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5329198>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낙원(에덴)을 추구하는 모양입니다. 14 :: 1001

카푸치노◆BjWHJKxkHc

2018-05-03 15:33:08 - 2018-05-04 00:09:12

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15:33:08

      감당할 수 있겠는가?                                            
                                              _  --- ⌒\\
                                        . .´/-=ニニニニニ=-\\r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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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ニニニ=-\: ./: .  /: .⌒ . :}
                                    /    L/ }/\_//: .  ィ: .   . : 八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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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__ /: . .    /)/               ヒリ八: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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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ニニ=-       \ 込       _    .:: . .,
  /   /              /  / . . . . : : /ニニ=-         }  \::..      `   イ : ./
  {(   {(             /  /. . . : : : .__ L _ニニ=-            Vニ=-  ̄〉::::....  __//: .'
  : .\ \ __  ___ ---=ニ   / . .  -=ニニニ=-\             〉ニ=- /: : :/、: ./:/)/
   、: . ニ=-- . . . . . . . . : : : . .   /ニ=-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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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__ Lニニ=-  ____ __//:::〉:i:i:i/:... /ニ=- /  --=ニ/
      ニ=-- . : : : . . . r<:i:i:i:i:i:i:i:i:i:i:i:i:i:i:i:i:i:i:i:i:i:i:i:i:i:i:i:/:::/:i:/⌒/ニ=- / /Y-=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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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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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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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5256503/rec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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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41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8:14

@질문!
동전 먼저 결정합니까?

아니면 그냥 알아서
동전 X개 사용. (0개 포함)
포인트 얼마를 어디에 몇포인트 사용

으로 각자 앵커합니까?

542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9:17

1. 사용 안해요.. 세리에게 넘기고 싶어요.
2. 패스.
3. 힘 3/민3/체2/ 8X20 160 80남기고요.

543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29:31

>>541 동전 킵 부터 결정 합니다.

포인트 사용은 동전 사용 여부에 달라지니가요

54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08

>>543 오케이 그러면 번거로우시겠지만 동전 사용여부 다시 투표하라고 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545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08

#2 그럼 지금 다시 하죠 전 동전 사용안함

546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0:21

#2 암함

547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16

판단에 참고하시라고.
현재 우리 포인트는 250P.
동전은 10개=100P
입니다.

548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19

#2 안해요.

549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1:40

#2
동전은 애들 주고, 우리 있는 포인트 사용하죠 뭐.

550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2:29

그러면 동전은 완료

돌아가는 거와 더 탐색중 돌아가는 걸로 일단 결정 합니까?

551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2:53

@3 돌아가기.

552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07

돌이기지 조금 있으면 적들이 덥쳐 올탠데 방어선 확충에 대책회의에 할게 많다

553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19

@3돌아간다

55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25

돌아가는 걸로.

555 이름 없음 (7385214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27

@3

556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35

@3 돌아간다

557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3:45

@3

558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29

그러면 돌아갑니다. 돌아가면서 당신은

1. 포인트 창을 연다.

2. 일단 돌아가는데 집중

5분간 다수결

559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35

@1 포인트

560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4:41

@1

561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5:22

@2
돌아가서 해도 안 늦다.

562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5:26

@1

563 이름 없음 (558914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05

@1

564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21

그러면 일단 엽니다.



【현재 스테이터스】

STR : 21 (7) -> 42 (14)
DEX : 21 (7) -> 42 (14)
INT : 15 (5)
CON : 19 (6)

HP : 210 (체력은 혼천대성으로 오른 스텟으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SP : 190

보유 포인트 : " 250 "



2-1. 스텟은 20P를 소비해 1을 올릴 수 있다.
2-2. 어빌리티는 E->D는 50P, D -> C는 200P, C -> B 400P, B -> A랭크 상승 조건을 만족 시킨 후 600P, A -> S 온전하게 A랭크를 5번 올리고 1000P를 사용해서 올릴 수 있다.
2-3. 스킬은 50P를 사용해서 1LV를 올릴 수 있다.
2-4. 1500P를 사용하여 '플레이어 카드'를 1장 만들어 낼 수 있다.


무얼 찍습니까?

