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03335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3-14 22:15:44 - 2018-03-17 20:24:59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2:15: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뭔가 적고 싶은 게 없네.

134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34:59

@집중력(INT) :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심리학(INT):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미세관찰(INT):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반론(INT):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때 반문-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전투기술(STR):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4lv: .dice 1 5. = 4
3lv: .dice 1 4. = 4
2lv: .dice 1 3. = 1

나머지 2개는 1Lv.

135 이름 없음 (9183697E+7)

2018-03-14 (水) 23:35:06

오, 나의 것이 걸렸나.

136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35:21

전투기술이 높다!

137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35:54

전투기술 STR 기반 3레벨 무엇

138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36:13

앨리스스킬에서 밤기술걸리면 어떤의미론액재료려나...

139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36:41

>>138은팔찌가 스스로 날아올 삘이다.

140 이름 없음 (3161799E+6)

2018-03-14 (水) 23:37:02

>>138 은팔찌 야메

141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37:16

@캡틴 만약에 앨리스 스킬앵커에 밤기술의 달인(...)이 앵커된다면 받아주시나요?

142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37:38

전투기술은 싸울때 명중이나 회피에 다른것들에 힘 보정치 더해주는거려나?

143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37:39

▼────────────────────────────────────────▼

 [프로파일]
 성명: 페이트 테스타로사.
 연령: 17세. 2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 0K.

 [스테이터스]
 【STR: 8 (2)】 / 【DEX: 6 (2)】 / 【INT: 7 (2)】 / 【CON: 6 (2)】
 【HP: 80 (80)】 / 【SP: 60 (60)】
 명중: / 회피:
 공격력: / 방어력:
 기타:

 [어빌리티]
 〔트랜스폼 (액티브 / D랭크)〕: 변신하는 것으로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어빌리티.
  = 차후 작성.
 〔에리어 서치 (액티브 / D랭크)〕: 지역을 탐색 하는 어빌리티.
  = 랭크가 올라갈수록 색적 범위 증가, 색적 시 자신 혹은 자신 세력의 위치, 적 세력의 위치나 강함 등을 알 수 있다. 차후 데이터 작성.
 〔휩쓰는 쇠사슬 (액티브 / D랭크)〕: 어디선가 수많은 쇠사슬을 소환해 인근을 휩쓸거나 구속하는 등의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어빌리티.
  = 차후 데이터 작성.

 [스킬]
 〔반론 (INT / 4Lv)〕: 타인이 내린 잘못된 결론, 이상한 의견을 내놓았을때 반문-반론하여 올바른 해답으로 나아가도록 돕는다.
 〔전투기술 (STR / 3Lv)〕: 싸움에 필요한 기술들의 집대성. 사용자의 임기응변에 따라 얼마든지 응용가능.
 〔집중력 (INT / 2Lv)〕: 무언가에 집중해 그것을 유지하는 정신적인 능력.
 〔심리학 (INT / 1Lv)〕: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관계에 큰 도움이 된다.
 〔미세관찰 (INT / 1Lv)〕: 그냥 넘어가기 쉬운 작은 변화를 알아차리는 기술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성스러운 로켓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사진이나 그림 등을 담아 목에 거는 장신구. 외견에는 성스러운 느낌의 조각이 양각 되어 있다.
  = INT+1.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

정리 결과.

144 이름 없음 (9183697E+7)

2018-03-14 (水) 23:37:50

경찰 아저씨 여기에요

145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37:52

>>141 앨리스는 안 받습니다.

146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38:33

원작처럼 전천후 올라운더로 키워도 나쁠 거 같지는 않은데.

147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38:41

이 어장이 절단나면 참치들 손해인데 어째서 저런 앵커를 앨리스에게 넣으려고 하는가......

148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38:51

모모코에게 밤기술의 달인 넣어서 밤 행동에 보정 넣을 수 있나

149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39:13

트랩퍼로써의 가능성이 조금은 보인다.

150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39:20

다음. 앨리스 받겠습니다.

151 이름 없음 (058535E+60)

2018-03-14 (水) 23:40:01

밤기술의 달인을 앨리스에게 넣으려는 건 그만두자 (떨림)

152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0:24

앨리스 공략 난이도를 한층 올려주는 스킬이 생각났다.

153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0:46

 [어빌리티]
 〔힐링 ( / C랭크)〕:
  =
 〔자바워크 ( / D랭크)〕:
  =
 〔크툴루 신화 주문 (액티브 / B랭크)〕:
  =
 〔허언 미확정 ( / 랭크)〕:
  =
 〔 ( / D랭크)〕:
  =

저 보기 편하라고 한꺼번에 올렸지만 보실 건 하나입니다. 맨 밑에 비어 있는 D랭크 어빌리티 앵커.

@어빌리티 이름(액티브 or 패시브): 어빌리티 내용. 효과를 적으려면 적어도 무방하나 적용 여부는 제가 결정합니다.

양식이 안 지켜지거나 잡설이 섞이면 미접수이며 재접수 없습니다.

한 분 당 한 번 앵커, 11시 45분까지.

154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1:52

그나저나 어장초창기땐 아이온의눈이나 허무의마석 가능한가했지만 캡틴이사기라서 무리라했는데 지금와서 보면 허무의마석이니 아이온의눈이니 인과력과비교하면 그따위로보이기시작했다....

155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2:30

>>154 아이온의 눈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이능력 중 하나입니다.

