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990838> [AA/앵커/다이스/기타] '당신'은 플레이어 시트를 짜다가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1001

오마하◆pCZHPbXMLs

2018-03-26 00:13:48 - 2018-03-30 19:26:43

0 오마하◆pCZHPbXMLs (7408475E+5)

2018-03-26 (모두 수고..) 00:13:48

                     -=      =- _:::::::丶、
                 ∠二            -_:::::::: 丶
                    '  ̄ _ -=ニニニニ=- _  -_:::::::::::`、
                /ニ ->`` ̄ ̄/ : ̄} :::トミ _]::::::::::::::`、
                  √_ア::::|:::::|/:::::/::::::: / ::::| :: \|:::::::: |:::::`、
                 {ア:: |:::::|:::::|::::::::::::::: 斗--ト::::::: |:::::::: |〉:::::::
                 /:::|::::|:::::|::斗:::|:::::::::|::::| : 人:::\j::::::::::|-}::::::
             ::|:::::|::::l/|::八:::|:::::::::| ::j,ィ斧ミ、 /::::::::: |-:::::::|
                 |::|:::::|::::|:::_jx劣x|/:: ノ|ノ ` ¨¨"V:::::::::::Λ::::::::|
             /|::| ::::::: |Y《ゞ'" |/       | ::::::::/ヘj:: /:八
               / :|::|:::::::|:ノハ:    `       ノ:::::::/ r.ノ:/:::::::::::.
           /::: j八:::: |::::Λ     _    ィ´ イ::::|: /イ|: /:::::::::::::::
             /::::: ノ :: \い::人   ` ー     |:::::|/::|ノ:|::::|::::::|:::::::|
         ∥/:::::::::ノ:/:::ノィ个:...       イ::::|::: | ::|::::|::::::| |::|
.           {/::/::: / /::::::::ノ:::|::::|い>  <  |:::::|イ:い::: |::::::| |::|
            /::::;:::/:::::: {:::::::/{ :├┴―‐}     八:: |^ト|::::::::|::::::|.ノ::j
        ∥ {/{ _人::::{人::j  _____    _):ノ .|ノ::ノ::::::::ノヽ:ノ
.          {{> '//  ̄>ァ'"´/ /  /"''<彡  /:::::/  `、
       / ''^~~ ̄~^ン、 丶 ` ` ̄ / ̄´^' 、 |\/:::::/{(
.       /  /   / / / / /  /   /   }\|  :::::/'^~ ̄~^丶 |
       /  ./   / / ,′ ′    ........′      {:::{   /    V
     ′   ....,....   i .....::::::|:::::::|:::::::|:::...  /  ノ 八:乂―ヘ /  }
         {::::::::::|:::: |::::| ::::| ::::::|:::::::|:::::::| :::::::/:::::/:::::/::\  /  \/j
        :::::::::|:::: |::! ::| ::::::|:::::::|:::::::|::::::/:::::/ :::::::::::::/  /    /ノ
         ::::::::::::::::从 l ::::::|:::::::|:::::::|::::::::: /::::::::/:::::/  /  / /
      `、  ,  ::|:::::::::/::〉 :::: |:::::::| ::::::::::::: //´/  /  /  / /
.       `、 ', ::!:::::| ::::::∧ ::::::::: |:::::::l::::::::: /:/  /  /   /
      __`、 , :::::::l:::::/ /〉  :::::::|:::::::|::::::::/:/  / ___/}
        {二`、 ', |::::::::::::::/::::::::、 :::::::::|:::::: {/厂ニニニニニニ}
     厂[二Λ  |::::::::j:::::::j::::::::::\|   | //二二二二二二ノ\
.    /二二二ヘ     { ::::{:::::::ー 亠 ヘ:::/ニニニニニイニノニニ}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

이 어장은…

1. 1000 앵커가 나빠서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퉷. (?)
2. 누구나 가볍게 참여할 수 있도록 라이트하게 진행합니다. 분위기 헤비하게 만들면 때린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1000 앵커가 나빠서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퉷. (수미상관)

441 참가자3◆8hp.Qk9ETI (2602142E+6)

2018-03-26 (모두 수고..) 23:09:06

다썼다!!!!

