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302070> [AA/앵커/다이스]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3-18 00:54:20 - 2018-03-18 23:54:49

0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00:54:20


 \               i                 丶                \    丶
   \                   |              、    /                 、\`
    \    ./         |            \ 丶          、    、丶`     \
.       \ /       ____              /\           \ `
        /\     ─=ニニニ=──    /              、丶` \
          \/    --+--      \丶    \     、丶`
         /\     │      / . \      丶
            /    |     \丶    、丶`    \
              \  │   / \
            i              /、丶`                            i
  ____i│___          __                         ________!____
   ̄ ̄ ̄ ̄|│ ̄ ̄             ___ ̄                      ̄ ̄ ̄│   ̄ ̄
         !   、ヽ`                                       !
        、ヽ`     /     .\           `~^ '' ‐-    _  / /
      \` \   /     \=彡'                       / …‐-/  __/ _/
.  、丶`  \   ≧=‐-      -‐=彡'                              / 7 =‐-
丶`          /‐-=   i       \/                            /
             /       |         / 丶
          ≧=‐-      |           \
                       !
       _─‐ --=                   \/ /
      ̄ ̄/           i              / /
.       _/            i|                /  丶
.       ̄  ̄        ||                   \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anchor>1517695604>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77095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14511/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81998/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5862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40744/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13130/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527469/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492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865736/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1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0217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33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271124/

위키(대문): https://goo.gl/YgLNzn
위키(시스템): https://goo.gl/JSNVUf
위키(설정): https://goo.gl/oM1goF
위키(등장인물): https://goo.gl/mKSp2x
위키(타임라인): https://goo.gl/tzHeeE
위키(지원 및 2차 창작): https://goo.gl/iFs3nE

이 어장은...

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한 걸음이 부족하다면 그 '한계'를 부숴라. 그것이 '당신'이 가능한 일이다.

469 이름 없음 (0134836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5:31

@캡틴 코드 언노운의 효과가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효과만 막는건가요 아니면 그에 준하는것(아이템을 비롯한 것)도 막아내는건가요?

470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5:40

@대마법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의 정수. 마법계 어빌리티의 무궁의 무련이라 불린다.
=자신의 int n% 상승
@슈퍼사이어인(액티브) : 머리카락이 더욱 밝은 금발이 되고 모든 능력치가 폭증한다. 유지에 SP 소모가 막대함.
@아이의 꿈 (패시브): 아이가 믿는 것을 강화
@피어나는 꽃의 공주(패시브): 플레이어의 INT와 CON이 N만큼 상승한다.(sp역시 오른다.)
@소녀의 사탕가방 (패시브) : 소녀는 그 가방 안에 꿈과, 희망의 맛이 나는 사탕을 담는다.
=무기나 방어구를 제외한 도구들을 가방 안의 이공간에 수납할 수 있다. 또한 비전투계 행동 등을 했을 때 추가적으로 아이템을 수집해 올 가능성이 있다.
@착한 어린이의 껍질(패시브): 적을 직접 공격하지 않은 턴에는 받는 데미지가 줄어든다.
@마법왕의 재능(패시브) : 마법사의 정점인 마법왕의 마법 재능. 그 재능은 강력하다.
=자신의 int n% 상승. 1턴에 자신의 so n% 회복
@SP회복(패시브) : SP가 회복된다.
@천사의 오라 (패시브) : 이 오라를 내뿜는 자의 주위에 있으면 행복해진다. 전투중 전투인원 전부에게 올스텟 +2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해서 엄청난 속도로 날린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데미지 증가 및 디버프 효과 추가 모든 능력치의 보정치를합산해서 기본 데미지에 더한다
@걸어다니는 도서관(패시브): 그동안 책을 읽어와 쌓인 지식이 어빌리티화 하였다.
자신의 INT상승 및 앨리스의 INT판정 펌블무효
@사이키델릭 원더랜드(액티브) : 상대를 이쪽이 바라보는 세계관에 강제하는 힘.
= int 수치에 비례해 상대 능력치 하락
= 랭크가 높으면 높을수록 아군 보정, 상대 패널티.

.dice 1 12. = 3

471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5:50

진짜 메르헨이네 얘는

472 이름 없음 (483581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5:55

아이의 꿈이군.

