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990838> [AA/앵커/다이스/기타] '당신'은 플레이어 시트를 짜다가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1001

오마하◆pCZHPbXMLs

2018-03-26 00:13:48 - 2018-03-30 19:26:43

0 오마하◆pCZHPbXMLs (7408475E+5)

2018-03-26 (모두 수고..) 00:1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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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_人::::{人::j  _____    _):ノ .|ノ::ノ::::::::ノヽ: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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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

이 어장은…

1. 1000 앵커가 나빠서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퉷. (?)
2. 누구나 가볍게 참여할 수 있도록 라이트하게 진행합니다. 분위기 헤비하게 만들면 때린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1000 앵커가 나빠서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퉷. (수미상관)

563 참가자 15◆Iijmh/Vsw2 (962528E+58)

2018-03-27 (FIRE!) 18:00:57

아 어빌리티 3개인가?

아니 내가 굴린 다이스가 2 + 3...이니까 총 5개가 되지 않나 싶어서.

564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18:01:15

인형 거대화를 변신 취급으로 한개, 얼음계로 한개, 남는 하나로 기타 효과를 구현하면 되지 않으려나?

565 참가자 12◆.o63ooKkiU (0216526E+6)

2018-03-27 (FIRE!) 18:01:34

>>520은 뭐시여?

566 참가자 15◆Iijmh/Vsw2 (962528E+58)

2018-03-27 (FIRE!) 18:01:36

아닌가.

567 참가자 15◆Iijmh/Vsw2 (962528E+58)

2018-03-27 (FIRE!) 18:01:57

>>565 저거 다이스 2번 굴리라길레...

568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18:01:58

>>563 두번 굴려서 합산이 아니라 다이스식 세트 하나에 각성 전, 후의 데이터가 포함되어있다.

569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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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 i}: :个、 : : : : :.、ヽ/__ィfi: : : :}_ : ::.i_彡'
             i: i}: : i.__才㍉:: : :.、 弋zリi: : : : i l: : : ::.
             i: i}: ::ム __ \ rf´ ̄ i: : : : {丿 : : : :.
             i: i}: ::圦_弋ッ`ー'、 __ ィi: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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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个才''" 、 ヽ 寸}: : i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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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   ム:.i ー 、   、ツ='/i/::/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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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ハ}: 少'_,ィ劣才: :'              ∨
          ヾア: : `ー'  `=≦i: : |                圦
           ,: : : : \ /:.:./:./:i: : }                ヽ
             ': : : : : :/`i:.:.:.i:.:.i:.:i: ::{                __ヽ
          ,: : : : : :'  i:.:.:i:.:.l.:.i: ::|              _  ‐''"´ ̄`ヽ}
             .: : : : : :  ト、:.:.、i:.:.i: :}____,,..-…、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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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아티(서몬나이트)
 연령: 17세. 2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5()】 / 【DEX: 10()】 / 【INT: 8()】 / 【CON: 2()】
 【HP: ()】 / 【SP: ()】

 [어빌리티]

 레지나〔(패시브/D랭크)〕:
 = 여왕. 기계로부터 비롯된 생명체들에게 명령을 내리고 그들을 지배할 수 있는 가능성의
존재. 단순한 물건에서부터 복잡한 기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자들은
그녀의 명령에 따라야만 하지만, 지금은 그저 가능성의 존재일 뿐이다.
-무기물로 이루어진 모든 물건들에 대한 명령권을 가진다. 명령당하는 기계들은 그녀의
의지를 위해 움직이게 된다.
 -랭크가 성장하면 명령받은 무기물들에게 자의식도 생긴다.

폰티펙스〔(패시브/D랭크)〕:
 = 기계로부터 비롯된 자들을 이끄는 데에는 위대한 통치력만이 필요한게 아니다. 기계에게
지성이라는것을 부여하는 자라는 능력으로부터 비롯되는 그들로부터의 신성 그 자체.
무기물로 이루어진 물건 및 존재들로부터 오는 호의적 시선이 증가하지만 대신 유기물로
구성된 자들은 그녀의 능력을 한없이 부정된 것으로 생각하기에 그녀에 대한 태도가
부정적으로 변하게 된다.
-무기물 기반 존재로부터 호감도 +1. 유기물 기반 존재로부터 호감도 -1.
-하루에 한번, 무기물 기반의 존재들에게 자신의 목숨조차도 버리라는 '절대명령권-주교'의
발동이 가능하다

파베르〔(액티브/D랭크)〕:
 =그녀는 현실세계에서 가업을 이어받기 위해 준비중이었다. 그러나 이미 그녀의 손기술은
어빌리티의 영역에 들어설 정도로 현실세계의 사람들로부터 평가를 받고 있었고, 이 어빌리티는
그 손기술이 기반이 되어 만들어졌다.
-하루에 3번, 재료가 갖추어져 있는 상황에서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만들어 낼 수있다.
만들어내는 물건의 랭크는 이 어빌리티의 랭크에 따라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카리스마〔 (con/Lv3)〕: 사람을 이끌어나갈 수 있는 능력.