442 참가자3◆8hp.Qk9ETI (2602142E+6)

2018-03-26 (모두 수고..) 23:09:20

아 439 하이드좀요.

443 참가자 8◆CSZ6G0yP9Q (2555108E+6)

2018-03-26 (모두 수고..) 23:12:41

빅브라더 이즈 왓칭 유!(광기)

특이한 타입일세.

444 참가자3◆8hp.Qk9ETI (2602142E+6)

2018-03-26 (모두 수고..) 23:13:17

>>433 원작이 왓치맨인거에서 모티브.

445 참가자 12◆.o63ooKkiU (1824127E+6)

2018-03-26 (모두 수고..) 23:22:30

자다 일어났다!! 그리고 다시 보니 문제점들이 꽤 있네 허허.

446 오마하◆pCZHPbXMLs (7408475E+5)

2018-03-26 (모두 수고..) 23:23:29

>>442

처리 완료.

오늘 12시 안에 참가자 13이 등장을 해야 하는데.

447 참가자3◆8hp.Qk9ETI (2602142E+6)

2018-03-26 (모두 수고..) 23:24:33

늦게 가지고 와서 반응이 적구만...

448 참가자 8◆CSZ6G0yP9Q (2555108E+6)

2018-03-26 (모두 수고..) 23:29:51

지금까지 몇개 나왔더라...

449 참가자 12◆.o63ooKkiU (1824127E+6)

2018-03-26 (모두 수고..) 23:31:05

사실 반응하고 싶어도 나는 남의 걸 평가할 깜냥이 못되서리. 무슨 감식할 만큼 견문이나 지식도 없고....

450 참가자 12◆.o63ooKkiU (1824127E+6)

2018-03-26 (모두 수고..) 23:31:45

하지만 로어셰크 멋있긴 해. 원래 그쪽 참치가 로어셰크 한다고 말 안 했으면 내가 하려고 했거든

451 참가자 5◆ExGQrDul2E (4835559E+6)

2018-03-26 (모두 수고..) 23:41:59

뭐야 저거 B랭크가 2개..?

452 참가자 5◆ExGQrDul2E (4835559E+6)

2018-03-26 (모두 수고..) 23:44:14

사람들이 올린거 보면 대단하네에..

역시 난 참가에 의의를 둘까

453 참가자 1◆JwHCiVVF.c (4320884E+6)

2018-03-26 (모두 수고..) 23:49:46

난 이렇게 된 이상 약함을 캐릭터성으로 삼아서 가야지.(...)

스텟 21, 어빌 2개, 스킬 3개 무엇.(...)

454 참가자 8◆CSZ6G0yP9Q (2555108E+6)

2018-03-26 (모두 수고..) 23:52:33

Swarm을 이끈다던가도 괜찮지 않을까? 벌레집단의 여왕이라던가

455 참가자 8◆CSZ6G0yP9Q (2555108E+6)

2018-03-26 (모두 수고..) 23:53:57

솔직히 스텟이 낮으면 해답은 몰빵이거나 아니면 낮은 스텟을 해소하고도 남을만한 특이성을 가진 어빌리티 둘중 하나지

456 이름 없음 (5119524E+6)

2018-03-26 (모두 수고..) 23:58:58

다썼다아아

457 참가자10◆YKqU3o0wms (9337327E+6)

2018-03-26 (모두 수고..) 23:59:16

시트 감상평
3. 마이 나츠메 : 아쉽게도 기권한 우승후보. 균등하게 배분된 스텟에 전투도 교섭도 가능한 올라운더.
슬슬 보통이 되어가는 TS소재지만 작품 분위기에 잘 녹여낸게 포인트 높다.
구체적으론 여성화 되는걸 거부해야 하지만 여성화되어야만 생존확률이 높아진다던가, 어빌리티와 스킬을 적절하게 설정했다던가

4. 나이팅게일 : 신뢰와 실적의 강철의 간호사.
그래도 현대 여고생 나이팅게일이라면 그야 봇치도 되고 외로움도 타겠지.
전투, 치료 중 하나에 특화하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지만 이런건 성능보다 컨셉이니까 +-해서 약간 플러스? 취향에 따라 다르려나.

