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784919E+62 )
2018-05-16 (水) 23:49:07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_ : : :/ \: : `:: .:' .: : : : : : : `::: :‐,: : : : : .:' :: : : : :ミx :. ;:`丶: : : : : : .:' :: : : : : :. :. .:===:.. : : : : :' 소멸하는 건 카푸치노였다.. :: : : : : ; :. : : : `:. : : : : : :: : : : Vン :. .: ; : ; : : :'`: : ::. : : .,., ' 丶 ノ : : : : :.. .,.,., : :.:' : :. c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ヽ.,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이 주제글의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 애정캐 1000은 제한은 없습니다만. 두번이상 걸린다면 한턴 쿨타임 * 사람의 인선을 함부로 바꾸는 1000은 거부합니다. * 같은 스킬 1000을 연속으로 두드릴 수 없습니다. (한번은 쉬세요) * 이제부터 어빌리티 1000은 E랭크부터 시작됩니다. (이세계 7반 위키)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97%90%EB%8D%B4%EC%9D%84%20%EC%B6%94%EA%B5%AC%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30409/recent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48560/recent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29398/recent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48647/recent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9006/recent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73907/recent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96550/recent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75717/recent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56503/recent 1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329198/recent 1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360076/recent 1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434233/recent 1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501023/recent 1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530262/recent 1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589896/recent 2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07502/recent 2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20340/recent 2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685544/recent 2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702047/recent 2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781983/recent 2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863518/recent 2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877742/recent 2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961882/recent 2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286812/recent 2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307763/recent 3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385586/recent 3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465099/recent ・・・━・・・━・・・━・・・━・・・━・・・━・・・━・・・━・・・━・・・━・・・━・・・━・・・━・・・━・・・━
951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0:56
1000의 시간 ?
952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1:03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53
이름 없음
(8631745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1:08
@어장주님 루비 스킬에 1명 짜리인 달리기나 꼼꼼한 기록이 없으니까 그냥 스킬은 그대로 가도 될것 같습니다
954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1:14
앨리스와 단! 이들을 응원해주세요!
955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1:15
956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1:35
957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1:46
958
이름 없음
(515892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2:13
>>1000이면 "당신"이 좋은 칼을 얻는다. 전귀의 말살검(무기/레어/양손only). 죽을때까지 전쟁터를 떠돌았다는 어느 용병왕의 검(일종의 마검) 시꺼멓고 거대한 양손검. 뛰어난 완력이 없다면 사용시 패널티가 크다. 데미지+60, 힘수치가 30미만일 경우, 1 부족마다, 명중률에 1패널티. 30을 초과할경우 10초과마다 데미지 5, 명중률+1(전투시 기준) [말살/패시브] 만약 이 무기를 장비하고, 자신의 턴에 "근거리공격"으로 적을 하나 죽였고 다른적이 또 있을 경우, 기본공격을 한번 더 할수 있다.(최대 5회), 주의: 말 그대로, 기본공격 한정. 그 이외에 할수 있는 건 임의로 그만두는 것뿐.
959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2:15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과연 사이진전을 시킬수 있을지?
960
이름 없음
(548853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2:40
>>1000 이면 전설의 무기 녹지 않는 냉동참치를 손에 넣는다. 녹지 않는 냉동참치(둔기) 공격 성공 시 str에 비례해서 10면체 다이스를 굴려 상대에게 빙결 추가 대미지 (str 10당 다이스1회) 녹지 않는 냉동참치에 맞은 적은 '내가 이거에 처맞으면서 까지 싸워야 하나' 하는 자괴감에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961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2:45
>>1000이면 어빌리티 대영웅 모든 스텟 소폭 상승 모든 판정에 작은+보정 <운명의기로에서 가호를><액티브> 다이스 판정에서 펌블제거(1일 떠도 그냥1로 판정) 전투당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전투외 판정에서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역경돌파><패시브> 강적/다수/거체/괴물/이형/수호/구출/후퇴/돌파/HP30% 이하/난제/재앙/사고 조건에 충족할수록 자신에게 악영향을 주는 어빌리티 간섭 무효화 N번 무효화 전조건에 충족할수록 모든 스탯 조건에 비례해 상승 모든 판정을 조건에 비례해 +보정 <영웅은 쓰러지지 않는다><패시브> 전투당 버티기 N번(다음 자신의 턴 행동종료까지 무조건HP1로 고정) 버티기가 발동씩 1턴만 필중/방어무시/데미지배화/행동수+1/모든 SP소모0 한다
962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2:59
하하하 헤클 만들기 시간이다!
