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8955574>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40)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18 21:06:04 - 2018-02-19 17:59:3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1467754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1:06:04


-==ニ二三¨¨¨ ̄..................................... ̄¨¨三二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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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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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뭐 했다고 대기실 40어장.

84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26:49

학교정보특화로 만들려면 스킬에 정보처리도 넣는게좋을듯

85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27:53

anchor>1518922283>918
>>84 일단 갖고 있는 스킬부터 만렙 찍는걸 추천. 특히 추리는 범위 넓어서 엄청 쓸만하지

86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28:22

스탯은 그럽필요없으려나?

87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29:46

>>86 스탯은 뭐, 정보 특화로 할거면 인트에 쏟아부어야겠죠

88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29:56

인트에'만'

89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29:59

추리를 도와줄 누군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꽤 좋다

반역루트도 추리에 실패해서 거의 못갈뻔했지....

오히려 추리야말로 반역루트에서 제일 중요하지 않을까...

>>86 필요한걸 하고 남는 포인트 스텟에 몰던가 ㅇㅅㅇ

90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32:58

전투형으로 갈거면 모르겠는데
정보 특화면 스탯은 인트에 집중.

SP는 어빌리티 한번 쓸만큼만 CON 키워두고
어빌리티나 아이템으로 SP회복 넣으면 될듯

91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34:53

유카링과의 시너지는 나중에 본편에서1000을 노리기로하고....
▼────────────────────────────────────────▼

 [프로파일]
 성명: 유즈키 렌.
 연령: 10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300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5 (1)】 / 【INT: 12 (4)】 / 【CON: 4 (1)】
 【HP: 40 (40)】 / 【SP: 40 (40)】

 [어빌리티]
 〔환신지경 (액티브 / C랭크)〕: 세계조차 속이는 환술.
  = 저랭크에는 단순히 환상이지만 랭크가 올라갈수록 아예 환상을 물질화 시키거나 세계 그 자체에 구현화 시키는게 가능해진다.
 〔수호방벽 (액티브 / D랭크)〕: 적의 공격을 최우선으로 받는 방벽을 설치한다.
  = 설치 된 방벽은 술자의 HP*인트의 보정치만큼 HP를 갖는다

 [스킬]
 〔초집중 (INT / 2Lv)〕: 해야하는 일에 극도로 집중력을 보인다.
 〔추리 (INT / 2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거짓 간파 (INT / 2Lv)〕: 숙련된 경험을 바탕으로 상대한테 참과 거짓을 간파.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

1. 능력치 상승: 능력치 1에 10P.
2. 어빌리티 습득: 베일 뒤의 시야(액티브)
= 일정 시간 동안, 자신과 지정한 동료의 시각을 공유할 수 있다.nSP 소모.->글씨를 쓰는 것으로 모모코에게 정보를 전달하고, 모모코의 시야로 자신도 정보를 얻으며 바로 추리.
= 동료와 시야를 공유하는 동안, 동료의 시야에 있는 것들 중 숨겨진 것들을 탐지 가능. 50P.
3. 어빌리티 상승: 베일뒤에시야E->C30P
4: 스킬 습득: 습득5p
5: 스킬 상승: 추리2->10 40P,거짓간파2->10 40P 1Lv 5P.
현재160P 사용

여기서 남은 140P 를어찌쓸까를 다같이정해봅시다

92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37:36

흐음... 1000참치가 원하는 강화방향은>??

93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37:37

>>91 SP회복 어빌리티도 하나쯤 넣는건 어때?
애한테 쉬지 않고 일을 시키는거지(쓰레기)

94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38:20

힐링팩터 넣었을 때는 '전투 완료 후 HP 완전 회복' 들어가 있었으니
SP도 마찬가질거고

95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39:10

그런데 추리나거짓간파 그런건 지혜도 많이 필요할것같은데 여기서 그냥 인트랑 컨을올리냐 아니면 인트컨은 최소로 올리고 정보처리혹은 지혜를 올리는스킬습득후레벨올리기어떤게좋으려나요?

96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0:08

>>92 현재 정보특화로가다가 나중에 본편1천으로 어떻게강화시키려는방향으로 생각중

97 이름 없음 (9839193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3:03

환신지경 에 50 p 박고
CON 에 50 INT 30 STR에 10
이건 어떨려나

98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3:05

지혜를 올리는 스킬은 뭐가 있을까...

1) int 관련 보정치를 하루에 1번 2배.
2) int 관련 판정에서 펌블이 나지 않는다. 최대치 -1~3도 크리티컬로 취급한다

이런거?

99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4:07

〔베일 뒤의 시야 (액티브)〕: 동료와 자신의 시야를 베일을 통해 공유한다. 베일 너머에서 보면 숨겨진 것들도 찾아낼 수 있다.
= 발동 시 일정 시간 시전자와 동료의 시야를 서로 공유한다. nSP 소모.
= 자신의 시야가 아닌 상대방의 시야를 볼 때는 탐지 기능이 발동한다. 이는 동료가 보는 시전자의 시야에도 적용된다.

100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4:25

>>환신지경이면 수비나 은폐쪽도 치중하라는거 맞나요?

101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4:49

>>91 >>99로 다듬었으니까 채용할거면 이걸 채용해주면 고맙겠어

102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5:14

>>100 자기 몸은 자기가 지킬 수 있으면 좋으니까

103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5:39

>>100 환신지경은 확실히 고랭크라면 활용도는 다양하겠지.

상대가 환영을 때리면 그것만으로도 공짜 1턴인걸

104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6:05

▼────────────────────────────────────────▼

 [프로파일]
 성명: 유즈키 렌.
 연령: 10세. 1학년.
 성별: 여성.
 종족: 인간.
 성향: -.
 잔여 포인트: 300P.

