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990838> [AA/앵커/다이스/기타] '당신'은 플레이어 시트를 짜다가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1001

오마하◆pCZHPbXMLs

2018-03-26 00:13:48 - 2018-03-30 19:26:43

0 오마하◆pCZHPbXMLs (7408475E+5)

2018-03-26 (모두 수고..) 00: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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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

이 어장은…

1. 1000 앵커가 나빠서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퉷. (?)
2. 누구나 가볍게 참여할 수 있도록 라이트하게 진행합니다. 분위기 헤비하게 만들면 때린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1000 앵커가 나빠서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퉷. (수미상관)

645 참가자 9 ◆iL5Ofhcm8E (8715072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06:46

                               /|                ⌒》’
                         / |   /  レ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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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ル     i _ノ_  ― ア     ⌒》’
                           /  〃    -‐ ¨¨            ⌒》’
                       {  / /           /==―    ⌒》’
               ̄ミ ̄ ¨¨ミ v少       …―==<   /_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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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ト  梵テナ   ‘<   ̄
                  /           |    心  ¨¨         フ ―… ___       j
               /       i    |    |fr=\ト、\       厶      / `      /
             /__   ―|     i    圦       _ - ―〈: : : : ―ァ          /
               __  ‐= /       人    |⌒ゝ           V : :/
            ‐=: : : : : : /     i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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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 : : : : ⌒|    /⌒>z_        r升天]}       /=-‐
       =- : : : : : : : : : : : : : : : : : : : : : : : : : :/二二二ニニニ人_必_シ      /
          ,,≧: : : =ー: : : : : __ : : : : : : : 孑―=ニニ二二/: : : : :/∧
        r爻   ≧ : : : : : : : : : : : : : : : : : : : : : : : : :>ニ二[ : : : :/   \  /
             ≧: : : : : : : : : : : : : : : : : : : :       V: : /       ∨
    r爻           >==ー: : : : : : : : : :/    < > V∧     ⊿ ’,
                    亡仄:=ー: : : : : :\       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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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 카르나(페이트 시리즈)
 연령 :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립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15()】 / 【DEX: 10()】 / 【INT: 3()】 / 【CON: 9()】
 【HP: 150()】 / 【SP: 90()】

 [어빌리티]
 〔 일륜이여, 갑주가 되어라 (패시브/ C랭크)〕: 태양신이 내린 가호. 태양의 빛이 소유자를 수호한다.
 = 물리적 적대간섭을 20% 삭감. 매턴 종료시 최대HP의 10%만큼 HP회복. 매턴 종료시 최대SP의 5%만큼 SP회복.
 = 랭크가 높아지면 개념적인 적대간섭도 삭감한다.


 〔 화신류(패시브/ C랭크)〕: 화염을 다루며 극강의 공격력을 자랑하는 무술.
 = 전투시 STR,DEX,CON 30%상승. HP와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공격력 + 10
 = B랭크시 계수 상승. 명중 보정. SP를 소비해서 화염으로 공격 가능.
 = A랭크시 계수 상승. 추가행동 추가.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명경지수(INT/ 1Lv)〕: 수양 끝에 이룩한 경지. 평정심을 유지하며 정신적인 간섭을 삭감한다.

 〔 이 악물기(CON/ 2Lv)〕: 극한으로 단련된 의지력. 세상만사 정신력으로 해결될 수 있진 않지만, 적어도 이를 웃도는 강인한 의지를 가진 자에겐 아니다.
 가혹한 인생을 견뎌온 카르나의 의지는 물리법칙을 초월한 근성을 발휘한다.
 =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받아도 1의 체력을 남기고 생존한다. 이후 2턴 동안 근력(STR)과 민첩이(DEX) 2 증가.
 
 〔 무관의 무예(DEX/ 4Lv)〕: 카르나가 쌓아올린 무술의 기량. 명중, 회피등 기량이 요구되는 곳에 보정.

 〔 단련된 육체(STR/ 2Lv)〕: 수련을 통해 강해진 육체. STR,DEX,CON 기본치 상승.

 [배경 설정]
 = 카르나는 친구가 없다.