963
이름 없음
(18054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4:00
>>1000이면 누군가가 시공의 폭풍 어빌리티를 획득한다(빵긋)
964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4:16
해도 좋은데 자세한 데이터좀요!!!
965
이름 없음
(515892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4:37
>>963 만약에 걸리면 그때는 책임지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세요. ㅜㅜ
966
카푸치노◆BjWHJKxkHc
(15942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4:4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6556831/ 카르나가 유카에게 가버린다!!!!
967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4:53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68
이름 없음
(18054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4:54
>>965 에이라 앵커에 있자나(소근)
969
이름 없음
(8631745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4:56
ㄳ
970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02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71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05
>>1000이면 어빌리티 대영웅 모든 스텟 소폭 상승 모든 판정에 작은+보정 <운명의기로에서 가호를><액티브> 다이스 판정에서 펌블제거(1일 떠도 그냥1로 판정) 전투당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전투외 판정에서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역경돌파><패시브> 강적/다수/거체/괴물/이형/수호/구출/후퇴/돌파/HP30% 이하/아군HP30% 이하/난제/재앙/사고 조건에 충족할수록 자신에게 악영향을 주는 어빌리티 간섭 무효화 N번 무효화 전조건에 충족할수록 모든 스탯 조건에 비례해 상승 모든 판정을 조건에 비례해 +보정 <영웅은 쓰러지지 않는다><패시브> 전투당 버티기 N번(다음 자신의 턴 행동종료까지 무조건HP1로 고정) 버티기가 발동씩 1턴만 필중/방어무시/데미지배화/행동수+1/모든 SP소모0 한다
972
이름 없음
(8631745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05
ㄳ
973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06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74
이름 없음
(548853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08
>>1000 이면 전설의 무기 녹지 않는 냉동참치를 손에 넣는다. 녹지 않는 냉동참치(둔기) 공격 성공 시 str에 비례해서 10면체 다이스를 굴려 상대에게 빙결 추가 대미지 (str 10당 다이스1회) 녹지 않는 냉동참치에 맞은 적은 '내가 이거에 처맞으면서 까지 싸워야 하나' 하는 자괴감에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975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11
ㄳ
976
이름 없음
(8631745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11
>>1000이라면 앨리스의 '당신'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한다
977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11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78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15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79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16
ㄳ
980
이름 없음
(18054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16
>>1000이면 누군가가 시공의 폭풍 어빌리티를 획득한다(빵긋)
981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19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82
이름 없음
(18054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0
>>1000이면 누군가가 시공의 폭풍 어빌리티를 획득한다(빵긋)
983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1
>>1000이면 어빌리티 대영웅 모든 스텟 소폭 상승 모든 판정에 작은+보정 <운명의기로에서 가호를><액티브> 다이스 판정에서 펌블제거(1일 떠도 그냥1로 판정) 전투당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전투외 판정에서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역경돌파><패시브> 강적/다수/거체/괴물/이형/수호/구출/후퇴/돌파/HP30% 이하/아군HP30% 이하/난제/재앙/사고 조건에 충족할수록 자신에게 악영향을 주는 어빌리티 간섭 무효화 N번 무효화 전조건에 충족할수록 모든 스탯 조건에 비례해 상승 모든 판정을 조건에 비례해 +보정 <영웅은 쓰러지지 않는다><패시브> 전투당 버티기 N번(다음 자신의 턴 행동종료까지 무조건HP1로 고정) 버티기가 발동씩 1턴만 필중/방어무시/데미지배화/행동수+1/모든 SP소모0 한다
