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329198>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1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03 15:33:08 - 2018-05-04 00:09:12

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15:33:08

      감당할 수 있겠는가?                                            
                                              _  --- ⌒\\
                                        . .´/-=ニニニニニ=-\\rヘ
                                     . . . .__/=- r─   ¨¨  ̄ -=}: . .、: .
                                    / . ./ニニニ=-\: ./: .  /: .⌒ . :}
                                    /    L/ }/\_//: .  ィ: .   . : 八
                                    //  . . /: /: . .   /: . / }: .   }: .  : .
                           __  -=ニ . : /  . ./: /: . .   ': //\ノ: .   八: ./: . }
                      __  ─ ─=ァ . . . : : __ /: /: . .     {/灯うぅ㍉: . ./  V : 八
                    /:/   . . ´  . . . ⌒  ̄/: . .      八、Vツ   )/  -‐}: . '
                     . : . '  /     . . .   /: . .     / /⌒  `      ィぅ示 イ
                     ': ./  /       {( __ /: . .    /)/               ヒリ八: }
                  {: .{ /        . . .⌒ _ --  ̄ ̄\ヘ :::.          ′} : .
                      : /  /   . . .  -=ニニ=-       \ 込       _    .:: . .,
  /   /              /  / . . . . : : /ニニ=-         }  \::..      `   イ : ./
  {(   {(             /  /. . . : : : .__ L _ニニ=-            Vニ=-  ̄〉::::....  __//: .'
  : .\ \ __  ___ ---=ニ   / . .  -=ニニニ=-\             〉ニ=- /: : :/、: ./:/)/
   、: . ニ=-- . . . . . . . . : : : . .   /ニ=-      \        /=- 、 //⌒\/ /
   \: . . .   ̄  --=ニニ     /ニ=-           }i:、  ___ _/〉ニ=- }/  --=ニ〉
     、: : : : . . . .       __ Lニニ=-  ____ __//:::〉:i:i:i/:... /ニ=- /  --=ニ/
      ニ=-- . : : : . . . r<:i:i:i:i:i:i:i:i:i:i:i:i:i:i:i:i:i:i:i:i:i:i:i:i:i:i:i:/:::/:i:/⌒/ニ=- / /Y-=_/
        ⌒=-/  ̄二二}ニニ=---、:i:i:i:i:i/:i:i:i:i:i:i:i//¨¨: . ./ニ=- 〈_/ | /
            -=ニニ「:i:i:i:i:i:i:i:i:i:i:i:i:i:i:i:i:i:\/:i:ニ=- ¨ ̄/  ̄ ̄ニ=--      | /
          {ニ=- |:i:i:i:i:i:i:i:i:i:i:i:i:i/ ̄\\: . .   /ニニ=-          〈∧
             、ニ=- |i:i/\:i:i:i:i:/ニニ=-  \\: .  {ニニ=-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5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30409/recent

6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748560/recent

7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29398/recent

8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848647/recent

9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929006/recent

10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73907/recent

1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096550/recent

1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175717/recent

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56503/recent

・・・━・・・━・・・━・・・━・・・━・・・━・・・━・・・━・・・━・・・━・・・━・・・━・・・━・・・━・・・━

592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9:46

스탯이 1당 20P 라 스킬이 5P면 반대로 너무 효율 좋을 것 같아요.
5P라면 추리부터 10찍는다!

593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0:37

>>592 대신에 스킬은 LV.10이라는 한계가 명확하게 있잖아

59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1:19

>>593 으음 스킬은 한계치가 있으니 그것도 고려해야겠네요.

595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1:35

스텟 하나를 올리는거보다..... 스킬 Lv1을 올리는게 같거나 더 낮았으면 하는 소망은 있지요.

596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1:43

>>587 과연, 그렇군요. 스킬에 대한 보정은 차차 바꿔나갈 예정입니다.

일단 주인공 스킬 에 대한 부가효과 및 바뀐 스텟입니다.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1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이정도면 될가요?

59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3:30

...이 정도면 50P 값을 하는건가??...