편입생인데다가 커뮤장애. 본인은 단련만 하고 있으니 친구라곤 생기지 않는 것이다.
결국, 카르나는 친구가 없는 채로 2학년이 되었고, 긴 고독과 끝없는 단련으로 명경지수에 도달해버렸다.

카르나는 가족이 없다.
그의 최초의 기억은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곳에서 다른 아이들과 함께 끌려가는 것이다.
그는 테러리스트들에게 학대받으며 소년병으로 길러졌다.
카르나는 강제적인 훈련 외에 스스로 단련했다.
살아남을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끌어올리는 방법이었고, 무엇보다 자신에게 허락된 유일한 발전이었으니까.
그에게는 재능이 있었고, 자신의 성장을 체감하는 것은 기뻤다.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나아질 것을 믿으며 견딜 수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구해졌다.
테러리스트들은 박멸되었고, 카르나는 국가에 보호되었다.

세상이 뒤집히는 충격이었다.
폭력이 동반되지 않는 교육을 받았다.
따뜻한 식사를 받았다. 아늑한 잠자리가 주어졌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었다.
눈물을 흘리며 이제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었다.
인간에게 선의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몇 년에 걸쳐 일반 상식을 재교육받고, 사회생활을 위해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커뮤 장애가 낫지 않아 친구는 없지만, 단련을 계속하며 평온한 나날을 보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세상이 뒤집혔다.
어딘지 알 수 없는 이세계. 싸움을 강요하는 주최 측. 의심암귀에 빠져 서로를 적대하는 학생들.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카드 한 장.


악의로 가득 찬 소년병 시절을, 선의에 구해진 평온했던 나날을 모두 떠올리며 카르나는 살아남기로 결의한다.






......동료를 구하려다 친구가 한 명도 없다는 걸 떠올리고 쓴웃음을 지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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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1. 스킬 중복서술 삭제.
2. [스킬 - 무예] 이름이 너무 심심해서 무관의 무예로 변경.

646 참가자 6◆/72WHncLMA (961062E+61)

2018-03-29 (거의 끝나감) 23:3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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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   `ヽ戈シノヽ           ムo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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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ヽこ○_           ヽ    仏{ }   i       !
                    /    ヽ "     /`ヾ_丿\         _/ / ⅥⅣ     |      ,′
                    /        \ /       `Vニヽ ` ー=ニ _/ /   V/     |      ,
.             .   ⌒゙く             У       `Vニヽ.       /ハ    {      .     ′
           / /     `  .        /          `Vニ≧,,  __ イ /∧  人    /   /
          ,   /          `  . /                 ノ 丁     ////∧   `ヽ    /
          ,               Y´ ̄ ̄`ヽ.       /乙_丿\.........//////∧     \´
.       /    {            /       \ 。 /<   \'////////// ∧      \
      /     \           /          广7    \    `\_/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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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ー-、___彡" |      ‘,  ∨∧ , ⌒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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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 손오공(원래 이름은 사라졌다.)
 연령 : 18세. 3학년.
 성별: 성.
 종족: 반신반마
 성향: 혼돈 선(질서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6 (2)】 / 【DEX:6 (2)】 / 【INT:6 (2)】 / 【CON:6 (2)】
 【HP:60 (60)】 / 【SP:60 (60)】

 [어빌리티]
 〔祭天大聖제천대성(패시브/ C랭크)〕: 반신반마의 요괴왕. 투전승불로 숭앙받았던 존재의 계승자라는 증명.
 = STR, DEX, CON의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50% 증가. HP, SP는 증가하지 않는다.
 = 어빌리티 랭크가 올라갈수록 자신을 잃어버리고 손오공과 동화된다.
 = 동두철액(銅頭鐵額) : D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이나 그에 준하는 효과, 또는 공격력 4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화안금정(액티브/ D랭크)〕: 불꽃처럼 타오르고 황금처럼 빛나는 투쟁의 눈.
 = 발동시 20SP 소모. 유지하는데 매 턴 10SP를 소모한다.
 = 숙련도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강해지는 어빌리티. 그러나 이 의미는 사용자가 손오공과 더욱 강하게 동화된다는 뜻이다.
 = 명중, 회피 +5 공격력,방어력 +20
 = B랭크 이상으로 올라갈때마다 능력이 추가된다.

