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7911636>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7)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2-06 19:07:06 - 2018-02-07 21:01:58

0 실업희망자◆zb1wG8Cj56 (3315209E+5)

2018-02-06 (FIRE!) 19:07:06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왜 개인 잡담판이 이 정도로 두꺼워지는데. 이러다 또 새로운 나메 잡담판 생기는 거 아닌가. 그건 진짜 싫은데.

849 이름 없음 (543955E+59)

2018-02-07 (水) 19:10:09

>> 1, 2번을 봐둬야 하려나.

850 이름 없음 (543955E+59)

2018-02-07 (水) 19:10:24

>>848

851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14:59

2. 밤 타임에는 '종례 방송'을 보지 않는다고 하는 한 자유 행동 시간이 없다. 그 대신 밤에는 '인연 행동'이 가능하다.
 2-1. 인연 행동이란 누군가를 만나는 걸 말한다. 방식은 자유 행동과 마찬가지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선언 후 dice 1 100. 제일 높은 주사위를 포함한 선언을 채택한다.
 2-2. 인연 행동이 발생하면 그 캐릭터를 만나게 되며 무얼 할 것인가 다시 선언 후 dice 1 100. 제일 높은 주사위를 포함한 선언을 채택하며 거기에 따라 호감도가 오르고 내린다.

여기서 인연 행동은 자유활동이랑 별도고 종례 봐도 할 수 있는거 맞아?

852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16:53

>>851 ㅇㅇ

853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18:09

그럼 굳이 저녁에 학생회 만날 필요 없이 저녁, 밤에 천안 쓴 내용을 밤에 인연 행동으로 마키를 만나러 가서 정보전달. 이걸로 해도 되지 않아?

854 이름 없음 (7767588E+5)

2018-02-07 (水) 19:18:46

anchor>1517695604>960 크으으윽 뭔가.. 뭔가 떠오를 것 같은데...!

855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21:18

>>853 그럼 저녁행동에 에스 만나고?

856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22:21

>>855 이미 에스 만나고 있는데?

857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22:47

종례를 들어야 되기 때문에 저녁은 일단 학교에 있어야 되.

858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23:15

>>856 최후의 일선 알아낸 다음에 따로 행동횟수 투자해서 동료화 시도 해야돼

859 이름 없음 (1007836E+6)

2018-02-07 (水) 19:24:29

에스는 동료화가 아니라 그냥 이번에 도와달라 하는건 어떨까

860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24:41

에스 동료화하려면 오늘안에 에스 두번 만냐야함

861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25:13

>>859 이자요이때의 교훈을

862 이름 없음 (1007836E+6)

2018-02-07 (水) 19:25:44

>>861 한번 시도는 해봐도 좋을거같은데

863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26:06

>>858 지금 호감도 +8 이고 대화앵커 예약된거 중에 최후의 일선 물어보는거 되있는데, 여기서 대화 안끝나면 이어서 못해?
 1-1.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최후의 일선'을 알아 둘 것.
 1-2.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호감도를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 행동 횟수(혹은 인연 횟수)를 소비하여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를 만날 것.
  1-2-1.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이므로, 해당 만남으로 +6이 되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동료 영입 신청을 할 수 없다.
 1-3.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와 대사 앵커를 통해 협상 할 것. 최후의 일선, 성향 및 상황 등 여러 영향을 조율하여 알맞게 대사 앵커가 접수 될 시 동료 영입.
여기 보면 호감도에 대해 1번 더쓰는건 기재되어 있지만 최후의 일선을 알아 둘것이라고만 되있지 이걸 따로 하라고는 안되있어.

864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27:02

그리고 저녁에 학교에 싶은 이유가 하루 정산이 '저녁' 때 학교에 있어야지 이뤄지거든(없으면 다음날 아침에 정산)

865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28:24

저녁때는 학생회 가야겠네. 인연행동은 에스 만나야되니

866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28:40

상점을 가든 학생회를 가든

867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29:03

오후 활동(현재) - 예약된 대사 앵커로 일선을 알아내고 그 자리에서 동료 영입
저녁 - 활동 정산. 데이터 확인, 천안 사용
저녁 활동 - 상점에서 재 구매
밤-종례+상점 배달 물품 체크 , 천안 사용
밤 인연활동- 저녁, 밤의 천안 내용 2개를 마키에게 전달.

이런 흐름으로 가고 싶은데

868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32:53

잠깐만

869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33:57

>>863 진짜네. 캡틴한테 확인해볼까

870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34:33

@캡틴, 지금 에스 최후의 일선 알아낸 다음에 그자리에서 동료영입 가능해? 아니면 행동횟수 한번 더 써야 해?

871 이름 없음 (7767588E+5)

2018-02-07 (水) 19:35:30

>>854 에서 알수 있는 점 하나 : 집행자는 자의로 그 자리에 임하고 있으며, 원한다면 그만둘 수도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예전에 레일리씨랑 호승심을 불태우던 점에 대해서 내가 추측한 게 있었는데... 아마 레일리랑 같은 게임을 거친 인물은 아닐 거라는 점, 한 게임에서의 집행자 출현시기와 레일리씨의 불가침조약을 고려하면 해당 게임 이후에 뭔가 악연이 있었을 일도 적다는 점, 그럼에도 히루코가 보이는 심상찮은 호승심은 대체 뭘까?

872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36:35

호감도에 대한 제약은 1회 추가 행동 요구로 되어있지만 그 이외의 제약은 보이지 않는다.
만일 안된다면 2번 항목처럼 '최후의 일선'을 안 뒤야함으로(생략) 이라는 추가 조항이 붙어야 하겠지.