598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3:38

효과를 높이는 방향으로 잡으셨나.
도축처럼 스탯보정 안들어가고 스킬로만 가능한 것도 있으니 이쪽이 좋으려나.

추리만 2로 올려주시면...

599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3:40

그러지 않을까요?

60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4:15

추리가 2로 올라가면 다양한 문제가 생기지 않을가합니다.

601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4:41

그러면 1.5(소수점 버림)으로!

602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4:52

그런데...... 이정도로 효과가 좋아지면..... 상황마다 적용하셔야 할텐데....... 스레주님 괜찮으시려나.........

603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5:14

그리고 도축의 경우는 특정 레벨의 도축이 되지 않으면 특정 몬스터의 시체를 도축하지 못한다. 이런 식으로 부과효과도 붙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604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00

스텟으로 올릴수있는 보정치 제한은 안되려나요?

605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10

탐색자도 탐색 스킬이 LV.몇 이상이 아니면 발견 못하는 히든 스테이지 같은게 생기면 더 재밌을것 같...... 아니 이건 아닌가??

606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37

>>604 스탯은 후반에도 올려야하니 그건 안되겠죠.

60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6:52

>>604 확실히 CON 300찍으면 탐색할 때 -100 이라는 이상한 보정치가 나오니까

608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7:26

【스킬】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609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7:52

후반가면 갈수록 강하고 어려운 것들이 나오면서 요구치가 올라가면 되는거라.
지금은 10으로도 되지만 나중에는 100을 요구하는 식으로요.

61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8:02

>>606 아니 전투나 그럴 때는 보정치 제한은 없어야 하겠지만 탐색에서 보정치만으로 -100이나와서 크리나 펌블 아니면 전부 의미 없는 상황이 나오거나 하는것도 문제이지 않아?

611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19

아니면....... 특정 장소에서는 탐색시 역보정을 붙이는 방법도 있죠.... +70쯤 난이도를 올리면 찾기 힘들지도요.

61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29

>>608 에의갼 있으신가요?

스킬당 보정치를 스텟으로 해버리면 ㅡ 저도 그렇고 상황마다 곤란해질 수 밖에 없어요.,

추리난이도 40 - 50이런게 나올지도 모르고.

613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46

>>611 그리고 그 역보정을 탐색능력 스킬로 무효화 할 수 있다고 하자

61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59:51

찾기 어려운 장소라던가 함정이 있다건가등으로해서 역보정+50 +100 들어가면 된다고 봅니다.

615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1:03

시스템 문제란 참 어렵군요.

616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1:46

>>615 동감

617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2:08

【스킬】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 탐색시 역보정을 무효화 할 수 있다. 다만, 레벨별로 다르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618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2:19

어쨋든 저는 >>608에 찬성합니다

619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2:43

>>611 스킬 보정을 스킬레벨 X 스텟으로 하는게 아니라, 스텟으로 인한 보정치에 한계를 둬야하냐 에 대한 이야기 같습니다.
예시 : 탐색능력을 레벨XCON
이게 아니라
지금 탐사에 CON에 비례해서 보정이 들어가는데 거기에 한계를 둬야하냐는 말입니다.
Con이 1억이든 10억이든 보정은 50까지만이라던가.

62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3:42

>>619 CON 10억이라면 진짜로 S랭크 보스몬스터가 때려도 방어관통을 안들고 오는 이상 기스도 안날것 같아

621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3:50

>>608에 동의합니다.

62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4:09

>>619 흐음, 그렇군요. 그리 되면 최대 30까지라고 봅니다. 솔직히 50해서 크리가 계속 나온다면 저도 여러모로 곤란해집ㄴㅣ다.

623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4:50

스텟보정은 30으로인가.

62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5:00

>>622 어려운 곳은 역보정으로 +가 붙으면 되는거고, 순수하게 다이스에서 1이 나와야만 크리로 취급하면 되지 않을까요?

625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5:09

스텟보정으로 30 탐색 보정으로 디메리트 완전 무효! 이 싸움 우리의 승리야 키레이!

