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9360143E+6 )
2018-03-03 (파란날) 00:11:32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1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대기실이 100 되면 대기실 관둬야겠다.(...)
961
이름 없음
(9893692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8:29
>>960 아니, 원래 뜬구름 잡는 것 같은 착각이나 추측은 상대의 기분을 나쁘게 할 수도 있는 거니까.
962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8:52
사실 B랭크 어빌리티 하나만 가지고 있어도 자기 몸 하나 지키는데에는 문제없을꺼 같긴해 물론 다른 사람을 지키려면 더 힘들겠지만
963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9: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다음 대기실.
964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2:12
전투력에서 중요한건 어빌리티 랭크 > 기본 스텟이니까
965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2:33
물론 밑바탕이 딸리면 그 위에 쌓아진 집이 아무리 좋아도 금새 박살나니 스텟도 신경을 많이 써야하지만.
966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2:35
이자요이는 인과력의 소유자를 뺀 나머지의 역대 플레이어 중에서는 최상위권에 속하는 실력자이려나.
967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3:08
하지만 스탯 상승 어빌이 있는데 기본스탯이 낮은건 안타깝지
968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3:25
캡틴이 야근 때문에 많이 피곤하신가 보네.. 힘내십쇼.
969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3:26
>>966 인과력 소유자와 그 동료를 제외하면 A랭크 어빌리티 얻는것 자체가 기적아닌가(...)
970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3:41
물론 학살하고 그걸로 조건 구매하는 경우는 제외지만
971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4:28
>>966 A랭 어빌리티가 일반 플레이어에게 있는 시점에서, 게다가 그게 이스터에그제라면야 더더욱....상위권 플레이어겠지
972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4:48
게다가 이자요이가 스테이터스도 출중한 편이고.
973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4:49
>>969 하물며 게임 시작 10일도 안되서 얻는건 더더욱 말이지.(소근 다만 영감님처럼 전원이 플레이어였디던지 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 말야. 이자요이 이상이 있을수도?
974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4:57
>>967 당장 무궁의 무련이랑 전장의 가호 같은 어빌이 있다보니 기본 스텟이 높아야 제대로 이득 볼 수 있는 것....
975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5:11
A랭크 하나 갖고 최상위권이라고 하기에는 소수의 인원으로 A랭크 보스 공략했던 선대 서바이벌부가 너무 화려하다.
976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5:12
잠깐 다른 거 하고 오니 이자요이가 재조명 받고 있군. 한때는 보스 앞에서 대미지 들어가던 양으로 조롱 받던 애였는데.
977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5:29
>>968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978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5:44
>>973 워낙 많이 일어났으니 이자요이 이상의 퍼텐셜을 가진 플레이어도 아마 있었을 확률이 높겠지. 다만 그걸 감안해도 이자요이가 상위권 노멀 플레이어인건 확실
979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6:14
>>976 이자요이는 공격 기술만 제대로 받으면 인과력의 소유자랑도 무쌍 찍을 수 있을 거 같은지라...... 티가렉스전에선 어디까지나 평타밖에 못 때려서 저평가받았던 거고 말이죠.
980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6:45
>>976 사실 인과력 없이 저렇게 큰게 대단한 거니 말야. 이자요이가 인과력 있었으면 얼마나 끔찍한 괴물이 나왔을까.(...)
981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6:52
코드 언노운이 인과력 없으면 잠재력 개방이 더는 안된다고 했었던가?
982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7:21
이자요이는 아이템을 구비하고 적수공권하고 천재 어빌리티 랭크만 올려두면 충분히 개캐 반열에 오릅니다.(진심)
983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7:24
>>975 그 상태가 되기까지 며칠이 걸렸을지 생각해봅시다. '우리'는 아직 13일도 지나지 않았어....!
984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7:59
@아아, 맞다 캡틴. 인과력 스톡으로 코드언노운 잠재력 해방이 가능할까요?
985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8:55
>>975 우리보단 소수에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지를 감안해보자고. 우리 아직 13일째다?
986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9:39
이자요이 어빌리티가 천재 적수공권 코드 언노운 말고 또 있었던가?
987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9:43
>>975 그쪽은 소수가 1000을 몰빵받은 형태고 이자요이는 1000이나 그런거없이 성장한 경우라서... 원래 인과력 소유자하고 그 동료는 비교대상에 올려두는게 아니라고 생각.
988
이름 없음
(9748405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39:54
>>986 투쟁의 직감
989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0:19
과거 서바이벌부의 가장 무서운 점은 나츠키 스바루라고 생각해 몇십번 죽어가면서 적 공략법을 만들어오라니 맨정신으로 될 게 아니야
990
이름 없음
(736612E+61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0:59
〔코드 언노운 (패시브 / A랭크)〕: 서쪽의 카미다나에서 얻은 이스터에그. 아직도 막대한 힘을 품고 있는 어빌리티이다. = STR, DEX, CON 기본치(나누지 않은 수치)가 300%(소수점 이하 올림) 상승, 공격력+100, 방어력+100. HP, SP는 상승하지 않는다. =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또는 공격력 200 이하의 공격은 일절 통하지 않는다. 조건을 넘는 공격 시 공격력을 반으로 차감 후 방어력을 계산한다. 〔투쟁의 직감 (패시브 / C랭크)〕: 강자를 느끼는 투쟁의 직감. 언제나 싸움을 갈구하며 강자의 기척을 감지한다. = 동서남북 2칸, 대각선 1칸(마름모 꼴)에 자기보다 강한 적이 있을 시 감지. 〔적수공권 (패시브 / C랭크)〕: 손과 발, 빈손으로 싸우는 박투에 적합한 주먹. = 맨손을 무기로 사용 시 STR 보정치의 50%가 공격력에 추가. 〔천재 (패시브 / D랭크)〕: 하늘이 준 재능. 그 모든 것에 뛰어난 재능을 보인다. = 모든 행위 판정+5 사카마키 이자요이 보유 어빌리티 목록
991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1: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다음 대기실.
992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1:48
>>988 >>990 땡큐
993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2:30
>>990 천재 B랭쯤되면 모든 행위 판정이 거의 늘 성공할꺼 같아
994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2:32
>>984 1000 조율하고 확정 내 봐야 압니다.
995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2:32
이자요이한테 무기 쥐여준 다음에 무기 효과 인과력 스톡으로 추가해서 어빌/스킬 판정 시 무기착용 안된걸로 판정나게 할수 있을까
996
이름 없음
(5300537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2:53
근데 코드 언노운도 있었다면 우리 300%+300% 로 스탯이 600%올랐으려나?
997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3:16
>>996 ㄷㄷ하구만
998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3:20
주먹과 융합되는 무기를 줘야만...!!
999
이름 없음
(3732883E+5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3:27
ㄴ
1000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3:34
마나카 팡팡
1001
이름 없음
(657972E+64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43:41
fin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