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2018-02-15 (거의 끝나감) 12:40:20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874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1504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446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287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8905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56108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메모장을 MS PGothic에서 Saitamaar로 바꿨습니다. 글꼴 적응 오지게 안 되네.
410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4:45
근데 직감이는 그대로 강한놈 감지로 진화시키고 동료한테 따로 직감이 하나 B랭으로 넣어주면 약한놈은 동료가 감지해주지 않을까
411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29
>>410 강한놈 감지보단 동료를 포함해서 가까운 사람이 위험해지는 경우도 감지할 수 있게 하는 쪽이 나을지도....
412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53
>>411 그 기능을 동료한테 준 다음에, 그 동료에게 텔레파시를 넣는거지
413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8:02
>>412 어빌리티 슬롯이 제한적인 걸 감안하면 그건 효율이 안 좋아서....
414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9:38
>>413 어빌리티 슬롯에 짐승의 직감을 넣는단게 아니고 동료가 짐승의 직감으로 약한놈들을 감지/감지 후 우리에게 텔레파시로 정보 전달
415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0:51
>>414 아, 실수. 아이템 링의 어빌리티 슬롯의 이야기가 아니라 어빌리티 보유 수 제한.... '나'만 10개고 나머지는 5개가 한계니까......
416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7
>>415 냐루코는 어차피 전투시킬 일 없으니까 괜찮겠,,,지?
417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9
인벤토리 링이지만 뭐 상관없나
418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08
텔레파시 쪽은 아이템 써도 되고
41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47
우주 CQC 들고 전투를 안 하면 뭘 해 나름 효율 좋은데
420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59
>>416 여하튼 보유 수 제한도 있고 하니 같은 어빌리티를 복수 취득하게 하는 것보단 기존 어빌리티의 범위를 넓히는 쪽이 낫다고 보는 것....
421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45
>>419 하지만 랜덤박스가...;;
422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58
>>419 가챠.(웃음
42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4:33
>>422 딱 이 선까지는 내가 뭐라 안 해. 가챠 효율이 좋으니 인정하거든. 그런데 냐루코를 아예 랜덤박스 기계 취급하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고.
424
이름 없음
(144379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2
인식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425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9
아무튼 시련 끝나면 와꾸와꾸 하면서 서쪽숲 쓸고 다녀야 하나.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0
사람이 하지 말라는데도 그러는 꼬라지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그러다가 내가 빡쳐서 어장 깨고 떠나면 이 어장에 목 매는 지 손해인데 왜 저럴까" 였지.
427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8
가챠는 현 시점에선 행동횟수 소모 없어도 나오는 상태고.... 있는 걸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투 어빌 붙여주고 패널티 왕창이지만 그만큼 강한 무기 쥐여줘서 우주 CQC로 패널티 없애버리는 전투를 해도 좋아보이는데 냐루코
428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50
>>426 그러게 말입니다....
42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04
어차피 오늘 오픈 하고 가는 거지만 난 아쉬울 거 하나도 없어요. 그냥 질리면 깨고 넘길 뿐임. 사실 지원보다는 여러분하고 노는 게 재미있어서 잡고 있는 거지. 그래서 내가 매 번 싸우지 말고 사이 좋게 놀라 하는 것. 그러면 나도 즐겁거든.
430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46
마리아랑 비슷하게 냐루코는 평상시에는 생산직 같은 면모가 있으니까 전투형 어빌 달아줄수도 있고 비전투 기능 달아서 후방지원형으로 만들 수도 있겠지 개인적으로 후자가 끌리지만 우주 CQC는 아깝다
431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29
가챠 일종의 캐릭터성 아니었나. 불쾌했다면 미안.
43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32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은 데이터나 사거리가 마구 바뀌는 변형 무기를 생각 중이고 개인적으로는 냐루코가 잡는 게 제일 낫다 싶음.