 [스테이터스]
 【STR: 4 (1)】 / 【DEX: 5 (1)】 / 【INT: 12 (4)】 / 【CON: 4 (1)】
 【HP: 40 (40)】 / 【SP: 40 (40)】

 [어빌리티]
 〔환신지경 (액티브 / C랭크)〕: 세계조차 속이는 환술.
  = 저랭크에는 단순히 환상이지만 랭크가 올라갈수록 아예 환상을 물질화 시키거나 세계 그 자체에 구현화 시키는게 가능해진다.
 〔수호방벽 (액티브 / D랭크)〕: 적의 공격을 최우선으로 받는 방벽을 설치한다.
  = 설치 된 방벽은 술자의 HP*인트의 보정치만큼 HP를 갖는다

 [스킬]
 〔초집중 (INT / 2Lv)〕: 해야하는 일에 극도로 집중력을 보인다.
 〔추리 (INT / 2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거짓 간파 (INT / 2Lv)〕: 숙련된 경험을 바탕으로 상대한테 참과 거짓을 간파.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

1. 능력치 상승: 능력치 1에 10P.
2. 어빌리티 습득: 베일 뒤의 시야(액티브):동료와 자신의 시야를 베일을 통해 공유한다. 베일 너머에서 보면 숨겨진 것들도 찾아낼 수 있다.
= 발동 시 일정 시간 시전자와 동료의 시야를 서로 공유한다. nSP 소모.
= 자신의 시야가 아닌 상대방의 시야를 볼 때는 탐지 기능이 발동한다. 이는 동료가 보는 시전자의 시야에도 적용된다. 50P.
3. 어빌리티 상승: 베일뒤에시야E->C30P
4: 스킬 습득: 습득5p
5: 스킬 상승: 추리2->10 40P,거짓간파2->10 40P 1Lv 5P.

현재바꿈

105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6:39

바뀐 내용의 베일뒤의 시야라면 텔레파시적인 효과는 없지 않아...? (중요)

106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7:04

아 필기로 전달인가. 미안

107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8:08

>>106 안이 왜 미안해하시는가

108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9:06

그런데 이걸 캡틴이 얼마나허가를해주냐가문젠데...

109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9:28

베일 뒤의 시야 50+30 = 80p
추리 40p 거짓간파 40p

총 160p인가

110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49:56

>>109 남은건140포

111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0:10

베일 뒤의 시야 말고는 있는 능력들의 향상이니 통과될거같은뎅

저것도 뭐.. 왠만하면 받아줄거고

112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1:08

언니의 살의의 파동의 반대급부로 정신공격 내성 패시브를 달아준다던가 ㅇㅅㅇ

113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1:30

남은140포는 환영+스탯증가 외엔 다른의견 가지고계신분?

114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2:23

솔직히 원작 네타적으로 정보처리스킬넣고싶긴한데...추리랑시너지도있을것같고

115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3:09

분할사고: int 관련 판정을 할때 주사위를 2번 굴리고 그 중 하나를 선택한다

이런거....?

116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3:31

주사위2개는 솔직히그거어빌리티급아님?

117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4:06

>>116 일단 생각나는대로 던져보고 있다

118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4:23

그리고 얘 설정상 천재지만 어린아이니 정신안정스킬도넣고싶고...

119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4:49

>>118 플레이어 되면 기본적으로 정신안정 들어갑니다

120 이름 없음 (9839193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5:06

사실 플레이어인 시점에서 어느정도의 정신 안정 효과가 생기는거 같지만.

121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5:31

..애매한 정보처리 능력은 BB짱에게 밀려버리는 거시다

122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5:47

>>121 걔는 그냥 애널라이즈

123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6:58

>>BB는 애시당초 당신이 생각한정보로 정보처리아님?
그리고 당신이부재시 정보처리하는사람도없고

124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7:41

정보처리 능력을 달지 말자는게 아니라
잘 생각해서 넣자는 거지

125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7:52

비비는 그냥 애널라이즈 아냐?
시야에 있으면 시트 주는 식으로

126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8:14

>>125 시야 내에서 발동시 시트

127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8:29

>>125
본인의 미약한 두뇌로는 애널라이즈 이외의 정보처리 능력이 잘 떠오르지 않앙...

128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2:59:33

>>127
정보처리(INT): 보유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혹은 자세력에 유리한 행동을 알수있다
효과 읽어보면 정치능력 같음

129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3:00:46

음 남은140이문제네... 최초로돌아가 환영과스탯으로가긴너무빠른답을내는듯하고...

130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3:01:01

사실 포인트로 스탯/어빌/스킬 강화하는건 아껴뒀다 나중에 써먹을수도 있다.
하지만 새 스킬이랑 어빌리티는 지금 안 사두면 행동횟수를 하나 낭비하고 말아.

131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3:02:12

차라리 환영강화를 빼고 어빌을 더집어넣을까?

132 이름 없음 (1101531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3:03:00

>>131 어빌 넣는다면 어느 방향으로>?

133 이름 없음 (744539E+69)

2018-02-18 (내일 월요일) 23:03:43

이건 어때?
심리학(int): 인간의 성격과 감정의 구조를 파악하는 것으로 대상이 의도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낸다.

134 이름 없음 (0656298E+6)

2018-02-18 (내일 월요일) 23:04:22

어빌남은칸이2개니 유카리랑 같이 행동하면시너지를 일으키는걸주고싶긴한데....

보통 유카리전투외엔 어떻게 행동했는지 아시는분계심?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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