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4047053> [AA/앵커/다이스/2차] '당신'은 학교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모양입니다. - 8 :: 1001

설노하양내◆Bfg/wCwvr.

2018-04-18 19:24:03 - 2018-04-19 02:21:19

0 설노하양내◆Bfg/wCwvr. (9237809E+5)

2018-04-18 (水) 19:24:03

                       从从__
                      从     ∧
                     从    / } ∧
                   _ {_ / l^Yノ⌒ーz         어장주 밸런스 꼬라지봐라!!
                     \/      _ノ    (
                   /      f人     (
     /⌒}           /{    rzォ  ノ⌒ー  ⌒>
    ./  /       __  Ⅵ      /  }    ア⌒\
    i{  .{       \  \]      {_ /j  /\   }
   八.  \.         \  \    /⌒}  { /   ∧  \
.      \   ≧=――=≦ ∨  \_/    }  ノ⌒ヽ {  \_/
       、           V    ⌒   //    ノ }
           __ 彡'" \     /      ー'ー'
                \    >‐‐≦
                  ̄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의 2차 창작입니다. 세계가 너무 많아진거같은데 이번이 제 8세계야……!

싸움은 나쁜문명. 싸우지 맙시다.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언제든 연중될수있습니다.

2차 잡담방 링크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3373264/recent

위키 링크 https://namu.wiki/w/'%EB%8B%B9%EC%8B%A0'%EC%9D%80%20%ED%95%99%EA%B5%90%EC%97%90%EC%84%9C%20%EC%82%B4%EC%95%84%EB%82%A8%EC%95%84%EC%95%BC%20%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

1어장 - anchor>1522744705>
2어장 - anchor>1522772890>
3어장 - anchor>1523016649>
4어장 - anchor>1523099267>
5어장 - anchor>1523117459>
6어장 - anchor>1523378369>
7어장 - anchor>1524026235>

・・・━・・・━・・・━・・・━・・・━・・・━・・・━・・・━・・・━・・・━・・・━・・・━・・・━・・・━・・・━

847 설노하양내◆Bfg/wCwvr. (124105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5:05

컷트! 집계합니다.

848 이름 없음 (5338444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5:07

45부우운

849 이름 없음 (824366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5:10

@힐링팩터 : hp sp를 회복한다.

850 이름 없음 (0905022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5:14

@원딜 근딜 : 서로뭉치면 강함

851 이름 없음 (0642212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5:17

컷트!

852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6:08

뭔가 어빌리티가 아닌거같아 보인게 많다

853 설노하양내◆Bfg/wCwvr. (124105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8:04

1. 무궁의 무련 : 설명 생략

2. 직사의 마안 : (패시브) 플레이어가 되면서 갑자기 발현된 마안. 크큭 선이 보인다.

3. 원딜과 근딜은 한장차이 : 서로 존재시 원딜에게 dex대폭 증가 근딜에게 str 대폭 증가

4. 민첩의 부름 : 팀원 전체의 dex str증가

5. 해체 성모 마리아 더 리퍼 : 방어 무시 데미지

6. 분쇄의 투척 : 오직 한 대상을 분쇄해버리는 강력한 투척을 던진다. 보통 맞으면 치명적이며 치유가 힘든 투척기술. 하지만 무언가 일그러짐이 있다면 분쇄 추가 공격력(버프, 보호막에 대해서). (힘,민 보정)

7. 결 가르기 : 상대의 결을 노려 공격한다.(패시브) 공격력에 보정 명중에 보정. 랭크가 오르면 방어관통 추가.

8. 공의 경계 : 순차계방형 어빌리티. 랭크에 따라 명중률을 올리는 <부감풍경> 상대의 방어를 내리는 <통각잔류> 생존력을 올리는 <모순나선>자신의 회피를 올리고 상대의 명중을 내리는 <망각녹음> 이 중 무언가가 임의로 하나씩 개방된다. A랭크에서는개방된 모든 효과가 다들 오른다.

9. 비익이자 연리 캐리비언 프리버드 : 원딜 근딜 극한 버프후 둘이 동시에 공격해 합산 방관뎀

10. 현모양처 : 호감도가 대 이상인 이성이 곁에 있을 경우 양쪽 모두 추가 스탯 보정

11. 신도 죽인다 : 적의 약점을 한턴간 훤히 보이게한다. 때리거나 쏘는 자는 공격력 극대화

12. 천성의 직감 : 감지계 어빌리티. 논리 대신 직감으로 알아낸다.

13. 독의 달인 : 다음 턴 동료가 쏘는 데미지 두배

14. 심안(위) : 태어날때 부터 가지고 있는 6의 감.

15. 코드 언노운 : 모두가 알고 있는 그것

16. 뱀눈물 : 뿌리면 지속 독이 되어 적은 점차 약해진다.

17. 전투속행 : 죽음에 달하는 일격을 견디며 싸우게 해준다.

18. 무장 생성 : 각종 무기를 만들어낸다.
전투시 Sp를 소모해 데미지+(중첩불가)
일상시 횟수제한으로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장비 생성.