 장인의 손길〔 (dex/Lv3)〕: 어빌리티라는 영역이라고 볼 수 없는 그녀의 손기술

 어휘력〔 (int/Lv3)〕: 장인은 때로는 자신의 물건을 타인에게 알리기 위한 말기술이 필요하다

 친화력〔 (int/Lv3)〕: 보기보다 의외로 사람과 잘 친해진다는듯 하다

 [배경 설정]
 = 심심해서 만들어본 아티의 다른 버전. 라기보다는 초기 구상의 구체화. 근데 이렇게 써보니
솔직히 이 성능 살리려면 상당한 악인이 되어야 할것 같다

출품작은 아니daz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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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70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18:02:3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이렇게 해서 합산.

571 참가자 15◆Iijmh/Vsw2 (962528E+58)

2018-03-27 (FIRE!) 18:03:01

아 합산하는건 능력치만인가.

572 참가자2◆wma11R9XmY (8362654E+5)

2018-03-27 (FIRE!) 18:03:02

굳이 원작에 얽매일 필요 없어. 또 이 랭크로는 내가 생각하는 강함이 안나올거같다 면 열화되었다 라는 치트키가 있고

573 참가자 12◆.o63ooKkiU (0216526E+6)

2018-03-27 (FIRE!) 18:03:34

2번 굴리는게 아니라 스테이터스 합산이 각성 전+각성 후라는거 아냐?

574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04:27

.      l |    \      \      \           `ヽ、                 丶、
.     l  |:      \      \      \.           \                `
      l   '、         \      \      \           \ .._
.      l    \          \      \      \.           \´"''~ ..,,,____
     l       \         _\-‐……\      \           \___,,,..  ''"´
      |  |      |\    ''"´ /__l\      \     `'~ .._      \\
      |  |      |:  \    厶ニ=-‐'''^`.._   \    ∨/ ´"''~ .._  \\
      |  |      |  ^}\     l     ´"'' ‐-\   〈     / ̄´"''~ .._
      |  |      |   ´  \    l          ./`    ,          \ }´"''~
      | ./|      |:  /     \   l         /      l     l      )/
      |/八    |  `'ー       \  l            , |    l
    /´      |    /|\__,,ノ \ l   /     ハ|      l
        \  |   ./ :|  ,        \l/      /         l
          \|  /  ,  |〉     /         ./         \l
            | ./   \|∧_,,..、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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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 카르나(페이트 시리즈)
 연령 :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중립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19()】 / 【DEX: 6()】 / 【INT: 3()】 / 【CON: 9()】
 【HP: 190()】 / 【SP: 90()】

 [어빌리티]
 〔 일륜이여, 갑주가 되어라 (패시브/ C랭크)〕: 태양신이 내린 가호. 태양의 빛이 소유자를 수호한다.
 = 모든 적대간섭을 20% 삭감. 매턴 종료시 최대HP의 10%만큼 HP회복. 매턴 종료시 최대SP의 5%만큼 SP회복.


 〔 화신류(액티브/ C랭크)〕: 화염을 다루며 극강의 공격력을 자랑하는 무술.
 = 전투시 STR,DEX,CON 30%상승. HP와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공격력 + 10
= B랭크시 계수 상승. 명중 보정. SP를 소비해서 화염으로 공격 가능.
= A랭크시 계수 상승. 추가행동 추가.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 (명경지수/ 1Lv)〕: 수양 끝에 이룩한 경지. 평정심을 유지하며 정신적인 간섭을 삭감한다.

 [스킬]
 〔 (이 악물기/ 2Lv)〕: 극한으로 단련된 의지력. 세상만사 정신력으로 해결될 수 있진 않지만, 적어도 이를 웃도는 강인한 의지를 가진 자에겐 아니다.
= 사망에 이르는 공격을 받아도 1의 체력을 남기고 생존한다. 이후 2턴 동안 근력(STR)과 민첩이(DEX) 2 증가.
 
[스킬]
 〔 (무예/ 4Lv)〕: 카르나가 쌓아올린 무술의 기량. 명중, 회피등 기량이 요구되는 곳에 보정.

 [스킬]
 〔 (단련된 육체/ 2Lv)〕: 수련을 통해 강해진 육체. STR,DEX,CON 기본치 상승.

 [배경 설정]
 = 카르나는 친구가 없다.
편입생인데다가 커뮤장애. 본인은 단련만 하고 있으니 친구라곤 생기지 않는 것이다.
결국, 카르나는 친구가 없는 채로 2학년이 되었고, 긴 고독과 끝없는 단련으로 명경지수에 도달해버렸다.

