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0498237>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3)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3-08 17:37:07 - 2018-03-11 11:58:4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7:37:07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제 괜찮다. 왜냐고? 내가 왔다.(아무 말

84 이름 없음 (8743442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19:54

데이터가 폭풍처럼 몰아친다.

85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19:59

[1. 초기 데이터.]
▼────────────────────────────────────────▼

 [프로파일]
 성명: 미사카 미코토.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6 (2)】 / 【DEX: 4 (1)】 / 【INT: 4 (1)】 / 【CON: 5 (1)】
 【HP: 60 (60)】 / 【SP: 50 (50)】

 [어빌리티]
 〔전격 조작 (액티브 / B랭크)〕: 스스로 전격을 발전 시키거나 전격을 다뤄 공격하는 등, 전격을 쓸 수 있다.
 = 발전기 급 전력을 발전하거나 조작 할 수 있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공격에 사용 시 3SP 당 +(INT 기본치*5) 근거리 대미지. 원거리는 *3. STR 보정은 없다.
 〔자기장 조작 (액티브 / C랭크)〕: 자기장을 조작한다. 자기장을 이용해 금속을 조작할 수 있게 된다. 사철을 응축해 무기로 쓰거나,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 자기장을 조작한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사용 시 15SP 소비.
 〔전자안 (액티브 / D랭크)〕: 전기의 흐름이나 이동을 볼수있고 그 의미를 이해한다.
 = 시야에 전기의 흐름이 보이나 아직 볼 수 있는 건 미약. 사용 시 10SP 소비.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심호흡 (INT / 4Lv)〕: 심리적 불안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전투 중에 피로를 덜 느낀다.
 〔약선 (INT / 4Lv)〕: 몸이 건강해지는 요리에 능숙하다.
 〔전자기학 전공 (INT / 2Lv)〕: 고등학생주제에 대학원 레벨의 전자기학을 취미로 익히고 있다.
 〔접골 (DEX / 1Lv)〕: 생물의 뼈나 근육을 비틀어 제압할 수 있는 기술. 다만 원래는 빠진 뼈 등을 맞추기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치료도 된다.
 〔서바이벌 요리 (INT / 1Lv)〕: 자연 그대로의 재료로 요리를 만드는데 능숙한 스킬. 익숙해지면 익숙해 질 수록 현대 도구가 필요 없다.

▲────────────────────────────────────────▲



[2. 최신 데이터.]
▼────────────────────────────────────────▼

 [프로파일]
 성명: 미사카 미코토.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 0K.

 [스테이터스]
 【STR: 6 (2)】 / 【DEX: 4 (1)】 / 【INT: 4 (1)】 / 【CON: 5 (1)】
 【HP: 60 (60)】 / 【SP: 50 (50)】
 명중: 0 / 회피: 0
 공격력: +20 / 방어력: +10
 기타: 없음

 [어빌리티]
 〔전격 조작 (액티브 / B랭크)〕: 스스로 전격을 발전 시키거나 전격을 다뤄 공격하는 등, 전격을 쓸 수 있다.
  = 발전기 급 전력을 발전하거나 조작 할 수 있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 공격에 사용 시 3SP 당 근거리 대미지+(INT 보정치×5), 원거리 대미지+(INT 보정치×3). 사용 시 STR 보정은 없다.
 〔자기장 조작 (액티브 / C랭크)〕: 자기장을 조작한다. 자기장을 이용해 금속을 조작할 수 있게 된다. 사철을 응축해 무기로 쓰거나,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 자기장을 조작한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사용 시 15SP 소비.
 〔전자안 (액티브 / D랭크)〕: 전기의 흐름이나 이동을 볼수있고 그 의미를 이해한다.
  = 시야에 전기의 흐름이 보이나 아직 볼 수 있는 건 미약.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심호흡 (INT / 4Lv)〕: 심리적 불안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전투 중에 피로를 덜 느낀다.
 〔약선 (INT / 4Lv)〕: 몸이 건강해지는 요리에 능숙하다.
 〔전자기학 전공 (INT / 2Lv)〕: 고등학생주제에 대학원 레벨의 전자기학을 취미로 익히고 있다.
 〔접골 (DEX / 1Lv)〕: 생물의 뼈나 근육을 비틀어 제압할 수 있는 기술. 다만 원래는 빠진 뼈 등을 맞추기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치료도 된다.
 〔서바이벌 요리 (INT / 1Lv)〕: 자연 그대로의 재료로 요리를 만드는데 능숙한 스킬. 익숙해지면 익숙해질수록 현대 도구가 필요 없다.

