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498475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63)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4-29 15:52:24 - 2018-05-04 23:53:33

0 실업희망자◆zb1wG8Cj56 (2890983E+5)

2018-04-29 (내일 월요일) 15:52:24


-==ニ二三¨¨¨ ̄..................................... ̄¨¨三二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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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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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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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기어이 시작한다! 연재!

583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19:59:00

>>582 때린다?!(울먹

584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00:27

그래서 캡틴 생명 혹은 영혼창조는 인과를 만드는 타입의 힘인가요 인과를 부수는 타입의 힘인가요


내가 문과라 이런 거 많이 좋아해

585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01:27

사실 인과력이라고 이름붙은 주제에 인과를 부수는 힘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부터가 뭔가 이상하긴 하지만 설정을 짠 건 캡틴이지 내가 아니니 그건 제끼고

586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01:53

>>584 인과력 A랭크 3단계 가 보세요.(속닥

587 이름 없음 (6510386E+6)

2018-05-02 (水) 20:02:04

원인: 인과력을 사용함.
결과: 생명이 뾰로롱.

말 되지 않나?(곰곰)

588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02:54

사실 인과력이 B랭크가 되면서 갓과력 취급 받고 A랭크 오면서 형 소리 듣고는 있는데

내가 볼 때 아직 인과력의 진가를 진짜로 실감하는 사람은 없어 보여.(...)

589 이름 없음 (5541983E+6)

2018-05-02 (水) 20:03:50

C랭크에선 그냥 있으면 좋고 없으면 말고였는데...(웃음)

590 이름 없음 (4328803E+6)

2018-05-02 (水) 20:04:26

>>588 그야 사용법을 다 터득하지 못해서 그렇습니다(...)

크으으.. 어떻게하면 인과력을 잘 사용하는걸까?

591 이름 없음 (6510386E+6)

2018-05-02 (水) 20:05:47

갓자요이의 얘기를 듣고 어빌 개변을 시도해봤으나.

결과는 크리티컬 한방컷이었어.(...)

592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05:52

아니아니, 내 생각대로만 인과력이라는 힘을 휘두를 수 있으면 진작 집행자나 주최측 조지고 있었어요 캡틴(...)

그러지 못하는 이유는 1. 인과력에 대해 내가 생각하는 게 캡틴이랑 같은지 알 수 없고. 2. 앵커판이고(나만 참여하는 이야기가 아니고) 3 귀찮고(매우중요)

593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07:31

아니. 사용법을 떠나서 그 무게 자체를. 자세한 건 말은 못 하는데 그렇습니다.

특히 2차 창작. 그나마 3세계가 제일 그 무게를 아는 거 같더라.(...)

594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09:44

막말로 작품내 11일차에 A랭크 1단계 찍었는데 그뒤로 오늘에 이르기까지 매일매일 스택 다섯개 소비해서 스테이터스 상승 1000같은거 빌었다고 생각해봐. 어빌이고 뭐고 진작 티가렉스는 죽빵으로 잡고 다녔을 걸(...)

595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10:45

>>593

...어? 왜요 캡틴?

596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11:30

>>595 뭐가?

597 이름 없음 (5541983E+6)

2018-05-02 (水) 20:11:39

인과력을 이해하기 위해 위키의 인과 문서를 보고있다.
이해가 안 되는게 늘었다.

598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11:47

무게감이라.

599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12:01

>>594 한 명이서 주인공을 조종했으면 이미 지강캐 하나 나왔겠지.

600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12:27

>>596

인과력의 무게... 제3세계가 가벼운 거 아닌가 싶어서.

개나소나 다 인과력 있고. 꿈뻑.

601 이름 없음 (4328803E+6)

2018-05-02 (水) 20:12:56

>>600 너도! 나도! 인과력이 있다면 이제 죽을수밖에 없잖아!(???)

602 이름 없음 (4637294E+6)

2018-05-02 (水) 20:13:06

>>600 아니 개나 소는 아니잖아(...)

603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13:29

>>602

개나 소 같은 사람. (?)

604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13:50

이건 2차 창작에 뭐라하는 게 아닌 개인적인 감상평을 미리 못 박고 살짝 말해 보겠읍니다.

2차 창작은 그리 자주 안 본다만 가끔 지나가다가 몇 개 보곤 했거든요.

안 본 것 중에서 다른 이야기가 있을 수 있지만 일단 본 내에서는 3세계가 제일 마음에 드는 설정.

605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16:14

3세계는 특징 상 인과력이 좀 많은데 내가 높게 본 건 인과력의 수가 아닌 인과력을 접하는 운영진의 태도였음.

'인과력'을 연구하기 위해 그런 수를 두고, 그걸 위해 판을 굴리는 게 인과력에 대한 비중의 크기가 다르달까. 그렇더라고요.

다른 어장은 인과력에 준하는, 혹은 비등한 뭔가를 깔고 가는 거 같던데 3세계는 그런 게 없어 보이고.

물론 보다 만 사람의 입장이라 최신편에서는 또 어떨지 모르겠네.

