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제 괜찮다. 왜냐고? 내가 왔다.(아무 말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C랭크)〕: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한 챕터 당 1회 사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C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을 주변으로 반경 10m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좋은 남자다 (패시브 / C랭크)〕: 남성 한정으로 왠지 모르게 사이가 나빠지지 않는다. = 커뮤니티 시 남성 캐릭터에 대한 악영향 감소. 〔무궁의 무련 (패시브 / C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한다.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총 5개의 아이템이 들어간다. 〔학생용 소도구〕: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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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신 데이터.] ▼────────────────────────────────────────▼
[어빌리티] 〔인과력 (액티브 / A랭크)〕: 원인과 결과, 인과를 다룰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또한, '그들'의 목을 칠 수 있는 유일한 칼날이다. = 현재 1단계. 인과력 스택 5개. 스택을 사용하여 이하의 능력 사용 가능하다.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스택 1개에 주사위 3개를 굴려 제일 높은 것을 채택하며 파티원에게도 사용이 가능하다. 1회의 판정에 1회 사용 가능. = 스택을 1개 소비하여 1000보다 약한 현실 개변(자유 앵커)이 가능하다. = 스택을 소비하여 해당 전투(혹은 해당 행동 타임) 동안 어빌리티의 일시적 랭크 업이 가능해진다. 스택의 사용량은 다음과 같다. ※ C랭크까지는 단계 당 스택 1개, C랭크에서 B랭크는 스택 22, B랭크에서 A랭크는 스택 3개 사용. 〔무궁의 무련 (패시브 / B랭크)〕: 심기체의 완전한 합일로 무의 극한을 끌어올리는 능력. = 전투 시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1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HP는 상승하지 않는다. = 쌍수무기(각각의 손에 한손 무기를 하나씩 들고 동시에 사용하는 것: 무기를 사용한 공격에 양손에 든 무기 2개의 모든 능력치를 합쳐 공격) 가능. 〔짐승의 직감 (패시브 / B랭크)〕: 기온이나 온도의 미미한 변화, 지자기 혹은 해류의 변화, 지진 등의 재해나 다가오는 위험을 예측 할 수 있는 야생의 감. = 자신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십자가 1칸(상하좌우) 내에서 변화가 생기면 감지. 〔하렘왕 오라 (패시브 / C랭크)〕: 남녀노소 불문하고 휘어 잡아버리는 마성의 오오라. = 행동 횟수 소비로 캐릭터를 만날 시 호감도+1(호감도: 중부터는 미적용), 호감도가 깎일 상황이어도 호감도: 소(+3) 밑으로는 내려가지 않는다. 〔힐링 팩터 (패시브 / B랭크)〕: 신체를 회복 시키는 회복 인자. = 매 턴마다 최대 HP, SP의 20%(소수점 이하 올림) 회복,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나이트 오브 아너 (액티브 / B랭크)〕: 잡은 사물의 무기로서의 기능을 강화하며, 무기가 아닌 사물은 무기로 개조된다. = 사용 시 해당 사물에 공격력+50 추가, 방어력+30 추가. 무기가 아닌 것 또한 무기 취급(아이템 종류가 무기로 변경). 사용 시마다 30SP 소비. = 나이트 오브 아너를 사용한 무기에 중첩 가능. 최대 횟수 1회. 〔제왕의 천안 (액티브 / B랭크)〕: 미래를 볼 수 있는 눈. 미래를 본다는 건 대단한 일이지만, 그만큼 주어지는 대가도 크다. = 일상, 혹은 전투 시 사용이 가능. 사용 시 한 번 당 50SP 소비. SP가 부족해도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 시마다 사용자의 시력 소비. = 일상: 특정한 인물 1명의 미래, 혹은 특정한 상황의 미래를 볼 수 있다. 내다 볼 수 있는 미래는 최대 2일 앞. = 전투: 1회의 전투에 1번 사용 가능. 사용 시 dice 1 3턴 간 본인 및 파티원의 명중, 회피 판정치에 +10. 〔정령의 가호 (패시브 / B랭크)〕: 정령의 가호를 받음으로써 자신의 행운을 올리는 어빌리티. 정령의 사랑을 받는 이만이 이 어빌리티를 습득할 수 있다. = 명중+5, 회피+5. 정령 4명 소지 가능. 소지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에리스. = 정령 1명 소지 당 명중과 회피에 +2. 최대 4명까지 중첩 가능(2명 소지, +4). 〔패왕색 패기 (액티브 / D랭크)〕: 만인을 지배하는 패왕이 지니는 패기. 달리 말하자면 패왕의 자질이라고도 할 수 있다. = 전투 중 적 한 명에게 사용 가능. 사용 시 대상의 명중과 회피에 -10. 20SP 소비. 〔어빌리티 1 (액티브 / C랭크)〕: 차후 추가. = 차후 추가. 〔어빌리티 2 (패시브 / D랭크)〕: 차후 추가. = 차후 추가.