 〔혼돈(패시브/ D랭크)〕: 모든 속성을 포함하는 근원, 인간을 능가하는 존재의 초월적인 힘의 동력이다.
 = 모든 스텟이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 증가. HP, SP는 증가하지 않는다.
 = 신체 강화, 시공간 조작, 회복 등 무엇이든 응용이 가능한 만능의 힘이다.
 = 이 힘이 강해질수록 사용자는 인간으로써의 가치관과 성향을 잃어버리고 광의의 악이 된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전투기술 (STR / 4Lv)〕: 싸움에서 사용되는 모든 기술들을 총 망라한것. 기습 낭심차기 눈 찌르기등 이기기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허용한다.
 〔투쟁의 경험 (CON / 4Lv)〕: 제천대성과 동화된 결과, 그가 싸웠던 경험들을 점차적으로 가지게 됐다. 천계를 비롯한 각종 적들과 싸웠던 경험이 전투에서의 승리를 보장한다.
 〔싸움꾼 (STR / 2Lv)〕: 전투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집중력이 상승한다.

 [배경 설정]
 = “어째서 이렇게 됐는지 원...”

언제 플레이어가 됐는지도 기억하지못한다.
그저 자신이 사람을 구하기위해 소중한 무언가를 포기했다는걸 기억하고 있을뿐이다.
모르는 기억, 모르는 경험, 모르는 물건을 어째서인지 기억하며 익숙하다고 느낀다는걸 알았을때 과연 어떤 기분이었을까.
숙련되면 숙련될수록 강해지지만 자신의 친구, 연인, 가족을 잊어버리고 있다는 걸 알았음에도
겁에질리고 무서워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스스로를 죽이는 맹독이나 다름없는 것을 강하게 한다는건 무슨 각오를 했었던걸까.
그럼에도 그 모든 것이 무의미하며 결국 파멸을 맞이한다는걸 알았음에도
그는 이미 이름조차 잊어버린 ‘누군가’를 잊지않기위해 투쟁한다는 모순은 실로 즐겁기 그지없다.

...이미 어빌리티들의 효과로 ‘누군가’나 인간이라기보다는 제천대성에 가까워지고 있다.
본래대로라면 사람들을 벌레로 취급하며 가지고 놀아야겠지만
원래의 성향과 그리고 동화되고 있는 제천대성이 인간을 좋아하기 때문인지 성향이 그렇게까지 뒤틀리지는 않았다.
오히려 사람을 지켜주며 보살펴주고 싶어하는 성격.
그렇지만 초일류 싸움꾼답게 선을 그을때는 확실하게 그어버리고 설령 자신의 친우라고해도 패죽일수있다.
경박한 말투에 가벼워보이는 분위기지만 사실 그 속에 많은 고민과 생각을 숨긴다.
그 자신조차 알지못하는 원하는것을 찾고있다.
그러나 그것이 이미 모두의 기억속에서 사라져버린 ‘누군가’인지 아니면 이런 자신이라도 받아줄수있는 친구인지는 아무도 알지못한다.

과연 그는 원하는걸 얻는게 가능할까?



▣────────────────────────────────────────▣

647 참가자 11◆63Xx78nA4c (5620066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37:35

정말로 죄송하지만 개인 사정상 시트제작을 할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기권하겠습니다.

648 오마하◆pCZHPbXMLs (6350474E+5)

2018-03-29 (거의 끝나감) 23:38:41

>>647

기권 받아들이겠습니다.

649 참가자 11◆63Xx78nA4c (5620066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40:48

>>648 정말로 죄송합니다. 부디 시트 제작한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650 오마하◆pCZHPbXMLs (6350474E+5)

2018-03-29 (거의 끝나감) 23:42:11

>>649

투표라도 참여해주실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아

651 참가자2◆wma11R9XmY (5742695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43:33

후.... 배경설정 짜기 너무 힘들다....

652 참가자2◆wma11R9XmY (5742695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43:49

평소에 글을 쓴적도 없고 책과도 담을 쌓고 살아서 그런가...