카르나는 가족이 없다.
그의 최초의 기억은 전쟁으로 폐허가 된 곳에서 다른 아이들과 함께 끌려가는 것이다.
그는 테러리스트들에게 학대받으며 소년병으로 길러졌다.
카르나는 강제적인 훈련 외에 스스로 단련했다.
살아남을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끌어올리는 방법이었고, 무엇보다 자신에게 허락된 유일한 발전이었으니까.
그에게는 재능이 있었고, 자신의 성장을 체감하는 것은 기뻤다.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나아질 것을 믿으며 견딜 수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구해졌다.
테러리스트들은 박멸되었고, 카르나는 국가에 보호되었다.

세상이 뒤집히는 충격이었다.
폭력이 동반되지 않는 교육을 받았다.
따뜻한 식사를 받았다. 아늑한 잠자리가 주어졌다.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이 있었다.
눈물을 흘리며 이제 괜찮다고 말해주는 사람이 있었다.
인간에게 선의가 있음을 알게 되었다.

몇 년에 걸쳐 일반 상식을 재교육받고, 사회생활을 위해 고등학교에 입학했다.
커뮤 장애가 낫지 않아 친구는 없지만, 단련을 계속하며 평온한 나날을 보냈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세상이 뒤집혔다.
어딘지 알 수 없는 이세계. 싸움을 강요하는 주최 측. 의심암귀에 빠져 서로를 적대하는 학생들.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진 카드 한 장.


악의로 가득 찬 소년병 시절을, 선의에 구해진 평온했던 나날을 모두 떠올리며 카르나는 살아남기로 결의한다.






......동료를 구하려다 친구가 한 명도 없다는 걸 떠올리고 쓴웃음을 지었지만.

575 참가자 15◆Iijmh/Vsw2 (962528E+58)

2018-03-27 (FIRE!) 18:04:43

그런건가...?

또 대폭 수정해야 돼 (절망)

576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04:59

스테이터스 포인트라는 식으로 받아들이면 편할듯
각성전 다이스값+각성후 다이스값이 분배 가능한 스텟 포인트

덤으로 모든 스텟에 2는 넣으라 했던가

577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06:27

끄윽.
어장 다 읽고 이제야 1차 완성.

578 참가자 15◆Iijmh/Vsw2 (962528E+58)

2018-03-27 (FIRE!) 18:06:34

…아니, 아무래도 저는 여기까지인가 봅니다.

갑작스럽게 참여하고 의욕도 없이 여기까지 온거니 이런 상황에 봉착하는 것은 어쩔수 없지 않았나...

오마하 어장주! 기권하겠습니다!

579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18:06:48

그런가...아쉽게 됬네. 수고했어!

580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07:03

기어코 소년병 왔다......
결국 이 세계선의 학교도 정상은 아닌 학교가 되었다

581 이름 없음 (962528E+58)

2018-03-27 (FIRE!) 18:07:31

오마하 어장주의 동의 없이 나메를 때도 모르겠지만.

모두 열심히 캐릭터 시트 짜시고, 열심히 하세요!

582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08:14

구체적 수치는 일단 어장보고 대충 맞춰봤는데 밸런스가 맞는건지 잘 모르겠다. 이 부분은 어장주가 조절해주겠지.

이 악물기는 어장 내에 있길래 의-지가 카르나한테 빠질수 없다고 생각해서 바로 집어넣어버렸네.

583 참가자 13◆/pUGf0jYVs (614706E+64)

2018-03-27 (FIRE!) 18:09:40

스테이터스 다이스 >>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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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ィ仁|i.:/  Vし℃仆|i | : : :  |i: :|: r冖れノ^  ノ⌒廴__ノ^⌒¨´
.               丶  : .  j/{ニニ|iイ    'ー '゙  八| : : |ー─-fソ:. :.  辷?い: :.:.:. ′
                \ : . : ; {ニ二い   :.:.:  ::::::::::八: : |j埖fソ^;. :. :.fら ). : :.:.:.:/
.                   \ : .l {ニニ八       , ::::::ヽ| ヒ^爻_廴 ノノ^. . : :.:./ニニ},
                    ヽ| {ニニニニニ:、   、         ー'⌒)ソ)メ . . : :.:.:/ニニニ}}
                    | k二ニニニ/\     ー    :.:.:   才イ. : /}/ニニニニ}}
                    | |ik.ニニニ{〉  \__        イニニノ/ニニニニニニニ圦
                    | |ikikニニ{入____    ̄¨アニた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ハニニ\
                  /|人kikik.ニ{    >-=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ニ=-  ∧ニニニ〉
                    《    :. トミメ{   -=ニニニニニニニニニ=-     . : . / :〉 ̄
                      j}   :.   ≫→ァニニニニニ=-ァア       . : . : . : ., :/:∧⌒L_
                  リ}     :. /ikikikヽ\ikikikikikik/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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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 미야나가 사키
 연령 :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질서 중용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4)】 / 【DEX: (9)】 / 【INT: (13)】 / 【CON: (6)】
 【HP: ()】 / 【SP: ()】