[스킬] 〔몸놀림 (DEX / 8Lv)〕: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한다.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회피에 보정. 〔생존기술 (INT / 5Lv)〕: 야생에서 살아남기 위한 지식의 총체. 〔순보 (DEX / 5Lv)〕: 빠르게 달려나가는 스킬. = 전투에서 사용 시 DEX 판정. 결과치 나누기 dice 2 3만큼 공격력에 보정.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파쿠르 (DEX / 7Lv)〕: 도시와 자연환경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장애물들을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이동하는 개인 훈련으로 재빠른 몸놀림을 가능하게 한다. 〔필기 (INT / 4Lv)〕: 보고 들은 것을 적어 기록하는 스킬.
[정령] 〔이자요이 사쿠야 (정령)〕: 시간의 정령. 주인공을 보필하는 든든한 메이드이기도 하다. = 주인공이 지정한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의 조건이나 리스크를 완화한다. = 전투 중 주인공이 지정한 주인공의 어빌리티(혹은 아이템) 1개를 앵커로 지정한 타이밍에 행동 횟수 소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 두 능력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다. 〔에리스 (정령)〕: 행운의 정령. 주인공의 앞길에 자그마한 행운이 깃들길 기원한다. 왠지 모르게 한심한 선배가 있을 것 같다. = 에리스와의 인연(호감도)이 깊어질수록 에리스의 힘이 증가한다. = 에리스의 호감도에 따라 행위 판정 다이스의 크리티컬 범위 상승. 호감도: 대(19~20), 호감도: 특대(18~20). = dice 1 100 다이스의 경우 호감도 수치만큼 다이스 값이 증가한다. +4. ※ 능력 보정치로 추가 되는 건 포함하지 않으며 오로지 굴린 다이스로만 측정.
[장비] 〔아론다이트 (무기 / 레어 / 한손)〕: 기사 란슬롯이 쓰던 검. 본디 성검이라 불리는 검이었으나 스스로 악을 자처한 주인을 따라 마검이 되어버렸다. = 근거리. 명중+6, 공격력+90(90/100). 포인트를 소비해 공격력을 상승 시킬 수 있다. 1P = 공격력 1이며 상한은 100까지. +40P 투자. = 짐승 죽이기: 짐승 및 생체적으로 짐승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용살: 용종 및 생체적으로 용과 관련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거수 사냥: 거대한 적과의 전투 시 명중+1, 공격력+15, 상대의 공격력-15. = 아론다이트 오버로드 추가.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아론다이트에 강력한 절삭력을 지닌 빛을 순환시켜 강력한 공격을 날리는 기술. ※ 최대 100SP까지 한 번에 소모 가능. ※ 근거리 공격: 소모한 SP×3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3턴 간 유지. ※ 원거리 공격: 소모한 SP×1만큼 데미지 추가, 소모한 SP의 1/10의 수치만큼 명중 상승. ※ 한 번의 전투에 최대 1회 사용 가능. 〔문라이트 소드 (무기 / 레어 / 한손)〕: 월광이 깃든 검. 외형은 브로드 소드 정도 크기이며 칼날이 전부 청록색으로 빛나고 있다. = 근거리. 공격력+40,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 〔흑기사의 갑주 (방어구 / 레어 / 몸)〕: 충절을 위해 스스로 악을 자처한 흑기사, 란슬롯의 갑주. 