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제 괜찮다. 왜냐고? 내가 왔다.(아무 말
[어빌리티] 〔전격 조작 (액티브 / B랭크)〕: 스스로 전격을 발전 시키거나 전격을 다뤄 공격하는 등, 전격을 쓸 수 있다. = 발전기 급 전력을 발전하거나 조작 할 수 있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공격에 사용 시 3SP 당 +(INT 기본치*5) 근거리 대미지. 원거리는 *3. STR 보정은 없다. 〔자기장 조작 (액티브 / C랭크)〕: 자기장을 조작한다. 자기장을 이용해 금속을 조작할 수 있게 된다. 사철을 응축해 무기로 쓰거나,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 자기장을 조작한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사용 시 15SP 소비. 〔전자안 (액티브 / D랭크)〕: 전기의 흐름이나 이동을 볼수있고 그 의미를 이해한다. = 시야에 전기의 흐름이 보이나 아직 볼 수 있는 건 미약. 사용 시 10SP 소비.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심호흡 (INT / 4Lv)〕: 심리적 불안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전투 중에 피로를 덜 느낀다. 〔약선 (INT / 4Lv)〕: 몸이 건강해지는 요리에 능숙하다. 〔전자기학 전공 (INT / 2Lv)〕: 고등학생주제에 대학원 레벨의 전자기학을 취미로 익히고 있다. 〔접골 (DEX / 1Lv)〕: 생물의 뼈나 근육을 비틀어 제압할 수 있는 기술. 다만 원래는 빠진 뼈 등을 맞추기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치료도 된다. 〔서바이벌 요리 (INT / 1Lv)〕: 자연 그대로의 재료로 요리를 만드는데 능숙한 스킬. 익숙해지면 익숙해 질 수록 현대 도구가 필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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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신 데이터.] ▼────────────────────────────────────────▼
[어빌리티] 〔전격 조작 (액티브 / B랭크)〕: 스스로 전격을 발전 시키거나 전격을 다뤄 공격하는 등, 전격을 쓸 수 있다. = 발전기 급 전력을 발전하거나 조작 할 수 있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 공격에 사용 시 3SP 당 근거리 대미지+(INT 보정치×5), 원거리 대미지+(INT 보정치×3). 사용 시 STR 보정은 없다. 〔자기장 조작 (액티브 / C랭크)〕: 자기장을 조작한다. 자기장을 이용해 금속을 조작할 수 있게 된다. 사철을 응축해 무기로 쓰거나,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다. = 자기장을 조작한다. 사용 방식은 앵커 나름. 사용 시 15SP 소비. 〔전자안 (액티브 / D랭크)〕: 전기의 흐름이나 이동을 볼수있고 그 의미를 이해한다. = 시야에 전기의 흐름이 보이나 아직 볼 수 있는 건 미약.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심호흡 (INT / 4Lv)〕: 심리적 불안에서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전투 중에 피로를 덜 느낀다. 〔약선 (INT / 4Lv)〕: 몸이 건강해지는 요리에 능숙하다. 〔전자기학 전공 (INT / 2Lv)〕: 고등학생주제에 대학원 레벨의 전자기학을 취미로 익히고 있다. 〔접골 (DEX / 1Lv)〕: 생물의 뼈나 근육을 비틀어 제압할 수 있는 기술. 다만 원래는 빠진 뼈 등을 맞추기 위한 기능이기 때문에 치료도 된다. 〔서바이벌 요리 (INT / 1Lv)〕: 자연 그대로의 재료로 요리를 만드는데 능숙한 스킬. 익숙해지면 익숙해질수록 현대 도구가 필요 없다.
[장비] 〔컴파운드 보우 (무기 / 노멀 / 양손)〕: 보통의 활과 다르게 시위에 줄이 여러 가닥이 있는 특이한 활. = 원거리. 공격력+20. 공격 시마다 화살 1개 소비. 〔코끼리 가죽으로 만든 레더 아머 (방어구 / 노멀 / 몸)〕: 코끼리 가죽으로 제작 되었다. 제작에 희생 되었을 코끼리에게 명복을 빌도록 하자. = 방어력+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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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없음.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미사카 미코토, '컴파운드 보우', '코끼리 가죽으로 만든 레더 아머' 획득.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없음.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2. 전격 조작 어빌리티는 밸런스 수정 버전.
