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8666030>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5)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15 12:40:20 - 2018-02-16 10:59:51

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2:40:20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9):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8743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0):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15044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24466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3287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489055/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3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561088/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메모장을 MS PGothic에서 Saitamaar로 바꿨습니다. 글꼴 적응 오지게 안 되네.

410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4:45

근데 직감이는 그대로 강한놈 감지로 진화시키고
동료한테 따로 직감이 하나 B랭으로 넣어주면 약한놈은 동료가 감지해주지 않을까

411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29

>>410 강한놈 감지보단 동료를 포함해서 가까운 사람이 위험해지는 경우도 감지할 수 있게 하는 쪽이 나을지도....

412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6:53

>>411 그 기능을 동료한테 준 다음에, 그 동료에게 텔레파시를 넣는거지

413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8:02

>>412 어빌리티 슬롯이 제한적인 걸 감안하면 그건 효율이 안 좋아서....

414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49:38

>>413 어빌리티 슬롯에 짐승의 직감을 넣는단게 아니고
동료가 짐승의 직감으로 약한놈들을 감지/감지 후 우리에게 텔레파시로 정보 전달

415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0:51

>>414 아, 실수. 아이템 링의 어빌리티 슬롯의 이야기가 아니라 어빌리티 보유 수 제한....
'나'만 10개고 나머지는 5개가 한계니까......

41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7

>>415 냐루코는 어차피 전투시킬 일 없으니까 괜찮겠,,,지?

417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1:39

인벤토리 링이지만 뭐 상관없나

418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08

텔레파시 쪽은 아이템 써도 되고

41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47

우주 CQC 들고 전투를 안 하면 뭘 해

나름 효율 좋은데

42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2:59

>>416 여하튼 보유 수 제한도 있고 하니 같은 어빌리티를 복수 취득하게 하는 것보단 기존 어빌리티의 범위를 넓히는 쪽이 낫다고 보는 것....

42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45

>>419 하지만 랜덤박스가...;;

422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3:58

>>419 가챠.(웃음

42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4:33

>>422 딱 이 선까지는 내가 뭐라 안 해. 가챠 효율이 좋으니 인정하거든.

그런데 냐루코를 아예 랜덤박스 기계 취급하는 사람들이 보이더라고.

424 이름 없음 (144379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2

인식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425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09

아무튼 시련 끝나면 와꾸와꾸 하면서 서쪽숲 쓸고 다녀야 하나.

426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0

사람이 하지 말라는데도 그러는 꼬라지를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그러다가 내가 빡쳐서 어장 깨고 떠나면 이 어장에 목 매는 지 손해인데 왜 저럴까" 였지.

427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18

가챠는 현 시점에선 행동횟수 소모 없어도 나오는 상태고.... 있는 걸 최대한 활용하려면 전투 어빌 붙여주고 패널티 왕창이지만 그만큼 강한 무기 쥐여줘서 우주 CQC로 패널티 없애버리는 전투를 해도 좋아보이는데 냐루코

42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5:50

>>426 그러게 말입니다....

429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04

어차피 오늘 오픈 하고 가는 거지만 난 아쉬울 거 하나도 없어요.

그냥 질리면 깨고 넘길 뿐임. 사실 지원보다는 여러분하고 노는 게 재미있어서 잡고 있는 거지.

그래서 내가 매 번 싸우지 말고 사이 좋게 놀라 하는 것. 그러면 나도 즐겁거든.

430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6:46

마리아랑 비슷하게 냐루코는 평상시에는 생산직 같은 면모가 있으니까
전투형 어빌 달아줄수도 있고 비전투 기능 달아서 후방지원형으로 만들 수도 있겠지
개인적으로 후자가 끌리지만 우주 CQC는 아깝다

431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29

가챠 일종의 캐릭터성 아니었나. 불쾌했다면 미안.

43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32

천의 얼굴을 가진 영웅은 데이터나 사거리가 마구 바뀌는 변형 무기를 생각 중이고

개인적으로는 냐루코가 잡는 게 제일 낫다 싶음.

433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7:58

>>431 아니. 딱 참치까지는 뭐라 안 한다니까. 사과하지 마.

