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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희망자◆zb1wG8Cj56
(9360143E+6 )
2018-03-03 (파란날) 00:11:32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50): >>1 2차 창작 공용 잡담판: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913952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대기실이 100 되면 대기실 관둬야겠다.(...)
886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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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33:35
>>884 나오던데요?
887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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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34:00
컴퓨터마다 다른가?
888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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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34:04
>>885 그렇게 표기한 거라고 보시면 편합니다.
889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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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35:18
컴퓨터마다 다른 듯.
890
이름 없음
(30349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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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36:16
'ㄷ 까지만 입력하면 뜰건 다 뜨더라.
891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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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4:08
굳이 작은따옴표 입력할 필요 없이 당신은~으로 바로 리다이렉트되는데.
892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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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4:19
' 하나로 다 뜨던 게 제일 편했거늘. 어쩔 수 없지.
893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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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4:27
@캡틴 보통 플레이어의 능력치를 올리는 카드는 k로 얼마쯤 하나요?
894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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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5:01
>>893 일단 1K는 너무 싸다고 보는데. 조금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895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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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6:43
1k면 일반 학생 0.1인분이고 플레이어 0.01인분이지.
896
이름 없음
(303492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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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6:57
우고고고 퇴근...퇴근이 하고 싶다.
897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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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7:27
>>896 X
898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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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49:54
과연 K로 P를 얼마나 사는게 가능할것인가.
899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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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50:22
능력치 1 올리는데 10p 들던가
900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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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52:43
>>896 X
901
이름 없음
(692813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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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56:47
현재 살아있는 학생 수가 총 몇명이었지
901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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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56:47
@캡틴 정신계 어빌리티라던지 이런걸로 상대를 세뇌한다면 조종할때 판정이 어떻게 되나요?
903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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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59:18
>>901 395명이었나... 그리고 스레번호가 같다니
904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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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59:37
어라, 제목에는 902라고 뜨는데 왜 레스가 901개지
905
이름 없음
(692813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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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6:59:59
>>904 하이드한게 있어서?
906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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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0:06
>>901-902 아하
907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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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0:13
>>902 생각 안 해 봐서 뚜껑 까 봐야 알겠습니다.
908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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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0:19
레스번호가 같구나
909
이름 없음
(927406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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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0:27
>>904 제목에 뜨는 건 >>0 포함한 숫자 아닐까
910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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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0:36
하이드가 아니라 콤마까지 같으면 901이 2개로 나옴.
911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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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1:09
@현재 인과력 우리의 인과력 스톡으로 일반적인 플레이어나 비플레이어를 세뇌해서 조종하는게 가능할까요?
912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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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2:19
>>911 성향 제외하고...말이겠지
913
이름 없음
(692813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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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2:42
플레이어가 100K니까 플레이어 하나 죽으면 플레이어 카드 2개 되는건가..
914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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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3:14
>>913 플레이어 카드 우리가 먹어버리면 빈 플레이어 카드가 아니라 그냥 사라지지않나? 재활용 가능한가의 문제인가
915
이름 없음
(692813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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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3:56
>>914 플레이어 하나 죽이면 100K, 플레이어 카드 한장에 50K니까
916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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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07
>>915 플레이어화에 100K 아니였나?
917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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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09
흡수 룰보다 K가 효율 좋은건가... 하지만 흡수는 한사람이 강해지는거고 K는 동료를 플레이어화하는 거니 독고다이 루트면 흡수 쪽도 위험한가 하지만 K는 아이템이 있고...
918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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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32
>>916 플레이어 카드 50k,일일 플레이어 10k, 탈출권 100k
919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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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5:33
>>911 가능은 합니다만 성향 때문에 안 됩니다.
920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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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6:22
플레이어 조종 성향 무시했을때 가능하면 몬스터 조종도 가능하겠는데 별로 의미는 없네?
921
이름 없음
(692813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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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7:26
그냥 플레이어 하나 죽이면 100K + 그사람 플레이어카드 생기는거 아니야? 플레이어카드 흡수하고 100K도 따로 쓰는거 아닌가
922
이름 없음
(736612E+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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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7:56
>>916 anchor>1517680822>53
923
이름 없음
(9748405E+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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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7:57
>>918 그런가.
924
이름 없음
(736612E+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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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8:58
일단 플레이어 살해시 100k에 플레이어 카드를 팔면 거기 쌓인 포인트만큼 k 추가 지급이라고 하셨으니 카드와 별개로 100k는 받을 수 있는 듯한데.
925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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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9:29
>>921 죽은 사람 플레이어 카드는 흡수할수도 있고 상점에 팔수도 있어. 죽인 플레이어의 플레이어 카드를 팔면 그 카드의 포인트 1당 1k 획득...... @캡틴, 죽인 플레이어 플레이어 카드를 팔면 포인트 1당 1k 준다는건 안쓰고 남겨둔 포인트 1당 1K야, 아니면 스탯이랑 어빌이랑 스킬 죄다 포인트로 환산한 다음 그걸 K로 교환하는거야?
926
이름 없음
(736612E+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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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09:58
플레이어 카드를 흡수하면 그 안의 어빌이라던가 챙길 수도 있으니 흡수하는 거랑 파는 거 중 어느쪽이 나을지는 일장일단인듯
927
이름 없음
(6928133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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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13
>>920 잡몹이라도 대규모 조종이 가능하면 일반 학생 보호하는데는 최고 아닐까.
928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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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20151008/ 다음 대기실.
929
이름 없음
(736612E+6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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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55
>>925 그리고 환산하지 않고 잔여 P만 카운트하는 게 맞을듯...... 모조리 환산해서 K로 주면 그냥 파는게 핵이득이다보니......
930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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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0:59
anchor>1520151008>0의 4번이 무섭다.
931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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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2:23
>>925 후자. 가령 플레이어가 되면서 능력치 10이 오르고 E랭크짜리 어빌리티가 3개 추가 되었으면 100K+어빌리티 값. 어빌리티는 상점에서 살 수 있게 하면서 처리에 대해 조금 고민 중.
932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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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2:38
>>929 K를 P로 교환할 수 있다고 결정된 것도 아니고 교환 가능하다 쳐도 교환비가 어느정도인지 모르니까 플레이어에게 K는 아이템구매고 P는 자기능력 강화니 용도가 갈리지 않을까
933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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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3:29
>>868 이건 경우에 따라서 다른 걸로.
934
이름 없음
(6928133E+6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4:13
마법의 단어: 케이스 바이 케이스
935
실업희망자◆zb1wG8Cj56
(492113E+57 )
Mask
2018-03-04 (내일 월요일) 17:14:35
>>934 애초에 전문가가 짠 데이터가 아니니까 그럴 수밖에.
936
이름 없음
(657972E+6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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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3-04 (내일 월요일) 17:15:53
>>933 즉 판정 시도 자체가 무시당하지는 않는다는 건가. 그런거면 허언 효율이 제법 괜찮은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