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6556831>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33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17 20:33:41 - 2018-05-18 14:40:04

0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3:4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_  : : :/  \:  : `::    .:'
.:  : :  :  :  :  :     `:::   :‐,: :      :  :  :   .:'
::  : :  :  :ミx  :.      ;:`丶: : :      :  :  : .:'
::  : :  :  :  :.  :.   .:===:..   : :      :  :  :'   데이터 지옥. 데이터 말소. 윽.
::  : :  :  :  ;   :.  : :   : `:. : :      :  :  :
::  : :  :  Vン    :. .: ;   :  ; : :      :'`:   :
::.   :  : .,.,   '     丶 ノ    :      : :   :
 :..                    .,.,.,    :      :.:'    :
      :.    c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 ~ 31어장 - anchor>1515578227>162

3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82157/recent

・・・━・・・━・・・━・・・━・・・━・・・━・・・━・・・━・・・━・・・━・・・━・・・━・・・━・・・━・・・━

512 이름 없음 (5610146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7:12

@화안금정(패시브):사물의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다.

513 이름 없음 (055428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7:27

@한계 돌파의 일격: str수치를 3배로 해서 강한 일격을 날린다. 그 후 2턴간 str 스텟 관련 다이스에 마이너스 보정. 랭크가 올라갈 수록 배율이 상승

514 이름 없음 (774835E+62)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7:51

아는 것이 힘(액티브&패시브): ''지식은 곧 힘이다. 그리고 난 많은걸 알지.''
INT에 보정
발동시 INT를 STR로 전부 일정 시간동안 변환 한다.

515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8:06

@용검 (Dragonblade) : 8초 동안 용검을 뽑습니다. 지속 시간 동안 용검을 다시 사용하면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str증가를 더불어 랭크당 추가 피해를 줍니다.

516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8:12

@ 빠짐

517 이름 없음 (548853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8:13

@북 메이커 : SP를 소모해서 두꺼운 책을 만든다.

518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8:29

용검 ㅋㅋㅋㅋㅋ

519 이름 없음 (548853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8:32

두꺼운 전공서적으로 저 힘으로 던지면 얼마나 아플까?(침착

520 이름 없음 (055428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49:40

>>519 양장본으로 후려치면 뚝빼기는 깨지지 않을까?

521 이름 없음 (6638731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0:02

@낙원의 대도서관<패시브&액티브>
낙원에 존재하는 모든 지식이 모이고 분석되고 정리되는 도서관에서
지식을 빌려올수 있다
랭크가 높을숲록 더 깊은 지식을 비릴수 있다

인트 극대 상승

<감정안><패시브 &액티브>
SP소모하여
낙원존재하는 모든것의 정보를 알수있다
전투중에 적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해석할수 있다

<지식검색><패시브&액티브>
도서관에 존재하는 설계도나 정보, 지식들 검색하여 얻을수 있다
SP소모하영 "앵커"에 대한 지식을 얻을수 있다

<지식전파><패시브>
자신얻은 지식을 아군에게 전달한다

<도서관의 정적><액티브>
SP소모하여 대상의 행동이 결과를 내지 못한다(공격은 해지만 데미지를 0임 상태 간단하게 행동실패)

522 이름 없음 (055428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0:42

참치들의 스킬앵커를 볼때마다 내가 얼마나 창의성이 없는지 세삼 깨닫는다.

523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0:52

이 불경한 자가!!!!!! 같은 소리를 하는거군요.

524 이름 없음 (71119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1:26

@아는 것이 힘!(액티브&패시브): ''지식은 곧 힘이다. 그리고 난 많은걸 알지.''
INT에 보정
발동시 INT를 STR로 전부 일정 시간동안 변환 한다

525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1:57

나도 창의성이 없어서 어디서 따오는건디 거강도 그렇고.

526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2:28

@토트[Thoth]의 선물(패시브/액티브)

지능과 체력을 %로 상승시키고, sp도 동반상승한다. sp의 "추가상승치"의 절반만큼 hp도 상승한다.
매턴 sp를 회복시킨다.
[C랭크부터] 랭크가 오를때마다 액티브 1, 패시브 2개 효과 중에서 랜덤으로 하나씩 추가된다.
순서에 상관없이 세 가지 효과은 토트의 선물과 같은 랭크가 되며 따로 슬롯을 소모하지 않는다.
그때 [마탄] 혹은 [마나실드]와 동종의 혹은 매우 유사한 어빌을 가지고 있다면
더 높은 랭크의 어빌이 흡수하고 그 효과가 강화된다.