그래서인지 갑주는 검게 변했으나, 그 색은 깨끗한 검은색이다. = 방어력+50. dice 1 10을 굴려 2이하일 시 대미지 완전 무효화. = 성법기: C랭크 이하의 어빌리티를 통한 기습 및 그에 준하는 기습 공격 무효화. 대미지 완전 무효화 효과에 +1. 〔인벤토리 링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전용 아공간과 연결하는 반지. 가지고 있으면 인벤토리라 부르는 아공간이 생긴다. = 사용 조건: 양손으로 들 수 있는 무게, 사람 1명 크기, 총 10개 수납 가능, 생물 수납 불가. = 츠쿠모가미: 아케미 호무라.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턴 소비 없이 인벤토리 링에 존재하는 물품의 즉시 사용 가능, 장비의 즉시 착용 및 교체 가능. = '어빌리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어빌리티: 없음. ※ 자신 혹은 호감도: 중 이상의 플레이어의 어빌리티 등록 가능. 슬롯 하나 당 1회에 한해 발동. ※ 패시브, 액티브 어빌리티 전부 저장 가능하며 발동 시 SP 소비. 패시브는 전투 시작 시, 액티브는 원하는 타이밍에 발동(행동 횟수 소비 없음). = '커뮤니티 슬롯' 생성. 최대 5개. 등록된 커뮤니티: 없음. ※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호감도: 중 이상인 사람들을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이후 각각의 슬롯으로 '인연확장'이나 '인연집중' 중 하나를 발동. ※ 인연확장: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그 대상이나 다른 대상의 능력 기본치 상승. 복수 사용 가능. - 대상의 어느 능력 기본치를 얼마나 올리는지는 사용자가 정하며 올려지는 다른 대상이 꼭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되어 있을 필요는 없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인연집중: 커뮤니티 슬롯에 등록 된 대상의 호감도만큼 사용자의 능력 기본치를 올린다. 복수 사용 가능. - 호감도 1당 원하는 능력 기본치 1을 올릴 수 있다. - 사용 시 사용자와 사용하는 슬롯의 대상의 20SP 사용, 한 타임 간 지속. = 수납 아이템: 간이 소독약, 나침반, 서바이벌 캠핑 세트, 소방용 도끼, 이스테의 노래, 중급 횃불(잔여 사용 횟수 2회) 수납 중.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학생용 소도구, 장도리, 중급 공구가방, 방탄 교복, 페리카 수납 중. 〔학생용 소도구 (도구 / 노멀)〕: 가위나 칼, 공책 등을 모아놓은 학생용 소도구. = 학생용 소도구로 할 수 있는 걸 한다. 자세한 건 앵커. 〔장도리 (무기 / 노멀)〕: 못을 박거나 하는 데 쓰는 작은 망치. 그러나 매우 아프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10. 〔중급 공구가방 (도구 / 노멀)〕: 아버지들이 홈쇼핑에서 충동구매 하는 딱 그 정도의 공구가방. = 중급 공구 도구로 할 수 있는 일을 한다. 자세한 건 앵커. 〔방탄 교복 (방어구 / 매직 / 몸)〕: 특수한 소재로 만들어진 교복. 제작자: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 방어력+20. 〔페리카 (기타 / 매직)〕: 일진회에서 제작한 전용 화폐. 이걸 통해 일진회에게서 이득을 취할 수 있다. = 개당 매직 아이템 1개로 교환, 혹은 그에 준하는 이득 적용 가능. 일진회의 세력 호감도가 증가할 수록 가치 또한 증가한다. 총 5개.