653 참가자 9 ◆iL5Ofhcm8E (8715072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47:16

파이팅!
나도 첫 참가여서 배경설정 짜기 힘들더라.

밸런스도 계속 너무 약한건 아닌가 생각들면서 뭔가 더 붙이려는 욕망도 생기고... 어떻게든 참고 너프했지만.

654 참가자 6◆/72WHncLMA (961062E+61)

2018-03-29 (거의 끝나감) 23:49:40

                                   、
                                       {\
                                       |   `  、   、 \
                              {\  \、、 人     ヽ j\}  ヽ  イ
                              ‘, ` ー=ミ、`ヽ}      } ノ    Y |
                            i、  ‘,                      |
                      |`ー‐=ミ、   \   \、、  、    }、   ,
                        ‘,     \   `ヾ、  \ \ \   ノハ  ,
                       \\       \        \、、 Y /  }  ,
                        |`ー=≧=、       ̄ ̄`ヽ     \ヽⅣ   ハ }/
                        ∨     \  ``ー=ニ二......\     i i'   / /,/ /
                      ∨       \        `ヾ    | |  / /,/ ,}
                          ∨      ``ー=ニ二......   \   } }//∨ /|
                       ____ヽ         ー==ミー=ミメ、ノノ    jノ/|  _______
                       __\`ヽ  ``ー=ニ二``       `'"       \イ/ __
                        \\    ___彡               / ,  } ^Y´    `ヽ
                        ∨\__三Σ ___          ィ//}  斥,}、        ’,
                            ∨`Y⌒ヾミ  __`>、...___     /ィ戈ソ  }ノ/ \         .
                             >=| ⌒Y   `ヽ戈シノヽ           ムo    ‘,      ゜
                          _    / 人ーヘ             {:      ハ.∧    .      |
                    /\ \ /    ヽこ○_           ヽ    仏{ }   i       !
                    /    ヽ "     /`ヾ_丿\         _/ / ⅥⅣ     |      ,′
                    /        \ /       `Vニヽ ` ー=ニ _/ /   V/     |      ,
.             .   ⌒゙く             У       `Vニヽ.       /ハ    {      .     ′
           / /     `  .        /          `Vニ≧,,  __ イ /∧  人    /   /
          ,   /          `  . /                 ノ 丁     ////∧   `ヽ    /
          ,               Y´ ̄ ̄`ヽ.       /乙_丿\.........//////∧     \´
.       /    {            /       \ 。 /<   \'////////// ∧      \
      /     \           /          广7    \    `\_/ ̄`ヽ,/∧      \
.     /        `  .       〈         /K´      、   ∨∧.    ∨∧        ’,
   ,′              `  .   / `ー-、___彡" |      ‘,  ∨∧ , ⌒ヽ∨∧         ',
.   '                ` /     /       |         ‘,   ∨∧ ‘, ∨∧        ∧
   i                    /     /        ,|         i   ∨∧ ‘, ∨∧      //∧
   |                 ∧    ,/         _彡'|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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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 손오공(원래 이름은 사라졌다.)
 연령 : 18세. 3학년.
 성별: 성.
 종족: 반신반마
 성향: 혼돈 선(질서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6 (2)】 / 【DEX:6 (2)】 / 【INT:6 (2)】 / 【CON:6 (2)】
 【HP:60 (60)】 / 【SP:60 (60)】

 [어빌리티]
 〔祭天大聖제천대성(패시브/ C랭크)〕: 반신반마의 요괴왕. 투전승불로 숭앙받았던 존재의 계승자라는 증명.
 = STR, DEX, CON의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50% 증가. HP, SP는 증가하지 않는다.
 = 어빌리티 랭크가 올라갈수록 자신을 잃어버리고 손오공과 동화된다.
 = 동두철액(銅頭鐵額) : D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이나 그에 준하는 효과, 또는 공격력 4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화안금정(액티브/ D랭크)〕: 불꽃처럼 타오르고 황금처럼 빛나는 투쟁의 눈.
 = 발동시 20SP 소모. 유지하는데 매 턴 10SP를 소모한다.
 = 숙련도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강해지는 어빌리티. 그러나 이 의미는 사용자가 손오공과 더욱 강하게 동화된다는 뜻이다.
 = 명중, 회피 +5 공격력,방어력 +20
 = B랭크 이상으로 올라갈때마다 능력이 추가된다.