 [장비]
 〔컴파운드 보우 (무기 / 노멀 / 양손)〕: 보통의 활과 다르게 시위에 줄이 여러 가닥이 있는 특이한 활.
  = 원거리. 공격력+20. 공격 시마다 화살 1개 소비.
 〔코끼리 가죽으로 만든 레더 아머 (방어구 / 노멀 / 몸)〕: 코끼리 가죽으로 제작 되었다. 제작에 희생 되었을 코끼리에게 명복을 빌도록 하자.
  = 방어력+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



[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없음.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미사카 미코토, '컴파운드 보우', '코끼리 가죽으로 만든 레더 아머' 획득.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없음.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2. 전격 조작 어빌리티는 밸런스 수정 버전.

86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0:04

[1. 초기 데이터.]
▼────────────────────────────────────────▼

 [프로파일]
 성명: 냐루코.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8 (2)】 / 【DEX: 4 (1)】 / 【INT: 4 (1)】 / 【CON: 4 (1)】
 【HP: 80 (80)】 / 【SP: 40 (40)】

 [어빌리티]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랜덤박스 (액티브 / D랭크)〕: 랜덤박스를 만들며 나오는 내용물은 완전 랜덤.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다. 여는 것은 다른 사람도 할 수 있으며 여는 사람에 따라 내용물에 차이가 생긴다.
 = 매일 dice 1 2개의 랜덤박스를 생성한다. 사용 시 10SP 소비.
 〔혼돈의 존재 (액티브 / D랭크)〕: 존재 자체가 혼돈의 존재. 그 혼돈은 자신의 행동에도 적용 된다.
 = 전투 1회 당 자신의 주사위 굴림에 -3에서 +3 사이의 주사위 눈 추가. 이걸로 결과가 1 이하가 된 경우 펌블 처리. 사용 시 10SP 소비.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변장술 (DEX / 3Lv)〕: 그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변장을 할 수 있다.
 〔협상의 대가 (INT / 2Lv)〕: 거래나 협상과 같은 모든 대화 행위에서 우위를 점하는 기술.
 〔예리한 눈초리 (INT / 1Lv)〕: 타인의 선의/호의와 악의/적의를 쉽게 분별할 수 있다.
 〔be폭력주의 (INT / 1Lv)〕: 문명의 마하트마 간디에게 감명의 받아 깨달은 마음가짐. 전투와 무력쪽에 보정.

▲────────────────────────────────────────▲



[2. 최신 데이터.]
▼────────────────────────────────────────▼

 [프로파일]
 성명: 냐루코.
 연령: 16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 0K.

 [스테이터스]
 【STR: 8 (2)】 / 【DEX: 4 (1)】 / 【INT: 4 (1)】 / 【CON: 4 (1)】
 【HP: 80 (80)】 / 【SP: 40 (40)】
 명중: 0 / 회피: 0
 공격력: +2 / 방어력: +5
 기타: 없음.

 [어빌리티]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랜덤박스 (액티브 / B랭크)〕: 랜덤박스를 만들며 나오는 내용물은 완전 랜덤.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다. 여는 것은 다른 사람도 할 수 있으며 여는 사람에 따라 내용물에 차이가 생긴다.
  = 매일 dice 2 3개의 랜덤박스를 생성한다. 확률 소폭 증가. 사용 시 20SP 소비.
  =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사용 가능. 행동 횟수 소비 시 랜덤박스 개수+1.
 〔혼돈의 존재 (액티브 / D랭크)〕: 존재 자체가 혼돈의 존재. 그 혼돈은 자신의 행동에도 적용 된다.
  = 전투 1회 당 자신의 주사위 굴림에 -3에서 +3 사이의 주사위 눈 추가. 이걸로 결과가 1 이하가 된 경우 펌블 처리.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변장술 (DEX / 3Lv)〕: 그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변장을 할 수 있다.
 〔협상의 대가 (INT / 2Lv)〕: 거래나 협상과 같은 모든 대화 행위에서 우위를 점하는 기술.
 〔예리한 눈초리 (INT / 1Lv)〕: 타인의 선의/호의와 악의/적의를 쉽게 분별할 수 있다.
 〔be폭력주의 (INT / 1Lv)〕: 문명의 마하트마 간디에게 감명의 받아 깨달은 마음가짐. 전투와 무력쪽에 보정.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