〔간이 소독약 (도구 / 노멀)〕: 상처에 뿌릴 수 있는 간이 소독약. = HP 10 회복. 〔나침반 (도구 / 노멀)〕: 방위를 아는데 사용하는 나침반. = '탐색' 할 때 방위를 헷갈리지 않는다. 〔서바이벌 캠핑 세트 (도구 / 노멀)〕: 서바이벌이나 캠핑에 필요한 도구들이 모여있는 세트. 최대 4인용. = '밤' 시간대에 학교 이외의 곳에서 숙면 시 숙면으로 인한 페널티 없음. 최대 4명 사용 가능. 〔소방용 도끼 (무기 / 매직 / 한손)〕: 소방용으로 쓰는 도끼. 무기로도 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하다. = 근거리. 명중-3, 공격력+20. = 츠쿠모가미: 사쿠마 마유. 이하의 능력을 지니고 있다. ※ 언제나 인간형이나 도끼형으로 변할 수 있지만 전투 능력은 없다. ※ 하루에 세 번 주인공, 혹은 동료의 행동을 도울 수 있고 이때 주인공의 능력 보정치 만큼 그 행동에 가산한다. 한 타임에 1회, 하루 3회 사용 가능. ※ 전투에 이용 불가능, 사쿠마 마유에게 자체 능력치 없음, 사쿠마 마유에게 혼자 행동 지시 불가, 무조건 누군가와 같이 행동. ※ 하루에 한 번은 적어도 주인공과 행동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시 다음 날 사쿠마 마유의 행동 횟수가 1로 줄어들고 강제로 주인공과 행동한다. 〔앤서토커 (도구 / 레어)〕: 질문자의 질문에 대답하는 시스템. 허용선을 넘는 질문에는 대답하지 않으며 스마트폰에 설치 되어 있다. = 얻을 수 있는 질문의 선은 C랭크 1000 범위. 질문이 기각 될 경우 횟수가 소비 되진 않는다. 잔여 횟수 4회. = 인터페이스: BB. 특수효과 '애널라이즈' 사용 가능. ※ 적이 사용자보다 약할 경우: 판정, 행동 횟수 소비 없이 즉시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 적이 사용자와 비슷한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곧바로, 지면 1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적이 사용자보다 강할 경우: INT 판정 대결. 이기면 1턴 경과 후, 지면 2~3턴 경과 후 적의 데이터를 알아낸다. 턴의 경과이므로 행동 횟수 소비는 없다. ※ 사용자의 행동 횟수를 1회 소비하는 것으로 경과 턴 수를 1턴 단축할 수 있다. 〔이스테의 노래 (기타 / 유니크)〕: 시공간에 관한 힘을 얻을 수 있다고 전해지는 마도서. 그러나 그 진위는 알 수 없다. = 정령: 토키사키 쿠루미. = 봉인이 해제 됨에 따라 추가 능력이 주어진다. 봉인 단계: 1단계 해제 / 매개체: 손. ※ 1단계(패시브): 명중+5, 회피+5. ※ 2단계(???): 200P 사용 시 봉인 해제. 〔중급 횃불 (도구 / 노멀)〕: 불을 밝힐 수 있는 횃불. 괜찮은 품질이라 그런지 제법 밝고 오래 쓸 수 있다. = '저녁, 밤'에 있는 시야 페널티 무시. 총 3회(잔여 2회) 사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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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2. 스테이터스 카드(DEX+2)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INT+10. 1000 적용(13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CON+7. 스테이터스 카드(CON 6~10) 사용. = 스테이터스: 주인공, 모든 능력치+3. 1000적용(34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DEX+14, STR, INT, CON+6. 1000 적용(42어장, 48어장, 51-2어장).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 DEX+4, INT+7, CON+6. 오레키 호타로의 플레이어 카드 흡수.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20. 포인트 20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 스테이터스: 주인공, STR+6. 1000 적용(67어장).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10P. = 포인트: 주인공, 학생회에 대한 추리 판정 성공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짐승개 한 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10P 획득. 총 포인트 30P. = 포인트: 주인공, '힐링 팩터(패시브 / E랭크)' 랭크 1단계 상승(E->D). 포인트 10P 사용.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주인공, '나이트 오브 아너(액티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스팡고 1마리 사냥으로 포인트 50P 획득. 총 포인트 5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0P 사용. 총 포인트 0P. = 포인트: 주인공, 도도블랑고를 쓰러뜨려 500P 획득. 