5. 로어셰크 : 거의 최대의 어빌리티, 스킬을 보유한 빅브라더.
데이터로 로어셰크를 재현하고 배경 설정으로 로어셰크와 전혀 다른 독자적인 특징을 넣었다.
제대로 쓰면 재밌는 착각계, 다만 그 매력은 실제로 작품에 등장해서 움직여야 제대로 발휘될 것 같아 조금 아쉽다.

458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07:16

                        _
                          , イ////>-,、
                    r/////,/k<::::::゜<
                    /∧/////|/ム//>,:::::::丶
                      //r'///////!///\///ヘ::::::ヽ
                 ///:|/r'⌒ヽ/ム ////\///∨::∧
                   //,1/l/'   !`ヾ,//////\//∨::∧
                    ///:k,/   .iλ  リ斗、/////\/ヽ,::∧
                     |/イ:kλ 从ハ∧ /⌒ソ_\/////ヽ,.ハ::∧,、
                i/|!:k,'::ハ ハ二、ヾ ´イ弋:アY,/////,Yム:::k ヽ
               ,イ/!:::リ!:::ソN kヾソ    ゙ニ´lイ \///,!ム::::\〉
                  /∨::::イノ::::人. ヽ,  、    リー=ハ'、//ム/ハ:::::::ヘ,
              /∨ ::::::リ、ハミ三ソゝ、 -  /∨ニソ ヽ//〈/,ヽ::::::::ヘ,
            /∨:::::::::ノ ,>'ン !__ :::::> イ  ,イ¨¨イ::_ノ,.<∨/ヘ:::::::∧
             ./,/∨::::::::// イ  j//〉:/¨iiノ _イl! ヽ`マ//,゙'ー∨,ハ :::::::ヽ,
           〈//::::::// /,/ .///ノ `ー_ii/,=! ミ、 ト マ///,'∧/ハ:::::::::::〉、_
              \_/ /,イ-ノ   j//トk-kj/,ヘく  !〉 ヽ マヽ\////> _ _ノ//////≧ー 、_  , - 、
                    ノイ/  y' /⌒ー-k,,_^~'ト!  ハ.∨.!ヽト―‐------=,,_////////////¨! l´`ー-.、_
                Y ,ソィ´  ノ!/ ,/   ソ  ,.⌒ーt \リ.∨ ) )       ` ー―---=...,,,__! {/////⌒ー―--_z
                .∨ /j / _k.. i   !   /   .l∧ ヽ .l、'Y                      ゝ!,//Yー三≦、¨¨
                  l,人!/、 ノ! >,=y=-,,_l   /|//ヽ ヽ 〉'                       ∨ー、|⌒ 、トx二>
                从 ,リYl/:l 〈(// !〉)ー-==〈O/ハ lソ                           ヾ!  ヽゝ
                    |,Nノ::::/ j |.| ||´ /  / ∧/イ λリ\
               /ソ::::::/ ノ ,L! .リ j  / / ∨!.∧ソ∨,\
              //:;r-=/ /  /   j'  | ,λ_:::::l,り/リ/////>。
              ///::::liiiii/ /  /    j  YiiiiiirニxⅥヽ/////////>。
           ////:::::::kニハ  /   ノ=-viiiiiiiii{  ム:::::::\,//////////>。
             ////:::::::::{v }iiii|.  l   Yiiir=-ミkii.人_ノii!::::::::ハ/////////////>。
           ///::::::::::人ソiikヽ !  ノ入! 。 }人iiiii彡:::::::::::::::∨//////////////'〉
        //,∨::::::::::Y /\_〉_〉j<∠__戈ニメにl=!:::::::::::::::::::::::∨ /////////////
       ハ//イ=―≦彡へ二二二爪二ニ彡/イ ト〉):::::::::::::::::::::∨,'///////////
        !//三ニ// 、 o ∧ o | ム    Llリ ソシヾ__,,=-―∨//////////|
        ト( ../ んン,>- ' └ ┤ ム――< ハ>'三≧=-~ヽ,'/////////、

▼────────────────────────────────────────▼

 [프로파일]
 성명: 유즈키 유카리
 연령: 16세. 2학년.(생일안지남)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립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9()】 / 【DEX:8()】 / 【INT:6()】 / 【CON:9()】
 【HP:()】 / 【SP:()】

