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2018-04-26 (거의 끝나감) 17:13:19
;;;;;;;;;;;;;;;;;||;;;;;;;;;;;;;;;;;;;;;;;;;;;;;;;;;;;;;;;;;;;;;;;;;;;;||;;;;;;;;;;;;;;;;;;;;;;;;;;;;;;;;;;;;;;;;;;;;;;;;;||;;;;;;;;;;;;;;;;;;;;;;;;;;;;;||;;;;;;;;; ;;;;;;;;;;;;;;;;;||;;;;;;;;;;;;;;;;;;;;;;;;;;;;;;;;;;;;;;;;;;;;가지 말라는 곳에는 반드시 이유가 있다. ;;;;;;;;;;;;;;;;; ,r'";:;:;:;:;:;:;:;`ヽ;;;;;;;;;;;;;;;;;;;;;;;リ;;;;;;;;;;;;;;;;;;;;;;;;;;;;;;;;;;;;;;;;;;;;;;;;;リ;;;;;;;;;;;;;;;;;;;;;;;;;;;;;リ;;;;;;;;; .: .:. :. :. .,!;:;:;:;:;:;:;:;:;:;:;:;:;:;:`;、 。. .^:^゜ 。.^ .: ゜。^ . ^ .: .: °° r'"´ : : : : : : : : {;:;:;:;:;:;:;:;:;:;:;:;:;:;:;:;:ハ. .^:^゜ 。.^ .: ゜。^ . ^ .: .: °° .^j!: : : : : : : : : : : : .: .:. :. ';:;:;:;:;:;:;:;:;:;;:;:;:;:;:;:j! 。. .^:^゜ 。.^ .: ゜。^ . ^ .: .: ° ..( リハ : : : : : : : : : : ハ;:;:;:;:;:;:;:;:;:;:;:;::ノ 。. .^:^゜ 。.^ .: ゜。^ . ^ .: .: °°.. `';;,ニ``ヾトト、: : : : .: .:. :. :. : ::};:;:;:;:;:;:;:;:ィイ/ /´ ̄ ̄ ̄ ̄ ̄ ̄ ̄ ̄ ̄ ̄ |\ . :. :. :.:..:/´´ ハ : : : : : , "´ ̄``ヾV ./ __ ____ _____| \. :. :. :.`t V : : : : : _,,∠ ___ _\/ l.::.:.:.:.:.:.:.:.:.:.:.:.:.:.:.:.:.:.:.:.:.:.:.:.:.:.::l l .:. :. :.: L _/ハハ: : : : "´ , ′  ̄``ー- 、.:.:.:.:.:.:.:.:.:.:.: Q .:.:.:.:.:.:.:.:.:l l {彡1 ルルル/ / ヽ .o0o0!;;;;;!00oo0O.l , -‐r '( / ,′ / ヽ ;:;:;;:;:;:;:;:;:;:;:;:;:;:;:;:;:;:;:;:;:; / l V ミミヽ / .! ,′ i rrryrtl ll lryrryryryr / L / ミV_/ ! ! | ll | | || | || || | || || |/ / ,r‐y ソ ! 、 ! | kjijijkjijkjijkjijkjijkjij/ _ノイ (ヽ_ノ l ',::! ',''' "¨´ / '´ ! ! `ミハ l ._/ / ! ハ l,, -‐ '' "´ 〈 /.:. ``孑-‐ ノ ', ト、 ヽ _ ,, イ.:.:.:.:.:. __,,,ニ二 ,′ .', ! l丶 >.:.:.:.:.:. _ノ_ノ _ ニコニニコ7ー─rr-ノ \ \,, -‐ '' "´ / `` ー┴┴──''" .:.:.:.:.:.:.:.:.:.:.:.:.:.:.:.:.:.:{ \ ト、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아무것도 못하는 어장주가 어떻게든 해보려는 어장. 실시간 어장은 처음이나 다름 없기에 투하가 느려요. * 기본적인 양식을 따르며, 매너를 지키도록 합시다. * 이상한 1000이거나 이상한 앵커일 경우 쳐냅니다. (예. >>1000 저 캐릭터를 죽이고 나도 죽는다)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473856/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560041/recent 3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40270/recent 4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4660692/recent ・・・━・・・━・・・━・・・━・・・━・・・━・・・━・・・━・・・━・・・━・・・━・・・━・・・━・・・━・・・━
716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0:53
717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4:39
718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5:10
@칠색의 인형사 -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각 인행은 색에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한 번에 여러색을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 - 물리적으로 강한 인형. 주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한 인형. 노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 - 치료능력 파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 - 탐색 및 은신능력 보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
719
이름 없음
(8659587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5:19
@파이어 볼 (액티브) : 불덩이를 날린다. 간단하쥬?
