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15:33:08
감당할 수 있겠는가?
_ --- ⌒\\
. .´/-=ニニニニニ=-\\rヘ
. . . .__/=- r─ ¨¨  ̄ -=}: . .、: .
/ . ./ニニニ=-\: ./: . /: .⌒ . :}
/ L/ }/\_//: . ィ: . . : 八
// . . /: /: . . /: . / }: . }: . : .
__ -=ニ . : / . ./: /: . . ': //\ノ: . 八: ./: . }
__ ─ ─=ァ . . . : : __ /: /: . . {/灯うぅ㍉: . ./ V : 八
/:/ . . ´ . . . ⌒  ̄/: . . 八、Vツ )/ -‐}: . '
. : . ' / . . . /: . . / /⌒ ` ィぅ示 イ
': ./ / {( __ /: . . /)/ ヒリ八: }
{: .{ / . . .⌒ _ --  ̄ ̄\ヘ :::. ′} : .
: / / . . . -=ニニ=- \ 込 _ .:: . .,
/ / / / . . . . : : /ニニ=- } \::.. ` イ : ./
{( {( / /. . . : : : .__ L _ニニ=- Vニ=-  ̄〉::::.... __//: .'
: .\ \ __ ___ ---=ニ / . . -=ニニニ=-\ 〉ニ=- /: : :/、: ./:/)/
、: . ニ=-- . . . . . . . . : : : . . /ニ=- \ /=- 、 //⌒\/ /
\: . . .  ̄ --=ニニ /ニ=- }i:、 ___ _/〉ニ=- }/ --=ニ〉
、: : : : . . . . __ Lニニ=- ____ __//:::〉:i:i:i/:... /ニ=- / --=ニ/
ニ=-- . : : : . . . r<:i:i:i:i:i:i:i:i:i:i:i:i:i:i:i:i:i:i:i:i:i:i:i:i:i:i:i:/:::/:i:/⌒/ニ=- / /Y-=_/
⌒=-/  ̄二二}ニニ=---、:i:i:i:i:i/:i:i:i:i:i:i:i//¨¨: . ./ニ=- 〈_/ | /
-=ニニ「:i:i:i:i:i:i:i:i:i:i:i:i:i:i:i:i:i:\/:i:ニ=- ¨ ̄/  ̄ ̄ニ=-- | /
{ニ=- |:i:i:i:i:i:i:i:i:i:i:i:i:i/ ̄\\: . . /ニニ=- 〈∧
、ニ=- |i:i/\:i:i:i:i:/ニニ=- \\: . {ニニ=-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30409/recent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48560/recent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29398/recent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48647/recent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9006/recent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73907/recent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96550/recent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75717/recent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56503/recent
・・・━・・・━・・・━・・・━・・・━・・・━・・・━・・・━・・・━・・・━・・・━・・・━・・・━・・・━・・・━
63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8:19
>>627 찬성합니다
631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0:43
>>627 찬성!
63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1:50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 탐색시 역보정을 LV당 -3씩 줄인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순발력(dex): 기습공격에 대한 방어보정. (LV 7)
= 갑자기 나타난 공격에 대해 방어력이 LV당 2가 오른다.
농사 : 땅을 갈고 씨를 뿌리는 등의 농사 행위에 보정(CON) (LV 6)
= 재배관련하여 LV당 +1의 성과
= 수확량에 CON * 1의 추가 획득
공상(INT) : 무언가를 만드는데 보정을 주는 천재적인 발상. 남들과는 다르게 생각한다. (LV 5)
= 자신의 골렘 턴수를 한턴 줄인다. (이 경우 LV10)
= 무엇인가 만드는 것에 대해 LV당 +1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일단 나머지는 내일 하기로하고, 앨리스와 당신에 대한 겁니다. 어떤가요?
633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2:48
순발력(dex): 기습공격에 대한 방어보정. (LV 7)
= 갑자기 나타난 공격에 대해 방어력이 LV당 2가 오른다.
농사 : 땅을 갈고 씨를 뿌리는 등의 농사 행위에 보정(CON) (LV 6)
= 재배관련하여 LV당 +1의 성과
= 수확량에 CON * 1의 추가 획득
공상(INT) : 무언가를 만드는데 보정을 주는 천재적인 발상. 남들과는 다르게 생각한다. (LV 5)
= 자신의 골렘 턴수를 한턴 줄인다. (이 경우 LV10)
= 무엇인가 만드는 것에 대해 LV당 +1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E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634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11
앨리스! 흠 공상을 10 찍어야 할 이유가 있는거군요.
635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27
도축에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문구는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636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38
좋습니다
637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5:44
>>635 적용완료 이후에 한번에 스킬에대해 올리겠습니다.
일단 투자 하실 스텟 부탁드려요
638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6:58
도축의 랭크가 오르면 C랭크 이상의 몬스터도 도축이 가능한가요?