473 이름 없음 (9333154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5:57

I의 꿈 = 나의 꿈!! (아무말)

474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6:09

앜 이번에도 한걸음이 모자라서 실패했다!!! ㅋㅋㅋㅋ 이게 뭐얔!!!!!! ㅋㅋㅋㅋ 당첨되실분 축하드려요

475 이름 없음 (417957E+58)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6:30

뒷사정이 있는 메르헨(...)

476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6:54

이게 뭐야 나에게 운을 다 빼았겼어 ㅋㅋㅋㅋㅋㅋㅋ

477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6:55

>>469 후자.

1.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2. 레어 아이템 이하의 무기를 이용한 공격.

을 막아냅니다. 차후 밸런스 조절해 보기로 하고.

478 이름 없음 (1040308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7:08

아이의 꿈...

I의 꿈..

I's dream..

아이스드림..

아이스크림!

479 이름 없음 (8813572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7:10

띠용 내께 당첨이라니

480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7:54

어빌리티 작성해 올 테니 조금 기둘리셔

481 이름 없음 (2940681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7:56

>>478 두둥탁

482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8:01

1만 더 붙었어도 크읔 ㅋㅋㅋㅋㅋㅋㅋ

483 이름 없음 (483581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8:07

>>478 I's dream은 문법을 무시했다!(지나가는 아는척하는 선비 참치)

484 이름 없음 (9333154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8:46

>>478

그냥 Ice Dream이었어도 좋지 않았을까! (착란)

485 이름 없음 (9333154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49:15

어라. 얼음의 꿈이라. 뭔가 굉장히 있어 보여.

그치만 어차피 이건 본편에 관계된 얘기 아니니까 패스

486 이름 없음 (2940681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0:43

>>483 발상의 전환이다.... I 가 '나'의 I가 아니라 이니셜 I 인거다!

487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0:51


                  ∧
                     /::∧           へ
                  /::::::::::∧      /::::::::::}
                    /:::::::::::::::∧_ /::::::::::::::::;
               {::{::::::::::::::::∧ソ:::ニ:::::::::::/
               乂>''" ̄ ̄~`<:::::::::::/\
                ///       `くメ < \
         ト  _ /   / /   {   \  \::、 \Y
         `ー''"/ / /{ { { l ∧     Y   Y::, \\
            / / ⌒l ∧l ト{‐-    }  }:::}  Y ヽ
             ̄/{ y气{ \{,_,,,__\ヽ j  /:/ l  }ト  、
              从 ]{ {ir}   ⌒笊ミx- / //:/   }  { ヘ `、
             { l } `'゙    弋;;;シ///^i /     l  `、 \
       /\――┐人λ "      / /ノ/ / l 八   `、 \
    //::\\::::|| ノノト、` ー     / / / /  l   \     \
    \\::::::::\\ | ̄ ノ \_ -‐ / /トく //  /l    \ \  \
     \\:::::{`く| / ノ __}/ / )Y V   人       `''ー-\  \
       \ 癶\ \ / / ____/-<::l }     \            ̄ ー-ミ _
      / く\〉{  >‐/ //::::: ̄::::::::ミ \l  {    トミ      \    \ ̄ ー-
     //    ̄\_/ {/ /:::::::::::::::::::::::/:::::\l l  l    {     -ミ   Y  \  ヽ ̄`~ミ \
   / {{    / / \ { /::::::::::::::::::::::::/::::::::::::l   l \ `、      \ }     Y い    \ ヽ
  /    し   / /    `く{:::::::::::::::::::::::::{::::::::::::::{  八  \ \     ヽj  }   }  }\     ヽ}
 {{       {/j        l、:::::::::::::::::::::\::::::::::l    `、       ミー---- / /  /   ハ⌒ヽ    丿
 人       j {、     {ヘ:::::::::::::::::::::::::::}::::/八    \      ̄ ̄/// / / }}  }
         { 人ミー--‐ノl  Y宀--‐  ̄}:// /ヘ \   \     /  /  /  ノ  ノ
           、    ̄ ̄  l  {()   __〉/ ト  \ー---‐''" ̄ ̄  ー-/ /
           \  _ノ l   ̄l ̄  |//{ | \  `< ___   /イ\\
            ̄ ̄   l   }   }\l__{   \   /  / ̄`ヽ   l \ ヽ
                  __八 /    j  \ヽ    }~'"   //\_\}へ,ヽ Y /\へ
            /::::::::/  У      /   Y   {       \::::::::Y:::::ノ ヽ〕 } }:::::::::::::ヽ ヽ
              {;;;;;;;;/  /     /      }\ー┴-----―--\―┐:::::::/j ;::::::::::::::::::l ノ
       γ-く辷/ /   /   /  \   /  ユ::::::::::::::::::::::::::::::::::::::::::}::::::::::::/ /:::::::::::::::::::}(
        }    / / ̄ ̄`ヽ//~辷ノヘ/   ̄ ̄`冖<::::::::::::::::::::::::::j:::::::::::/:::::::::::::::::::::: ヘ
    (⌒''<_ /  /   (十)} 人:::::::::::::::::ヘ        __>:::::::::::::::::::ハ::::::::::::::::::::::::::::::::/   }
    /_―< ̄ ̄ \   /   〉:::::::::::::::::ヘ    /::::::ー-:::::::::::::::::::/::::::::::::::::::::::::::::::::::/  ノ
  //// \__ノ-イ}⌒冖'":::::::\:::::::::::ヘ   /:::::::::::::::::::::::::::\/:::::::::::::::::::>'"⌒Y  イ
  └ //// _ /   ソ::::/::::::::::::::::::::ヽ:::::::::::\/::::::::::::::>''" ̄ ̄-----―/:::::::::::::::::}  〉
   └</ // /::::)_/:::::/::::::::::::::::::::::::::::::::::::::::::::::::::::::/           /⌒~ュ__ノ /
▼────────────────────────────────────────▼

