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9:58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장난 칠 기분이 안 드니까 장난은 생략.
273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0:59:53
굳이 갈아버릴 거면 패왕색일듯.
274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0:10
저런 상황이 온다면 아마... 패왕색or하렘왕or정령의 가호를 버려야 하려나.
275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0:11
일단 무련 나오아 힐링팩터는 당연히 제외
276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0:39
>>271 (의아
277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0:49
하렘왕은 후보에서 빼자? 그거 대사앵커 보정도 주는 것 같던데
278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0:50
사실 가장 좋은건 우리 어빌리티를 합성으로 처리하는것 어쩌피 갈아버릴꺼 패시브에서 액티브로 바뀐다고 손해있는것도 아니고.
279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1:12
>>276 그거 없었으면 호감도 떡락이 상당히 많았을껄...
280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1:19
행동횟수 써서 만날때 호감도 1 올려주는게 전부 아냐?(...)
281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1:25
이자요이 살아있으니까 이 논의는 미루어두기로 하자. 이자요이 살아있는게 가장 좋은거니까
282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2:02
>>279 좋은 남자다 시절에 득을 몇번 보긴 했었다.
283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2:13
>>280 그거면 충분하지 뭘 바래(...)
284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2:16
>>280 오라의 가장 중요한 기능은 호감도 떨어지는 상황에서 그걸 막아준다는거라고 생각.
285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2:29
>>280 지금 우리 동료들이 잘 모이게 해주고 대사앵커 보정도 해주고 인연루트를 해주게 하는데 가장 큰 공훈을 세우는게 하렘왕인데?
286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2:49
저번에 1000 집중강화 시트 깎을때도 하렘왕은 갖고 있었다
287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3:08
사실 오라는 적수공권처럼 어빌리티 랭크 문제때문에 평가가 낮은 케이스긴 하지.
288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3:22
>>285 진짜로 이해가 안가는데 이건.
289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3:45
저렇게 거창한 칭호를 받을 만한 걸 해줬어 걔가?!
290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4:09
뭐 아무튼간에, 솔직히 하렘왕이 중요하다 해도 코드언노운에 비하면 우선순위에서 당연히 밀릴 수 밖에.(...) 코드언노운을 갈 순 없잖아..
291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4:25
>>290 패왕색을 갈면 되잖아?
292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4:36
>>289 해줬어! 하렘왕 오라가 은연중에 인간관계 안 무너지게 얼마나 많이 도와줬는데!
293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4:57
>>291 그거 무슨 능력인지도 몰라서.(...) 일단 나온 것들 중에선.
294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5:05
그냥 플레이어 카드를 좀 늦게 먹고 갈아버릴 어빌리티를 합성해버려... 이게 제일 효율적인거 아니야?
295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5:06
아니 그보다 이자요이 안 죽었잖아!! 불길한 토론은 이제 그만두자!
296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5:28
>>292 그랬...나?(진짜로 모름
297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5:35
당장 안 먹으면 죽을판이면 전투에 쓸모없는것부터 갈아버리고
298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6:10
생각해보면 왜 멀쩡히 살아있는 이자요이 어빌 가지고 이런 토론을.(...)
299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6:11
아 글치. 어빌을 합성해버리면 되는구만.
300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6:26
애초에 이자요이 죽지도 않았고 그 이벤트는 호타로를 통해 일어났으니까...
301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6:49
>>298 만약에이긴 하지만 정말로 이런 상황이 올 수도 있응께..
302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7:06
>>301 그때가서 토론하자고.
303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7:20
>>302 음... 오케이
304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8:19
그러고보니 참치들은 무련하고 언노운중에 어느쪽이 더 유용하다고 생각해?
305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9:12
>>304 언노운이지? 일단 잠재력이 훨씬 더 크니까. 인과력으로 해방시키면 무련보다도 더욱 굉장한 어빌이 될거 같은데.
306
실업희망자◆zb1wG8Cj56
(7727496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9:16
허언 참치는 이벤트용 나메코드 달고 어쩔 건지 적어 두십시오
307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9:19
>>304 나오아/불꽃 들고 있는 상태로는 무련.
308
실업희망자◆zb1wG8Cj56
(7727496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9:39
바쁘니까 달아두면 그걸로 가겠습니다
309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09:49
아. 그렇지 코드 언노운을 획득하게 된다면 그냥 무련이랑 언노운을 융합시키면 되는거였구만...고민할 필요가 없었어
310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0:09
>>305 잠재력은 설정상 그렇단 이야기 아닌가.
311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0:45
캡틴이다 캡틴!
312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1:08
>>310 인과력으로 그 잠재력이 개방 가능하다고 했던거 같은데? 이자요이 개인의 힘으로는 그 잠재력 개방이 불가능하지만.
313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1:52
>>312 S랭크의 힘을 일부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겠지 그거 무련에 1000으로 효과 추가하는 거랑 다를게 없지 않아?
314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3:34
>>313 그랬던가...? 언노운의 풀파워를 인과력으로 개방 가능하다는건줄 알았는데.. 추가가 아니라 원래 있던거지만 지금은 잠금상태인걸 해금하는 의미인줄 알았는데.
315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3:36
오늘도 열심히 토론하는 참치들.. 청춘! (아님)
316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3:45
그건 그렇고 캡틴 상당히 바쁜것 같네...
317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4:30
S랭크 되기 전엔 아무래도 코드언노운이 더 강하지 않을까.
318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4:53
혹시 참치들중에 허언을 갈아서 이 어빌리티를 넣어주는게 누구누구한테 더 좋겠다!라는거 생각해둔거 있어?
319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5:10
>>314 설정상으론 그런 의미 같긴 한데 1000으로 잠금상태인 잠재력 해방하는 거랑 1000으로 어빌리티에 효과를 추가하는 것 둘 다 한 번 밖에 못한다는데, 이 둘 간에 무슨 차이가 있을까 하는 것.
320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5:33
>>318 그런건 딱히 없는데....뭐니뭐니해도 캡틴 공언 유일무이한 현실조작 어빌리티니 말야.
321
이름 없음
(610745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5:49
>>314 그거 맞을 거야 아마. A랭크엔 간섭 못하는 지금의 우리 인과력으로도 되는거니 강화와는 다른 의미일걸.
322
이름 없음
(0150655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6:03
>>319 아 과연...이것도 시스템상 문제인건가.
323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21:16:20
>>319 잠재력 개방이 더 강할것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