720
이름 없음
(8659587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5:41
앵커하기 귀찮아서 기본중의 기본을 앵커했다! (GESU)
721
이름 없음
(29311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6:40
@마녀의 인형극(액티브) : 인형들을 조종하는 정도의 능력. 인형에따라 쓰이는 효과가 다르다 예 : [봉래인형] : CON% 만큼의 체력을 가진 인형을 소환해 대신 맞는다. [상해인형] : INT% 만큼의 데미지를 주는 인형을 소환한다. [오를레앙] : DEX%만큼의 회피율을 올려주는 인형을 소환한다. [네덜란드] : STR% 만큼의 무기데미지를 보조해주는 인형을 소환해 동료를 보조한다.
722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7:03
>>718 수정. @칠색의 인형사 -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각 인행은 색에 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여러색 동시에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강 부여 - 물리적으로 강해진다. 주황 부여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해진다. 노랑 부여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록 부여 - 치료능력 파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 - 탐색 및 은신능력 보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
723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8:33
724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8:58
1. 건곤대나이(패시브&액티브) 최상급 카운터기중의 하나. 공격을 받을시 발동. (인트)X(덱스)X(랭크비례)[이하 A]만큼의 데미지를 흘려 무효화한다. 이 데미지는 어떤 피해감소도 적용하지 않은 것으로 계산하며....... 방어로 인한 데미지 판정은 이 효과를 적용한 후 계산한다. 만약 A가 오히려 남는다면, 세가지 중의 하나가 발동한다. 1. 나머지도 무효화. 2, 나머지는 되돌려서 반사피해. 3. 2+기본공격 랭크가 올라갈수록 1이 줄고, 2나 3 이 될 확률이 늘어나며 sp를 소모하여도 늘릴수 있다 또한 동랭크이하의 방어관통, 방어무시 효과를 무효화한다. . 2. @무궁의 무련 : 알지? 3. @코드 언노운 : 우리가 생각하는 그것 4. @[카발라 골렘] : 재료를 이용해 골렘을 만들어낸다. 골렘은 입력된 명령을 시행한다. 랭크가 오를수록 마법적 효과를 얻으며 성능이 상승하고, 외형과 성능도 좀더 좋게 가공할수 있다. =Sp와 재료를 소모해서 골렘을 생성한다. 랭크가 높으면 즉석에서 만들수도 있다. 행동횟수를 투자할수록 더 좋은 골렘이 만들어진다. 5. @파쇄(패시브) : 그녀의 공격은 매우 치명적이며 상대의 방어도 무시할수있다. 일반적인 주먹도 물건이든 지역을 파괴할수 있게 돕는다. 6. @황금의 결계(액티브) 황금빛의 결계를 친다. 자신의 CONxN(랭크에 따라 다름)의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결계의 넓이는 랭크에 따라 넓어진다. 7. @칠색의 인형사 -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각 인행은 색에 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여러색 동시에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강 부여 - 물리적으로 강해진다. 주황 부여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해진다. 노랑 부여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록 부여 - 치료능력 파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 - 탐색 및 은신능력 보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 8. 파이어 볼 (액티브) : 불덩이를 날린다. 간단하쥬? 9. @마녀의 인형극(액티브) : 인형들을 조종하는 정도의 능력. 인형에따라 쓰이는 효과가 다르다 예 : [봉래인형] : CON% 만큼의 체력을 가진 인형을 소환해 대신 맞는다. [상해인형] : INT% 만큼의 데미지를 주는 인형을 소환한다. [오를레앙] : DEX%만큼의 회피율을 올려주는 인형을 소환한다. [네덜란드] : STR% 만큼의 무기데미지를 보조해주는 인형을 소환해 동료를 보조한다. C .dice 1 9. = 8 C .dice 1 8. = 4 D .dice 1 7. = 5
725
이름 없음
(8659587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9:20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 진짜 걸렸네 ㅋㅋㅋㅋㅋㅋ
726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9:23
>>722 재수정.. @칠색의 인형사 - 인형에 색을 부여해서 일곱빛깔 인형을 다룬다. C랭크부터 동시에 2종류 이상의 인형을 다룰 수 있다. 각 인행은 색에 따른 능력을 가지며, 랭크가 높아지면 여러색을 가진 인형을 다룰수도 있다. 한번에 다룰 수 있는 인형의 수는 랭크에 비례한다. 빨강 부여 - 물리적으로 강해진다. 주황 부여 - 화염, 벼락등 특수능력쪽의 공격이 가능해진다. 노랑 부여 - 아군 전체 버프 능력. 초록 부여 - 치료능력 파랑 부여 - 정신 안정 및 각종 디버프 해제. 남색 부여 - 탐색 및 은신능력 보라 부여 - 방어막을 만드는 능력.