 [프로파일]
 성명: 앨리스.
 연령: 10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선.
 잔여 포인트: 0P / 0K.

 [스테이터스]
 【STR: 3 (1)】 / 【DEX: 4 (1)】 / 【INT: 14 (4)】 / 【CON: 7 (2)】
 【HP: 30 (30)】 / 【SP: 70 (70)】
 명중: +1+0+0=1 / 회피: +1+0+0=1
 공격력: +1+0+0=1 / 방어력: +0+0+5=5
 기타: 없음

 [어빌리티]
 〔익스텐드 힐링 (액티브 / C랭크)〕: 일반적인 힐링보다 한층 더 확장된 힐링.
  = 사용 시 대상의 HP를 회복한다. 5SP 당 사용자의 INT 기본치*5만큼 대상의 HP 회복.
 〔자바워크 소환 (액티브 / D랭크)〕: 앨리스만을 따르는 이계의 괴물, 자바워크를 소환하는 어빌리티.
  = 자바워크를 소환한다. 자바워크는 자유 앵커가 없는 소환수 개념이며 정해진 명령만 행할 수 있다.
  = 공격: 적 1체를 공격한다. 공격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 보호: 앨리스를 보호한다. 방어력은 앨리스의 INT 기본치.
 〔이계의 신의 주문 (액티브 / B랭크)〕: 주문은 Ph'nglui Mglw'nafh Cthulhu R'lyeh Wgah'nagl Fhtagn. 다른 세계의 신의 주문을 빌어 초월적인 힘을 강화한다.
  = 사용 시 어빌리티 1개를 지정. 그 어빌리티의 효과를 일시적으로 100% 상승. 대상인 어빌리티에 지정 된 1회 사용 조건만큼 지속.
  = 이 어빌리티의 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만 강화 가능. 하루 1회 사용 가능, 사용 시 50SP 소비.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 조건: 같은 세력에 있는 호감도 대 이상의 인물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와 같거나 낮은 랭크의 어빌리티만 등록 가능.
  = 최대 슬롯 1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아이의 꿈 (패시브 / D랭크)〕: 아이가 믿는 것을 강화한다.
  = 소환수 자바워크 소폭 강화. 랭크가 올라갈 수록 어빌리티 혹은 다른 무언가가 강화 된다.

 [스킬]
 〔심리학 (INT / 5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과 관련한 판정에 보정.
 〔망상 (INT / 5Lv)〕: 앨리스가 언제나 꿈꾸던 이상적인 세계 절망적인 사태라도 이겨낸다. 간단히 말해서 정신승리법이다.
 〔인기척 죽이기 (DEX / 5Lv)〕: 최대한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걷는 방법이나, 숨소리를 최대한 작게 내는 방법 등등의 지식.
 〔의료지식 (INT / 5Lv)〕: 인체를 치료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식.
 〔마인드 컨트롤 (INT / 5Lv)〕: 상처받은 아이가 칭잔받기 위해 마음을 속이는 기술을 연습한 것. 천재소녀답게 효과는 대단히 훌륭했기에 누구도 소녀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

488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1:10

그런데 아무리 봐도 앨리스 정신적으로 좀 많이 힘든 애인 거 같아

어쩌다 이리 된 거야......