물론 우리 혀가 얼마나 잘 돌아가냐가 문제지만.
지금 예약된계 @"부모님과 살지 않고 레일리 영감님과 사는 이유"
@"이것만은 지켜야된다고 생각하는 선"
뒤는 최후의 일선이니까 괜찮은데 전자가 위험하니까....

873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37:46

>>871 배틀계통의 만화에서 가끔나오는 "나는 X나 쌔지. 그런데 저놈은 더 쌔네(또는 그냥 강해보이네)? 싸워보고 싶다!"라는 유형의
배틀 정키일수도 있지

874 이름 없음 (7767588E+5)

2018-02-07 (水) 19:38:21

만약 정말로 명왕님 리즈시절의 무용담을 듣고 한번 붙어보자 같은 심리가 아니라면, 같은 세대의 게임 출신일지도 모르겠다. 그때당시에 뭔가 썸이 있었고 우승은 레일리씨가 했지만 저놈은 탈출을 했다가 다시 자의로 돌아와 집행자가 되었거나, 게임에서 죽어서 주최측에 붙었다거나 했던 건지도 모르겠다

875 이름 없음 (7767588E+5)

2018-02-07 (水) 19:39:18

>>873 그 가능성도 일단 생각은 해뒀지만, 레일리씨가 지긋지긋한 인연 어쩌고 했던 걸로 봐선 그건 아닐 가능성이 높아.

876 실업희망자◆zb1wG8Cj56 (1761838E+5)

2018-02-07 (水) 19:42:52

>>870 지난 번에 잡담해서 한 번 더 써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었음.

877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43:39

자, 확정났다!

878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45:02

이러면 인연행동은 에스 결정이네.

879 이름 없음 (8628412E+5)

2018-02-07 (水) 19:45:34

지금 한번 도와달라고는 해 보자. 해봐서 나쁠거 없음

880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48:23

>>879 이자요이때도 한번 찔러봤다가 나쁜일 생겼으니까, 할거면 최후의 일선 나온 다음, 대사앵커 검토받을 것.

881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50:39

그보다 그냥 안하는게 나을거야

882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54:05

101 어장에 없는데...? 100어장에 있나? 아니면 못봤나?

883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54:25

그럼 항목 수정 해야 되요?

884 이름 없음 (4737397E+5)

2018-02-07 (水) 19:54:39

레일리 어르신에게도 한 번 물어볼까? 에스양의 도움을 받을 수 있겠냐고.

885 실업희망자◆zb1wG8Cj56 (1761838E+5)

2018-02-07 (水) 19:54:40

>>882 뭐가?

886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55:01

>>883 일단 내가 해놨어.(밑에 한줄 적어둠)

887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19:55:12

>>885 위키겠지

888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57:44

>>885 >>876

889 실업희망자◆zb1wG8Cj56 (1761838E+5)

2018-02-07 (水) 19:58:01

>>888 옛날에 나왔던 말이니까.

890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19:58:48

어라 그럼 어째서 기재되어있지 않았던거지...

891 이름 없음 (4737397E+5)

2018-02-07 (水) 19:59:34

그러고보니 캡은 죽음에 관하여 재연재는 보고 있으려나

892 실업희망자◆zb1wG8Cj56 (1761838E+5)

2018-02-07 (水) 19:59:46

>>890 @로 달고 물은 질문에 보통 대답하면 그게 전부 기재되지는 않습니다.

그걸 일일이 기재하려며 오버히트 당함.(...)

893 실업희망자◆zb1wG8Cj56 (1761838E+5)

2018-02-07 (水) 20:00:06

>>891 시작한 거는 알고 있지만 안 보는 중. 좀 쌓이면 보게.

894 이름 없음 (8628412E+5)

2018-02-07 (水) 20:00:09

>>891 그거 반드시 봐야지

895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20:00:43

1-1. 동맹을 맺으려고 하는 캐릭터의 '최후의 일선'을 알아 둘 것.
 1-2. 동맹을 맺으려는 캐릭터의 호감도를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 행동 횟수(혹은 인연 횟수)를 소비하여 동맹을 맺으려는 캐릭터를 만날 것.
  1-2-1.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이므로, 해당 만남으로 +6이 되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동맹 신청을 할 수 없다.
 1-3. 동맹을 맺으려 하는 캐릭터와 대사 앵커를 통해 협상 할 것. 최후의 일선, 성향 등 여러 영향을 조율하여 알맞게 대사 앵커가 접수 될 시 동맹 성립.

여기에서 호감도 관련으로만 즉석으로 안돼고 한번만 더 쓸수 있다고 되있고 최후의 일선 쪽은 말이 없어서 되는 줄 알았습니다 (시무룩)

896 이름 없음 (9880374E+6)

2018-02-07 (水) 20:01:14

@>>892의 이유 때문에 기재하지 못한 쿠루미 봉인해제에 대한 설명을 다시 해줄 수 있어?
인리소각된 부분 직후부터 죄다 뒤져봤는데 안 나오는거 보면 잡담판에서 나왔거나 인리소각으로 지워졌거나 둘중 하나라 질문할 수밖에 없다

897 이름 없음 (8628412E+5)

2018-02-07 (水) 20:01:27

과연 나는 오늘 저녁 행동 앵커를 시도해볼수 있을것인가

898 이름 없음 (2242079E+6)

2018-02-07 (水) 20:01:48

으응....그럼 인연 행동을 Es로 해야하는건가....
내일 수련 때는 Es를 보더라도 동맹화 안될꺼 같고...

899 실업희망자◆zb1wG8Cj56 (1761838E+5)

2018-02-07 (水) 20:01:50

>>896 쿠루미 봉인 해제? 어떤 거?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