[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냐루코, '랜덤박스(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없음.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없음.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87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0:10

[1. 초기 데이터.]
▼────────────────────────────────────────▼

 [프로파일]
 성명: 카시와자키 세나.
 연령: 17세. 2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P.

 [스테이터스]
 【STR: 5 (1)】 / 【DEX: 6 (2)】 / 【INT: 5 (1)】 / 【CON: 4 (1)】
 【HP: 50 (50)】 / 【SP: 40 (40)】

 [어빌리티]
 〔다재다능 (패시브 / C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 +3.
 〔워터 엑스퍼트 (액티브 / D랭크)〕: 물을 조종하는 초능력. 이 능력이 강해지면 나중에는 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 물을 조종한다. 정밀한 컨트롤은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친구가 갖고 싶어! (액티브 / D랭크)〕: 자신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능력. 자신과 적대적이지 않는 사람의 위치와 이름을 알 수 있다.
 = 자신에게 우호적인 상대를 찾아낸다. 적의 감지는 아직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이걸 알면 친구가 생길까? (INT / 4Lv)〕: 친구를 얻기 위해 여러 분야에 손을 뻗었던 흔적.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지식을 가지고 있다. 얼마나 아는지는 다이스.
 〔요리 (INT / 4Lv)〕: 프로 요리사에 가까운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다.
 〔이건 먹을 수 있는거다! (INT / 1Lv)〕: 야생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는 데에 보정.

▲────────────────────────────────────────▲



[2. 최신 데이터.]
▼────────────────────────────────────────▼

 [프로파일]
 성명: 카시와자키 세나.
 연령: 17세. 2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0P / 0K.

 [스테이터스]
 【STR: 5 (1)】 / 【DEX: 6 (2)】 / 【INT: 5 (1)】 / 【CON: 4 (1)】
 【HP: 50 (50)】 / 【SP: 40 (40)】
 명중: 0 / 회피: 0
 공격력: +1 / 방어력: +10
 기타: 없음

 [어빌리티]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10.
 〔워터 엑스퍼트 (액티브 / D랭크)〕: 물을 조종하는 초능력. 이 능력이 강해지면 나중에는 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 물을 조종한다. 정밀한 컨트롤은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친구가 갖고 싶어! (액티브 / D랭크)〕: 자신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능력. 자신과 적대적이지 않는 사람의 위치와 이름을 알 수 있다.
  = 자신에게 우호적인 상대를 찾아낸다. 적의 감지는 아직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이걸 알면 친구가 생길까? (INT / 4Lv)〕: 친구를 얻기 위해 여러 분야에 손을 뻗었던 흔적.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지식을 가지고 있다. 얼마나 아는지는 다이스.
 〔요리 (INT / 4Lv)〕: 프로 요리사에 가까운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다.
 〔이건 먹을 수 있는거다! (INT / 1Lv)〕: 야생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는 데에 보정.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가죽 신발 (방어구 / 노멀 / 기타)〕: 가죽으로 만들어진 신발. 기존 신발보다 내구성이 튼튼하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란제리 아머 (방어구 / 매직 / 몸)〕: 여성용 란제리 아머. 갑옷으로서 효과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노출이 많지만 효과는 발군.
  = 방어력+20, 여성이 착용하고 남성에게 커뮤니티 판정 시 판정에 +3.

▲────────────────────────────────────────▲



[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카시와자키 세나, '다재다능(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카시와자키 세나, '란제리 아머', '가죽 신발' 획득.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없음.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2. 다재다능 소폭 상향.

