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0003502>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51)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3-03 00:11:32 - 2018-03-04 17:43:4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9360143E+6)

2018-03-03 (파란날) 00:11:32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1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대기실이 100 되면 대기실 관둬야겠다.(...)

909 이름 없음 (9274062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0:27

>>904 제목에 뜨는 건 >>0 포함한 숫자 아닐까

910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0:36

하이드가 아니라 콤마까지 같으면 901이 2개로 나옴.

911 이름 없음 (9748405E+5)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1:09

@현재 인과력 우리의 인과력 스톡으로 일반적인 플레이어나 비플레이어를 세뇌해서 조종하는게 가능할까요?

912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2:19

>>911 성향 제외하고...말이겠지

913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2:42

플레이어가 100K니까 플레이어 하나 죽으면 플레이어 카드 2개 되는건가..

914 이름 없음 (9748405E+5)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3:14

>>913 플레이어 카드 우리가 먹어버리면 빈 플레이어 카드가 아니라 그냥 사라지지않나? 재활용 가능한가의 문제인가

915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3:56

>>914 플레이어 하나 죽이면 100K, 플레이어 카드 한장에 50K니까

916 이름 없음 (9748405E+5)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07

>>915 플레이어화에 100K 아니였나?

917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09

흡수 룰보다 K가 효율 좋은건가...
하지만 흡수는 한사람이 강해지는거고 K는 동료를 플레이어화하는 거니
독고다이 루트면 흡수 쪽도 위험한가

하지만 K는 아이템이 있고...

918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32

>>916 플레이어 카드 50k,일일 플레이어 10k, 탈출권 100k

919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33

>>911 가능은 합니다만 성향 때문에 안 됩니다.

920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6:22

플레이어 조종 성향 무시했을때 가능하면 몬스터 조종도 가능하겠는데
별로 의미는 없네?

921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7:26

그냥 플레이어 하나 죽이면

100K + 그사람 플레이어카드 생기는거 아니야? 플레이어카드 흡수하고 100K도 따로 쓰는거 아닌가

922 이름 없음 (736612E+61)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7:56

>>916 anchor>1517680822>53

923 이름 없음 (9748405E+5)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7:57

>>918 그런가.

924 이름 없음 (736612E+61)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8:58

일단 플레이어 살해시 100k에 플레이어 카드를 팔면 거기 쌓인 포인트만큼 k 추가 지급이라고 하셨으니 카드와 별개로 100k는 받을 수 있는 듯한데.

925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9:29

>>921 죽은 사람 플레이어 카드는 흡수할수도 있고 상점에 팔수도 있어.
죽인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카드를 팔면 그 카드의 포인트 1당 1k 획득......

@캡틴, 죽인 플레이어 플레이어 카드를 팔면 포인트 1당 1k 준다는건
안쓰고 남겨둔 포인트 1당 1K야, 아니면 스탯이랑 어빌이랑 스킬 죄다 포인트로 환산한 다음 그걸 K로 교환하는거야?

926 이름 없음 (736612E+61)

2018-03-04 (내일 월요일) 17:09:58

플레이어 카드를 흡수하면 그 안의 어빌이라던가 챙길 수도 있으니 흡수하는 거랑 파는 거 중 어느쪽이 나을지는 일장일단인듯

927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13

>>920 잡몹이라도 대규모 조종이 가능하면 일반 학생 보호하는데는 최고 아닐까.

928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다음 대기실.

929 이름 없음 (736612E+61)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55

>>925 그리고 환산하지 않고 잔여 P만 카운트하는 게 맞을듯......
모조리 환산해서 K로 주면 그냥 파는게 핵이득이다보니......

930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59

anchor>1520151008>0의 4번이 무섭다.

931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2:23

>>925 후자.

가령 플레이어가 되면서 능력치 10이 오르고 E랭크짜리 어빌리티가 3개 추가 되었으면 100K+어빌리티 값.

어빌리티는 상점에서 살 수 있게 하면서 처리에 대해 조금 고민 중.

932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2:38

>>929 K를 P로 교환할 수 있다고 결정된 것도 아니고 교환 가능하다 쳐도 교환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니까
플레이어에게 K는 아이템구매고 P는 자기능력 강화니 용도가 갈리지 않을까

933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3:29

>>868 이건 경우에 따라서 다른 걸로.

934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4:13

마법의 단어: 케이스 바이 케이스

935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4:35

>>934 애초에 전문가가 짠 데이터가 아니니까 그럴 수밖에.