 [어빌리티]
 〔영상개화 (액티브 / C랭크)〕: 수목한계선 너머에서도 피어나는 꽃은 아름다우니. 과연 그 생명은 고귀함일까, 처절함일까.
 = 1회의 전투에 1번, HP가 0이 되었을 때 SP를 크게 지불하고 일정 턴 동안 HP를 1로 고정한다. 해당 시간이 전부 지나면 쌓인 데미지가 한번에 들어온다. 고통은 지워주지 않는다.
 = 일상 씬에서 대화가 끝난 이후에 덧붙이는 한 마디가 상대의 호감도나 성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창염의 제왕안 (패시브 / D랭크)〕: 그것은 남들 위에 서는 군왕의 자질이니. 괄목하라, 그 눈빛은 생명으로 불타오르고 있도다.
 = 상대를 억누르는 카리스마. 전투시 상대의 명중률과 회피율을 하락시킨다. 이 어빌리티 보다 랭크가 높은 어빌리티를 소유한 상대에게는 통하지 않는다.
 = 일상 씬에서 대화 도중 상대의 호의를 끌어들일 수 있다. 다만 군림하는 자질 + 낮은 랭크로 인해 혼돈 성향의 상대에게는 반감을 불러들인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화술 (INT / Lv 4)〕: 상대를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끄는 말재주. 군왕은 단지 신하를 부릴 뿐이다.

 〔연기 (INT / Lv 4)〕: 고통과 공포를 숨기기 위한 가면. 자신의 약점을 드러내는 군주는 없다.

 〔추론 (INT / Lv 3)〕: 무질서한 정보들을 한곳에 모아 하나의 규칙있는 사실로 재구성하는 논리.

 〔보법 (DEX / Lv 4)〕: 도서관에서 발소리를 죽이기 위해 스스로 익힌 발재간.

 [배경 설정]
 = 위의 흉흉한 설명들에 당황했을지도 모르지만, 이 아가씨는 사실 단순한 겁쟁이에 책을 좋아하는 여자아이일 뿐이다.
단지 약간의 리더쉽이 있는, 그럼에도 겸손한, 뛰어나지만 그 사실에 신경쓰지 않으며 책임이 싫어 리더쉽을 발휘하지 않던. 어디에나 있을 수도 있는 그런 흔한 학생.
아직 어렸던 시절, 치기어린 장난에서부터 이어진 사고로 친구를 잃어버리고 약간 규칙에 집착하는 성향이 있다지만, 그건 단순히 개인의 개성일 뿐이다.

그녀는 '악법도 법이다'라는 말을 부정하지는 않는다. 그 법이 고쳐질때까지는 따르는게 올바른 행동이니까.
하지만 이런 발언이 사회에서 용인되기는 힘든 사고방식임을 그녀는 알고 있었고, 그렇기에 왕의 씨앗은 싹을 틔우지 않았다.
그리고 주최자들은 그런 원석을 방치하지 않았다.

'뛰어난 지성'은 '무질서를 질서로 바꾸는 논리'로 포장되었다. '책임과 일거리를 피하고자 하는 변명'은 '군왕의 자질'로, '트라우마'는 '연기'로.
하지만 어쩔 수 없다. 자신의 나약함, 자신의 불합리함으로 소중한 존재를 스스로 깨부순 존재는 자신의 오점을 직면하고싶지 않았으니까.

그래, 그렇게 속아버린것이다.
아무리 뛰어나다 하더라도 법칙 그 자체에 질문하고 그것을 깨부수고자 하는 '방탕함' 따위는 그녀에게 없었다.



그녀는 '플레이어'다. 지금까지 '방관자'였던 그녀는 이제부터 '포식자'이자 '군림자'다.

그리고 그녀는, 이미 존재하는 질서와 주어진 역할을 그 누구보다 잘 해낼 자신이 있었다. 미야나가 사키는 불가능의 산 위에 질서의 꽃을 피우는 재능을 가지고 있었으니까.
그 재능이 피워진 방향이 완전히 올바르다 할 수는 없더라도...

▣────────────────────────────────────────▣

컨셉을 요약하자면 딱 세 문장이네요.

너무나도 올바르기에 어긋날 왕.
인간을 알기에 그리고 인간이기에 불완전한 리더.
그리고 그런 자리에 올라버린 평범한 소녀.




원작과 다르게 만들려고 조금 고생했습니다. 스킬 레벨과 스테이터스의 다이스 값이 높아서 대충 천재로 만들면 됐으니 그나마 편했네요.

딱히 중요한 정보는 아니지만 플레이어화 이전의 스테이터스는 STR 2/DEX 4/INT 6/CON 3 정도라는걸로. 정말 단순한 문학소녀였습니다.

어빌리티나 스킬의 정확한 보정치는 어장의 파워밸런스를 잘 모르니 오마하님께 맡긴다는 느낌으로 플레이버 텍스트만 채웠네요. 시트 제작, 재미있었습니다.

584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18:11:38

여태까지 10명에 2분이 빠지셨으니 앞으로 3분 남았나.