[마탄/액티브]: 3sp당 int보정치*n만큼의 피해를 입히는 마탄을 쏜다. D랭크의 경우 *2
랭크가 올라가면 동시에 여러 개의 타겟을 공격할수 있다.
이 어빌에 한해, 명중보정을 덱스가 아닌 인트로 판정한다.

[마나쉴드:on/off가능 패시브]: 데미지를 입어 깎이게 되는 hp대신 sp가 소모된다.
1sp당 INT보정치의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흡수한다.
기본적으로 on상태.

[불굴의 소녀심/패시브]: 평범한 연애관련을 제외하고, 매료, 패닉을 포함한 동랭크 이하의 정신계 상태이상에 면역.
` 유사한 효과의 어빌이 또 있다면, 그 숫자에 비례하여 한랭크 이상의 정신계 상태이상에도
확률적으로 저항한다.(1개의 어빌마다 20%확률로 저항)

예)보유콘 40/ con20% 상승. con+8 sp 80증가. hp40증가.

527 이름 없음 (5551279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2:41

@엉성한 마법사(액티브): 랜덤한 주문을 랜덤한 대상에게 시전

528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4:19

랜덤 시트 만드는 거 어렵겠군요

529 이름 없음 (6638731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4:55

그럼 쳐내죠?

530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4:57

유카리 가챠같은걸까요?

531 이름 없음 (548853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5:00

이름만 납치해서 시트 작성하시는건 어떤가요?

532 이름 없음 (8631745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5:21

>>531 좋은 생각이군요

533 이름 없음 (616444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5:27

@사나스의 공포(패시브/액티브)
=형언할수없는 존재감 - 적대적인 존재에게 SAN치 판정 실패하면 상대는 광란한다.

= 위대한 물도마뱀 '보크루그'의 힘을 빌린다. 휘몰아치는 물의 폭풍이 모든것을 휩쓴다.

= 랭크가 높아진다면 위대한 물도마뱀의 편린을 자신에 씌워 모든 힘과 권능을 강하게한다.
(물도마뱀 그림자가 사용자를 감싸안는다)

534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5:30

대상까지 랜덤이니, 유카리보다 더하군요...ㅜㅜ

535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5:31

왠지 후미카와가 : 류진노 켄오 쿠라에 해도 멋질것 같..

536 이름 없음 (055428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5:46

지금까지 나온 마법관련 어빌리티 모아서 랜덤으로 돌려버려요

537 이름 없음 (616444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5:53

ㅊㅋ

538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6:19

러브 크래프트라니....ㅜㅜ

539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6:27

>>537 어서오세요

540 이름 없음 (8631745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6:36

>>537 어서오세요

541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7:38

>>537 어서오세요....

542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8:12

부디....... 평범하게 강한거나, 액재료가 없거나, 너무 트리키하지 않은게 걸리길.....ㅜㅜ

543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8:13

컷트

544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8:38


1. 지혜로운 투사(패시브) : 랭크에 따라 STR과 INT가 일정 % 상승한다

2. 칼날부채(액티브):여러 적을 공격하는 마법의 칼날을 소환해서 던진다. 여러 적을 맞출수록 추가데미지(지능 보정, 범위)

3. 화안금정(패시브):사물의 본질을 꿰뚫어 볼 수 있다.

4. 한계 돌파의 일격: str수치를 3배로 해서 강한 일격을 날린다. 그 후 2턴간 str 스텟 관련 다이스에 마이너스 보정. 랭크가 올라갈 수록 배율이 상승

5. 용검 (Dragonblade) : 8초 동안 용검을 뽑습니다. 지속 시간 동안 용검을 다시 사용하면 전방으로 약진하며 모든 적을 베어넘겨 str증가를 더불어 랭크당 추가 피해를 줍니다.

6. 북 메이커 : SP를 소모해서 두꺼운 책을 만든다.

7. 낙원의 대도서관<패시브&액티브>
낙원에 존재하는 모든 지식이 모이고 분석되고 정리되는 도서관에서
지식을 빌려올수 있다
랭크가 높을숲록 더 깊은 지식을 비릴수 있다

인트 극대 상승

<감정안><패시브 &액티브>
SP소모하여
낙원존재하는 모든것의 정보를 알수있다
전투중에 적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해석할수 있다

<지식검색><패시브&액티브>
도서관에 존재하는 설계도나 정보, 지식들 검색하여 얻을수 있다
SP소모하영 "앵커"에 대한 지식을 얻을수 있다

<지식전파><패시브>
자신얻은 지식을 아군에게 전달한다

<도서관의 정적><액티브>
SP소모하여 대상의 행동이 결과를 내지 못한다(공격은 해지만 데미지를 0임 상태 간단하게 행동실패)


