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9021819> [AA/다이스/앵커/2차]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죽어나가는 모양입니다. - 03 :: 1002

오마하◆pCZHPbXMLs

2018-02-19 15:30:09 - 2018-02-20 14:51:49

0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5:30:09

                ________________
            _> ´ ⊂二二⊃                _,.. ´!
         _> ´             ⊂二二⊃   _,. <    |
            | ̄ ̄ ̄ ̄ ̄ ̄ ̄ ̄ ̄ ̄ ̄ ̄ ̄ ̄ ̄ ̄|       |
            |                          |       |
            |                          | ∩    |
            |                          ||l     .|
            |          ............          | ∪    |
            |        /::::::::::::::::\        |   ∩  |
            |         .:::::::::::::::::::::::::::::.        | |!  |   뭐, 왜. 뭐.
            |        .{:::::::::::::::::::::::::::: }          |   ∪  |
            |       ‘:::::::::::::::::::::::::: ’          |     ∩|
            |        \::::::::::::::::/        |   |!|
            |          `¨¨¨¨´          |     ∪|
            |                                |       |
            |                                |       |
            |                                |   _,. <
            |________________|_,. <


▣─오마하───────────────────────────────────────▣

※ 이 어장은 원작 '실업희망자◆zb1wG8Cj56' 님을 위한 헌정 2차 창작입니다. 책임감 있게 연재할 생각이지만 리얼의 사정에 의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원작과 전개 방식이 다르고, 내용도 상당히 다르니 원작을 몰라도 즐겁게 참여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존중과 예의범절은 필수입니다. 반말 정도야 괜찮지만 시비 걸거나 불판 만들거나 하지 맙시다. 제가 더 크게 불 지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아아, 우리들은 모두 펌블이 뜬 채로 어장을 진행하는 꿈을 꾸고 있는 거야…!

▣───────────────────────────────────────────▣

1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887778/recent
2어장 :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936711/recent

391 이름 없음 (995057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2:53

근데 어장주. 우리 STR이 9인데 HP가 80???

392 이름 없음 (541746E+67)

2018-02-19 (모두 수고..) 16:23:02

>>389 잭!

393 이름 없음 (2407394E+6)

2018-02-19 (모두 수고..) 16:23:06

이거 얘 집안이 평범한 집안 맞지....?(흰눈)
아무리 봐도 '평범'하다는게 뒷세계 기준이었던거 같은 느낌이.....

394 이름 없음 (3091552E+6)

2018-02-19 (모두 수고..) 16:23:30

>>391 초괴력으로 올린 스텟은 hp에 적용 안되나 보지.

395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3:50

...'우리'? .....암살자?....

fate 잭더리퍼(소근

396 이름 없음 (402380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3:52

>>393 경우에 따라서는 '학대부모'를 피해 숨고 다니다보니 저절로 익히게 된 케이스가...

397 이름 없음 (541746E+67)

2018-02-19 (모두 수고..) 16:24:41

잭한테 심장 초콜릿 받고 싶다!(아무말

398 이름 없음 (3418338E+6)

2018-02-19 (모두 수고..) 16:24:56

>>397 그 초콜릿은 아마 너의 심장...

399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5:02

스킬 레벨 높으면 전직 킬러 낮으면 환경

400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25:02

┏┓                                              ┏┓
┗╋━━━━━━━━━━━━━━━━━━━━━━━━━━━━━╋┛
  ┃
  ┃ 【프로파일】
  ┃ ※ 성명 : 『   』
  ┃ ※ 연령 : 16세
  ┃ ※ 성별 : 남성
  ┃
  ┃ 【성향】
  ┃ ※ 중립적
  ┃ └ 혼돈 (□□□□□□□□□■ □ □□□□□□□□□□) 질서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9 / 보정치 3】
  ┃ 민첩(DEX) : 【6 / 보정치 2】
  ┃ 지력(INT) : 【8 / 보정치 2】
  ┃ 체력(CON) :.【7 / 보정치 2】
  ┃
  ┃ HP : 【 80 / 80 】
  ┃ SP : 【 70 / 7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C랭크)』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한 챕터 당 1회 사용 가능.
  ┃
  ┃ ※ 『초괴력 ( 패시브 / D랭크)』 : 선천적으로 강력한 괴력을 발휘하는 잠재력.
  ┃ └ 자신의 근력(STR) 10% 상승. 소숫점 반올림 적용.
  ┃
  ┃ ※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C랭크)』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20 SP 소모. 잇달아 사용 불가능.
  ┃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3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한다.
  ┃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2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
  ┃ ※ 『불사조 ( 패시브 / D랭크)』 : 죽음에서도 되돌아오는 죽지 않는 새의 인자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능력.
  ┃ └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HP의 5%만큼 H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SP의 5%만큼 SP 회복.
  ┃
  ┃ 【소지 아이템】
  ┃ ※ 『가방』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야구방망이』 : 가방 안에 숨긴 상태의 야구방망이. 공격력 +8.
  ┃
  ┃ 【스킬】
  ┃ ※ 『숨바꼭질 (Lv ?)』 : 자신의 기척을 죽이고 최대한 희미하게 하는 기술.
  ┃ └ 은신 판정에서 +?만큼의 DEX 보정.
  ┃
  ┃ ※ 『몸놀림 (Lv ?)』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만큼의 DEX 보정.
  ┃
  ┃ ※ 『흔적 없는 자 (Lv ?)』 : 자신의 발자국, 지문 등등 흔적을 은밀하게 지우는 기술.
  ┃ └ 증거 인멸 판정에서 +?만큼의 DEX 보정.
  ┃
  ┃ ※ 『암살 (Lv ?)』 : 인간형 존재의 약점을 파악하고 조용하게, 그리고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는 기술.
  ┃ └ 기습 판정에서 +?%만큼의 치명타 확률 보정.
  ┃
┏╋━━━━━━━━━━━━━━━━━━━━━━━━━━━━━╋┓
┗┛                                              ┗┛