936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5:53

>>933 즉 판정 시도 자체가 무시당하지는 않는다는 건가.
그런거면 허언 효율이 제법 괜찮은데.

937 이름 없음 (8008162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6:22

@시공간 S랭크도 인과력 A2단계보단 못하나요?

938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7:28

생각한건데 지금 서바이벌 부원들

나나 야라나이오, 이자요이 같은 경우 빼면 플레이어중에서도 꽤 강한편 아니야?

939 이름 없음 (1527699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7:57

왜 이렇게 차올라있나 생각했는데 캡틴이 돌아와서 였군.

940 이름 없음 (8008162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8:08

>>938 지금은 딱 평균인 듯 한데. 수련 이후면 또 몰라도.

941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8:33

>>937 아마 그럴 겁니다...만 만종의 경우를 감안해서 말씀하신 거면 이야기는 좀 다릅니다.

설정 상으로는 인과력이 정점인데 데이터적으로 그걸 전부 풀어주냐 마냐는 좀 다른 이야기라.

942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8:34

>>938 아니, 강화 얼마 안 들어가서 특히 강하다곤 못할거 같은데. 수련받은 이후면 강한 편이겠지만.

943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9:02

강한 편 맞습니다. 다른 애들은 제대로 나가지도 못 했어.

944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9:37

>>943 그랬던 건가.

945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1:00

여러분이 지금 느끼시는 딜레마가 딱 인과력 소유자들의 딜레마입니다.

객관적으로 보면 성장률 좋은 동료들인데 본인이 보기에는 동료들이 성장 하는지 안 하는지 감이 안 오는 것.

946 이름 없음 (5300537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1:20

아...그러고보니 우리 학교, 플레이어들의 수준은 역대중에서도 낮은 편이지;;;

947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1:23

이자요이의 A랭크 코드 언노운에 B랭크 이하의 어빌리티 공격 무효화하는 효과가 있는데
인과력 B랭크의 인과력 소유자가 인과력 스톡만으로 이자요이를 공격했을 때 그 공격력이 200 넘으면
인과력이 B랭크 판정이라 무효화되나요, 아니면 인과력은 랭크판정 벗어나나요?

948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1:26

시련에서 얀쿡이 10P로 수십마리 나타나면 운좋으면 몇백포인트 정도는 얻을 수 있다는 건가.

949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2:12

오오 성장 못하고 있던건가. 마키가 나빴네(아무말)

950 이름 없음 (5300537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2:15

>>945 치트키 달고 성장하는 사람이 보기에 평범하게 성장하는 사람들이 너무 지지부진해 보이는 건가?

951 이름 없음 (9893692E+5)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2:49

그러고 보니 어제 못 물어본 거.

@캡틴은 어장주를 그만두면 참치로 살아갈 거야, 아니면 아예 참치어장 자체를 떠날 거야?

만약 전자라면 언젠간 어장주를 다시 할까? 아니면 아예 어장주 자리를 놓고 참치로만 지낼까?

952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3:00

>>950 대충 그런 거.

953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3:32

>>951 후자. 당장 떠날 생각은 없어. 자고 일어나고 참치들이 모여주는 거 보고 계속 해야지 생각은 하니까.

954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3:50

생각해보니 우리 학교 변신하는 마법소녀 많은거 같다

955 이름 없음 (736612E+61)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4:08

사실 이건 다른 면의 문제이기도 한데, 어빌리티에 집중하면 기본 스텟이 낮아서 어빌뻥을 받아도 최종 능력치가 낮고, 그렇다고 스텟만 왕창 올리면 강력한 어빌리티가 없어서 평타만 때려햐 하는 초 딜레마......

....그리고 서바이벌부 동료들의 경우는 전자. 스텟은 전혀 안 오르고 어빌에만 죄 몰빵해둔 상태.

956 이름 없음 (657972E+64)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4:59

@어떤 방어 어빌리티가 랭크판정으로 방어하는 기능이 있다면 인과력도 랭크판정 범위 내에 들어가나요?
상세:>>947

957 이름 없음 (9893692E+5)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5:35

캡틴 어쩐지 피곤해 보이네…. 미안. 아니라면 좋겠는데.

958 이름 없음 (736612E+61)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6:16

>>955에 이어서
실상은 여기 어빌리티 랭크 오를 때마다 뻥튀기가 심하다보니 다들 어빌에만 집중하게 되는 경향이 적잖이 있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싶은 것........

959 이름 없음 (6928133E+6)

2018-03-04 (내일 월요일) 17:26:45

>>958 고정치는 진리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