727
이름 없음
(14939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9:31
ㅋㅋ
728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0:59:43
C : 파이어볼 C : 카발라 골렘 D : 황금의 결계
729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0:27
>>725 걸린다고 생각하고 앵커해야지. 언제나 설마는 사람을 잡는법.
730
이름 없음
(3286805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1:05
어빌도 밸런스 있게 공격용, 수비용, 몸빵용 다 있군요.
731
이름 없음
(8659587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1:19
>>729 근데 파이어 볼이 싸고 효율이 좋아서 한번에 몇개씩 쏠수 있다구- (찡긋)
732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1:26
C : 파이어볼 C : 카발라 골렘 D : 황금의 결계 잘 뽑혔네? 랭크야 올리면 되고.
733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2:38
>>731 잘 됐군. 에덴은 거짓낙원일테니 파이어볼로 불지옥으로 만들어 버리는 거야!
734
이름 없음
(2963936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2:42
좋아, 나의 것이 걸렸다.(골렘)
735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3:17
당첨된 참치들 모두 축하해요!
736
이름 없음
(4207582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3:21
엑 크레이지 D는 안된건가
737
이름 없음
(14939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3:21
결계치고 불지옥으로!
738
이름 없음
(14939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3:50
그런데 골렘은 어떻게 써야할까 흠
739
이름 없음
(9548583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3:56
저 황금의 결계 랭크 잘 올리면 습격 이벤트에서 적어도 우리 반 학생들은 안죽게 할 수 있을듯
740
이름 없음
(2963936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4:15
결속력. 무력 노동력 전부 갖춘, 당신 반 대체 무엇...
741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4:25
골렘은 머리를 잘 굴려서 창의력을 발휘해야겠지. 믿습니다 참치 DHA!
742
이름 없음
(14939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4:38
그냥 결계는 격아 안두인 생각하면되나 ? 얼라이언스를 위하여!
743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5:23
>>740 2학년 7반. 이 이상으로 설명할 방법이 없다!
744
이름 없음
(2963936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5:41
골렘 AA는 대충 그거면 되겠지. 레지시리즈.(아무말)
745
이름 없음
(0061837E+6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6:51
>>740 치트키입니다
746
이름 없음
(9548583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8:34
골렘 메이커 앨리스 결계술과 불마법 트리도 찍었습니다.
747
이름 없음
(3286805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8:36
그러고보면....... 헤파이스토스가 황금골렘 메이드를 여럿 만들었다는 소문이 있는데...... A랭크쯤 되면 전투력 팍 깍고 일반인이랑 구별 안되는 골렘을 만들수있을지도요........
748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08:39
파이어 볼 C랭크 : "이건 불덩이다." = INT *3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 카발라의 골렘 C랭크 : 재료를 이용해 골렘을 만들어낸다. 골렘은 입력된 명령을 시행한다. 랭크가 오를수록 마법적 효과를 얻으며 성능이 상승하고, 외형과 성능도 좀더 좋게 가공할수 있다. = SP 30소모 = 재료로는 골렘이므로 주변에 '돌이나 흙이 필요하다'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75%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파이어볼의 데미지가 *5로 증가한다. = 체력은 고정으로 40 강화하면 60 이다.
749
이름 없음
(3286805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0:36
몸빵으로 쓰기엔 랭크를 더 올려야겠군요.
750
이름 없음
(99150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0:43
9세계 보다가 여길보니 이곳의 '나'는 아직 많이 약해보인다
751
이름 없음
(3286805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2:06
거. 거기랑 비교하면 안되요...... 기간을 무시하고도 최강의 "당신" 후보라구요.
752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2:21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파이어볼의 데미지가 *5로 증가한다. 이건 움직이지 못하는 거지 파이어볼 쓰거나 결계만들거나 하는건 가능하다는 건가요? 아니면 골렘이 파이어볼을 쏜다는 건가요?
753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2:42
754
이름 없음
(3286805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2:43
그런데.... 골렘을 소환중에는 파이어볼의 데미지가 증가하는건가요?