565 이름 없음 (7385214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33

@2

566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6:33

힘 5 민 5 체2 제안

56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8:08

INT 3 (60P)
CON 2(40P)
뛰어난 탐색능력 2(100P)

50P는 저장

568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8:16

STR : 21 -> 25
DEX : 21 -> 27
INT : 15
CON : 19 (6) ->21(7)

STR 80P DEX 120P CON 40P
으로 240P 사용.

569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39:58

논의 후 최종 결정안을

>>로 부탁드립니다.

570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13

흠... 제껄 포기한다고 하면 전 >>568이군요. 탐색능력은 곧 싸워야할텐데 필요없을꺼같으니.

571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24

그런데 우리 1500p모아서 반 친구들 플레이어 만들어 준다라는 말이 있었지 않았던가??

572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1:57

그런말도 했었죠 흠 ...

573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19

지금 포인트 벌이로 1500P*반 아이들 20~30명 하면 답이 안나와서 일단 강해지자고 나왔던거 같은데요.

574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25

>>570 미리 미리 올려두려고 스텟만 주구장창 올리는것 보다는 보정치 같은걸 벌어두는게 좋잖아?? 그래야지 다음번에 탐색 나갈 때 조금이라도 탐색에 도움이 되거나 하지

575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2:44

그럼 힘3/민3/지3/체2/ 11이니까..... 220.p사용.

576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18

>>574 그런데 반이랑 같이 탐색할때는 보정 안받던거 같더군요.

57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50

>>576 위험지대는 우리가 먼저 탐사해 둬야 하지 않겠어??

578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3:57

>>574 스킬도 올리는거 동의하는데,
탐색 스킬 +1 에 50P : 탐색 때만 보정+1
CON +3 에 60P : 탐색 보정+1, 행동력 +1, SP+30, 방어력+1
이라서 지금은 효율이 나빠 보여요.

579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4:41

스킬 올리는데 포인트가 너무 많이 드는게 문제인가..

58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02

막말로 저렇게 효율 차이가 나면 누가 스킬에 포인트 투자하겠냐고

581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18

뭔 제한있지 않을까요? 시스템을 봐봐야겠군요.

582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27

스킬도 고민했는데 지금은 두루두루 다 부족하니까 능력치 찍어서 올리는게 좋지 않나? 싶더라구요.

583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5:43

달리 말하면, 발등에 불떨어진 상황이니까요.
시련을 무사히 통과하면 포인트상황도 좀 더 넉넉해질거고요.

584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6:27

그리고 바로 전투 벌어질테니 일단 전투용 능력치게 좀 찍어두려는 생각입니다.

585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6:27

나는 그렇게 미래로 미루다가 되는걸 제대로 못봤다..(먼산을 보면서)

586 카푸치노◆BjWHJKxkHc (8310042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6:39

흐음, 혹시 문제가 있다면 제가 고쳐보겠습니다. 의견과 질문 부탁드립니다.

587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7:38

@>>578에서 나온 대로 스킬과 스테이터스간의 효율차이가 너무 심합니다.
스킬에 부과 효과를 주시거나 스킬의 효력을 늘리거나 그것도 아니면 스킬 레벨 상승에 드는 포인트를 대폭 낮출 필요가 있다고 건의합니다.

588 이름 없음 (5744917E+5)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7:56

CON 3개 찍는게 탐색스킬 1개보다 효율적이라는 문제로군요.

589 이름 없음 (9848932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8:31

>>586
>>578의 예시대로 현재 스킬의 포인트 투자 효율이 너무 나쁩니다.
스킬의 효과가 올라거가나, 아니면 스킬 레벨업에 필요한 포인트가 줄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590 이름 없음 (4749671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8:41

사실 스킬 1레벨 올리는데 5P만 든다 했으면 탐색 보정 MAX찍었을거야.. 나

591 이름 없음 (7676779E+6)

2018-05-03 (거의 끝나감) 21:49:37

문제라기보다......... 스킬에 포인트를 쏟는 대신에 스테이터스 그 자체를 올리는게 효율이 훨씬 좋으니까..... 스킬은 최대한 나중으로 밀리는거죠.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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