 〔혼돈(패시브/ D랭크)〕: 모든 속성을 포함하는 근원, 인간을 능가하는 존재의 초월적인 힘의 동력이다.
 = 모든 스텟의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 증가. HP, SP는 증가하지 않는다.
 = 신체 강화, 시공간 조작, 회복 등 무엇이든 응용이 가능한 만능의 힘이다.
 = 이 힘이 강해질수록 사용자는 인간으로써의 가치관과 성향을 잃어버리고 광의의 악이 된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전투기술 (STR / 4Lv)〕: 싸움에서 사용되는 모든 기술들을 총 망라한것. 기습 낭심차기 눈 찌르기등 이기기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허용한다.
 〔투쟁의 경험 (CON / 4Lv)〕: 제천대성과 동화된 결과, 그가 싸웠던 경험들을 점차적으로 가지게 됐다. 천계를 비롯한 각종 적들과 싸웠던 경험이 전투에서의 승리를 보장한다.
 〔싸움꾼 (STR / 2Lv)〕: 전투가 길어지면 길어질수록 집중력이 상승한다.

 [배경 설정]
 = “어째서 이렇게 됐는지 원...”

언제 플레이어가 됐는지도 기억하지못한다.
그저 자신이 사람을 구하기위해 소중한 무언가를 포기했다는걸 기억하고 있을뿐이다.
모르는 기억, 모르는 경험, 모르는 물건을 어째서인지 기억하며 익숙하다고 느낀다는걸 알았을때 과연 어떤 기분이었을까.
숙련되면 숙련될수록 강해지지만 자신의 친구, 연인, 가족을 잊어버리고 있다는 걸 알았음에도
겁에질리고 무서워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서 스스로를 죽이는 맹독이나 다름없는 것을 강하게 한다는건 무슨 각오를 했었던걸까.
그럼에도 그 모든 것이 무의미하며 결국 파멸을 맞이한다는걸 알았음에도
그가 이미 이름조차 잊어버린 ‘누군가’를 잊지않기위해 투쟁한다는 모순은 실로 즐겁기 그지없다.

...이미 어빌리티들의 효과로 ‘누군가’나 인간이라기보다는 제천대성에 가까워지고 있다.
본래대로라면 사람들을 벌레로 취급하며 가지고 놀아야겠지만
원래의 성향 그리고 동화되고 있는 제천대성이 인간을 좋아하기 때문인지 성향이 그렇게까지 뒤틀리지는 않았다.
오히려 사람을 지켜주며 보살펴주고 싶어하는 성격.
그렇지만 초일류 싸움꾼답게 선을 그을때는 확실하게 그어버리고 설령 자신의 친우라고해도 패죽일수있다.
경박한 말투에 가벼워보이는 분위기지만 사실 그 속에 많은 고민과 생각을 숨긴다.
그 자신조차 알지못하는 원하는것을 찾고있다.
그러나 그것이 이미 모두의 기억속에서 사라져버린 ‘누군가’인지 아니면 이런 자신이라도 받아줄수있는 친구인지는 아무도 알지못한다.

과연 그는 원하는걸 얻는게 가능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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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오타 수정.

655 참가자 12◆.o63ooKkiU (9949394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0:03

>>653 그 스텟으로 너무 약한 거 아니냐고 하면.....

656 참가자 6◆/72WHncLMA (961062E+61)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0:24

>>653 패널티 강하게 붙이고 성능을 강화하는것도 좋은 방법!

657 참가자 9 ◆iL5Ofhcm8E (8715072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0:59

>>654 스탯은 고정이니까 상관없고. 어빌리티요.

658 참가자 7◆sa5pVA/EH6 (9893318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1:09

약하다 로만 따지만 내가 2번쨰가 아닐까 싶은데.

659 참가자 9 ◆iL5Ofhcm8E (8715072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1:46

앗 실수.
>>657은 >>654가 아니라 >>655입니다.

