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03335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3-14 22:15:44 - 2018-03-17 20:24:59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2:15: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뭔가 적고 싶은 게 없네.

83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18:58

에리어 서치, 휩쓰는 쇠사슬. 둘로 갑니다.

84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19:04

아마 가속은 효과가 처음부터 사기니까 dex 뻥튀기로 바뀔것 같고 그후 랭크업시 행동횟수 증가 붙으려나?

85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19:17

어 에리어 내꺼걸렸네 럭키

86 이름 없음 (058535E+60)

2018-03-14 (水) 23:19:20

어 예아 간만에 내 앵커야

87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19:27

레이더인가아....

88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19:32

축하해요!

89 이름 없음 (5093978E+6)

2018-03-14 (水) 23:19:41

>>84 효과가 행동횟수 증가만 있다면 가능한걸로 알아. 물론 최소 C랭이겠지만

90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19:53

>>84 확률적으로 행동횟수 증가...같은게 아니었을까
안걸렸지만

91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19:57

이것은 의외로 레인저의 특색을 보이는 페이트이군.

92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20:51

 [어빌리티]
 〔트랜스폼 (액티브 / D랭크)〕: 변신하는 것으로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어빌리티.
  = 차후 작성.
 〔에리어 서치 (액티브 / D랭크)〕: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색적 시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차후 데이터 작성.
 〔휩쓰는 쇠사슬 (액티브 / D랭크)〕: 어디선가 수많은 쇠사슬을 소환해 인근을 휩쓸거나 구속하는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어빌리티.
  = 차후 데이터 작성.

로 가고.

93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21:10

여기서의 정답은 자기것이 안걸렸으면 나중에 넣고 싶다면 가끔 오는 1000을 지르라는것이당!

94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21:50

어라, 근데 마리아 트랜스폼이랑 페이트 트랜스폼이랑 플레이버 텍스트가 다르네

95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21:55

이제 스킬 타임!

96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21:55

이제 스킬 시트다!

97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23:01

 [스킬]
 〔 ( / 4Lv)〕:
 〔 ( / 3Lv)〕:
 〔 ( / 2Lv)〕:
 〔 ( / 1Lv)〕:
 〔 ( / 1Lv)〕:

다음은 스킬. 교육 및 학습, 훈련 등을 통해 후천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술'을 말하며, 초인적인 능력이 절대 아닙니다. 어빌리티하고 혼동하지 마십시오.

@스킬 이름(사용 능력치): 스킬 설명.
@검술(DEX): 검을 잘 사용하는 방법.

같은 식으로 앵커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양식이 틀리거나 잡설이 섞이면 미접수. 재접수 받지 않습니다.

한 명 당 한 번 앵커, 11시 28분까지.

98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24:32

@체술(DEX): 몸을 잘 사용하는 방법.

99 이름 없음 (3161799E+6)

2018-03-14 (水) 23:24:58

@미세관찰(INT):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100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25:34

참치들아 그런데 지난번에 나왔지만 양식 잘지켜 벌써 틀린 참치 나왔어 끝에 마침표 붙여야해

101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25:49

@다중사고(INT): 한번에2가지 관점에서 사고할수있는스킬 스킬에 추리라던지 생각추측관련스킬이있을시 보정

102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26:01

@심리학(INT):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103 이름 없음 (058535E+60)

2018-03-14 (水) 23:26:30

@집중 관찰(INT) : 오감 중 네 가지 감각을 최소화시키고 한 가지 감각에만 집중하는 기술. 상당히 고난이도의 집중이 요구된다.

104 이름 없음 (9183697E+7)

2018-03-14 (水) 23:26:35

@반론(INT):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때 반문-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105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26:43

?! 마침표까지 붙여야 하나(일단 붙이긴 했는데

106 이름 없음 (1175121E+6)

2018-03-14 (水) 23:26:43

@밤기술의 달인 (CON):: 모두가 아는 그것 청소년은 알면 안됩니다.

107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26:52

>>100 거기까지는 안 따집니다.

108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27:26

크게 보는 건 @, 기술명, 사용 능력치, 효과. 이거니까.

점 하나까지 사소하게 따지면 서로가 피곤하니까 거기까지는 큰 기대 안 합니다.

109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27:48

그렇다고 해서 저거 지켰다고 양식을 아예 대놓고 날리면 안 받아 주지만.

110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27:49

>>105 지난번에 한번 마침표에 관련된 양식이 있어서 그런데 이번에는 괜찮다고 하시니 다행이네

111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27:49

@효율적 사고방식(INT)0: 여러가지 생각을 효율적으로 사고처리하는 교육을 받아 습득한 기술.

112 이름 없음 (9183697E+7)

2018-03-14 (水) 23:27:52

>>106 어잌ㅋㅋ

113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28:05

@전투기술(STR):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114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28:12

>>111앗 아아...

115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28:18

>>110 그건 '마침표까지 복붙'하라는 게 양식이니까

116 이름 없음 (8948127E+6)

2018-03-14 (水) 23:28:30

@집중력(INT) :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117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29:02

>>111 아아.....이런 안타까운 결과가....

118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29:13

여기까지. 집계해 옵니다.

>>111의 경우는 오타 정도니까 통과.

119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29:34

아 다중사고 INT관련스킬에 보정이라 쓸걸그랬나...

120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29:38

다행

121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29:47

>>118 고마워...

122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30:13

과연 밤기술의 달인은 통과될 것인가.

123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30:27

꽤나 지식판정 스킬이 많네?

124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31:28

>>123 인트 중심 캐릭터니까

125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32:59

@체술(DEX): 몸을 잘 사용하는 방법.
@미세관찰(INT):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다중사고(INT): 한번에2가지 관점에서 사고할수있는스킬 스킬에 추리라던지 생각추측관련스킬이있을시 보정
@심리학(INT):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집중 관찰(INT) : 오감 중 네 가지 감각을 최소화시키고 한 가지 감각에만 집중하는 기술. 상당히 고난이도의 집중이 요구된다.
@반론(INT):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때 반문-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밤기술의 달인 (CON):: 모두가 아는 그것 청소년은 알면 안됩니다.
@효율적 사고방식(INT)0: 여러가지 생각을 효율적으로 사고처리하는 교육을 받아 습득한 기술.
@전투기술(STR):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집중력(INT) :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dice 1 10. = 10
.dice 1 9. = 4
.dice 1 8. = 2
.dice 1 7. = 4
.dice 1 6. = 6

126 이름 없음 (5093978E+6)

2018-03-14 (水) 23:33:25

어 음어

127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33:36

@집중력(INT) :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심리학(INT):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미세관찰(INT):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반론(INT):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때 반문-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전투기술(STR):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128 이름 없음 (5093978E+6)

2018-03-14 (水) 23:33:51

다행히 밤기술은 걸리지 않았다(안도)

129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34:11

집중력, 심리학, 미세관찰 반론 전투기술

130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34:24

뭔가 로빈후드가 되가는느낌이다.

131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34:27

내꺼만 혼자 STR 기반이야...

132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34:33

전투기술인가. 원작과는 달리 근접캐가 되는건가?

133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34:54

아니다, 스킬 하나로 근접캐가 될 리는 없지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