괜히 사과하면서 참치도 기분 미안해지고 그러는 거 싫으니까.

434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14

>>432 그러고보니 궁합이 잘 맞네

435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0

이러니저러니해도 전제사항으로 전체적인 스테이터스 업이 필요하지만 그건 레일리의 수련도 있고 습격 넘기고 자동사냥 시작하면 자연히 해결되겠지.
그러니 1000으로 캐릭터에 맞는 어빌을 팍팍 붙여주는 것이다....

43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3

흐음.... 랜덤박스를 1000으로 개조해서 완전히 패시브화해버릴 수는 없을까?
행동횟수 소모 없이 4~5개씩 나오고 행동횟수 소모로 개수 늘리는건 못하는 걸로

437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37

예아

43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8:45

원작처럼 파일벙커들어서 극딜하면 크으으...

439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7

>>436 좋은 아이디어네

440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08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이게 능력이고 무기 페널티 무시, B랭크 되면 능력치 제한 같은 거 무시... 이런 식이 될 듯.

441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36

>>436 이미 패시브인데? 행동 횟수 소비 안 해도 사용 가능.

행동 횟수 소비하면 1회에 +1개.

442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5:59:52

〔우주 CQC (패시브 / C랭크)〕: 그 어떤 무기든 다룰 수 있는 우주 CQC. 그러나 현실은 막싸움.
= 무기로 쓸 수 있는 모든 물체에 대한 페널티 없음.

랭크 올리면 어떻게 될까. 냐루코한테 변용 달아주고 싶어진다

443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02

사실 비전투계랑 전투계 구분은 확실히 하는게 어떨까 싶네. 어차피 한 파티당 5명이고.

444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06

>>440 A급가면 패널티주는 무기가 플러스로 변화되는것인가...?

445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0:51

여튼 연구해볼 가치가 있는 어빌이네

446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1:04

>>441 내 의도는., 행동횟수 소비로 갯수 늘어나지 않고 자동으로만 생성되는 식.
하지만 효율 애매하려나

447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1:17

>>444 상황 봐서 달라지겠지만 보정이 주어지거나 그럴 거 같고

448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00

@캡틴, 천영웅으로 페널티가 달린 대신 더욱 강한 무기를 쓸 수 있어?(그리고 냐루코로 페널티 무시하는 식)

449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21

이거이거 상황이 잘만 풀린다는 가정하지만 냐루코가 의외의 조커가 될수있을지도

45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2:40

>>446 굳이 바꾸자니 1000이 좀 아깝지 않을까 싶은 것....
2~3개 나오는 지금도 나쁘지 않으니 다른 어빌을 주는게 좋을 듯.

451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3:23

랜덤박스 전용 행동횟수를 만들어내는 아이템이라던가

452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3:45

>>448 가능은 할 거 같은데 그거도 레어 선에서 적당히

453 이름 없음 (7229036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4:15

>>452 그거면 충분!

454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4:20

효율뽕맛에 가버린드아

455 실업희망자◆zb1wG8Cj56 (703746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5:37

내가 빌덕을 해 봐서 알아. 룰치킨도 해 봤고. 효율 죽이지. 한 번 빨아들이면 뿅 갈 거 같지.

이해는 하는데 이건 내가 데이터를 준비해 줘야 하다 보니.

456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6:44

>>455 아마 전투전에 천의 영웅으로 바꿀 무기를 미리 정하는 식으로 하면 수월할듯싶지만요

457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7:19

아 맞다 이번에 얻은 레어 방어구....

458 이름 없음 (5760816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7:38

요놈을 누구에게 분배해야 할꼬

459 이름 없음 (9323008E+5)

2018-02-15 (거의 끝나감) 16:09:26

모모코, 마리아, 유카리, 미코토, 냐루코, 세나, 앨리스, 페이트 중에서, 앨리스는 일단 우리쪽으로 빼두면 8명. 그리고 냐루코랑 마리아랑 모모코 정도를 비전투계로 빼두는건 어떨까 싶네.

460 이름 없음 (1668232E+6)

2018-02-15 (거의 끝나감) 16:10:02

>>458 레일리의 수련 후를 봐야 알겠지만 현 시점에선 마리아나 미코토 정도...?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