660 참가자 6◆/72WHncLMA (961062E+61)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1:55

그건 그렇고 거의 중립 선 혼돈 선 중립인가...

그냥 인간의 온화한 부분을 다 빼버리고 혼돈 악으로 내버리는게 좋았으려나.

661 참가자 9 ◆iL5Ofhcm8E (8715072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3:44

>>656 흐음.. 패널티라.

이것저것 조건과 다이스등등으로 복잡하게 안하고 심플하개 강한 전사로 잡았는데 패널티는 괜찮았으려나.

662 참가자 6◆/72WHncLMA (961062E+61)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5:44

>>661 그렇지만 결국 시트짜는 사람이 원하는 대로 하는거니까요-

심플하게 강한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663 참가자 1◆JwHCiVVF.c (9886516E+6)

2018-03-29 (거의 끝나감) 23:58:27

전 기권. 아무래도 시간을 못 맞출듯 합니다.

664 참가자 12◆.o63ooKkiU (7471892E+5)

2018-03-30 (불탄다..!) 00:01:15

컨셉을 한 번 잡으면 캐릭터성이라던가 배경설정 짤 때 편하긴 하지만 그만큼 여러모로 구애받는듯.

665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03:06

생각해보니 혼돈과 화안금정을 너무 강하게 잡았다.

...이미 끝났지만 뭔가 아쉽.

666 참가자 12◆.o63ooKkiU (7471892E+5)

2018-03-30 (불탄다..!) 00:03:48

밸런스는 갓-마하께서 잘 맞춰주실거야(적당)

667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04:51

>>666 패널티를 생각한다고해도 D랭크라기에는 뭔가 심각하게 쌔다(...)

음... 갓-마하님만 믿습니다.

668 참가자 9 ◆iL5Ofhcm8E (9407217E+6)

2018-03-30 (불탄다..!) 00:04:51

>>666 2차검수(?)에서 밸런스 대격변이 일어나는 건가!(아무말)

669 참가자10◆YKqU3o0wms (6319466E+6)

2018-03-30 (불탄다..!) 00:05:06

오늘로 마감인가...

670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05:28

오옹아!

671 참가자 12◆.o63ooKkiU (7471892E+5)

2018-03-30 (불탄다..!) 00:06:40

근데 랭크 상승 시 계수라던가 능력 생겨나는건 자동이 아니라 어빌리티에 적혀져 있어야 되는건가.

672 참가자 9 ◆iL5Ofhcm8E (9407217E+6)

2018-03-30 (불탄다..!) 00:09:40

>>671 잘은 모르겠지만, 나는 그냥 원하는 능력인데 지금 랭크로는 좀 그러니 랭크 높아지면 생긴다고 적어뒀어.

673 참가자 13◆/pUGf0jYVs (3215412E+5)

2018-03-30 (불탄다..!) 00:10:17

음... 이제 얼마나 남은거였죠? 23시간 50분?

674 참가자 9 ◆iL5Ofhcm8E (9407217E+6)

2018-03-30 (불탄다..!) 00:10:26

>>671 능력 생긴다고해도 무슨 능력이 생길지는 알 수 없는 노릇이고. 성장방향 제시? 그런느낌?

675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10:41

>>673 시트 제출은 오늘로 끝입니다아-

676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11:23

>>671 창의력의 한계...라기보다는 지금 능력을 추가하면 뭔가 이상한거 넣을것같아서(...)

677 참가자 13◆/pUGf0jYVs (3215412E+5)

2018-03-30 (불탄다..!) 00:13:44

으음... >>583으로 완결지어놔서 수정할만한게 얼마 없기는 한데, 특정 턴까지 HP를 1로 '고정'이면 회복도 안먹히는 시스템이려나요.

데미지 들어오기 전에 충분히 힐 받아두는 그런걸 구상했는데 좀 고민스럽네요. 텍스트를 지금이라도 수정해야할지...

678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14:58

>>677 1로 고정이면 회복해도 돌아가는거 아닌가.

679 참가자 7◆sa5pVA/EH6 (4175158E+6)

2018-03-30 (불탄다..!) 00:16:39

생각해보면 D랭크라곤 해도 15sp나 쓰고 5%회복은 조금 어떤가 싶다.