585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13:19

기분탓인가 일종의 정치질에 특화된 능력치로 보인다.
덤으로 언니의 비선실세일것같다(뇌피셜)

586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14:45

처음에는 능력치 37이길래 다른거 전부 2에 지능 31.
어빌리티+스킬 전부 지능 보정,비례 집어넣어서 극 마법사 캐릭터 만들어볼까 했는데 지능캐가 둘이나 있어서 포기.

587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17:12

>>586그런일 했다가는 아키는 (뽑기운에서) 죽어욧!

솔직히 치노가 약간 상위호환인지라 이미 뽑힌다는걸 반쯤 포기하고 있기도 하고

588 참가자 13◆/pUGf0jYVs (614706E+64)

2018-03-27 (FIRE!) 18:17:32

>>585 그런 이미지가 없지는 않다는 사실을 부정하지는 않겠습니다.

사실 원작의 ±0도 고도의 정치적/천재적 기술이니까요. (웃음)

589 참가자 13◆/pUGf0jYVs (614706E+64)

2018-03-27 (FIRE!) 18:18:19

>>586 어빌리티의 대부분이 SP소모 계통인데, CON에도 10정도는 넣어야 하지 않을까요.

590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20:45

>>589 사실 능력치는 아직도 고민중이기는해요.

일단 개성을 위해 힘 몰빵으로 해뒀고요.

591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22:26

아 지능 몰빵해도 con에 10정도는 가야하지 않나는 말이신가

592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24:28

전투 중심 캐릭이니까 10정도는 갖추어도 괜찮지 않을까
스텟포인트가 딸리는것도 아니니까

593 참가자 13◆/pUGf0jYVs (614706E+64)

2018-03-27 (FIRE!) 18:24:29

>>591 네. 37이면 꽤 많기도 하고, 지능만 무작정 높아도 전투에는 도움이 안될테니 원거리 포격이나 소환 중심일텐데 둘 다 결국 어빌리티일수밖에 없는 만큼 SP소모가 펑펑 뜰거라고 생각해서요.

594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26:44

확실히 그렇네요.
언젠가 마법사 캐릭터로 만들면 CON도 좀 투자해야겠네요.

595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27:33

크읏........스텟 분배에 관한 여유가 보여서 질투심이 피어난다....!(진심)

596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18:28:34

시트 감상평
8. 카르나 : 봇치...가 아니라 불운한 과거를 가진 소년병. 괜찮아, 극적인 상황이라면 우정이 싹트기 쉬울거야!(경계심이 높아지지 않는다곤 안했다.)
매우 높은 스테이터스와 전투계 어빌리티, 스킬로 이루어진 상당한 강캐릭터. 순수 전투력이라면 최대가 아닐까.
친구도 없고 가족도 없는 카르나는 뭘 하면 되죠? 커뮤장애는 누군가 말 걸어주기 전까진 할 수 있는게 없다, 팝콘이나 가져와라 카르나.

9. 미야나가 사키 : 패도를 펼치는 마왕님인가...원작의 무자각 마왕이 아니라 암흑각성 대기중인 마왕이지만.
자체 전투력은 낮은 편이지만 부하가 많다면 강해지기 쉽고 부하를 모으기도 쉽다. 덤으로 머리도 좋다, 역시 마왕인가.
아직 소녀지만 흑화 이벤트가 매우 기다려집니다.

597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30:52

>>595 저는 막상 다이스 굴렸을 때는 어빌리티 2개인것만 보고 절망했지만요(쓴웃음)

598 참가자 12◆.o63ooKkiU (0216526E+6)

2018-03-27 (FIRE!) 18:32:07

                              ,,、-ー ―- 、,
                              ,、 '"   つ     `゙' - 、
                            /       と      ヽ,
                             /    "" ー          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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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rレ"(゙("(                  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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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l|゙ミo  ヽミ::゙' ゙゙ー-ノ :/ /::,、;;; 、`' 、ソ ノリr }
        |:: ',.       / :::::::|  lヽ(。/-yーー-ミニ;;"ノ', :}::゙ -穴,,゙i,l::::゙l"彡 リ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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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 쟈기
 연령 : 17세. 2학년.
 성별: 남성.
 종족: 인간
 성향: 혼돈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12()】 / 【DEX: 3()】 / 【INT: 3()】 / 【CON: 9()】
 【HP: 120()】 / 【SP: 90()】

 [어빌리티]
 〔만류화경 (패시브 / C랭크)〕: 우주만물의 진체를 깨달아 삼라만상의 굴레를 초월하기를 바라는 구도자들의 영역. 만萬은 전全을 뜻하니, 만 가지의 흐름을 헤아린다는 것은 곧 온 세상의 근본에 다가간다는 것이다.

1.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가 30% 상승. HP나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2.전투 시 명중과 회피에 +10
3.시공간 계열이나 운명조작, 현실조작, 정신 계열 같은 개념형의 공격에 대해서 약간의 내성을 갖는다.

