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911636/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8001460/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번 어장 한정 만들어진 시점에서 곧바로 어장을 써도 됩니다.
[전이 10일차(오전): 맑음.] 1-1. 스토리(52어장 750 - 54어장 384). = 기묘한 꿈을 꾸고 깨어난 주인공.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가 걱정하지만 주인공은 얼버무리고 아침 회의에 집중하기로 했다. 앨리스가 없는 틈을 타 사카마키 이자요이와 공투하기로 한 것, 오레키 호타로에게 들은 것을 서바이벌 부원들에게 얘기하는 주인공. 그 뒤 조례가 시작 된다. 아침 조례에 나온 건 언제나처럼 센카와 치히로가 아닌 새로운 인물, '오토나시 코토리'. 그녀는 앞으로 학교에서 일어난 현상, 상황, 사건, 사고에 대해서 공지하는 담당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다. 그런 그녀가 처음으로 꺼낸 것은 바로 '최초의 플레이어 사망자가 발생했다'는 것, 그리고 그 플레이어가 바로 '오레키 호타로'라는 것이었다. 예상치도 못 한 오레키 호타로의 죽음에 패닉이 온 주인공. 그런 자신을 억지로 채찍질하며 억지로 움직이던 주인공을 찾아온 건 샤를로트 뒤누아였다. 샤를로트 뒤누아와 함께 조용한 곳으로 향한 주인공은 샤를로트 뒤누아에게서 오레키 호타로의 유서를 받는다. 그는 언제나 자기가 죽을 걸 가정해서 유서를 써 왔던 것. 자세한 내용은 53어장 484 - 655 참조. 각오를 다진 주인공에게 샤를로트 뒤누아는 오늘 밤 다시 자신을 찾아 오라는 말을 건네고 주인공은 자신을 기다리는 사람들에게로 달려간다. 그런 주인공을 배웅하며, 샤를로트 뒤누아는 숨겨뒀던 유언의 마지막 종이를 꺼내고는 소리 죽여 흐느낀다.
상황은 여전히 버겁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 그러나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진 주인공은 서바이벌 부실로 돌아와 자신의 멀쩡함을 부원들에게 알렸다. 서바이벌 부가 다시 되살아났다. 그런 서바이벌 부를 찾아온 건 히이라기 시노아. 그녀는 주인공에게 비프데 야라나이오의 전언이라는 말과 함께 '나는 하지 않았다'라는 말을 건넨다. 오레키 호타로를 죽인 건 그가 아니다, 라는 말이었다. 그 말을 남긴 뒤 사라지는 히이라기 시노아. 그리고 그런 모습을 좋지 않게 본 서바이벌 부원들이 있었다.
1-2. 행동 및 선택지. = 인연 행동: 샤를로트 뒤누아. - 오레키 호타로의 유서를 받았다.
= 선택지 목록. - 오레키 호타로에게 들은 도로테아와 앨리스에 관한 거, 얘기하는가?: 한다. - 오늘 오전을 어떻게 지낼 것인가?(행동 횟수 1회): 샤를로트의 이야기를 듣는다. 오전 행동 고정. - 유서의 뒷부분, 읽을 것인가?: 뒷부분을 읽는다.
= 10일차 지시. - 토요코 모모코: '나'가 얻은 정보를 토대로 6대 동아리와 학생회의 플레이어 여부를 조사한다./ 호타로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한다. -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어금니로 만들 무기 제작을 이어간다. / 어금니로 만들 무기 제작을 이어간다. - 유즈키 유카리: 호타로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한다. / 교내의 근황을 살핀다. - 미사카 미코토: '나'가 밖으로 나갈 경우 동행한다. - 냐루코: 랜덤박스를 연다. - 카시와자키 세나: 템파밍. - 페이트 테스타로사: 세나와 템파밍. - 앨리스: 교내 근황을 살핀다.
1-3. 판정 및 데이터. = 없음.
1-4. 호감도 정리. = 없음.
1-5. 비고 사항. = 없음.
[전이 10일차(오후): 맑음.] 2-1. 스토리(54어장 602 - 912). = 대놓고 적의가 가득한 히이라기 시노아. 그 모습을 본 서바이벌 부원들은 주인공과 히이라기 시노아, 그리고 비프데 야라나이오 사이에 뭔가가 있음을 깨닫는다. 서바이벌 부원의 추궁에 주인공은 사실대로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비프데 야라나이오와, 인과력에 대해.
한편 도로테아는 노사라 불리는 이에게 주인공을 만났다는 이야기를 하며 자신의 운명은 변하지 않을 것이란 비관적인 이야기를 했다. 노사는 한 소녀에게 도로테아와 함께 주인공을 마중 갔다오라는 이야기를 한다.
그 시각 주인공은 기나긴 이야기를 끝마치고 주인공은 이 사실을 숨겨 와서 미안하다고 하지만 앨리스의 호소로 분위기가 좋아졌다. 그렇게 서바이벌 부원들은 다시 한 번 결속을 다졌다.
2-2. 행동 및 선택지. = 인연 행동: 인과력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
= 선택지 목록. - 얼마나 말할 것인가?(행동 횟수 1회 소비): 비프데 야라나이오와 인과력에 대해서도 말한다.
