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103335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3-14 22:15:44 - 2018-03-17 20:24:59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2:15:44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49823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702495/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뭔가 적고 싶은 게 없네.

155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2:30

>>154 아이온의 눈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이능력 중 하나입니다.

156 이름 없음 (5093978E+6)

2018-03-14 (水) 23:42:37

>>154 (아이온의 눈이랑 허무의 마석이 무엇인지 모름)

157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2:48

그리고 인과력 빼면 아직도 사기 맞지.

158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2:54

@떨어진 샛별(액티브):황금처럼 빛나는 눈이 지켜본다면 상대의 시간은 멈추고 공간은 어긋나리라.(시간계 공간계 하나씩만 발동가능 시공간계 불가)

159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3:10

>>156 게임 11eyes 에서 나오는 이능력들. 스포일러 덩어리이므로 요주의.

160 이름 없음 (058535E+60)

2018-03-14 (水) 23:43:28

@재구축 (액티브) : 주변 아군들의 상처 부위를 벌렸다가 다시금 재구축하는 어빌리티. 피해를 입은 아군은 추가적으로 HP가 감소하지만 다음 피시전자의 턴에 많은 양의 HP를 회복한다.

161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3:35

일단 시공간계는 아니라고 설정했는데 받아주시려나...?

162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43:49

@ 어린 공주(패시브): 전투시 dex, int ,con이 n% 상승한다.

163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3:52

@벽의허신(패시브):모든 정보를 받아들이고, 처리하여, 자신을 포함한 환경을 자신에게 적절하게 조작한다.
이어빌리티는 INT와 어빌리티랭크에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164 이름 없음 (4140701E+6)

2018-03-14 (水) 23:44:09

@엔젤 헤일로(패시브) : 그녀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 천사를 닮은 소녀인가.
어빌리티를 보유한 대상을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아군에게 HP/SP 지속 회복 및 스테이터스 버프.
및 범위 내 아군의 수에 따라 본인이 받는 피해 감소

165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44:10

@어빌리티 슬롯(액티브):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166 이름 없음 (5093978E+6)

2018-03-14 (水) 23:44:16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하여 날린다. 적에게 명중하면 디버프를 건다

167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44:43

허무의 마석은 옛적에 있었던 액재료 이벤트에 들어가있지

168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4:56

>>164 더블 크로스인가.

169 이름 없음 (110701E+67)

2018-03-14 (水) 23:45:16

@썩어들어가는 자 (액티브): 발동시 강력한 저주 능력을 사용해 적에게 극도의 고통과 절망을 선사한다.

170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45:32

>>164어드밴스드 블레싱?!

171 이름 없음 (8948127E+6)

2018-03-14 (水) 23:45:44

@대마도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를 어빌리티화한 능력. 자신의 int를 n% 상승.

172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6:04

여기까지.

173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6:40

아 그러고보니 에인헤야르나영령소환 같은 어빌리티를 만들어 1인군단만드는것도재밌을것같다....

174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7:08

@떨어진 샛별(액티브):황금처럼 빛나는 눈이 지켜본다면 상대의 시간은 멈추고 공간은 어긋나리라.(시간계 공간계 하나씩만 발동가능 시공간계 불가)
@재구축 (액티브) : 주변 아군들의 상처 부위를 벌렸다가 다시금 재구축하는 어빌리티. 피해를 입은 아군은 추가적으로 HP가 감소하지만 다음 피시전자의 턴에 많은 양의 HP를 회복한다.
@ 어린 공주(패시브): 전투시 dex, int ,con이 n% 상승한다.
@벽의허신(패시브):모든 정보를 받아들이고, 처리하여, 자신을 포함한 환경을 자신에게 적절하게 조작한다.
이어빌리티는 INT와 어빌리티랭크에따라 효과가 달라진다
@엔젤 헤일로(패시브) : 그녀는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인가, 천사를 닮은 소녀인가.
어빌리티를 보유한 대상을 중심으로 일정 범위 내에 있는 아군에게 HP/SP 지속 회복 및 스테이터스 버프.
및 범위 내 아군의 수에 따라 본인이 받는 피해 감소
@어빌리티 슬롯(액티브):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열쇠(액티브): 만능키(물리)를 소환하여 날린다. 적에게 명중하면 디버프를 건다
@썩어들어가는 자 (액티브): 발동시 강력한 저주 능력을 사용해 적에게 극도의 고통과 절망을 선사한다.
@대마도사의 지혜(패시브) : 대마법사의 지혜를 어빌리티화한 능력. 자신의 int를 n% 상승.

.dice 1 9. = 6

175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7:22

어빌리티 슬롯.

176 이름 없음 (0786688E+6)

2018-03-14 (水) 23:47:23

시럽 캡틴, 하나 문의해도 됩니까

177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47:23

>>173 에인헤야르면 발키리?

178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47:26

어..?내거 걸린건가

179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7:30

>>176 말씀하세요.

180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7:36

어빌리티슬롯이네

181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7:49

어빌리티 슬롯인가.