.dice 1 18. = 16 A랭크

.dice 1 17. = 7 D랭크

.dice 1 16. = 12 B랭크

854 설노하양내◆Bfg/wCwvr. (124105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8:36

띠용?

855 이름 없음 (0642212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8:48

독술사?

856 이름 없음 (967596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8:51

독독 걸렸는데?

857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8:52

큿 요괴 1 많아!

858 이름 없음 (6715198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8:55

인터레스팅

859 이름 없음 (5338444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9:33

요괴 1 부족해에에에에!!!!

860 이름 없음 (5338444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49:51

정밀이가 되어버렸으.

861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0:31

그런데 근딜에게 저런 어빌셋은 안어울려 보이는데....

862 이름 없음 (0445139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0:44

독으로 보조 계열?

863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0:50

저건 근딜이라고 볼수가....

864 이름 없음 (6715198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0:59

근딜이 아니였습니다! 쨔잔

865 이름 없음 (0445139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1:10

근딜 중에 도적아닌가

866 이름 없음 (6715198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1:12

카르나는 목적대로 탱커가 맞고

867 이름 없음 (967596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1:25

독부여 같은거겠징

868 이름 없음 (5338444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1:44

근접 트릭스터 계통 아니야?

가까운 거리에서 치고 빠지는 계열.

869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2:03

독으로 딜링 증가야 뭐 그렇다 치는데 적 약화가 글쎄.....

870 이름 없음 (0642212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2:06

카르나는 반사까지 달린 슈퍼탱커가 되었고, 시키는 독술사가 되었군.
구체적으로 어떻게 나오려나.

871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3:02

무궁이나 언노운같이 스텟뻥이 하나도 안걸렸네....

872 이름 없음 (6715198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3:46

시키를 어떻게 써야하지 흠

873 이름 없음 (967596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4:32

디버프 극딜?

874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4:42

뱀눈물만 어떻게 딴걸로 바꿀수 없으려나

875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4:52

디버프는 서포터에게 맞기는게....

876 이름 없음 (410120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4:52

둘 다 스텟뻥들이 없는게 크군.

877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6:14

근접 딜러에게 제일 쓸모있어 보이는데 8번 결가르기인데 문제는. 그게 D랭이네

878 이름 없음 (2159513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6:44

잠깐 와이파이 껐다 켰지만 미안합니다. 뱀눈물 앵커해서 그렇게 싫어하시다니 죄송하네요.

879 설노하양내◆Bfg/wCwvr. (124105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6:58

뱀의 눈물(액티브/A랭크) : 뿌리면 지속적으로 약해지는 독을 생성한다.

= 적에게 맞을시 적은 턴당 스탯 -25%, HP -50의 약화를 받는다. SP 30소모

결 가르기(패시브/D랭크) : 상대의 결을 노려 공격한다.

= 공격력 + 50, 명중률 + 5의 보정.

독의 달인(액티브/B랭크) : 다음 턴 동료가 쏘는 데미지 증가.

= 계수 200%의 데미지를 입힌다. SP 30소모

880 이름 없음 (410120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7:12

이미 다 앵커 결정된거고 어장주가 짜올 능력이나 보자구.

881 설노하양내◆Bfg/wCwvr. (124105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7:21

생각해내기 더럽게 힘드네요! 어쨌든 이정도면 어떻습니까!

882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7:41

스텟 -25%(흰눈)

883 이름 없음 (2159513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7:49

제가 했던 어디서는 굉장히 사기였습니다. 그걸 보고 한거지만 그렇게 욕들 하시니 기분 나쁘네요.

884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00

독의 달인을 오히려 턴소모 없는 액티브로 해보는게

885 이름 없음 (410120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06

턴당 스탯 -25% 무엇....

886 설노하양내◆Bfg/wCwvr. (124105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07

진정하세요. 싸움은안좋습니다.

887 이름 없음 (967596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13

명중 회피 몇씩 까이는거야;;;

888 이름 없음 (6715198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20

인터레스팅

889 이름 없음 (2651472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34

>>878 싫어하는게 아니라 근딜로 보고 가는데 거기 맞지 않을까봐 그런것

890 이름 없음 (967596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43

여튼 성능이 흠좀무기도 하고 조금 애매하기도 하네요

891 이름 없음 (6715198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8:54

못쓰는건 아니니까.

892 이름 없음 (967596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9:08

근데 이건 전투에서 쓰면 알겠쥐요

893 이름 없음 (9675966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9:26

밸런스 패치 대상일지 아닐지

894 이름 없음 (410120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9:29

세상에 내가 너무 센거 아니냐는 말이 나올줄은...

895 이름 없음 (5338444E+6)

2018-04-19 (거의 끝나감) 01:59:53

의외로 독의 달인이라는게 패시브가 아니었다는것에 놀랐다.
왠지 '달인'같은게 붙으면 '천재'라던가 '다재다능'의 영향인지 패시브라는 느낌이 있지.

896 이름 없음 (4101207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2:00:04

-25%씩 스텟 깍으면 4탄후 힘0으로 체력 0되서 즉사입니까?

897 이름 없음 (6715198E+5)

2018-04-19 (거의 끝나감) 02:00:43

써보면 재미있을꺼같은데 카르나도 있으니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