총 포인트 500P. = 포인트: 주인공, '포인트 랜덤 쿠폰' 사용. 200P 획득. 총 포인트 700P. = 포인트: 주인공,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포인트 분배. 550P 사용. 총 포인트 150P. 자세한 건 타임 테이블 11일차 밤, 포인트 배분 항목 참조. = 포인트: 주인공, 얀쿡 20마리 사냥. 포인트 200P 획득. - 이 포인트는 무조건 동료에게만 사용할 것으로 얹어 줬음. = 포인트: 주인공, 티가렉스 1마리 사냥. 포인트 1,000P 획득. 총 포인트 1,150P. = 포인트: 주인공, 사카마키 이자요이에게 포인트 100P 지불. 총 포인트 1,050P. = 포인트: 주인공, 'K포인트가 담긴 카드' 사용. 630K 획득. 총 포인트 630K.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200P는 동료에게만 배분 가능한 포인트. 얀쿡을 잡았을 때 지급. 2. 13일차 오후 타임에 상점에서 사용한 것들은 그대로 유지. 상점 씬 재앵커 받을 예정. 3. 아이템 항목이 일부 안 맞는 게 있으나 이는 일부러 그리 해 둔 것. 주인공에게 필요한 건 전부 맞으므로 그리 알 것. 4. 업데이트 내역을 같이 공개는 하나 어장주인 내가 보기 좋으라고 정리한 것이기에 참치들에 대한 배려 일절 없음. 위키에 올리는 건 자유이나 혼선이 있을 수 있음. 5. 주인공이 얻은 '과일', '식량 전용 상자', '도스팡고의 사체',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아지트로 옮김. '도도블랑고의 사체'는 차후 처분 논의.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C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인식을 비틀어 인지하기 힘들게 하는 정도. 사용 시 10SP, 풀지 않으면 1시간 기본 유지. 차후 계속 유지 하려면 5SP씩 소비. 〔구명줄 (액티브 / C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가능하다. = 웨이 포인트 비공개, 웨이 포인트가 있는 칸에 있어야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백 어택 (액티브 / C랭크)〕: 방심한 상대의 등 뒤로 파고들어 치는 공격. 하지만 스텔스를 병행해야 한다. = 사용 시 공격력+20. 스텔스 상대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5SP, 사용 시 스텔스 해제.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대걸레〕: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명중+2. 공격력+3. 〔껌칼〕: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명중-1, 공격력+1. 〔시설 관리실 열쇠〕: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스킬] 〔추적 (INT / 4Lv)〕: 추적할 사람이 남긴 흔적들을 보다 빠르게 조사하고 생각하여 좀 더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안목 (INT / 1Lv)〕: 특이하거나 가치 있는 물건을 판별하는 정도의 스킬. 〔매달리기 (DEX / 1Lv)〕: 천장, 벽 등에 오래, 쉽게 매달릴 수 있게 하는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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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신 데이터.] ▼────────────────────────────────────────▼
[어빌리티] 〔스텔스 (액티브 / B랭크)〕: 상대로부터 자기 자신의 존재를 감추는 어빌리티. 어빌리티가 높아지면 정말로 사라진다. = 시각, 청각, 후각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투명화. 사용 시 20SP, 풀지 않으면 1시간 기본 유지. 차후 계속 유지 하려면 시간 당 10SP씩 소비. = INT 기본치 10 이하인 캐릭터는 탐지 불가. INT 기본치 11 이상, 탐지 계통 어빌리티가 있으면 가능하나 판정 대결 시 토요코 모모코에게 +10 보정. 〔구명줄 (액티브 / B랭크)〕: 일정 거리 내에 '웨이 포인트'를 하나 정해두고 발동 시켜 거기로 순간이동하는 어빌리티. 웨이 포인트는 단 하나만 설정이 가능하다. = 웨이 포인트: 서바이벌 부실, 2칸 내에 웨이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하루 한 번 사용 가능. 〔백 어택 (액티브 / C랭크)〕: 방심한 상대의 등 뒤로 파고들어 치는 공격. 하지만 스텔스를 병행해야 한다. = 사용 시 공격력+20. 스텔스 상대에서 사용 가능, 사용 시 5SP, 사용 시 스텔스 해제.
[스킬] 〔추적 (INT / 4Lv)〕: 추적할 사람이 남긴 흔적들을 보다 빠르게 조사하고 생각하여 좀 더 효과적으로 추적할 수 있다. 〔안목 (INT / 1Lv)〕: 특이하거나 가치 있는 물건을 판별하는 정도의 스킬. 〔매달리기 (DEX / 1Lv)〕: 천장, 벽 등에 오래, 쉽게 매달릴 수 있게 하는 스킬.
