 이몸의 광역 CC기를 보고 감탄하라능!
파티원: 이미 1턴전에 다 잡았거든!!

이렇게 될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892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7:25:19

묶는 대상이 30명 이내라면, sp소모가 줄거나, 아니면 더 빨리 묶을수도 있나요?
솔직히 시공매칭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얼마나 오래걸릴지 모르겠네요.

막말을 하면, SP 50을 소모하여 공간을 고정시켜 상대를 1턴간 회피불가 상태로 만든다. 방어는 가능. <- 이쪽이 속편하게 쓸수 있어요.

893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7:27:08

좀 더 막말을 하자면.......
혹시나 싸우게 되는 대상은 분명 어장주님이 혼자서 어빌같은거 잘짜서 만드셨을텐데.........
그저 그때 한번 재밌게 웃고 넘어가는 어빌로 대항해야 한다니........
심하게 걱정됩니다.

894 이름 없음 (0817111E+6)

2018-05-18 (불탄다..!) 08:16:24

아니면 당신빼고 아군 어빌데이터는 어장주님 준비하는게
더 나을것 같네요

895 모카치노(폰)◆BjWHJKxkHc (2585884E+6)

2018-05-18 (불탄다..!) 08:50:16

아군 스킬 대격변 업데이트 (아무말)

896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8:58:42

카푸치노님, 혹시..... 집컴으로 하시게 되면.. >>892 이 질문에 답을 해주실수 있나요?..

897 모카치노(폰)◆BjWHJKxkHc (7063476E+6)

2018-05-18 (불탄다..!) 09:04:15

>>892 아직 제대로 적용된 사항이 아니기에 소모율과 단일 대상등 오늘 쯔음에 수정을 가할 예정입니다. 본래 스킬은 놔둔채로 적어도 오리지널 어빌 하나씩은 추가할까 해서요. 또한 뭔가 의미 없는 어빌은 물어봐서 교체 할 예정이기도 합니다.

898 이름 없음 (5436023E+6)

2018-05-18 (불탄다..!) 09:05:31

스킬이나 어빌 앵커시, 추가 주의사항을 첨가 하시는게 좋을지도요.

1. 세뇌, 인성, 인선,을 영구적으로 변화시키는 앵커는 쳐냅니다.
2. 설명이 너무 부족한 앵커/랜덤성이 너무 강해 어장주의 위장을 시험하는 앵커는 쳐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3. 2번을 피하고 싶으시면, 앵커만 하고 가지 마시고, 끝까지 책임져주세요.
4. 기본적으로 컨셉을 존중합니다만......... 부담이 클 경우, 칼질당하는 분량도 증가합니다.

라던가요...... ^^;;;;

899 모카치노(폰)◆BjWHJKxkHc (7063476E+6)

2018-05-18 (불탄다..!) 09:05:49

지금으로써 생각해보면 제대로 굴릴 수 있는 동료가 상당히 적어요. 뭐 오리지널 추가 범위는 약하거나 너무 어빌이 적은 쪽 일터지만요.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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