〔살육의 운명 (액티브 / C랭크)〕: 가장 날카로운 삶 속에서 스스로를 베어내고, 영원히 살 것처럼 죽음을 향해 돌진하는 수라의 길에 스스로를 던져 넣은 투사들의 특성이다. 한 번 사용 시 전체 SP의 4분의 1을 소모한다.

1.이 어빌리티를 발동한 후 입힌 상처에는 dice 3 5 턴 동안 해당 공격에 의한 모든 손실에 대해 회복할 수 없다.
2.이 어빌리티를 발동한 후 상처를 입은 상대는 내부의 잔여 된 내공의 폭발로 이 어빌리티의 효과가 발동되는 동안 턴 당 dice 4 7 %의 추가피해를 지속적으로 겪는다.
3.dice 1 10을 굴려 3이하가 나올 시 해당 어빌리티에 의한 공격은 상대의 방어력을 무시한다.
4.이 어빌리티는 전투 당 2번만 적용할 수 있다.

 〔사망유희 (패시브 / C랭크)〕: 삶과 죽음이 한 끗 차이로 갈리는 세상을 즐기는 맹신자들의 특성이다.

1.전투 중 받는 10%의 데미지를 무효화 한다.
2.전투 중 적에게 가한 10%의 데미지만큼 체력을 흡수한다.
3.즉사 계열의 공격에 약간의 내성을 갖는다.
4.해당 전투가 끝날 때까지 HP의 총량을 절반으로 줄이는 대신 STR, DEX, CON을 40% 상승시킬 수 있다. HP와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헬멧〕: 겉보기와는 다르게 플라스틱제다. 쟈기의 특주 패션 아이템. 본인이 직접 디자인을 구상했다. 은근히 자랑스러워하는 듯.

 [스킬]
 
 [쟈기류 북두신권] 〔(str/3Lv)〕: 가문으로부터 전해져 내려오는 비전의 무술인 북두신권을 자신의 방법대로 어레인지 한 물건. 속도를 늦춘 대신 파괴력을 증강시켰다.
 [끼어들기] 〔(con/3Lv)〕: 아군에게 향하는 적의 공격에 끼어들어 대신 받아낸다.
 [건곤대나이] 〔(str/3Lv)〕: 자신에게 들어오는 공격의 흐름을 짚어, 보다 수월하게 흘려낸다.
 [내가중수법] 〔(str/2Lv)〕: 조상들에 비해 몸이 둔한 본인의 특성을 살려, 둔鈍의 묘리를 응용함으로 북두신권에 접목시킨 발경과 전사경 수법. 진각을 통해 전해진 관성 혹은 반동을 발목과 허리, 어깨, 손목에 회전움직임을 가하며 상체까지 전달함으로 보다 효과적으로 운동에너지를 운용하는 기법. 공격력에 보정 추가.

 [배경 설정]
= 정의는 무엇인가, 선은 무엇인가, 옳은 것은 무엇이고, 도리란 무엇인가.

그것은 젖을 뗀 직후에 가전무술인 북두신권을 익히기 시작한 이후로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묻고 물은 질문이었다.
아버지는 항상 무술을 익힘에 있어서 그 행사에 올바름이 없다면 그건 그저 짐승의 움직임에 불과함을 말씀하셨다. 정의를 향해 흐르지 않는 무술은 사람의 심신을 망치고 혼란을 불러와 종국에는 스스로를 파괴하는 길이기에 마땅히 경계해야 하기에, 주먹을 휘두를 때 올바름이 담기게 할 수 없다면 차라리 휘두르지 아니함만 못하는 것이라고 하셨다.
하지만 아무리 궁구하더라도 무엇이 확연한 정의인지 알 수 없었다. 사람들의 바람은 모두들 제각기 달라서, 그들이 말하는 올바름 또한 하나로 여과될 수 없었다. 정의란 각 사람의 가치관에 기반 하는 것이었고, 그런 만큼 보편적인 정의란 너무나도 추상적이었다.
그런 이유로 그는 단 한 번도 밖에서 주먹을 쓴 적이 없었다.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어릴 적부터 꾸준히 단련해온 증거인 커다란 덩치는 그에게 불필요한 소요를 불러일으키는 것을 방지했다. 덕분에 그는 별다른 방해 없이 계속해서 고민할 수 있었다. 침묵하고, 눈 감은 채, 그저 번민하는 스스로의 내면을 관조하며 그가 자신의 삶의 지표로서 섬길 정의를 찾아 헤맸다.

그러나 더 이상은 그럴 수 없다.

이성과 논리로는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잇달아 일어났다. 무고한 사람들이 이유 없이 죽어나가고, 남들보다 좀 더 강할 뿐인 자신의 힘으로는 막아내기는커녕 버텨내기조차 어려운 상황들이지만 더 이상 눈감고만 있을 수는 없었다.

순간, 그는 마침내 깨달았다.