 [어빌리티]
 〔물거품낀 수면(패시브 / D랭크)〕: 다중인격 어빌리티. 인격에 의한 정신적 자멸을 방지한다. 이 어빌리티는 랭크와 별도로 소유자의 특성을 반영하며, 적성에 따라 모두 다른 위력과 효과를 가진다.
 = 자신의 인격을 모두 동일한 선에 놓는다.《현 인격- 3개.(쥰,온,린)》 (그녀의 인격은 이미 이 효과와 별도로, 이미 완성되어 있다.)
 = 인격들의 영향으로 INT, CON 기본치 20% 상승. 현인격이 '쥰'/'온'/'린' 일때 각각 INT/CON/DEX 기본치가 추가로 10% 상승.(SP상승X)
 = 15sp를 소비해 현인격에 따라 다른 효과를 발동할 수 있다. 발동과는 별도로, 인격전환은 행동횟수를 소비하지 않는다.
●'쥰':[트랭퀼라이저]- '정신''감정' 관련 상태이상 회복. 다음 인격의 [물거품]의 효과 증가(1회, +5%)
●'온':[나데시코 브라이드] - 1명의 HP / SP 중 하나를 5% 회복
●'린':[키치 래빗] - 다음 턴 자신의 차례 종료시까지 자신의 DEX 판정에 DEX보정치 5%추가


 〔프로니까요 (패시브 / D랭크)〕: 앞으로 나서서 무언가를 능숙하게 해내는 능력. 까놓고 D랭크는 일종의 허세와 임기응변이다.
 = 장비 제한을 무시하고 장비할 수 있다. 단, 지금은 D랭크이므로 실전에서의 장비 성능은 떨어진다.
 = 비전투행동에서 타인과 함께 행동할 때, 관련 스킬 및 어빌리티 소지 여부를 무시해, '같은 행동'을 행한다.
  D랭크로는 단독작업이 불가능, '행동 보조'로 취급해, 보조 대상이 그 작업에 투자한 행동 횟수의 수가 증가한걸로 친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일기장〕: 한때 유행한 자물쇠 걸린 비밀 일기장. 적혀있는 글의 필체가 3개다.

 [스킬]
 〔갈망 (CON / 3Lv)〕: 애정을, 칭찬을, 원하는것을 가지고 싶다는 마음.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 좀 더 분발하게 된다. 의욕증가. '쥰'에게 비롯된 능력.
 =행동 횟수를 사용한 행동에 대하여 보정(전투 포함) (+2 (lv/2))

 〔괴식 (INT / 3Lv)〕: 사람들이 잘 먹지 않거나 꺼려하는 식재료나 음식을 잘 먹는 것. 괴식의 즐김은 달리 말하면 '정말로 먹을수 있는가 없는가'를 파악할 수 있다는 말이된다. '온'에게 비롯된 능력
 =식재료 탐색과 조리에서 보정

 〔임기응변 (DEX / 2Lv)〕: 불리한 상황에서 적당히 적절한 방법을 적당한 타이밍에 취함으로 그 상황을 묘면하는 능력. 요컨데 애드리브다. '린'에게 비롯된 능력
 =DEX판정 보정 (+2(lv))

 [배경 설정]
 = 유즈키 유카리는 부모가 없다. 그녀가 4살때 지진으로 부모님이 돌아가신 그녀는 조부에게 거두어져 살아왔다.
  이는 동정받아야 마땅할 일이겠지만, 유감스럽게도 어린 아이들에게 '부모가 없다'는 동정보다는 '놀림거리'로서 적합했다.
  그런 철없는 아이들의 괴롭힘은 초등학교부터 중학교때까지 '이유 없는 악의'로 계속 성장해 그녀를 끊임없이 괴롭혔다.
  부모의 죽음, 아이들의 놀림, 뒷쪽에서 들려오는 동네 어른들의 수군거림. - 그로 찾아오는 '고독함'
  첫 시작은 현실 도피, 그리고 이어지는 정신분열. 그녀가 그 사실을 자각했을때 느낀 감정은 다름 아닌 기쁨
  '혼자가 아니다'. 그녀는 치료는 커녕, 일부러 그 사실을 숨긴채 자신의 갈라진 인격을 성장시킨다.
  원래의 자신을 '쥰', 상냥하고 눈치좋은 성격의 '린', 활발한 성격의 '린'
  약 10년에 달하는 시간은 그녀의 '이상(異常)'을 그녀의 '일부'로서 만들어내는데 성공했고 그 누구도 그녀의 이상성을 눈치채지 못했다.
  조부는 그녀의 고교 입학 전에 심장병으로 사망, 그녀는 이제 친척 하나 없게 되었지만 외롭지 않다. '온'과 '린'이 있으니까.