2-3. 판정 및 데이터. = 없음.
2-4. 호감도 정리. = 없음.
2-5. 비고 사항. = 없음.
[전이 10일차(저녁): 구름 조금.] 3-1. 스토리(55어장 77 - 56어장 577). = 서바이벌 부원들의 보고를 받는 주인공. 중간에 앨리스가 듣기 꺼리는 이야기가 있어 앨리스를 회의에서 뺄까 고민했지만 참여 시키기로 하고 이야기를 진행했다. 서바이벌 부의 보고를 들은 뒤 주인공은 아무도 없는 곳으로 향해 앤서토커를 사용했다. 물어볼 건 오레키 호타로를 죽인 범인이 누구냐는 것. 거기에 응해 앤서토커는 대답을 꺼냈다.
범인은, 카나메 마도카였다. 근거는 56어장 496 - 522 참조.
3-2. 행동 및 선택지. = 탐색 행동: 앤서토커를 사용해 오레키 호타로를 죽인 범인을 찾는다. - 범인: 카나메 마도카.
= 선택지 목록. - '앨리스'를 이 회의에 참여 시킬 것인가?: 참여 시킨다.
= 10일차 지시 결과. - 토요코 모모코: '나'가 얻은 정보를 토대로 6대 동아리와 학생회의 플레이어 여부를 조사한다./ 호타로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한다. - 플레이어 조사: 플레이어는 궁도부의 카가. 카가는 자신이 플레이어인 것을 밝히지 않았다. 학생회를 신뢰하지 않고 있다. - 오레키 호타로의 죽음: -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어금니로 만들 무기 제작을 이어간다. / 어금니로 만들 무기 제작을 이어간다. - 아이템: '도스팡고의 해머' 제작 완료. - 유즈키 유카리: 호타로의 죽음에 대한 조사를 한다. / 교내의 근황을 살핀다. - 오레키 호타로의 죽음: 어제 저녁까지는 오레키 호타로가 오레키 호타로의 반에 있었다. - 교내의 근황: 일진회가 대량의 식량을 학생회에게 넘기고 일진회의 독립을 선언 예정. - 미사카 미코토: '나'가 밖으로 나갈 경우 동행한다. - 냐루코: 랜덤박스를 연다. - 아이템: '소소한 행운의 반지' 획득. - 카시와자키 세나: 템파밍. - 아이템: '여성용 사슬 갑옷', '코끼리 가죽으로 만든 레더 아머', '맥가이버 칼', '성스러운 로켓', '역동하는 대지의 귀걸이' 획득. - 9일차 결과까지 포함 된 것이며 노멀 식량 미앵커. - 페이트 테스타로사: 세나와 템파밍. - 결과는 카시와자키 세나 참조. - 앨리스: 교내 근황을 살핀다. - 55어장 573 - 757 참조.
3-3. 판정 및 데이터. = 없음.
3-4. 호감도 정리. = 없음.
3-5. 비고 사항. = 앤서토커 1회 사용. 잔여 횟수: 4회. = 앵커 중 노멀 식량을 앵커 받지 않은 듯 함.
[전이 10일차(밤): 맑음.] 4-1. 스토리(56어장 700 - 58어장 159). = 10일차 종례가 시작 되었다. 주제는 「상점은 내일 아침, 학교 지하에 생긴다」였다. 종례가 끝난 뒤 주인공은 약속한 사람, 샤를로트 뒤누아를 만나기 위해 움직였다. 그리고 만난 그녀에게 오레키 호타로를 죽인 범인을 알려주려 했으나, 그녀가 스스로 거절한다. 들었다가는 참을 수 없을 거 같다는 말을 한 그녀는 주인공을 후계자라고 부르면서 '허세는 끝까지 부려야 허세다'라는 오레키 호타로의 말을 물려준다. 샤를로트 뒤누아를 따라 도착한 곳은 아무도 없는 으슥한 곳. 그곳은 오레키 호타로의 여동생, 사냐가 자살한 장소였다. 오레키 호타로는 그곳에 자신의 유산을 숨겨둔 것이었다. 샤를로트 뒤누아는 땅에 묻어둔 인벤토리 링을 꺼내 주인공에게 내밀었고 주인공은 오레키 호타로의 유산을 물려 받았다. 유산을 물려 받은 후 주인공은 샤를로트 뒤누아에게 같이 하자고 말하지만 그녀는 그 이야기를 거절, 그리고 마음이 바뀌었다며 오레키 호타로를 죽인 범인을 알려달라 물었다. 주인공은 그걸 거절한다. 주인공의 거절에 다시 한 번 묻는 샤를로트 뒤누아지만, 주인공은 그것이 샤를로트 뒤누아의 시험임을 알아채고 다시 한 번 단호히 거절한다.
4-2. 행동 및 선택지. = 인연 행동: 샤를로트 뒤누아.
= 선택지 목록. - '샤를로트 뒤누아'에게 진범인을 알릴 것인가?: 진범인을 알린다. - 진범인을 말해 줄 것인가?: "아뇨. 말할 수 없습니다." - 진범인을 말해 줄 것인가?: "그런다고 해도 말 못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