[장비]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껌칼 (도구 / 노멀 / 한손)〕: 바닥에 붙은 껌을 떼는데 쓰는 칼. 커터 등처럼 날카롭지는 않으나... = 근거리. 명중-1, 공격력+1. 〔밤하늘의 반지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밤하늘을 담아 만든 것 같은 반지. 착용자의 몸을 날렵하게 해주며 은신에 큰 효과를 준다. = DEX+4, 은신 판정+5(저녁, 밤 시간에는 +10으로 변경). 〔역동하는 대지의 귀걸이 (액세서리 / 노멀 / 기타)〕: 장착자에게 힘을 주는 귀걸이. 소소하지만 도움이 될지도. = SP+10.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대걸레 (무기 / 노멀 / 양손)〕: 청소용 대걸레. 사용 방법에 따라 봉처럼 쓸 수 있다. = 근거리. 명중+2. 공격력+3. 〔시설 관리실 열쇠 (도구 / 매직)〕: 시설 관리실을 여는 열쇠. = 시설 관리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예비 열쇠 뭉치 (도구 / 매직)〕: 학교의 중요 시설들의 예비 열쇠들. 단, 부실은 미포함. = 학교 중요 시설 관련 앵커를 자유로이 가능하게 한다. 〔초능력 연습 3종 세트(1회용) 안경 (액세서리 / 레어 / 기타)〕: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각각 한 번씩 사용 할 수 있게 하는 안경. = 염동력, 투시력, 텔레포트를 SP 소비 없이 한 번씩 사용 가능. 각 초능력은 C랭크 어빌리티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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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토요코 모모코, '스텔스(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어빌리티 카드(랭크+1) 사용. = 어빌리티: 토요코 모모코, '구명줄(액티브 / C랭크)' 랭크 1단계 상승(C->B). 포인트 5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토요코 모모코, '시설 관리실 열쇠' 획득. 1000 적용(4어장). = 아이템: 토요코 모모코, '초능력 연습 장치 3종 세트(1회용) 안경' 1개 획득. = 아이템: 토요코 모모코, '밤하늘의 반지' 획득. 주인공이 가지고 있던 걸 넘김. = 아이템: 토요코 모모코, '역동하는 대지의 귀걸이' 획득.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토요코 모모코, 포인트 15P 획득. 총 포인트 15P.
◆기타 ○2018년 3월 7일. = 없음.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어빌리티] 〔전장의 가호 (액티브 / B랭크)〕: 전장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상대의 능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 사용 시 dice 3 5턴 간 아군 전원의 기본 능력치 50% 상승(소수점 올림). 사용 시 30SP 소비. 〔트랜스폼 (액티브 / C랭크)〕: 전투에 걸맞는 무기와 방어구를 소환한 변신. = 변신 시 명중+4, 회피+4, 대미지+30, 방어력+15. 사용 시 20SP 소비. 전투 한 번 간 유지 가능.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D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하루마다 품질의 질 증가.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목검〕: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대미지+10. 〔〕: = 〔〕: = 〔〕: = 아이템 5개.
[스킬] 스킬 4개.(1Lv, 2Lv, 4Lv, 4L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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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신 데이터.] ▼────────────────────────────────────────▼
[어빌리티] 〔전장의 가호 (액티브 / B랭크)〕: 전장에서 노래를 부름으로써 상대의 능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다. = 사용 시 dice 3 5턴 간 아군 전원의 기본 능력치 50% 상승(소수점 올림). 사용 시 30SP 소비. 〔트랜스폼 (액티브 / C랭크)〕: 전투에 걸맞는 무기와 방어구를 소환한 변신. = 변신 시 명중+4, 회피+4, 대미지+30, 방어력+15. 사용 시 20SP 소비. 전투 한 번 간 유지 가능.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B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행동 횟수 한 번마다 품질의 질이 증가.
[스킬] 〔창술 (DEX / 4Lv)〕: 창을 자유롭게 다루는 스킬. = 창 관련 무기 사용 시 명중+4. 〔손재주 (DEX / 2Lv)〕: 도구나 물건을 만들거나 다루는데 능숙한 스킬. 〔카운셀링 (INT / 1Lv)〕: 동료의 정신적 데미지를 낮춰주는 스킬. 〔재단 (DEX / 1Lv)〕: 의류 제작에 이용할 수 있는 소재로 의류를 제작하는 스킬.
[아이템] 〔학생용 가방(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맥가이버칼 (도구 / 노멀)〕: 정식 명칭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 단도를 포함한 여러 공구가 오밀조밀하게 뭉쳐 있다. = 맥가이버칼로 할 수 있는 여러 작업을 할 수 있다. = 무기로 사용 시: (무기 / 노멀 / 한손), 근거리. 공격력+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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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고블린의 공방(패시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어빌리티 카드(랭크+1), 포인트 20P 사용.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어빌리티 카드(랭크+1)' 획득. = 아이템: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도스팡고의 해머' 제작 완료. = 아이템: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여성용 사슬 갑옷', '맥가이버 칼' 획득.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포인트 20P 획득. 총 포인트 20P. = 포인트: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고블린의 공방(패시브 / D랭크)' 랭크 1단계 상승(D->C). 포인트 20P 사용. 총 포인트 0P.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2. '도스팡고의 해머'는 아지트에 있음. 3. 미앵커 아이템은 그냥 삭제. 그동안 알게 모르게 퍼준 것들이 있으니 퉁 치는 걸로.