-거북한 학교에서는 '온'이 나서서 마찰을 빚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온'이 받은 스트레스를 '린'으로서 푼다.
-아무도 없거나 눈을 신경쓸 필요 없는곳에서는 '쥰'으로서 보낸다.
쥰/온/린 - 1명이 3명, 3명이서 1명. 그것이. 『유즈키 유카리』

▲────────────────────────────────────────▲

459 참가자 8◆CSZ6G0yP9Q (1229696E+6)

2018-03-27 (FIRE!) 00:09:17

다중인격 유카리.... 이거 진짜 거의 반칙이겠죠.... 캐릭터성이 사기야....

460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10:04

다른 분들이 할 소리는 아니지만...

이 녀석(유카리)는 내 나름의 걸작이라 생각합니다.

한번 떨어졌지만 이것저것 고치고 다시 도전!

461 참가자 8◆CSZ6G0yP9Q (1229696E+6)

2018-03-27 (FIRE!) 00:10:10

병약한 아가씨 컨셉을 짤 때 개인적으로 이 다중인격 유카리를 뛰어넘어보겠다는 목표였다는 후문

462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10:18

그리고 크틀루에게 저주 있으리이이!!!

463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10:48

그리고 다들 솔직히 말해봐요.

오마하가 쓰는 다중인격 캐릭터... 보고 싶지 않은가..!

464 이름 없음 (5686623E+6)

2018-03-27 (FIRE!) 00:14:16

참가자 13님 안오셨나요-?

465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14:56

>>464 계속 잠수더군.

466 참가자 12◆.o63ooKkiU (0216526E+6)

2018-03-27 (FIRE!) 00:17:18

>>462 큭.... 미안하드아아아아! 정말로 크툴루와 범용성이라는 IP 없었으면 유카리가 우승했을거야. 정말로.

467 참가자 4◆UcDEyookz6 (8662764E+6)

2018-03-27 (FIRE!) 00:18:56

@ 가지고 다니는 물품중에 어머님의 유품 같은걸로 지니면 스텟 올라가고 없을시에 오히려 스텟이 떨어지는 아이템 가지고 있어도 되나요?

468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00:19:07

한분 기권하셨고 13님 안오셨으니 11명인가...

469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1:52

>>467

그런 건 안 됩니다아

470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2:10

자자. 1차 검수 들어갑니다.

12시 22분 전까지 시트 쪄오신 분들을 정리합니다.

471 참가자2◆wma11R9XmY (8362654E+5)

2018-03-27 (FIRE!) 00:23:22


[프로파일]
성명: 이아
연령: 15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중립 선
잔여 포인트: 0P.

[스테이터스]
【STR:6 ()】 / 【DEX:6 ()】 / 【INT:3 ()】 / 【CON:15 ()】
【HP:60 (60)】 / 【SP:150 (150)】
 
[열쇠 응축(액티브/D랭크)]:‘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심하게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어느 형태라도 전 스테이터스의 보정치를 합산한 만큼 데미지를 더한다

[검은 안개(액티브/D랭크)]:‘조율자’가 가진 힘의 파편. 원본에 비하면 심하게 열화되었지만 그래도 강력하다
=사용하면 n개의 검은안개 폭주가 생성되며, 남아있는 한 시전자는 방어력이 대폭 증가한다
=단 토큰이 모두 사망할경우 n턴동안 받는 피해가 2배가 된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472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00:23:23

전부 개성의 덩어리라 나도 뭔가의 개성을 잔뜩 집어넣어야 될것 같은 기분이 든다. 데이터는 놔두고 배경설정만 건드리는 쪽으로.