[어빌리티]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랜덤박스 (액티브 / D랭크)〕: 랜덤박스를 만들며 나오는 내용물은 완전 랜덤.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다. 여는 것은 다른 사람도 할 수 있으며 여는 사람에 따라 내용물에 차이가 생긴다. = 매일 dice 1 2개의 랜덤박스를 생성한다. 사용 시 10SP 소비. 〔혼돈의 존재 (액티브 / D랭크)〕: 존재 자체가 혼돈의 존재. 그 혼돈은 자신의 행동에도 적용 된다. = 전투 1회 당 자신의 주사위 굴림에 -3에서 +3 사이의 주사위 눈 추가. 이걸로 결과가 1 이하가 된 경우 펌블 처리. 사용 시 10SP 소비.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변장술 (DEX / 3Lv)〕: 그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변장을 할 수 있다. 〔협상의 대가 (INT / 2Lv)〕: 거래나 협상과 같은 모든 대화 행위에서 우위를 점하는 기술. 〔예리한 눈초리 (INT / 1Lv)〕: 타인의 선의/호의와 악의/적의를 쉽게 분별할 수 있다. 〔be폭력주의 (INT / 1Lv)〕: 문명의 마하트마 간디에게 감명의 받아 깨달은 마음가짐. 전투와 무력쪽에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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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신 데이터.] ▼────────────────────────────────────────▼
[어빌리티]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랜덤박스 (액티브 / B랭크)〕: 랜덤박스를 만들며 나오는 내용물은 완전 랜덤. 좋은것도 있고 나쁜것도 있다. 여는 것은 다른 사람도 할 수 있으며 여는 사람에 따라 내용물에 차이가 생긴다. = 매일 dice 2 3개의 랜덤박스를 생성한다. 확률 소폭 증가. 사용 시 20SP 소비. =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사용 가능. 행동 횟수 소비 시 랜덤박스 개수+1. 〔혼돈의 존재 (액티브 / D랭크)〕: 존재 자체가 혼돈의 존재. 그 혼돈은 자신의 행동에도 적용 된다. = 전투 1회 당 자신의 주사위 굴림에 -3에서 +3 사이의 주사위 눈 추가. 이걸로 결과가 1 이하가 된 경우 펌블 처리.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변장술 (DEX / 3Lv)〕: 그 누구도 알아채지 못할 변장을 할 수 있다. 〔협상의 대가 (INT / 2Lv)〕: 거래나 협상과 같은 모든 대화 행위에서 우위를 점하는 기술. 〔예리한 눈초리 (INT / 1Lv)〕: 타인의 선의/호의와 악의/적의를 쉽게 분별할 수 있다. 〔be폭력주의 (INT / 1Lv)〕: 문명의 마하트마 간디에게 감명의 받아 깨달은 마음가짐. 전투와 무력쪽에 보정.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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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냐루코, '랜덤박스(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없음.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없음.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어빌리티] 〔다재다능 (패시브 / C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에 +3. 〔워터 엑스퍼트 (액티브 / D랭크)〕: 물을 조종하는 초능력. 이 능력이 강해지면 나중에는 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 물을 조종한다. 정밀한 컨트롤은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친구가 갖고 싶어! (액티브 / D랭크)〕: 자신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능력. 자신과 적대적이지 않는 사람의 위치와 이름을 알 수 있다. = 자신에게 우호적인 상대를 찾아낸다. 적의 감지는 아직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이걸 알면 친구가 생길까? (INT / 4Lv)〕: 친구를 얻기 위해 여러 분야에 손을 뻗었던 흔적.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지식을 가지고 있다. 얼마나 아는지는 다이스. 〔요리 (INT / 4Lv)〕: 프로 요리사에 가까운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다. 〔이건 먹을 수 있는거다! (INT / 1Lv)〕: 야생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는 데에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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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신 데이터.] ▼────────────────────────────────────────▼
[어빌리티] 〔다재다능 (패시브 / B랭크)〕: 전체적으로 재능이 있어 다재다능하다. = 모든 행위 판정+10. 〔워터 엑스퍼트 (액티브 / D랭크)〕: 물을 조종하는 초능력. 이 능력이 강해지면 나중에는 물을 만들어 낼 수도 있다. = 물을 조종한다. 정밀한 컨트롤은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친구가 갖고 싶어! (액티브 / D랭크)〕: 자신과 친구가 될 수 있는 상대를 찾는 능력. 자신과 적대적이지 않는 사람의 위치와 이름을 알 수 있다. = 자신에게 우호적인 상대를 찾아낸다. 적의 감지는 아직 불가능. 사용 시 10SP 소비.
[스킬] 〔이걸 알면 친구가 생길까? (INT / 4Lv)〕: 친구를 얻기 위해 여러 분야에 손을 뻗었던 흔적. 다양한 분야에 대해 지식을 가지고 있다. 얼마나 아는지는 다이스. 〔요리 (INT / 4Lv)〕: 프로 요리사에 가까운 요리 솜씨를 가지고 있다. 〔이건 먹을 수 있는거다! (INT / 1Lv)〕: 야생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을 찾는 데에 보정.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가죽 신발 (방어구 / 노멀 / 기타)〕: 가죽으로 만들어진 신발. 기존 신발보다 내구성이 튼튼하다. = 방어력+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란제리 아머 (방어구 / 매직 / 몸)〕: 여성용 란제리 아머. 갑옷으로서 효과가 의심스러울 정도로 노출이 많지만 효과는 발군. = 방어력+20, 여성이 착용하고 남성에게 커뮤니티 판정 시 판정에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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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카시와자키 세나, '다재다능(패시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개요] 아지트 명: 서바이벌 부실. 아지트 소유주: '주인공'. 아지트 크기: 중(中, 9/10). 아지트 위치: 본관 2층. 아지트 개요: '서바이벌 부'의 거점. 원래는 빈 교실인 걸 '학생회'로부터 받은 것이며 현재 서바이벌 부의 부실로 쓰이고 있다.