489 이름 없음 (9333154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1:26

>>488
>>488
>>488

490 이름 없음 (483581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1:27

>>486 뭔가 매우 카레이스 할만한 이름일세.

491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1:50

이렇게 된 이상 나중에 아이의 꿈에 int 하고 con이 고정치 상승하는 기능을 넣어야 겠다

492 이름 없음 (0134836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1:57

사실 하나 하나만 보자면 그렇게 문제가 있는게 아닌데 다 합쳐지니 거의 빅뱅급 시너지를 이루는...

493 이름 없음 (150451E+64)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1:58

[절망적인 사태라도 이겨낸다. 간단히 말해서 정신승리법이다.]

Oh.....

494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2:06

다 참치들의 부덕이지......

495 이름 없음 (483581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2:24

>>491 이제 1000으로 어빌리티 기능 추가 안되는걸로 아는데?

496 이름 없음 (417957E+58)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2:28

스킬 앵커가 나쁘다.

497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2:40

아이의 꿈도 그거잖아. 꿈에 매달리는 거.

어쩌다 이리 된 거야......

498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2:48

@ 캡틴 그런데 힐을 걸어줄때 인체에 대해 더 잘아니 힐 효과가 올라가나요?

499 이름 없음 (9333154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2:57

>>497

전부 앵커가 나빠!! (쾅)

500 이름 없음 (8813572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3:27

그래. 내가 바로 망상과 아이의 꿈을 앵커했다!!!!!

501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3:27

>>498 그런 게 어디 있씁니까

502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3:37

데스요네ㅐ

503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3:59

>>495 어빌리티 개조 시스템 다시 들어왔잖아? 한 어빌당 2번

504 이름 없음 (4757237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4:05

앨리스가 너무 슬픈 아이가 되어버렸다...

505 이름 없음 (9333154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4:50

>>500

(인기척 죽이기 앵커한 참치)

506 이름 없음 (483581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4:55

>>503 리얼리? 기억해둬야 겠군.

507 이름 없음 (0134836E+6)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5:08

>>500 마인드 컨트롤을 앵커함(...)

508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5:39

>>506 지금 적용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위에 캡틴이 올려주신 시트 봐바 거기 룰 있어

509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5:55

여하튼 일단 올라올 게 올라 왔고... 이제 예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테이터스 강화. 실버즈 레일리가 준 260P 중 대부분, 혹은 전부가 스테이터스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2. 어빌리티 및 스킬 강화. 주인공이 지니고 있는 포인트로 동료들을 강화합니다. 1번에서 포인트가 남는다면 그것도 씁니다.

이걸 이따가 처리할지 나중에 처리할지는 좀 고민해 보기로 하고.

510 이름 없음 (417566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6:18

밥먹고 돌아왔습니다

511 이름 없음 (483581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6:44

>>508 그렇군 땡큐한 참치다.

512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7:54

흐음. 어떡할까. 한 번에 다 처리하자니 시간 걸릴 거 같으니...

513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9:12

한번에 처리하려면 복잡하니 2번에 나눠서 받으시는게 어떨까요? 일단 받은 포인트 먼저 처분해버리고 그 다음 저희가 가진 포인트 사용하는

514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0:59:55

>>513 그런데 이것도 캡틴진행에 괜한 참견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515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1:00:03

에라. 일단 시작합시다.

516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1:00:14

나보다도 내공이 훨씬 높으신데

517 실업희망자◆zb1wG8Cj56 (1483813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1:02:05


                         ┌──────┐
                         │::::::::::::::::::::::::::::::::│
                         │::::::::::::::::::::::::::::::::│
                         │::::::::::::::::::::::::::::::::│
                         │::::::::::::::::::::::::::::::::│
                         └──────┘


                           ┌───┐
                           │::::::::::::::::│
                           │::::::::::::::::│
                           └───┘


                             ┌─┐
                             │ :: │
                             └─┘


                               ┌┐
                               └┘


                                   □

                               ・

518 이름 없음 (6713599E+5)

2018-03-18 (내일 월요일) 21:03:06

일단 의료지식 스킬은 힐에 적용안되고.

519 이름 없음 (483581E+63)

2018-03-18 (내일 월요일) 21:03:40

>>518 약제조 가능하지 않을까?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