473 참가자2◆wma11R9XmY (8362654E+5)

2018-03-27 (FIRE!) 00:23:55

일단 여기까지 쓴것만

474 참가자2◆wma11R9XmY (8362654E+5)

2018-03-27 (FIRE!) 00:24:27

스킬과 배경설정을 다듬어야 하는데 흐음....

475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4:53

참가자3◆8hp.Qk9ETI
참가자 4◆UcDEyookz6
참가자 5◆ExGQrDul2E
참가자 7◆sa5pVA/EH6
참가자 8◆CSZ6G0yP9Q
참가자10◆YKqU3o0wms
참가자 12◆.o63ooKkiU

1차 검수 대상자는 총 7분입니다.

현재 행방이 확인되지 않는 참가자 13.

기권한 참가자 14◆gR1JaePnVU를 제외하면 13명이 되어야 합니다만, 6명의 참가자 분들이 1차 검수 때에 시트를 제출하지 않으셨습니다.

476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5:15

참가자 2도 셉니다.

477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25:24

그럼 6명의 미제출자는 어떻게 되죠?

478 참가자 4◆UcDEyookz6 (8662764E+6)

2018-03-27 (FIRE!) 00:25:40

저 오늘 알바 갔다와서 늦었는데 어떻게 안되곘습니까 ㅠㅠ

479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6:07

참가자2◆wma11R9XmY
참가자3◆8hp.Qk9ETI
참가자 4◆UcDEyookz6
참가자 5◆ExGQrDul2E
참가자 7◆sa5pVA/EH6
참가자 8◆CSZ6G0yP9Q
참가자10◆YKqU3o0wms
참가자 12◆.o63ooKkiU

1차 검수 제출 : 8명

1차 검수 미제출 : 5명

미제출자 세고 옵니다.

480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6:27

미제출이라고 해서 뭐 가차없이 궁둥짝 차서 내쫓고 그러지 않습니다.

유예 기간을 드리려는 겁니다.

481 참가자10◆YKqU3o0wms (5048486E+6)

2018-03-27 (FIRE!) 00:27:26

@1차검수 대상자인데 데이터는 놔두고 배경설정만 변경하는건 세이프인가요?

482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7:57

#미제출자

참가자 1◆JwHCiVVF.c

유예기간 : 현재 1일

참가자 6◆/72WHncLMA

유예기간 : 현재 1일

참가자 9 ◆iL5Ofhcm8E

유예기간 : 현재 1일

참가자 11◆63Xx78nA4c

유예기간 : 현재 1일

참가자 15◆Iijmh/Vsw2

유예기간 : 현재 1일

이렇게 다섯 분이 미제출자입니다.

483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8:21

>>481

네. 전혀 문제 없습니다. 미제출자들이 한 명도 안 남기 전까지는 마음대로 수정하셔도 좋습니다.

484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29:24

유예기간은 3일까지 봐드립니다.

즉, 목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정말로 제출하지 않으신다면 즉시 실격 및 탈락이며, 이 이후부터는 플레이어 시트의 어떠한 수정도 일절 금합니다.

485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30:04

잠시 1차 검수 과정 들어갑니다.

몇몇 쳐내야 할 것들과, 다이스 결과와는 다른 점들을 짚어 지적하겠습니다.

486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32:44


#참가자2◆wma11R9XmY

1. 나이 수정할 것. 전부 생일이 지났다고 가정할 것이므로 16살로 수정 바람.

2. 어빌리티 한 개는 랭크 C일 것.

3. 2차 검수 전까지 스킬 목록 작성해 오실 것.

이상.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487 참가자2◆wma11R9XmY (8362654E+5)

2018-03-27 (FIRE!) 00:33:58

빠른년생으로 설정을 했는데 안되나 보군

488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34:07

아, 생일 지났다고 가정해야하는구나.... 몰랐네, 수정해야겠다(생일 이벤 노렸음)

489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34:25


#참가자3◆8hp.Qk9ETI

문제 없음.

수정할 것 수정하시고 최종 제출해도 좋습니다.

이상.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490 오마하◆pCZHPbXMLs (0675784E+5)

2018-03-27 (FIRE!) 00:34:42

>>488

이세계에서 생일을 챙길 수가 없thㅓ요

491 참가자 7◆sa5pVA/EH6 (2241689E+6)

2018-03-27 (FIRE!) 00:35:42

>>490 Aㅏ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