401 이름 없음 (541746E+67)

2018-02-19 (모두 수고..) 16:25:32

>>398 만족합니다.

402 이름 없음 (402380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5:43

'나'는 대체 어떻게 자라났길래 저런 걸 배웠을까..

403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25:51

>>391

아, 죄송합니다. 깜빡하고 있었습니다.

404 이름 없음 (3418338E+6)

2018-02-19 (모두 수고..) 16:26:03

근력이 제일 높은데 스킬은 죄다 민첩관련이야.... 스킬 앵커한 녀석들은 '우리' 한태 도게자 해라 도게자!

405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6:21

레벨 높으면 배운거곧 낮으면 그렇게 자란거 아닐까

406 이름 없음 (995057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6:31

>>404 뭐 어때 dex 많이 올리면 되지.

407 이름 없음 (402380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6:52

>>404 >>1000으로 DEX 올려달라고 하면 될거야 우리!(필사적)

408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27:10

자 그럼 이제 초기 스킬 레벨 판정을 알아봅시다

하1부터 하5까지 dice 1 5를 굴려주세요.

409 이름 없음 (3418338E+6)

2018-02-19 (모두 수고..) 16:27:16

.dice 1 5. = 4

410 이름 없음 (3268961E+6)

2018-02-19 (모두 수고..) 16:27:20

.dice 1 5. = 1

411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7:25

.ddice 1 5.

412 이름 없음 (6860063E+5)

2018-02-19 (모두 수고..) 16:27:28

.dice 1 5. = 5

413 이름 없음 (402380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7:33

.dice 1 5. = 4

414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7:44

.dice 1 5. = 4

415 이름 없음 (541746E+67)

2018-02-19 (모두 수고..) 16:27:44

레벨 봐라

416 이름 없음 (7390408E+6)

2018-02-19 (모두 수고..) 16:27:46

.dice 1 5. = 2

417 이름 없음 (286308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7:54

근데 이거 진짜 정체 숨기고 암살자 하라고 있는 빌드 인듯(K가즈아!!!!!!!!!!!!!!!!!!!!!!)

418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27:54

┏┓                                              ┏┓
┗╋━━━━━━━━━━━━━━━━━━━━━━━━━━━━━╋┛
  ┃
  ┃ 【프로파일】
  ┃ ※ 성명 : 『   』
  ┃ ※ 연령 : 16세
  ┃ ※ 성별 : 남성
  ┃
  ┃ 【성향】
  ┃ ※ 중립적
  ┃ └ 혼돈 (□□□□□□□□□■ □ □□□□□□□□□□) 질서
  ┃
  ┃ 【스테이터스】
  ┃ 근력(STR) : 【9 / 보정치 3】
  ┃ 민첩(DEX) : 【6 / 보정치 2】
  ┃ 지력(INT) : 【8 / 보정치 2】
  ┃ 체력(CON) :.【7 / 보정치 2】
  ┃
  ┃ HP : 【 90 / 90 】
  ┃ SP : 【 70 / 70 】
  ┃
  ┃ 【어빌리티】
  ┃ ※ 『인과력 ( 액티브 / C랭크)』 : 인과에 간섭 할 수 있는 힘. 랭크가 높아질수록 그 힘이 강해진다.
  ┃ └ 행위 판정에서 실패했을 시 재굴림이 가능하다. 한 챕터 당 1회 사용 가능.
  ┃
  ┃ ※ 『초괴력 ( 패시브 / D랭크)』 : 선천적으로 강력한 괴력을 발휘하는 잠재력.
  ┃ └ 자신의 근력(STR) 10% 상승. 소숫점 반올림 적용.
  ┃
  ┃ ※ 『암살자 ( 패시브 & 액티브 / C랭크)』 : 그림자 혹은 어둠 속에 몸을 숨기고, 그 어둠 속에서 상대의 급소를 찾아 꿰뚫는 능력.
  ┃ └ 사용 시 그림자, 몸을 숨길 곳이 있다는 조건 하에 은신 상태로 돌입한다. 사용 시 20 SP 소모. 잇달아 사용 불가능.
  ┃   은신 상태를 해제한 직후의 공격은 치명타 확률이 3할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이 50%만큼 증가한다.
  ┃   이 외에도 민첩 판정이 필요한 행동 등에서 +2의 보정을 얻을 수 있다.
  ┃
  ┃ ※ 『불사조 ( 패시브 / D랭크)』 : 죽음에서도 되돌아오는 죽지 않는 새의 인자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능력.
  ┃ └ 전투 종료 시 모든 HP, S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HP의 5%만큼 HP 회복.
  ┃   매 턴이 종료될 때마다 최대 SP의 5%만큼 SP 회복.
  ┃
  ┃ 【소지 아이템】
  ┃ ※ 『가방』 : 각종 필기도구나 교과서 등이 들어있는 가방.
  ┃ ※ 『야구방망이』 : 가방 안에 숨긴 상태의 야구방망이. 공격력 +8.
  ┃
  ┃ 【스킬】
  ┃ ※ 『숨바꼭질 (Lv 4)』 : 자신의 기척을 죽이고 최대한 희미하게 하는 기술.
  ┃ └ 은신 판정에서 +4만큼의 DEX 보정.
  ┃
  ┃ ※ 『몸놀림 (Lv 1)』 : 적의 움직임을 파악해 회피에 보정을 가하는 기술.
  ┃ └ 회피 판정에서 +1만큼의 DEX 보정.
  ┃
  ┃ ※ 『흔적 없는 자 (Lv 5)』 : 자신의 발자국, 지문 등등 흔적을 은밀하게 지우는 기술.
  ┃ └ 증거 인멸 판정에서 +5만큼의 DEX 보정.
  ┃
  ┃ ※ 『암살 (Lv 4)』 : 인간형 존재의 약점을 파악하고 조용하게, 그리고 치명적인 일격을 가하는 기술.
  ┃ └ 기습 판정에서 +20%만큼의 치명타 확률 보정.
  ┃
┏╋━━━━━━━━━━━━━━━━━━━━━━━━━━━━━╋┓
┗┛                                              ┗┛