그는 결국 자신의 평범한 머리로는 정의가 무엇인지 확실히 결정지을 수 없다는 것은 인정했다. 하지만 불의가, 악이 무엇인지는 알 수 있었다. 그렇기에 그는 그의 힘을 올바른 정의를 위해 바치는 것은 할 수는 없었지만, 불의와 악으로부터 약자들을 보호하는 것은 할 수 있었다.
비록 파도에 맞서는 조약돌이 될지언정 그는 자신의 마음이, 양심이 소리치는 것을 따르기로 결심했다.
일순의 깨달음은 그대로 행동으로 귀결되었다. 날카로운 이빨을 들이내밀어 이름 모를 한 학생에게 위협을 가하는 몬스터를 향해 달려들었다. 공포로 다리가 풀렸는지 주저앉은 채로 벌벌 떠는 학생과 몬스터의 사이에 끼어든 그는 한 점의 망설임 없이 주먹을 내뻗었다.
뛰쳐든 충격을 이용해 진각을 밟고, 허리를 한껏 틀어 일으킨 발경 수법으로 몬스터를 후려친 순간

그렇게 그는 플레이어로 각성했다.
▣────────────────────────────────────────▣
1차 검수 때와 바뀐점

바뀐점 : 지적받은 인왕서기와 내가중수법을 최대한 현실적으로 교체, 누락된 설명 추가, 만류화경의 블로킹 설정을 폐기하고 회피와 명중에 보정
추가점 : 만류화경 효과가 적용되는 개념형 공격에 예시 추가, 살육의 운명 설정 추가.

※본래는 내가중수법이 아닌 내가권이지만 북두신권과 어감상 겹치는 부분이 있어서 내가중수법으로 유지. 발경과 전사경에 관한 설명은 태극권의 유파인 진씨태극권과 무당태극권(삼봉태극권), 형의권에 수록된 설명에서 발췌

599 참가자 12◆.o63ooKkiU (0216526E+6)

2018-03-27 (FIRE!) 18:32:38

왜 맨날 올리고 난 뒤에야 계속 수정할 점이 보이는걸까.....

600 참가자 13◆/pUGf0jYVs (614706E+64)

2018-03-27 (FIRE!) 18:33:51

문장 하나나 두개가 끝날때마다 엔터키를 치는건 어떨까요?

AA콘솔을 사용하면 문장이 길어져서 보기가 힘들고요.

601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18:35:01

다 쓴 다음에 test콘솔로 한번 읽으면서 확인해본다던가 하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602 이름 없음 (2241689E+6)

2018-03-27 (FIRE!) 18:35:14

test 콘솔써라....

603 참가자 12◆.o63ooKkiU (0216526E+6)

2018-03-27 (FIRE!) 18:35:44

그런게 있었나. 처음알았어.

604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35:59

텍스트 길이를
▣────────────────────────────────────────▣
이거에 맞추어서 적으면 훨씬 깔끔해보이기도 하고, 보는 사람도 편해(사실 후자가 더 비중이 크다)

605 참가자 12◆.o63ooKkiU (0216526E+6)

2018-03-27 (FIRE!) 18:37:11

음음. 많이 배운다

606 참가자2◆wma11R9XmY (8362654E+5)

2018-03-27 (FIRE!) 18:40:03

스킬은 전부 만들었는데 배경설정을 어떻게 짤까....

607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18:41:38

문득 깨닳은게, 나만 배경설정에 이세계로 넘어온 이후의 행적이 없어..!?

608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41:41

>>606 스킬이 후천적으로 얻은 능력이니까 그 스킬을 얻을만한 성장과정을 생각해보는건 어때?

609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42:47

아 콘솔 떼야겠네.

610 참가자2◆wma11R9XmY (8362654E+5)

2018-03-27 (FIRE!) 18:45:25

>>608 스킬은 후천적으로 얻는거긴 하지만 플레이어가 되면서 추가도 될수 있어. 예를 들어서 세전협이라던가 세전협이라던가 세전협이라던가

611 참가자 9 ◆iL5Ofhcm8E (0232152E+6)

2018-03-27 (FIRE!) 18:48:47

>>610 배경설정 고민하길래 저런 것도 있다는 말이었어요.
그런데 세전협은 뭐죠?

612 참가자 8◆CSZ6G0yP9Q (449506E+61)

2018-03-27 (FIRE!) 18:49:11

                            ニ= ―……‐- 、
                              /     ,.イ  __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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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ィてぅヽl/ ヽ.:.:l .:.:.:.|^ヾ
                       ー=彡:.: イ´!:.:.:.| 辷ノ    ぇ笊 :.:.:. |
                       ヽ'.:.:.:.:. `|.:.:{ヾ       , 辷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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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파일]

 성명: 아티(서몬나이트)
 연령: 17세. 2학년.
 성별: 여
 종족: 인간
 성향: 중립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 2 ()】 / 【DEX: 2 ()】 / 【INT: 19 ()】 / 【CON: 2 ()】
 【HP: ()】 / 【SP: ()】