182 이름 없음 (0786688E+6)

2018-03-14 (水) 23:48: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1038214/

이 어장에서 진행중인 미니 이벤트에 어장주 본인이 등장해주실 수 있겠습니까

아, 그냥 대리만 빌려주시면 되는 일입니다만…。

183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8:45

 [어빌리티]
 〔힐링 ( / C랭크)〕:
  =
 〔자바워크 ( / D랭크)〕:
  =
 〔크툴루 신화 주문 (액티브 / B랭크)〕:
  =
 〔허언 미확정 ( / 랭크)〕:
  =
 〔어빌리티 슬롯 (액티브 / D랭크)〕: 조건을 충족한 플레이어의 동의를 받고 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를 '슬롯'에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 등록조건: 호감도 n 이상 시 등록 가능. 슬롯 1개당 어빌리티 1개 등록 가능. 이 어빌리티의 랭크보다 같거나 낮은 어빌리티 등록.
  = 최대 슬롯 a개 등록 가능.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차후 밸런스 조절.

일단 이렇게 확정 내고 만일 허언 참치가 허언 빼면 나머지 하나는 재앵커 받는 걸로.

184 이름 없음 (4140701E+6)

2018-03-14 (水) 23:48:51

어빌리티 슬롯인가아......

185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49:01

>>177 오버로드의 샤르티아 스킬같이 분신만들어서 같이 싸우는스킬...이때분신은 아군포함으로해야겠지만...

186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49:24

@캡틴 그러고보니 성법기에 환상수와 붉은 안개는 날아간건가요?

187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49:36

꼭 될 줄 모르고 넣으면 된단 말이지

188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49:50

>>182 사양하겠습니다.

189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49:52

>>186 유니크화 ㄱㄱ

190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49:58

>>185 샤르티아 컨셉이 뱀파이어 발키리인건 알았지만 분신술이 에인헤야르 였다니... 꽤나 깨는구만.

191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50:02

>>186 안 들어갔습니다.

192 이름 없음 (0786688E+6)

2018-03-14 (水) 23:50:07

>>188 알겠습니다

193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50:28

보통 1000이 너프 당하면 그겁니다. 어빌리티, 혹은 아이템 랭크에 맞지 않는 거.

194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50:56

 [스킬]
 〔 ( / 4Lv)〕:
 〔 ( / 4Lv)〕:
 〔 ( / 4Lv)〕:
 〔 ( / 4Lv)〕:
 〔 ( / 4Lv)〕:

다음은 스킬. 교육 및 학습, 훈련 등을 통해 후천적으로 배울 수 있는 '기술'을 말하며, 초인적인 능력이 절대 아닙니다. 어빌리티하고 혼동하지 마십시오.

@스킬 이름(사용 능력치): 스킬 설명.
@검술(DEX): 검을 잘 사용하는 방법.

같은 식으로 앵커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양식이 틀리거나 잡설이 섞이면 미접수. 재접수 받지 않습니다.

한 명 당 한 번 앵커, 11시 55분까지.

195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50:58

유니크가 된다면 들어가는 걸까요..

196 실업희망자◆zb1wG8Cj56 (784964E+62)

2018-03-14 (水) 23:51:12

>>195 경우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197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51:20

>>190 뱀파이어 발퀴리가아니라 뱀파이어 성바퀴.

198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51:51

5레벨 4개가 아니었던건가? 졸려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199 이름 없음 (8195746E+7)

2018-03-14 (水) 23:51:56

@심리학(INT):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이해하는 학문. 인간과 관련한 판정에 보정.

200 이름 없음 (4140701E+6)

2018-03-14 (水) 23:52:27

@사교술(INT) : 다른 사람들과 원활하게 교류하고 사회에 섞여들어가는 기술.

201 이름 없음 (6042506E+6)

2018-03-14 (水) 23:52:29

@의료지식(INT): 인체를 치료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지식.

202 이름 없음 (6840867E+6)

2018-03-14 (水) 23:52:35

@마인드 컨트롤(INT): 상처받은 아이가 칭잔받기 위해 마음을 속이는 기술을 연습한 것. 천재소녀답게 효과는 대단히 훌륭했기에 누구도 소녀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203 이름 없음 (47175E+62)

2018-03-14 (水) 23:53:18

@인심조작(INT):상대방의 성격 사상등을 파악하여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작하는스킬.

204 이름 없음 (058535E+60)

2018-03-14 (水) 23:53:26

@인기척 죽이기(DEX) : 최대한 남들에게 들키지 않고 걷는 방법이나, 숨소리를 최대한 작게 내는 방법 등등의 지식.

205 이름 없음 (3274522E+6)

2018-03-14 (水) 23:54:14

@병렬의식(INT): 타고난 천재성으로 의식을 분리시켜 각각의 의식에게 역할을 맡겨 어빌리티등의 행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된다.
ex)어빌리티 사용시 sp의 소모 및 sp를 더 많이 소모하여 어빌리티의 효과 상승.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