88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0:22

찾아보아라 같은? ㅋㅋㅋ

89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0:27

페이트, 앨리스, 렌은 차후에 따로 제작 들어갑니다.

90 이름 없음 (0697169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0:52

멋모르고 데이터로 이 대기실 참여하면 살짝 아프겠다

91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1:18

>>82 예? 그게 무슨 뜻이신지.

92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2:00

▼────────────────────────────────────────▼

 [개요]
 아지트 명: 서바이벌 부실.
 아지트 소유주: '주인공'.
 아지트 크기: 중(中, 9/10).
 아지트 위치: 본관 2층.
 아지트 개요: '서바이벌 부'의 거점. 원래는 빈 교실인 걸 '학생회'로부터 받은 것이며 현재 서바이벌 부의 부실로 쓰이고 있다.

 [보관품 (9 / 10)]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도구 / 레어)〕: 거리 제한 없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차원문을 만드는 장치.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이라면 자유로이 이동 할 수 있다. 단, 사용자가 가 보지 못 한 곳은 갈 수 없다.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을 '좌표'로 설정이 가능하다. 좌표가 등록 되어 있다면 그 장소에 가 보지 못 한 다른 사용자들도 그 곳으로 향할 수 있다.
  = 좌표 현황(2/5): 도로테아의 던전, 실버즈 레일리의 집.
 〔리리아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사과 모양의 루비가 박힌 반지. 보석 겉면에 "I have made this ring for Lyria" -Adol christin- 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 차후 데이터 상세 설정.
 〔제작용 소재*5 (소재 / 노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소재.
  = 노멀 아이템을 만들 때 사용 된다.
 〔제작용 소재*3 (소재 / 노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소재.
  = 노멀 아이템을 만들 때 사용 된다.
 〔갓 핸드 (방어구 / 매직 / 기타)〕: 헤라클레스의 사자 가죽. 뛰어난 아이템이나 대부분의 능력이 봉인된 상태다.
  = 방어구+20.

 〔식량 전용 가방 (도구 / 노멀)〕: 식량만을 잔뜩 비축할 수 있는 가방. 최대 50끼를 비축할 수 있다.
  = 과일 17끼, 도스팡고의 고기 8끼, 식량 17끼.

 ※ 식량 전용 가방에 보관 되어 있는 음식.
 〔과일*17 (식량 / 노멀)〕: 평범한 과일. 사과 맛 비슷하게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도스팡고의 고기*5 (식량 / 노멀)〕: 도스팡고의 고기. 구워 먹으면 삼겹살 비슷한 맛이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식량*17 (식량 / 노멀)〕: 칼로리 메이트 등을 비롯한 식량. 먹을 수는 있으나 맛은 보장하지 않는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 학생회에 넘어갈 것.
 〔도스팡고의 뼈*5 (소재 / 노멀)〕: 도스팡고의 뼈. 단단해서 무기로 만들 수 있고 그대로도 사용 할 수 있다.
  = 그대로 사용 시 공격력+10, 둔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 / 한손으로 변경). 소재로서 사용 할 수도 있으나 경우에 따라 공격력이 달라진다.
 〔도스팡고의 뼈*5 (소재 / 노멀)〕: 도스팡고의 뼈. 단단해서 무기로 만들 수 있고 그대로도 사용 할 수 있다.
  = 그대로 사용 시 공격력+10, 둔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 / 한손으로 변경). 소재로서 사용 할 수도 있으나 경우에 따라 공격력이 달라진다.
 〔도스팡고의 해머 (무기 / 레어 / 양손)〕: 도스팡고의 엄니로 만들어진 해머. 파괴력은 굉장하나 그만큼 무겁고 다루기 힘들다.
  = 명중-5, 대미지+65. STR 10 이상 사용 가능.

 ※ 그 외에 준비해야 할 것.
 〔도도블랑고의 사체〕: 나중에 정하기.

▲────────────────────────────────────────▲

[1. 아지트 개요]
1. 아지트가 나타났습니다. 아지트 中 규모는 인원 10명, 보관품 10개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2. 보관품에서 같은 이름의 소재, 식량은 최대 5개까지 한 칸에 넣을 수 있습니다.