이렇게 되겠습니다.

419 이름 없음 (402380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8:09

음 이건 배운거다(확신)

420 이름 없음 (7390408E+6)

2018-02-19 (모두 수고..) 16:28:10

몸놀림...

421 이름 없음 (3091552E+6)

2018-02-19 (모두 수고..) 16:28:17

헉 중요한 몸놀림....

422 이름 없음 (3418338E+6)

2018-02-19 (모두 수고..) 16:28:24

우리는 도대체 뭘 하고 자란걸까(철학)

423 이름 없음 (6860063E+5)

2018-02-19 (모두 수고..) 16:28:27

몸놀림 혼자 레벨1이네

424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8:29

? 스킬 4갠데 하 5?

425 이름 없음 (9950579E+6)

2018-02-19 (모두 수고..) 16:28:34

도대체 우리 뭐 하고 자란 녀석이래....?

426 이름 없음 (286308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8:40

k농장 합시다

427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28:47

>>424

…그러네요? 죄송합니다. 제가 자꾸 이런 부분에서 헷갈리는 도짓코 어장주입니다.

428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29:06

그리고 어, 한 가지 말씀드릴 수 있는 것.

원작의 재화와 이곳의 재화가 같을까요 과연?

429 이름 없음 (402380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9:26

>>428 이것저것 개변한 게 많다... 앗...

430 이름 없음 (7868154E+6)

2018-02-19 (모두 수고..) 16:29:40

다른 건 모르지만 일단 시트가 깨끗한 것만 눈에 들어온다. 굉장하군...

431 이름 없음 (2863083E+6)

2018-02-19 (모두 수고..) 16:29:50

>>428 경쟁자는 줄일수 있겠죠

432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29:58

>>431

그건 그래요. 오홍홍.

433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30:16

>>428 내 생각엔. 저번게임 탈락자를 풀어놓고 그걸 죽인수가 재화라고 생각중

434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30:50

그럼 슬슬 다시 본편으로 돌아갈까요.

435 이름 없음 (1065699E+6)

2018-02-19 (모두 수고..) 16:30:59

왠지 이게 직감으로 팍왔다

436 이름 없음 (2863083E+6)

2018-02-19 (모두 수고..) 16:31:16

암살자 빌드를 하게 됀다닠ㅋㅋㅋㅋㅋㅋ

437 이름 없음 (7559716E+6)

2018-02-19 (모두 수고..) 16:31:18

자각조차하지 못해 다듬지 못한 암살의 재능

438 이름 없음 (2407394E+6)

2018-02-19 (모두 수고..) 16:31:24

근데 쟤 진짜 왜 저렇냐....
완벽한 암살자야 리얼 여러명이 앵커한 결과같지않음....

439 오마하◆pCZHPbXMLs (1350315E+5)

2018-02-19 (모두 수고..) 16:31:40

anchor>1518936711>566

부터 시작합니다. 뭔데 이거. 왜 900레스 가량 쓴 거야?! (경악)

440 이름 없음 (4023803E+6)

2018-02-19 (모두 수고..) 16:32:09

좋아, 보조해줄 원거리 스나이퍼가 필요하다!(아님)

441 이름 없음 (3418338E+6)

2018-02-19 (모두 수고..) 16:32:27

>>440 탱커로 한명 구해오자! 참치군!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