1이나 6에서는 C랭크이하만 가능하잖아요.
639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7:36
>>638 그렇지 않을까?
64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15
>>638 넵, 가능합니다. 1레벨은 E랭크로 수정될 예정입니다.
641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15
>>638
>>633 보시면 레벨1은 E랭크 이하로 수정되었습니다.
레벨따라 변동되는거 맞을겁니다.
642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26
힘3/민3/지3/체2/
11이니까.....
220.p사용.
643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59
스킬도 올리자에 한표를 던져 주실 참치 업으십니까??
644
이름 없음
(558914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0:06
어느쪽이든 올려서 보탬이 된다면 난 상관없다네
645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2:13
STR : 21 -> 25
DEX : 21 -> 25
CON : 19 ->21
추리 : 3->4
STR 80P DEX 80P CON 40P 추리 50P
으로 250P 사용.
646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3:01
우선 INT 3
CON 2
올려서 100P는 저도 찬성..
그리고 리더십이나 카리스마 둘중에 하나 1 상승 50P
도축에 1 해서 50P
도합 200P를 사용하겠습니다
64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3:39
몬스터들도 많이 올탠데 도축 스킬 아나만 올려둬도 획득물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648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4:00
>>642
>>645
>>646
@1
@2
@3
으로 투표해봅시다.
649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4:17
@3
650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4:27
@1
651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4:41
@2
652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4:46
도축 스킬을 올리면 습득물을 많이 얻을 수 있어요! 습득물 보너스의 찬스에요 여러분!
653
이름 없음
(7385214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4:57
@3
65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5:15
@2
655
이름 없음
(558914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5:42
@3
656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5:44
>>647 과연!! 그것도 좋겠네요...........
657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6:49
@2 랑 @3 이 동률이면 전 제 표를 @3으로 할께요.
658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7:05
카리스마가 세리도 있으니깐 흠.
659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7:06
66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7:42
>>658 세리 혼자서 31명을 전부 이끌 수는 없으니까 분대장 역할을 할 수도 있다라고 생각해서 올려두려고 했어.
661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8:10
그나저나 드디어 내 앵커가 다른 참치들에게 받아들여졌다(감격)
662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9:04
으음. 도축은 이번에 습격오는 거 잡은 포인트로 올리고 도축하면 되지 않나 싶었는데. 다들 먼저 올리시긴 원하시는군요.
663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9:09
"당신"은 리더쉽, 카리스마 전부 Lv1
세리는 리더쉽이 없는 대신 카리스마가 Lv7
664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29:45
포인트 소모하고 도축 결과하고 어느게 먼저 계산될지 몰라서요.
665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0:13
도축 결과가 나온 다음에 도축스킬을 올려도 늦잖아요.
666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0:29
【스킬】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 탐색시 역보정을 LV당 -3씩 줄인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7)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B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2)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1 (7) -> 42 (14)
DEX : 21 (7) -> 42 (14)
INT : 18 (6)
CON : 21 (7)
HP : 210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SP : 210
보유 포인트 : " 50 "
667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0:35
하긴 도축 효과 정립도 지금되었으니.
음. 그런데 리더쉽과 카리스마 중 뭐가 올라가는거죠?
668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0:42
그런데 리더쉽과 카리스마의 차이는 대체 뭐야..
>>665 조금 있으면 도축할 녀석들(몬스터)가 때로 온다..
669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1:03
리더쉽이 올라갔네
670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1:06
>>667 어째서 항상 늦는가 말하니 올라왔네. 리더쉽이군.
671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1:38
카리스마는 사람들이 따르는것.
리더쉽은 사람들을 통솔하는 것.
같은 차이일까요? 스킬 설명은 그런데요.
67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2:20
둘다 같지만 이후 레벨이 확 올라가면 달라짐을 넣을 예정입니다.
673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2:32
지금은 뒷일이 없으니 자동 도축이었고, 계속 싸울수도 있을텐데 전투끝나자마자 바로 다른 곳 도우러 안가고 도축하는게 되나요? 안어색한가...시스템상 자동으로 해주려나?
674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2:33
보정치 올라가는것은 똑같네요......
675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3:27
어쨋든 드디어 다 결정되었고. 학교로 가봅시다!
676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4:14
>>672
달라진다라. 세리는 이미 7인데 뭔가 부가효과가 붙으려나.
677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4:44
>>673 수십마리 온다니까...... 습득물은 통채로 얻은 다음 습격 끝나고 한꺼번에 도축할지도 모르죠.
그런데..... 습격 끝나고 ( ) 한꺼번에 도축 사이에 포인트 쓰는 시간이 있으려나 몰라서요.
678
이름 없음
(9945077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4:55
마작을 더 잘 치는 부가효과?
679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4:56
>>676 붙게되겠군요. 내일즘 공개 됩니다.
그럼 학교로 갈가요?
680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35:19
학-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