755
이름 없음
(9548583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2:57
황금의 결계 오타인듯
756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3:47
__ ´ ` / ,x≦≡≧ミャx、ヽ\ /´ k^~ ^i i ' . / ,' j ,rテ"¨^゙`~ミkx! l ハ i l |r'~ ! ! ヽ | V .ト、_ レ ! | |! -ハT卞j ヽ. i `ー== ニヽ / j , !-‐A V リハハ 从 ト、 ソ //ノ/ ! V ヽ、 { ,ィテ灯ヽ 人ヽ `ー= 、 / / // ノⅣ 廴ヽ ゞ.zク| |,イ ヽ\ ソ / / {人 i ∧ ミ≡' ノ / / 廴 } ) 〈 ( ノ`{ { ハ _/ / ハ 人 ( `ヽ (' /`/ x>、 . っ |( {-、 从ノ′ノ ' ( ハx≧、\`}¨´ ノ ヽ{z〈z‐ 、 ヘ ーtォ、___)ノ´ }{^゙'f{ー‐マ'~¨´/ソ '. 入i | キ,_f{' {{ fソ′ ヘ _>イ | }{ー~f}~¨´ 刀 ¨下 iフ ∠≧、ヽヽ fメ メハ ヽ ´ ! ト、 / > ⌒ヽミ、 fメ メハ | _j ノ// x'≦ミj ィ‐'z_´ ヽヽ. _,.イメ メソ i ! /二t一!、__//〈 ___/) / | 丿::: ム≧xk 彡 イメ メソ j レ'/ ハ}人 _彡厶/ r、 _ ,r '´ ,、 .∩//) . / !´:::::/ `777!´fメ トソ .!/!\∧∧ レ- ─‐f }ー}} ヽ 〉〉 } l// i l::::::::i /// }マ{ ト} / : :,.ィヽ∧ '´ { {__ ム!、 ' ー'∠二二ヽ _ 人 /.::::::::! ∥∥ム}kー- 、j癶xzrソヽ/ ヘ_ > '´ ̄  ̄ ̄ ハー‐'´::::::/´`ヽ、__/::::::::::::l || !||ノ{ト、__fソ~^ ィハ ハ::::::::::::: ィ /ー、_ ム__ Ⅵi|V 癶rtzイ'~´ ヽ . ,':::::ヤ~¨´/ / (ゝ‐ァ.∥ `ヽ》}∧ メソ ヽ ・・・━・・・━・・・━・・・━・・・━・・・━・・・━・・・━・・・━・・・━・・・━・・・━・・・━・・・━・・・━ 이름 : 앨리스 마가트 로이드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5 (5) DEX : 8 (2) INT : 13 (4) CON : 14 (4) HP : 150 SP : 140 【어빌리티】 파이어 볼 C랭크 : "이건 불덩이다." = INT *3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 카발라의 골렘 C랭크 : 재료를 이용해 골렘을 만들어낸다. 골렘은 입력된 명령을 시행한다. 랭크가 오를수록 마법적 효과를 얻으며 성능이 상승하고, 외형과 성능도 좀더 좋게 가공할수 있다. = SP 30소모 = 재료로는 골렘이므로 주변에 '돌이나 흙이 필요하다'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75%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파이어볼의 데미지가 *6로 증가한다. = 파이어볼의 계수는 '골렘 INT'에 따르고 본인이 쏘는 건 아니다. = 체력은 고정으로 40 강화하면 60 이다. 황금의 결계 D 랭크 : 황금빛의 결계를 친다. 자신의 CONxN(랭크에 따라 다름)의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결계의 넓이는 랭크에 따라 넓어진다. = 현재의 방어력 CON *1로 CON만큼의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범위는 자기와 가까이 있어야 한다. = 골렘은 '소환물' 이기에 해당 없다. = 2 - 5턴의 제한이 있다. ・・・━・・・━・・・━・・・━・・・━・・・━・・・━・・・━・・・━・・・━・・・━・・・━・・・━・・・━・・・━
757
이름 없음
(3286805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3:53
법사형 골렘이구나........
758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4:16
>>754 네, 골렘 소환중에는 계수가 증가됩니다.
759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4:33
골렘 갯수 제한은 없나요? 아니면 1마리?