156 이름 없음 (5093978E+6)

2018-03-14 (水) 23:42:37

>>154 (아이온의 눈이랑 허무의 마석이 무엇인지 모름)

157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2:48

그리고 인과력 빼면 아직도 사기 맞지.

158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2:54

@떨어진 샛별(액티브):황금처럼 빛나는 눈이 지켜본다면 상대의 시간은 멈추고 공간은 어긋나리라.(시간계 공간계 하나씩만 발동가능 시공간계 불가)

159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3:10

>>156 게임 11eyes 에서 나오는 이능력들. 스포일러 덩어리이므로 요주의.

160 이름 없음 (058535E+60)

2018-03-14 (水) 23:43:28

@재구축 (액티브) : 주변 아군들의 상처 부위를 벌렸다가 다시금 재구축하는 어빌리티. 피해를 입은 아군은 추가적으로 HP가 감소하지만 다음 피시전자의 턴에 많은 양의 HP를 회복한다.

161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3:35

일단 시공간계는 아니라고 설정했는데 받아주시려나...?

162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43:49

@ 어린 공주(패시브): 전투시 dex, int ,con이 n% 상승한다.

163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3:52

@벽의허신(패시브):모든 정보를 받아들이고, 처리하여, 자신을 포함한 환경을 자신에게 적절하게 조작한다.
이어빌리티는 INT와 어빌리티랭크에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164 이름 없음 (4140701E+6)

2018-03-14 (水) 23:44:09

@엔젤 헤일로(패시브) : 그녀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 천사를 닮은 소녀인가.
어빌리티를 보유한 대상을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아군에게 HP/SP 지속 회복 및 스테이터스 버프.
및 범위 내 아군의 수에 따라 본인이 받는 피해 감소

165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44:10

@어빌리티 슬롯(액티브):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166 이름 없음 (5093978E+6)

2018-03-14 (水) 23:44:16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하여 날린다. 적에게 명중하면 디버프를 건다

167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44:43

허무의 마석은 옛적에 있었던 액재료 이벤트에 들어가있지

168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4:56

>>164 더블 크로스인가.

169 이름 없음 (110701E+67)

2018-03-14 (水) 23:45:16

@썩어들어가는 자 (액티브): 발동시 강력한 저주 능력을 사용해 적에게 극도의 고통과 절망을 선사한다.

170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45:32

>>164어드밴스드 블레싱?!

171 이름 없음 (8948127E+6)

2018-03-14 (水) 23:45:44

@대마도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를 어빌리티화한 능력. 자신의 int를 n% 상승.

172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6:04

여기까지.

173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6:40

아 그러고보니 에인헤야르나영령소환 같은 어빌리티를 만들어 1인군단만드는것도재밌을것같다....

174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7:08

@떨어진 샛별(액티브):황금처럼 빛나는 눈이 지켜본다면 상대의 시간은 멈추고 공간은 어긋나리라.(시간계 공간계 하나씩만 발동가능 시공간계 불가)
@재구축 (액티브) : 주변 아군들의 상처 부위를 벌렸다가 다시금 재구축하는 어빌리티. 피해를 입은 아군은 추가적으로 HP가 감소하지만 다음 피시전자의 턴에 많은 양의 HP를 회복한다.
@ 어린 공주(패시브): 전투시 dex, int ,con이 n% 상승한다.
@벽의허신(패시브):모든 정보를 받아들이고, 처리하여, 자신을 포함한 환경을 자신에게 적절하게 조작한다.
이어빌리티는 INT와 어빌리티랭크에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엔젤 헤일로(패시브) : 그녀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 천사를 닮은 소녀인가.
어빌리티를 보유한 대상을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아군에게 HP/SP 지속 회복 및 스테이터스 버프.
및 범위 내 아군의 수에 따라 본인이 받는 피해 감소
@어빌리티 슬롯(액티브):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하여 날린다. 적에게 명중하면 디버프를 건다
@썩어들어가는 자 (액티브): 발동시 강력한 저주 능력을 사용해 적에게 극도의 고통과 절망을 선사한다.
@대마도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를 어빌리티화한 능력. 자신의 int를 n% 상승.

.dice 1 9. = 6

175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7:22

어빌리티 슬롯.

176 이름 없음 (0786688E+6)

2018-03-14 (水) 23:47:23

시럽 캡틴, 하나 문의해도 됩니까

177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47:23

>>173 에인헤야르면 발키리?

178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47:26

어..?내거 걸린건가

179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7:30

>>176 말씀하세요.

180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7:36

어빌리티슬롯이네

181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7:49

어빌리티 슬롯인가.

182 이름 없음 (0786688E+6)

2018-03-14 (水) 23:48: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8214/

이 어장에서 진행중인 미니 이벤트에 어장주 본인이 등장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아, 그냥 대리만 빌려주시면 되는 일입니다만…。

183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8:45

 [어빌리티]
 〔힐링 ( / C랭크)〕:
  =
 〔자바워크 ( / D랭크)〕:
  =
 〔크툴루 신화 주문 (액티브 / B랭크)〕:
  =
 〔허언 미확정 ( / 랭크)〕:
  =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차후 밸런스 조절.

일단 이렇게 확정 내고 만일 허언 참치가 허언 빼면 나머지 하나는 재앵커 받는 걸로.

184 이름 없음 (4140701E+6)

2018-03-14 (水) 23:48:51

어빌리티 슬롯인가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