[2. 업데이트 내역]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주인공, '과일' 10개 획득.
= 아이템: 주인공, '도스팡고의 엄니' 1개, '도스팡고의 가죽' 1개, '도스팡고의 뼈' 10개, '도스팡고의 고기' 20개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식량' 3끼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간이 소독약'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과일' 24개, '식량' 14개 획득. 토요코 모모코, 유즈키 유카리 오후 탐색 결과.
= 아이템: 서바이벌 부, '제작용 소재(화살 촉)' 7개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란제리 아머', '1회용 공간이동장치'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강철창', '가죽 신발', '서바이벌 캠핑 세트', '천도 복숭아'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강철 창', '스케일 아머' 사용.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의 제안.
= 아이템: 서바이벌 부, '컴파운드 보우', '스케일 아머', '제작용 소재(소재 1종류)'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소소한 행운의 반지', '여성용 사슬 갑옷', '코끼리 가죽으로 만든 레더 아머', '맥가이버 칼', '성스러운 로켓', '역동하는 대지의 귀걸이' 획득.
= 아이템: 서바이벌 부, '사과 모양의 루비가 박힌 반지' 획득. 1000 적용(55-2어장).
= 아이템: 서바이벌 부, '갓 핸드' 획득.

◆식량 소비
○2018년 3월 7일.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5끼 소모. 도스팡고의 고기 5끼 소모.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7끼 소모. 도스팡고의 고기 7끼 소모.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8끼 소모. 과일 8끼 소모.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9끼 소모. 과일 9끼 소모.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아지트는 크게 손 본 것 없음. 표기 되어 있는대로 참조.
2. 학생회에게 넘길 아이템 따로 분류. 차후 이에 관해 언급.
3. 업데이트 내역을 같이 공개는 하나 어장주인 내가 보기 좋으라고 정리한 것이기에 참치들에 대한 배려 일절 없음. 위키에 올리는 건 자유이나 혼선이 있을 수 있음.
4. 학생회에 넘길 것, 그 외에 준비해야 할 것은 차후 상의 예정.

93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2:04

>>91 인과력 설명에 c랭크에서 b랭크 상승에 필요 스택수가 22라고 적혀있어요!

94 이름 없음 (627532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2:32

누에에에

95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2:34

아. 오타다. 22가 아니라 2입니다.

96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3:03

그래가지고 한번 찾아보아라! 이스터에그를 ㅋㅋㅋㅋㅋㅋ

97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3:26

인과력 부분 오타 나 있네. 잠시만요.

인과력 부분은 재수정해서 올리니 위키참치는 그 부분만 따로 복사해 주세요.

98 이름 없음 (627532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3:53

세계는 바야흐로 대 플레이어 시대(아무말)

99 이름 없음 (6982677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6:40

2. 13일차 오후 타임에 상점에서 사용한 것들은 그대로 유지. 상점 씬 재앵커 받을 예정.

오오 재앵커다 오오

100 이름 없음 (848719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7:01

정정. 난 죽었다.
하지만 돕지는 말아주세요. 수정 중에 충돌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101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7:16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102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7:46

내가 말했지. 좀 죽을 거라고.(...)

103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8:08

혹시 모르니 적어 둡시다.

위키 정리는 위키참치 한 명에게 맡겨 둡시다.

104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29:12

◆토요코 모모코.
○최후의 일선: 주인공을 위해서 움직인다.
 - 주인공이 필히 죽을 일격을 받을 시, '토요코 모모코'가 같은 파티에 있으면 토요코 모모코가 대신 죽는다.
= 3일차 저녁. 호감도+4. 호감도: 대(+8).
※ 호감도 시스템이 정립 되지 않았을 때.
= 7일차 오전. 호감도+1. 호감도: 대(+9).
= 8일차 밤. 호감도+1. 호감도: 대(+9, 1/5).

그리고 대충 이런 것도 준비 되어 있기는 한데 이건 다음 시간에.(...)

105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0:26

@ 캡틴 그런데 쿠루미는 정령의 가호에 포함안되는건가요? 아이템이라서 제외?