760
이름 없음
(14939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5:06
누가 말했더라 플레이어하면 불덩이나 던지는줄 알았다한게
761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5:07
__ ´ ` / ,x≦≡≧ミャx、ヽ\ /´ k^~ ^i i ' . / ,' j ,rテ"¨^゙`~ミkx! l ハ i l |r'~ ! ! ヽ | V .ト、_ レ ! | |! -ハT卞j ヽ. i `ー== ニヽ / j , !-‐A V リハハ 从 ト、 ソ //ノ/ ! V ヽ、 { ,ィテ灯ヽ 人ヽ `ー= 、 / / // ノⅣ 廴ヽ ゞ.zク| |,イ ヽ\ ソ / / {人 i ∧ ミ≡' ノ / / 廴 } ) 〈 ( ノ`{ { ハ _/ / ハ 人 ( `ヽ (' /`/ x>、 . っ |( {-、 从ノ′ノ ' ( ハx≧、\`}¨´ ノ ヽ{z〈z‐ 、 ヘ ーtォ、___)ノ´ }{^゙'f{ー‐マ'~¨´/ソ '. 入i | キ,_f{' {{ fソ′ ヘ _>イ | }{ー~f}~¨´ 刀 ¨下 iフ ∠≧、ヽヽ fメ メハ ヽ ´ ! ト、 / > ⌒ヽミ、 fメ メハ | _j ノ// x'≦ミj ィ‐'z_´ ヽヽ. _,.イメ メソ i ! /二t一!、__//〈 ___/) / | 丿::: ム≧xk 彡 イメ メソ j レ'/ ハ}人 _彡厶/ r、 _ ,r '´ ,、 .∩//) . / !´:::::/ `777!´fメ トソ .!/!\∧∧ レ- ─‐f }ー}} ヽ 〉〉 } l// i l::::::::i /// }マ{ ト} / : :,.ィヽ∧ '´ { {__ ム!、 ' ー'∠二二ヽ _ 人 /.::::::::! ∥∥ム}kー- 、j癶xzrソヽ/ ヘ_ > '´ ̄  ̄ ̄ ハー‐'´::::::/´`ヽ、__/::::::::::::l || !||ノ{ト、__fソ~^ ィハ ハ::::::::::::: ィ /ー、_ ム__ Ⅵi|V 癶rtzイ'~´ ヽ . ,':::::ヤ~¨´/ / (ゝ‐ァ.∥ `ヽ》}∧ メソ ヽ ・・・━・・・━・・・━・・・━・・・━・・・━・・・━・・・━・・・━・・・━・・・━・・・━・・・━・・・━・・・━ 이름 : 앨리스 마가트 로이드 【현재 스테이터스】 STR : 15 (5) DEX : 8 (2) INT : 13 (4) CON : 14 (4) HP : 150 SP : 140 【어빌리티】 파이어 볼 C랭크 : "이건 불덩이다." = INT *3의 간단한 데미지를 주는 뜨거운 화염 카발라의 골렘 C랭크 : 재료를 이용해 골렘을 만들어낸다. 골렘은 입력된 명령을 시행한다. 랭크가 오를수록 마법적 효과를 얻으며 성능이 상승하고, 외형과 성능도 좀더 좋게 가공할수 있다. = SP 30소모 = 재료로는 골렘이므로 주변에 '돌이나 흙이 필요하다' = 만드는데 1턴은 걸린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더욱 강한 골렘이 제작된다. 골렘 : = 자신의 스텟의 50%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만드는 턴수를 늘리면 자신의 스텟의 75%가 골렘의 스텟이 된다.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 파이어볼의 데미지가 *5로 증가한다. = 체력은 고정으로 40 강화하면 60 이다. = 현재로썬 1마리만 소환이 가능합니다. 황금의 결계 D 랭크 : 황금빛의 결계를 친다. 자신의 CONxN(랭크에 따라 다름)의 방어력을 가지고 있으며 결계의 넓이는 랭크에 따라 넓어진다. = 현재의 방어력 CON *1로 CON *1만큼의 추가 방어력이 생긴다. = 범위는 자기와 가까이 있어야 한다. = 골렘은 '소환물' 이기에 해당 없다. = 2 - 5턴의 제한이 있다. ・・・━・・・━・・・━・・・━・・・━・・・━・・・━・・・━・・・━・・・━・・・━・・・━・・・━・・・━・・・━
762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5:36
763
이름 없음
(034178E+62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5:42
@질문! = 골렘을 조종하면 '본인'은 움직일 수 없다. 어빌리티는 사용가능한가요? 바로 아래의 결계라던가.
764
이름 없음
(9548583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5:59
골렘 어빌리티 랭크 올리고 아주 많은 골렘을 만들어서 1인 1골렘을...
765
이름 없음
(1493981E+5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6:15
anchor>1524660692>476 IA가 찾는 불던지는 애가 앨리스!
766
카푸치노◆BjWHJKxkHc
(340151E+57 )
Mask
2018-04-26 (거의 끝나감) 21:16:23
>>763 결계는 가능합니다. (움직일수가 없죠. 개가 본체를 노린다.라던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