984
이름 없음
(548853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2
어장주 무서운 소리하지마세요!!!(오열
985
이름 없음
(8631745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2
>>976
986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4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87
이름 없음
(092897E+65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4
ㄳ
988
이름 없음
(18054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7
>>1000이면 누군가가 시공의 폭풍 어빌리티를 획득한다(빵긋)
989
이름 없음
(548853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8
>>1000 이면 전설의 무기 녹지 않는 냉동참치를 손에 넣는다. 녹지 않는 냉동참치(둔기) 공격 성공 시 str에 비례해서 10면체 다이스를 굴려 상대에게 빙결 추가 대미지 (str 10당 다이스1회) 녹지 않는 냉동참치에 맞은 적은 '내가 이거에 처맞으면서 까지 싸워야 하나' 하는 자괴감에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990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8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91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28
>>1000이면 어빌리티 대영웅 모든 스텟 소폭 상승 모든 판정에 작은+보정 <운명의기로에서 가호를><액티브> 다이스 판정에서 펌블제거(1일 떠도 그냥1로 판정) 전투당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전투외 판정에서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역경돌파><패시브> 강적/다수/거체/괴물/이형/수호/구출/후퇴/돌파/HP30% 이하/아군HP30% 이하/난제/재앙/사고 조건에 충족할수록 자신에게 악영향을 주는 어빌리티 간섭 무효화 N번 무효화 전조건에 충족할수록 모든 스탯 조건에 비례해 상승 모든 판정을 조건에 비례해 +보정 <영웅은 쓰러지지 않는다><패시브> 전투당 버티기 N번(다음 자신의 턴 행동종료까지 무조건HP1로 고정) 버티기가 발동씩 1턴만 필중/방어무시/데미지배화/행동수+1/모든 SP소모0 한다
992
이름 없음
(18054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1
>>1000이면 누군가가 시공의 폭풍 어빌리티를 획득한다(빵긋)
993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2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994
이름 없음
(548853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3
>>1000 이면 전설의 무기 녹지 않는 냉동참치를 손에 넣는다. 녹지 않는 냉동참치(둔기) 공격 성공 시 str에 비례해서 10면체 다이스를 굴려 상대에게 빙결 추가 대미지 (str 10당 다이스1회) 녹지 않는 냉동참치에 맞은 적은 '내가 이거에 처맞으면서 까지 싸워야 하나' 하는 자괴감에 행동에 마이너스 보정
995
이름 없음
(6638731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3
>>1000이면 어빌리티 대영웅 모든 스텟 소폭 상승 모든 판정에 작은+보정 <운명의기로에서 가호를><액티브> 다이스 판정에서 펌블제거(1일 떠도 그냥1로 판정) 전투당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전투외 판정에서 N번 자신의 판정을 크리 또는 적의 판정 펌블 시킴 <역경돌파><패시브> 강적/다수/거체/괴물/이형/수호/구출/후퇴/돌파/HP30% 이하/아군HP30% 이하/난제/재앙/사고 조건에 충족할수록 자신에게 악영향을 주는 어빌리티 간섭 무효화 N번 무효화 전조건에 충족할수록 모든 스탯 조건에 비례해 상승 모든 판정을 조건에 비례해 +보정 <영웅은 쓰러지지 않는다><패시브> 전투당 버티기 N번(다음 자신의 턴 행동종료까지 무조건HP1로 고정) 버티기가 발동씩 1턴만 필중/방어무시/데미지배화/행동수+1/모든 SP소모0 한다
996
이름 없음
(1805483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4
>>1000이면 누군가가 시공의 폭풍 어빌리티를 획득한다(빵긋)
997
이름 없음
(5158922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6
>>961 저기 대영웅 헤라클레스 라는 어빌이 이미 있습니다. 잘못하면 섞여버릴지도 몰라요.
998
이름 없음
(092897E+65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6
>>1000이면 카르나가 어빌리티 카바차&쿤달라 획득 = 공격을 받을시 X%만큼 차감하고 방어력을 계산한다.(E 5% D 10% C20% B50% A80% S90%) = 한랭크 아래이하의 상태이상 및 방어무시계통을 무효로 한다. = 매턴 체력 X%회복. = 신체결손을 다음턴에 회복한다.
999
이름 없음
(8631745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7
>>1000이라면 앨리스의 '당신'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한다
999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7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1001
이름 없음
(6401508E+6 )
Mask
2018-05-17 (거의 끝나감) 20:35:38
>>1000이면 앨리스와 단의 사이진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