606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16:54

@그 인과력의 무게라는 건 참치의 입장에서 무게를 모른단 건가요, 이야기를 푸는 어장주의 입장에서 무게를 모른단 건가요?

607 이름 없음 (5541983E+6)

2018-05-02 (水) 20:17:08

그러고보니 우리 인과력 전투시 어빌 랭크 올리거나 어쩌다 재굴림 할 때 빼곤 거의 쓰질 않는 것 같던데
행동 앵커때 쓰면 결과 다이스라던가 좋은 거로 바꿀 수 있는거 아닌가

608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17:19

아 이야기적인 ㄱ였군. 히엥

609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17:26

>>606 둘 다.

610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18:19

흐어옹 풍덩 (비빔면 국물에 빠지는 소리)

611 이름 없음 (4328803E+6)

2018-05-02 (水) 20:18:52

어렵다 어려워(...)

612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19:05

원작자라면 원작자니까 말해 보자면 언젠가 2차 창작은 2차 창작일 뿐이고 다른 것 인정 안 한다 했지만 3세계만큼은 예외로 둘까 고민할 정도입니다.

거기는 몇 가지만 고치면 정말로 엮을 수 있을 거 같기도 해. 솔깃하기도 하고.(...)

613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19:55

스택 하나당 1000 하나로 봐도 큰 무리는 없는 거 아닐까 싶은데

사실 1000이 인과의 조각에 불과하다는 설정을 떠올리면 오히려 스택 쪽이 싼값인 느낌조차 있다

614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20:26

>>612

국립 인과력 연구소? (아무말)

615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21:49

어쨌든 그렇습니다. 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는 건 3세계. 볼 짬이 없어서 문제다만 그건 어쩔 수가 없다.(...)

616 이름 없음 (6056825E+6)

2018-05-02 (水) 20:22:24

약점필중+확정크리로 스택 두개 까면 미친 딜 넣을 수 있지 않을까

617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22:38

사실 느낌이고 자시고 1000으로 밝혀지지 않은 선택지를 만든다거나 있는 선택지를 부수는 건 불가능하지

618 이름 없음 (6056825E+6)

2018-05-02 (水) 20:23:33

그건 그렇다 치고 작중에서 야라나이오가 살심을 죽이는데 스택 하나씩 까먹었다는거 생각하면 자기자신의 정신도 조작 가능한거잖아. 전투 직전에 스택 하나 까서 '정신을 전투에 최적화한다'거나 하는 앵커 넣으면 일부 자동진행 가능하지 않으려나

619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23:33

연재를 30분 남겨놓은 이 시점에 나는 오늘 첫 식사를 하러 첫 외출을 합니다

620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23:36

>>617 이미 한 번 그랬잖아. 반역/타협 때.

621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24:05

>>618

622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24:19

잠깐 잠도 잤겠다 오늘은 캡틴이 한다고만 하면 피시방의 힘을 빌릴 것도 없이 쭉 달릴 수 있으니 기대하고 있다구요 꺄뿌틴

623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24:42

>>622 나는 그런데 다른 참치들이 그럴 지는 모르겠네(...)

624 이름 없음 (4637294E+6)

2018-05-02 (水) 20:25:21

@캐푸틴 캐푸틴, 오늘 연재에서 키린 전까지 할 예정인가용

625 이름 없음 (4633001E+6)

2018-05-02 (水) 20:25:35

지난 치킨 레이스의 끝에 남았던건 캡과 나뿐이었지.

626 이름 없음 (5541983E+6)

2018-05-02 (水) 20:25:38

인과력이란게 그거같아.
과정이 어떻든 결과의 이후가 어떻든 결과를 원하는 하나로 고정할 수 있는 어빌리티.

627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25:59

>>624 거기까지는 못 갈 거 같아. 사실 시간을 어떻게든 맞추려고 했는데 이건 말해야겠군.

키린 시트 날아감.

628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26:04

>>623

의심하지 마시옵소서 캡틴이 손가락을 한 번 높이 치켜들면 참치들이 저절로 모일 것입니다

629 이름 없음 (7395021E+5)

2018-05-02 (水) 20:26:18

>>627

퍄하w (눈물)

630 이름 없음 (4328803E+6)

2018-05-02 (水) 20:26:23

>>627 오우야(...)

힘내라 캡틴!!

631 이름 없음 (4637294E+6)

2018-05-02 (水) 20:26:23

>>627

난....다토..?

632 이름 없음 (4436283E+6)

2018-05-02 (水) 20:26:29

>>620 우리에게 가호가 있기를 그거? 물론 1000으로서의 역할을 했다는 느낌은 있지만 그거 하나만으로 이뤄낸 성과라고는 하기 힘들지요. 그 1000빌었던 갓참치가 3선택지를 찾아낸 사람이랑 동일인인 것까지 해서...

633 실업희망자◆zb1wG8Cj56 (4863669E+6)

2018-05-02 (水) 20:26:32

>>628 이거?(아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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