106 이름 없음 (0896791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1:21

너서리를 넣고야 말게쓰

107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2:00

일단 비비랑 호무라 마유는 정령이 아니고

108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2:07

>>105 차후에 언급드릴 정령 장비 시스템 관련입니다.

대충 골자만 말씀 드리자면

1. 정령은 정령의 가호가 없는 한 무조건 장비에 인챈트 시켜야 한다.
2. 정령의 가호가 없는 한 정령 장비는 한 명 당 하나만 소지할 수 있다.

이런 거.

109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2:43

>>107 그 셋도 죄다 정령 취급 합니다.

110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2:54

그런데 정령의 가호에 4명까지인데 그러면 a2로 오르면 1000으로 정령2명 더 풀릴 가능성있나? 아니면 그냥 진행상으로 얻어야 할려나?

111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4:42

아 인챈트 된 정령은 정령의 가호 능력에 포함안시키는건가?

112 이름 없음 (7104204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5:00

오늘까지 캡틴없으면 고3답게 시험지의 저편으로 사라질 생각이었는데..

113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5:17

>>112

114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5:26

오늘 연재 쉬면 되나

115 이름 없음 (848719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5:38

마리아가 또 마리나라고 적혔다(...)

116 이름 없음 (7104204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5:57

그런 관계로 연재하기 전까지 금식공부 시작합니당

117 이름 없음 (0402136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6:01

흐음...무명을 빨리 올려야...

118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6:30

@ 캡틴 그런데 정령의 가호에 4명까지 적용할수 있다고 적혀있는데 그러면 차후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다시 정령얻을 가능성은 열린건가요?

119 이름 없음 (370762E+58)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7:14

>>115 마리화나(소근)

120 이름 없음 (0896791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7:42

우리 남은 정령이 호무라랑 록슈터던가.

121 실업희망자◆zb1wG8Cj56 (9304992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8:33

밥!!!!!

122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8:38

@ 캡틴 그리고 마유의 경우에 행동을 도울수 있다고 하는데 이게 전투중에 한 행동에 마유의 힘으로 능력 보정치를 가산시킬수 있나요?

123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9:18

>>120 호무라는 시트에 적혀있어

124 이름 없음 (848719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39:38

데이터를 위키에 올릴 때마다 생각합니다.
들여쓰기 문법은 나쁜 문명.

125 이름 없음 (7053415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41:39

오늘 캡틴이 연재 쉬면 내가 연재해야 하니까 안 돼. (단호)

126 이름 없음 (627532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42:13

>>125 둘다 하면 된다(아무말)

127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45:56

그런데 에리스의 경우에 특대찍기가 쉬운게 아닌데 범위가 18-20인게 약간 아쉽다. 물론 밸런스상 어쩔수 없겠지만... 크리 남발 가능성이 있으니

128 이름 없음 (7053415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46:52

>>126

그건 안 돼! (야인시대 이정재 풍)

129 이름 없음 (0783195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48:20

록슈터를 아론다이트와 합쳐볼까... 흐음...

130 이름 없음 (848719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49:48

@어라, 냐루코 빠루랑 소소한 행운의 반지 갖고있지 않았던가?

131 이름 없음 (0783195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49:53

파워인플레로 인해 록슈터가 밀려나버렸다.(...)

132 이름 없음 (6620611E+5)

2018-03-08 (거의 끝나감) 19:52:55

그러네 냐루코 빠루는 모르겠지만 반지가 증발했네... 이게 다 수많은 데이터의 폐해....

133 이름 없음 (8487199E+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56:51

https://namu.wiki/diff/'%EB%8B%B9%EC%8B%A0'%EC%9D%98%20%ED%95%99%EA%B5%90%EB%8A%94%20%EC%9D%B4%EC%84%B8%EA%B3%84%EC%97%90%EC%84%9C%20%EC%83%9D%EC%A1%B4%ED%95%98%EB%8A%94%20%EB%AA%A8%EC%96%91%EC%9E%85%EB%8B%88%EB%8B%A4./%EB%93%B1%EC%9E%A5%EC%9D%B8%EB%AC%BC?rev=161&oldrev=160

134 이름 없음 (497589E+66)

2018-03-08 (거의 끝나감) 19:56:56

우어어어어 캡틴 돌아오셨나요!?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