43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58
>>431 아니. 딱 참치까지는 뭐라 안 한다니까. 사과하지 마. 괜히 사과하면서 참치도 기분 미안해지고 그러는 거 싫으니까.
434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14
>>432 그러고보니 궁합이 잘 맞네
435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0
이러니저러니해도 전제사항으로 전체적인 스테이터스 업이 필요하지만 그건 레일리의 수련도 있고 습격 넘기고 자동사냥 시작하면 자연히 해결되겠지. 그러니 1000으로 캐릭터에 맞는 어빌을 팍팍 붙여주는 것이다....
436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3
흐음.... 랜덤박스를 1000으로 개조해서 완전히 패시브화해버릴 수는 없을까? 행동횟수 소모 없이 4~5개씩 나오고 행동횟수 소모로 개수 늘리는건 못하는 걸로
437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7
예아
438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45
원작처럼 파일벙커들어서 극딜하면 크으으...
439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7
>>436 좋은 아이디어네
44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8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이게 능력이고 무기 페널티 무시, B랭크 되면 능력치 제한 같은 거 무시... 이런 식이 될 듯.
44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36
>>436 이미 패시브인데? 행동 횟수 소비 안 해도 사용 가능. 행동 횟수 소비하면 1회에 +1개.
442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52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랭크 올리면 어떻게 될까. 냐루코한테 변용 달아주고 싶어진다
443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02
사실 비전투계랑 전투계 구분은 확실히 하는게 어떨까 싶네. 어차피 한 파티당 5명이고.
444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06
>>440 A급가면 패널티주는 무기가 플러스로 변화되는것인가...?
445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51
여튼 연구해볼 가치가 있는 어빌이네
446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1:04
>>441 내 의도는., 행동횟수 소비로 갯수 늘어나지 않고 자동으로만 생성되는 식. 하지만 효율 애매하려나
44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1:17
>>444 상황 봐서 달라지겠지만 보정이 주어지거나 그럴 거 같고
448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00
@캡틴, 천영웅으로 페널티가 달린 대신 더욱 강한 무기를 쓸 수 있어?(그리고 냐루코로 페널티 무시하는 식)
449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21
이거이거 상황이 잘만 풀린다는 가정하지만 냐루코가 의외의 조커가 될수있을지도
450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40
>>446 굳이 바꾸자니 1000이 좀 아깝지 않을까 싶은 것.... 2~3개 나오는 지금도 나쁘지 않으니 다른 어빌을 주는게 좋을 듯.
451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3:23
랜덤박스 전용 행동횟수를 만들어내는 아이템이라던가
45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3:45
>>448 가능은 할 거 같은데 그거도 레어 선에서 적당히
453
이름 없음
(7229036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4:15
>>452 그거면 충분!
454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4:20
효율뽕맛에 가버린드아
45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5:37
내가 빌덕을 해 봐서 알아. 룰치킨도 해 봤고. 효율 죽이지. 한 번 빨아들이면 뿅 갈 거 같지. 이해는 하는데 이건 내가 데이터를 준비해 줘야 하다 보니.
456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6:44
>>455 아마 전투전에 천의 영웅으로 바꿀 무기를 미리 정하는 식으로 하면 수월할듯싶지만요
457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7:19
아 맞다 이번에 얻은 레어 방어구....
458
이름 없음
(5760816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7:38
요놈을 누구에게 분배해야 할꼬
459
이름 없음
(9323008E+5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9:26
모모코, 마리아, 유카리, 미코토, 냐루코, 세나, 앨리스, 페이트 중에서, 앨리스는 일단 우리쪽으로 빼두면 8명. 그리고 냐루코랑 마리아랑 모모코 정도를 비전투계로 빼두는건 어떨까 싶네.
460
이름 없음
(1668232E+6 )
Mask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0:02
>>458 레일리의 수련 후를 봐야 알겠지만 현 시점에선 마리아나 미코토 정도...?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