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9:58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anchor>152000350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003502/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장난 칠 기분이 안 드니까 장난은 생략.
18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9:11
@상점가서 따로 어빌리티 강화하려면 그건 P를 받나요 K를 받나요?
19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9:22
>>18 P
20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9:49
P면 가서 어빌리티 강화를 해봐야...
21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9:49
>>16 랭크를 올려라/장갑이라도 쓸 수 있게 강화해라 두 가지를 따로따로 말하고 있잖아
22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0:38
음.. 나무위키에 상점에서 할 수 있는거 정리가 잘 안되있는거 같다. 일좀 해볼까
23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0:45
뭐 문제 있습니까? 뭔가 의견 충돌이 일어나고 있는 거 같은데.
24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0:49
HP SP 포인트로 올리는 것보다 기본 스탯을 올리는게 더 효율 좋을거 같은데. 적어도 지금 우리 어빌 세팅으로는
25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1:37
>>23 ???그런가요?
26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1:51
>>24 우리가 방무뎀 맞으면 훅가니까 HP는 조금 올릴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어. 힐링펙터가 %회복이니까 HP 높을 수록 이득이기도 하고
27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1:53
>>24 HP, SP 1에 2~3P라면 이야기가 달라지니까요. 실제로 그 선에서 고민 중이고.
28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2:07
>>23 적수공권을 랭크업 할 시 무기나 장갑 착용이 가능해지는지 여부에 대해서 의견충돌이 좀 있는듯해.
29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2:32
HP, SP는 아이템 강화로 어떻게 해결볼 생각이긴 했는데...흠...
30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3:06
??적수공권 이야기면 딱히 의견충돌이랄 것까진 아닌거 같은데
31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3:15
SP는 둘째치고, HP는 진짜로 올려야 할 듯.
32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3:20
>>28 그 부분인가.
33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3:52
지금 위키참치있나?
34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4:00
>>33 나.
35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4:03
>>27 스텟 1 올리는데 10P고 스텟당 HP/SP 배율이 10 아니었나요? HP만 1 올리는데 2~3P면 그냥 10P로 스텟 올려서 HP/SP도 같이 10 올리는게....
36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4:36
>>35 아. 아. 맞다. 그랬다. 헷갈렸습니다.
37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5:06
레벨이 없이 포인트 할당제인 시스템은 TRPG 겁스에서 차용한 거라 헷갈렸습니다.
38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5:06
>>33 무슨일?
39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7:55
@캡틴 1000으로 E~D랭크 사이의 몬스터가 있는 곳으로 공간이동한다. 거기에 있는 몬스터를 잡으면 P만을 준다. 다 잡으면 자동으로 귀환한다.(소모성 아님,주기마다 사용가능)라는 아이템을 얻는게 가능한가요?
40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8:20
>>39 아뇨. 너무 편의주의적이라서 제가 안 풉니다.
41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8:28
적수공권은 너클 착용하는 것조차 안 되나 그거.
42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8:38
>>41 안돼.
43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8:52
스킬은 가능하지만.
44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9:38
@상점에서 하는 어빌리티 강화로 코드 언노운에 다회행동을 부여하려면 대략 몇P가 필요할까요?
45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59:41
그 나무위키에 설정 문서에 상점 내용에서 K랑 P로 할 수 있는 것들 보기 좋게 정리하는게 좋지 않을까하는데 위키참치는 어떻게 생각해
46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0:03
>>44 어빌리티 강화도 시스템 업데이트 하면서 확정 지어 오겠습니다.
47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0:13
넵.
48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1:39
@캡틴 어빌리티 합성을 하는게 상점에서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P를 받나요?
49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2:30
>>45 마침 방금 그걸 하고 오는 길이야
50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3:01
위키 참치 대단해!
51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3:56
그러고보니 D랭크몹 등장한적 한번도 없었지.
52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4:01
1000과 수련을 다 받은 유카리가 도도블랑고를 혼자서 때려잡는게 가능할까?
53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4:36
>>52 수련에서 얼마나 성장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
54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4:50
>>52 무리.(녹차)
55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5:52
- K획득 경로 플레이어 살해 → 100K 일반학생 살해 → 50K 플레이어 카드 판매 → 스탯, 어빌을 포인트로 환산해 1P당 1K - 아이템 구매(K) 일반 아이템 : 1K 매직 아이템 : 10K 레어 아이템 : 100K 유니크 아이템 : 1000K 유니크화 스톡(3개로 레어→유니크) : 500K - 플레이어 / 탈출 관련 (K) 플레이어 카드 : 50K 일일 플레이어 : 10K 탈출권 : 100K - 어빌리티 / 스킬 (P) E랭크 어빌리티 : 50P 레벨1 스킬: 5P 동랭크 어빌리티 교환 수수료 - E: 10 - D: 20 - C: 30 - B: 50 - A: 100 위키보고 대강 정리해봤는데 이정도면 되려나
56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6:24
일반학생은 10K야.
57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7:16
그보다 플레이어 카드라... 몇개 있으면 도움될지도.
58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7:24
>>56 아 실수
59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7:40
>>55 아 그런 식의 정리인가. 참고해서 정리하고 올게.
60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8:27
음. 정리는 좋은 문명.
61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08:46
@캡틴 혹시 지나가는 일반학생에게 보수를 좀 주고 플레이어 카드를 줬다가 다시 받아서 흡수하는게 가능할까요?
62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14:54
>>61 다시 받을 수 있을까?
63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18:52
>>61 그 일반학생에게 줄 플레이어 카드 사는데 들 K가 아깝지 않을까......
64
이름 없음
(1527699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19:57
>>61 패치 안건이구나(웃음)
65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22:55
>>62 글쎄...(먼산) >>63 잘 생각헤봐. 플레이어가 된 그 학생의 전스텟이 대충 5라고 가정하고, 어빌리티 2개라 가정해도, 그 카드를 다시 상점에 갖다팔아도 더 많은 K를 얻을 수 있어.(소근 그리고 우리가 흡수하면 전스텟이 꽤 오를테고 +로 포인트도 꽤 얻을테고. 이득이야! 가능하다면.(...)
66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23:24
>>64 (먼산
67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23:33
>>65 그 플레이어 카드로 K를 얻으려면 우리가 그 학생을 죽여야 해.
68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8:24:03
>>67 죽여야 한다는 말은 없었을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