 [해석] 〔 (패시브/D랭크)〕:
 = "해석학은 사고기술의 일부이며 고로 철학적이다".
인간이 가진 오감과 사고능력을 이용해 사건, 사물, 현상, 기술에 대한 본질적인 원리를
분석하는 것으로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지식으로 만들 수 있는 어빌리티이다.
1.동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스킬은 보는 것으로 모방, 동랭크 초과의 어빌리티, 스킬은
int판정을 통해 열화해서 모방이 가능하다.
2.물건이나 현상은 int 판정을 통해 상세한 정보를 얻는게 가능하다
(등급 성장시 추가적인 보정 생성)
3.int수치 0.5당 1개의 정보(스킬, 어빌리티 등등)를 축척할 수 있다

 [응용] 〔 (액티브/D랭크)〕:
 ="사람은 책을 만들고 책은 사람을 만든다"
1.하루에 3번, 해석을 통해 얻은 지식들을 추가적으로 해석 시도가 가능하다. int수치로 성공을
판정하며 성공한다면 지식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얻는다. 완벽한 이해를 얻을 수 있는 종류의
지식은 물건, 어빌리티, 스킬에 한한다.
2.완벽한 이해를 얻을 수 있는 종류의 지식 한정으로 타인에게 그 지식들을 전수할 수 있는
아이템의 생성이 가능하다. 타인이 이 아이템을 통해 얻은 어빌리티 랭크는 무조건 E로
시작하며 스킬또한 lv1로 시작된다.
(물건은 설계도, 어빌리티는 어빌리티 카드, 스킬은 스킬북이라는 명칭이 붙는다)
(랭크 성장시 시작 레벨 상승)
3.하루에 1번(랭크 성장시 상승), 축척한 지식중에서 하나를 골라 그 현상을 구현할 수 있는
재료가 갖추어져 있다면 과정을 생략하고 원하는 결과에 도달할 수 있는 시도가 가능하다.
int 판정을 통해 성공여부를 결정한다.

위 2어빌의 int로 판정한다는 뜻은 100주사위를 굴렸을 때 int이하를 성공으로 한다는 말.
(스킬이 성장하면 상승하는 것은 성공 확률 보정)

 [대현자] 〔 (패시브/D랭크)〕:
 = "너 자신을 알라."
그녀가 책을 통해 처음으로 세상에서 색을 찾은 즈음, 반쯤 의도적으로 만들어낸 인공지능이
단말기를 벗어나 하나의 어빌리티로 그녀에게 정착했다. 이유는 그녀도 모르는듯 하지만.
일종의 인공적인 지능인만큼 주인 이상으로 정보의 정리와 응용면에서 강하다.
주인인 아티의 int수치만큼 추리or정보 탐색 요소등에서 추가적인 보정을 가해준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안경〕: 시력을 약간 보정해주는 안경이다. 안경캐를 귀하다. 조심히 대하도록 하자.
 =효과×

 [암산] 〔 (int/3Lv)〕: 말 그대로의 암산. 다만, 일종의 사고가속의 효과를 낼 수는 있다.

 [독해] 〔 (int/3Lv)〕: 글을 이해하는 능력, 종이매체 한정 관측과 해석 어빌에 보정.

 [청해] 〔 (int/3Lv)〕: 말을 듣고 이해하는 능력. 소리에서 정보를 확득하는 확률에도 보정

 [어휘] 〔 (int/3Lv)〕: 단어의 조합 능력. 상대에게 영향을 주는 대화에서 보정,(매체 불문)

 [전술] 〔 (int/1Lv)〕: 그녀가 최근 접한 취미. 전술적 행동에 보정.


 [배경 설정]
 = 그녀의 세계는 항상 새하얬다. 새하안 방, 새하얀 옷을 입은 새하얀 사람들. 그리고 때가
되면 아파오는 몸과 그럴 때마다 무언가를 먹고 주사를 맞는 겨우 그런 삶이었다.
고통스럽다라는 감정은 없었다. 그런걸 몰랐었으니까. 즐겁지도 않았다. 즐겁다는게 뭔지
몰랐으니까. 그저 살아있으니까 살아간다, 그런 삶이었던걸로 기억한다. 그런 삶이, 어느
누군가가 읽어준 책 한권에 뒤바뀌었다. 그 책에는, 분명하게 지식이 있었고 지식은
어느새인가 그녀의 세계에 색을 불어넣었다. 그리고 그것이 계기였다.

그녀는 지식을 탐구했다. 책뿐만이 아닌 이 세상 모든것을 직접 알고자 하는 욕심이 생겼다.
그리고 인간관계라는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것중 한가지가 생겼다. 그녀는 간신히 조르고 졸라
학교에 다닐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그리고 마침내 학교에 등교한 그날. 참 운이 없었다고 할 수 있겠다.

▣────────────────────────────────────────▣
조금 오타라던가 수정

613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18:50:19

>>611 본편(1세계선) 네타, 전기톱 어빌과 연계되는 의문의 스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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