[어빌리티] 〔체인소 소환 (액티브 / C랭크)〕: 마법 무기 '체인 소'를 소환한다. 훌륭한 무기이지만 본인만 사용 가능. = 대미지+40 무기 소환. 사용 시 10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목검〕: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대미지+10. 〔〕: = 〔〕: = 아이템 4개.
[스킬] 스킬 4개.(1Lv, 2Lv, 3Lv, 4L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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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신 데이터.] ▼────────────────────────────────────────▼
[어빌리티] 〔살의의 파동 (액티브 / B랭크)〕: 생명을 죽이는 것에 특화 된 강한 에너지를 몸에 두른다. = 공격력+50(무기, 다른 어빌리티 등과 중복 가능). 사용 시 20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 살의의 파동 발동 시 대상 1명에게 살의 집중 가능. 살의 집중 시 대상은 유즈키 유카리의 공격에 한해 회피-5 페널티 〔체인소 소환 (액티브 / C랭크)〕: 마법 무기 '체인 소'를 소환한다. 훌륭한 무기이지만 본인만 사용 가능. = 공격력+40 무기 소환. 사용 시 10SP 소비, 전투 종료 시 자동 해제.
[스킬] 〔도축기술 (DEX / 4Lv)〕: 생물을 도축해 부위별로 나누는 기술을 습득하고 있다. 〔전기톱 사용자 (DEX / 3Lv)〕: 세계 전기톱 협회의 회원. 개성적인 교육을 받아 전기톱을 무기로 사용했을 때 다른 무기보다 더 잘 다룰 수 있다. 〔태클러 (INT / 2Lv)〕: 훌륭한 트집잡기로 분위기를 밝게하고 인간관계를 부드럽게 한다 〔곡예 (DEX / 1Lv)〕: 균형, 민첩성 등의 고급 기술을 요하는 전신 운동으로 회피에 보정은 준다.
[장비] 〔체인소 (무기 / 매직 / 양손)〕: 어빌리티를 통해 소환한 무기. 매우 강하다. = 근거리. 공격력+40. 체인소 소환 사용 시만 적용. 〔유카리 전용 후드 재킷 (방어구 / 레어 / 몸)〕: 유카리를 위해 만들어진 전용 후드 재킷. 유카리 전용 장비. = 방어력+55.
[아이템] 〔학생용 가방 (도구 / 노멀)〕: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방어구 / 노멀 / 몸)〕: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목검 (무기 / 노멀 / 한손)〕: 검도부에서 사용하는 목검. 둔기로 꽤 적합. = 공격력+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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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업데이트 내역.] ◆스테이터스 ○2018년 3월 7일. = 없음.
◆어빌리티 ○2018년 3월 7일. = 어빌리티: 유즈키 유카리, '살의의 파동(액티브 / D랭크)' 획득. 1000 적용(35어장). = 어빌리티: 유즈키 유카리, '살의의 파동(액티브 / D랭크)' 랭크 2단계 상승(D->B). 포인트 70P 사용. 포인트 배분 확인.
◆스킬 ○2018년 3월 7일. = 없음.
◆아이템 ○2018년 3월 7일. = 아이템: 유즈키 유카리, '도스팡고의 가죽' 1개 획득. = 아이템: 유즈키 유카리, '유카리 전용 후드 재킷' 획득.
◆포인트 ○2018년 3월 7일. = 포인트: 유즈키 유카리, 포인트 15P 획득. 총 포인트 15P.
◆비고 사항 ○2018년 3월 7일. 1. 시트 정리 완료. 이 시트를 기준으로 차근차근 정리해 나갈 것. 2. 어빌리티 '분쇄의 톱날'은 미적용 상태로 롤백. 시련 전까지는 적용 예정. 3. 미앵커 아이템은 그냥 삭제. 그동안 알게 모르게 퍼준 것들이 있으니 퉁 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