8. 아는 것이 힘!(액티브&패시브): ''지식은 곧 힘이다. 그리고 난 많은걸 알지.''
INT에 보정
발동시 INT를 STR로 전부 일정 시간동안 변환 한다

9. 토트[Thoth]의 선물(패시브/액티브)

지능과 체력을 %로 상승시키고, sp도 동반상승한다. sp의 "추가상승치"의 절반만큼 hp도 상승한다.
매턴 sp를 회복시킨다.
[C랭크부터] 랭크가 오를때마다 액티브 1, 패시브 2개 효과 중에서 랜덤으로 하나씩 추가된다.
순서에 상관없이 세 가지 효과은 토트의 선물과 같은 랭크가 되며 따로 슬롯을 소모하지 않는다.
그때 [마탄] 혹은 [마나실드]와 동종의 혹은 매우 유사한 어빌을 가지고 있다면
더 높은 랭크의 어빌이 흡수하고 그 효과가 강화된다.

[마탄/액티브]: 3sp당 int보정치*n만큼의 피해를 입히는 마탄을 쏜다. D랭크의 경우 *2
랭크가 올라가면 동시에 여러 개의 타겟을 공격할수 있다.
이 어빌에 한해, 명중보정을 덱스가 아닌 인트로 판정한다.

[마나쉴드:on/off가능 패시브]: 데미지를 입어 깎이게 되는 hp대신 sp가 소모된다.
1sp당 INT보정치의 절반만큼의 데미지를 흡수한다.
기본적으로 on상태.

[불굴의 소녀심/패시브]: 평범한 연애관련을 제외하고, 매료, 패닉을 포함한 동랭크 이하의 정신계 상태이상에 면역.
` 유사한 효과의 어빌이 또 있다면, 그 숫자에 비례하여 한랭크 이상의 정신계 상태이상에도
확률적으로 저항한다.(1개의 어빌마다 20%확률로 저항)

예)보유콘 40/ con20% 상승. con+8 sp 80증가. hp40증가.

10. 엉성한 마법사(액티브): 랜덤한 주문을 랜덤한 대상에게 시전

11. 사나스의 공포(패시브/액티브)
=형언할수없는 존재감 - 적대적인 존재에게 SAN치 판정 실패하면 상대는 광란한다.

= 위대한 물도마뱀 '보크루그'의 힘을 빌린다. 휘몰아치는 물의 폭풍이 모든것을 휩쓴다.

= 랭크가 높아진다면 위대한 물도마뱀의 편린을 자신에 씌워 모든 힘과 권능을 강하게한다.
(물도마뱀 그림자가 사용자를 감싸안는다)

.dice 1 11. = 6 B

.dice 1 10. = 9 E

545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9:05

엉성한 마법사에 북 메이커

546 이름 없음 (055428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9:27

책으로 후드려 패는 건가!

547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9:30

앗... 랜덤...ㅜㅜ

548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2:59:34

ㅋㅋ

549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0:00

요그사론 후미카.

550 이름 없음 (6638731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0:17

어빌리티가 하나같이 뭐......

551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0:22

ㅜㅠ

552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0:28

북 메이커 : SP를 소모해서 두꺼운 책을 만든다. 이건 효과가 머죠? 책만 커지는 건가요?

553 이름 없음 (6638731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0:33

좀 제대로 만들면 안되나

554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1:18

전 유열부가 아니라서 그런지...... 솔직히 에이라, 카르나, 후미카... 셋의 어빌리티를 보면 속상해요.ㅜㅜ

555 이름 없음 (0554287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1:19

북메이커 참치 자세한 추가 설명이 필요합니다!

556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1:31

나도 속상하긴한디 할수없음

557 이름 없음 (548853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1:39

죄송합니다! 그냥 책이나 만들어서 던지라고 준거였습니다!(석고대죄)

558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1:39

한손둔기입니까?

559 이름 없음 (8631745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1:48

>>554 그래도 에이라는 정상 축에 들어간다고.. 랭크가 썩어서 그렇지..

560 이름 없음 (6638731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1:54

>>554
저도요 좀 제대로 앵커해줘으면 하네요
아군이네 하나같이 뭐

561 이름 없음 (6401508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2:11

나 그래도 정상적으로 한거같은디.

562 이름 없음 (5158922E+6)

2018-05-17 (거의 끝나감) 23:02:21

sp를 책처럼 생긴 투척망치로 바꾸는 어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