[보관품 (9 / 10)]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도구 / 레어)〕: 거리 제한 없이 원하는 곳으로 갈 수 있는 차원문을 만드는 장치.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이라면 자유로이 이동 할 수 있다. 단, 사용자가 가 보지 못 한 곳은 갈 수 없다. = 사용자가 한 번 가 본 곳을 '좌표'로 설정이 가능하다. 좌표가 등록 되어 있다면 그 장소에 가 보지 못 한 다른 사용자들도 그 곳으로 향할 수 있다. = 좌표 현황(2/5): 도로테아의 던전, 실버즈 레일리의 집. 〔리리아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사과 모양의 루비가 박힌 반지. 보석 겉면에 "I have made this ring for Lyria" -Adol christin- 라는 글귀가 적혀 있다. = 차후 데이터 상세 설정. 〔제작용 소재*5 (소재 / 노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소재. = 노멀 아이템을 만들 때 사용 된다. 〔제작용 소재*3 (소재 / 노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소재. = 노멀 아이템을 만들 때 사용 된다. 〔갓 핸드 (방어구 / 매직 / 기타)〕: 헤라클레스의 사자 가죽. 뛰어난 아이템이나 대부분의 능력이 봉인된 상태다. = 방어구+20.
〔식량 전용 가방 (도구 / 노멀)〕: 식량만을 잔뜩 비축할 수 있는 가방. 최대 50끼를 비축할 수 있다. = 과일 17끼, 도스팡고의 고기 8끼, 식량 17끼.
※ 식량 전용 가방에 보관 되어 있는 음식. 〔과일*17 (식량 / 노멀)〕: 평범한 과일. 사과 맛 비슷하게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도스팡고의 고기*5 (식량 / 노멀)〕: 도스팡고의 고기. 구워 먹으면 삼겹살 비슷한 맛이 난다. 먹을 수 있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식량*17 (식량 / 노멀)〕: 칼로리 메이트 등을 비롯한 식량. 먹을 수는 있으나 맛은 보장하지 않는다. = 사용 시 식량 1끼 분 효과.
※ 학생회에 넘어갈 것. 〔도스팡고의 뼈*5 (소재 / 노멀)〕: 도스팡고의 뼈. 단단해서 무기로 만들 수 있고 그대로도 사용 할 수 있다. = 그대로 사용 시 공격력+10, 둔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 / 한손으로 변경). 소재로서 사용 할 수도 있으나 경우에 따라 공격력이 달라진다. 〔도스팡고의 뼈*5 (소재 / 노멀)〕: 도스팡고의 뼈. 단단해서 무기로 만들 수 있고 그대로도 사용 할 수 있다. = 그대로 사용 시 공격력+10, 둔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 / 한손으로 변경). 소재로서 사용 할 수도 있으나 경우에 따라 공격력이 달라진다. 〔도스팡고의 해머 (무기 / 레어 / 양손)〕: 도스팡고의 엄니로 만들어진 해머. 파괴력은 굉장하나 그만큼 무겁고 다루기 힘들다. = 명중-5, 대미지+65. STR 10 이상 사용 가능.
※ 그 외에 준비해야 할 것. 〔도도블랑고의 사체〕: 나중에 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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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지트 개요] 1. 아지트가 나타났습니다. 아지트 中 규모는 인원 10명, 보관품 10개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2. 보관품에서 같은 이름의 소재, 식량은 최대 5개까지 한 칸에 넣을 수 있습니다.
◆식량 소비 ○2018년 3월 7일.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5끼 소모. 도스팡고의 고기 5끼 소모.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7끼 소모. 도스팡고의 고기 7끼 소모.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8끼 소모. 과일 8끼 소모. = 식량: 서바이벌 부, 개인 식량 소모. 9끼 소모. 과일 9끼 소모.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아지트는 크게 손 본 것 없음. 표기 되어 있는대로 참조. 2. 학생회에게 넘길 아이템 따로 분류. 차후 이에 관해 언급. 3. 업데이트 내역을 같이 공개는 하나 어장주인 내가 보기 좋으라고 정리한 것이기에 참치들에 대한 배려 일절 없음. 위키에 올리는 건 자유이나 혼선이 있을 수 있음. 4. 학생회에 넘길 것, 그 외에 준비해야 할 것은 차후 상의 예정.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한다. 파티원에게도 재굴림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토요코 모모코. ○최후의 일선: 주인공을 위해서 움직인다. - 주인공이 필히 죽을 일격을 받을 시, '토요코 모모코'가 같은 파티에 있으면 토요코 모모코가 대신 죽는다. = 3일차 저녁. 호감도+4. 호감도: 대(+8). ※ 호감도 시스템이 정립 되지 않았을 때. = 7일차 오전. 호감도+1. 호감도: 대(+9). = 8일차 밤. 호감도+1. 호감도: 대(+9,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