680 참가자 9 ◆iL5Ofhcm8E (9407217E+6)

2018-03-30 (불탄다..!) 00:16:48

>>677 일정 턴 동안 고정이면 회복이든 딜이든 안들어가고 1고정인거 아니야?

681 참가자 13◆/pUGf0jYVs (3215412E+5)

2018-03-30 (불탄다..!) 00:16:53

>>678 뭐 일단은 저대로 두려고요. 시공간 어빌리티도 아닌데 C랭크 치고는 저상태에서도 오버밸런스라는 느낌이 좀 있고.

B랭크가 되면 데미지 미루기라는 형태로 강화시킨다는 느낌이면 되겠죠...

682 참가자 7◆sa5pVA/EH6 (4175158E+6)

2018-03-30 (불탄다..!) 00:16:59

다들 캐릭터 성이 진하다....

683 참가자10◆YKqU3o0wms (6319466E+6)

2018-03-30 (불탄다..!) 00:17:05

>>677 페그오 식으로 말하자면 일정 턴까지 계속 HP1거츠가 걸린다, 같은 느낌으로?

684 참가자 9 ◆iL5Ofhcm8E (9407217E+6)

2018-03-30 (불탄다..!) 00:18:09

>>682 삼중인격 유카리 참가자가 무슨 말을.

685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18:36

그건 그렇고 크툴루는 없는가...

686 참가자 12◆.o63ooKkiU (7471892E+5)

2018-03-30 (불탄다..!) 00:18:49

>>682 진짜 캐릭터성 하나만으로 따졌을 때 유카리는 절대 못이겨

687 참가자 12◆.o63ooKkiU (7471892E+5)

2018-03-30 (불탄다..!) 00:19:23

>>685 할까 했는데 저번에 이득을 지나치게 봐서 양심상....

688 참가자 6◆/72WHncLMA (5015684E+5)

2018-03-30 (불탄다..!) 00:20:41

>>687 일단 나왔으면 내 표 친구표까지해서 2표는 부동표였을탠데.(아쉽)

689 참가자 5◆ExGQrDul2E (8968537E+6)

2018-03-30 (불탄다..!) 00:21:56

뭔가 다들 쟁쟁한 캐릭터뿐이야..

미안해 나이팅게일..

690 참가자 5◆ExGQrDul2E (8968537E+6)

2018-03-30 (불탄다..!) 00:22:14

아 콘솔 덜 땠다. 죄송함다아

691 참가자 12◆.o63ooKkiU (7471892E+5)

2018-03-30 (불탄다..!) 00:22:19

하지만 그래도 후회는 없다. 한번쯤 협객같은거 만들어보고 싶었어

692 참가자 9 ◆iL5Ofhcm8E (9407217E+6)

2018-03-30 (불탄다..!) 00:23:04

>>681
으음.
잘은 모르겠지만 죽었을 때 1로 부활하고 데미지는 안 받지만 힐은 받고 싶은거면.

HP가 0이 되었을 때, HP1로 부활. 부활 후 X턴 모든 데미지를 무효로한다.

이런 텍스트면 되지 않을까.

체력을 1로 고정하고 싶다면
HP가 0이 되었을 때, HP1로 부활. X턴 동안 HP는 1로 고정되며 X턴 후 그 동안 받은 데미지와 치료의 합산으로 사망여부를 결정한다.

이런식으로 한다던가.

어느쪽이든 C랭크 이하 어빌리티로는 무리같기는 하지만.

693 참가자 12◆.o63ooKkiU (7471892E+5)

2018-03-30 (불탄다..!) 00:26:46

>>692 갓 오브 밸런스이신 오마하를 믿어라...!

694 참가자 13◆/pUGf0jYVs (3215412E+5)

2018-03-30 (불탄다..!) 00:27:15

고민되네요. 영상개화 세팅을 바꿔버릴까. 부활기가 아니라 죽창딜로...

695 참가자 5◆ExGQrDul2E (8968537E+6)

2018-03-30 (불탄다..!) 00:30:00

승리는 원하지 않아!

난 나이팅게일을 깎았다는 사실 자체로 만족한다!(정신승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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