626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5:52

>>624 그게 크리가 아니라도 잘 조절해도 2 ~ 10사이가 자주 나오게 되니가요.

627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6:30

뭐어,.이문제는 진행하면서 고쳐나가는 게 어떻겠나요? 여러분

628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7:32

>>627 그럽시다. 실제로 문제가 발생할만한 능력치가 되면 고려하는걸로.

629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7:52

고쳐나가게 되면 모든 스킬에 다 보정치를 제대로 기입하시는건가.

63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08:19

>>627 찬성합니다

631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0:43

>>627 찬성!

632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1:50


뛰어난 탐색능력 : 탐색시 보정 (LV 7)
= 아이템 탐색시 LV당 -2의 보정이 붙는다.
= 몬스터 탐색시 LV당 -3의 보정이 붙는다.
= 탐색시 역보정을 LV당 -3씩 줄인다.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6)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추리 : 추리를 할때 보정을 먹인다. (LV 3)
= 추리에 LV당 +2 보정을 붙는다.

카리스마 : 사람을 이끄는 자질. 높을수록 사람들이 따르기 쉽다.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리더쉽 : 사람을 완벽하게 통솔 할 수 있는 자질. (LV 1)
= 모두에게 진정 시키거나 이끌때 +1의 보정을 얻는다.
= 모두의 반응을 높일때 LV당 +3의 보정을 얻는다.


순발력(dex): 기습공격에 대한 방어보정. (LV 7)
= 갑자기 나타난 공격에 대해 방어력이 LV당 2가 오른다.

농사 : 땅을 갈고 씨를 뿌리는 등의 농사 행위에 보정(CON) (LV 6)
= 재배관련하여 LV당 +1의 성과
= 수확량에 CON * 1의 추가 획득

공상(INT) : 무언가를 만드는데 보정을 주는 천재적인 발상. 남들과는 다르게 생각한다. (LV 5)
= 자신의 골렘 턴수를 한턴 줄인다. (이 경우 LV10)
= 무엇인가 만드는 것에 대해 LV당 +1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C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일단 나머지는 내일 하기로하고, 앨리스와 당신에 대한 겁니다. 어떤가요?

633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2:48


순발력(dex): 기습공격에 대한 방어보정. (LV 7)
= 갑자기 나타난 공격에 대해 방어력이 LV당 2가 오른다.

농사 : 땅을 갈고 씨를 뿌리는 등의 농사 행위에 보정(CON) (LV 6)
= 재배관련하여 LV당 +1의 성과
= 수확량에 CON * 1의 추가 획득

공상(INT) : 무언가를 만드는데 보정을 주는 천재적인 발상. 남들과는 다르게 생각한다. (LV 5)
= 자신의 골렘 턴수를 한턴 줄인다. (이 경우 LV10)
= 무엇인가 만드는 것에 대해 LV당 +1

도축 : 도축 기술이 생긴다. (LV 1)
= 도축 할시에 얻는 양을 증가 시킨다. LV당 3개
=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E랭크 이하의 몬스터만 도축이 가능하다.

634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11

앨리스! 흠 공상을 10 찍어야 할 이유가 있는거군요.

635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27

도축에 [몬스터 마다 랭크가 다르기에] 문구는 없어도 될 것 같습니다.

636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3:38

좋습니다

637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5:44

>>635 적용완료 이후에 한번에 스킬에대해 올리겠습니다.

일단 투자 하실 스텟 부탁드려요

638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6:58

도축의 랭크가 오르면 C랭크 이상의 몬스터도 도축이 가능한가요?
1이나 6에서는 C랭크이하만 가능하잖아요.

639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7:36

>>638 그렇지 않을까?

64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15

>>638 넵, 가능합니다. 1레벨은 E랭크로 수정될 예정입니다.

641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15

>>638
>>633 보시면 레벨1은 E랭크 이하로 수정되었습니다.
레벨따라 변동되는거 맞을겁니다.

642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2:18:26

힘3/민3/지3/체2/
11이니까.....
220.p사용.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