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3315209E+5 )
2018-02-06 (FIRE!) 19:07:06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왜 개인 잡담판이 이 정도로 두꺼워지는데. 이러다 또 새로운 나메 잡담판 생기는 거 아닌가. 그건 진짜 싫은데.
814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18:18:56
>>810 그런데 총에다가 칼 달고있으면 명중에 패널티 먹지않을까...
815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8:18:57
>>811 너무 안 어울려. 창은 마리아한테 만들어주자고
마침 슼승님도 나왔네?!
816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19:05
817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18:19:13
그런 기형병기가 패널티 안 먹는게 이상하기도하고
818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19:42
819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8:19:59
820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0:10
사실 아론다이트면 사살백두가 제일 나으려나.
821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0:42
>>819 게이볼그 날릴때만 안 풀리게 조정하자(속닥)
822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8:20:55
823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1:04
824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8:21:31
>>821 무기를 손에서 놓는 거 자체가 리스크가 있으니까
마리아한테 양보하자
825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2:01
sp 전부 까서 9연격 날리는거 한번 아론다이트 넣어볼까..
826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8:22:27
827
이름 없음
(4737397E+5 )
Mask
2018-02-07 (水) 18:22:50
828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3:04
>>824 그래야겠지. 근데 생각해보니 마리아 지금 창도 없지 않았어?!
829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18:23:20
>>828 트랜스폼으로 무기 소환하니까 상관없어.
830
이름 없음
(2272899E+5 )
Mask
2018-02-07 (水) 18:23:44
여기가 궁둥이가 닿기도 전에 지박령 한다는 지박령 대기소입니까
831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8:24:05
얼마나 떠들었다고 대기실이 죽어가
832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4:09
>>826-827 오버로드로 sp를 전부 까서 날릴시 9연격 효과가 추가된다.. 나쁘지 않네.
833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4:23
834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8:24:32
835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5:02
???: 그(대기실의) 심장을 받아가겠다!!
836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8:27:25
갑자기 리젠이
837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8:31:39
>>829 전투 1번에 시행하고 나면 풀리는데, 적이 널리고 널렸단 점을 감안하면 sp 소모가 심하다. 다른 애들은 우리처럼 힐링 팩터 없다고?
그러니까 굳이 변신 안해도 어느 정도 싸울수 있게 창으로 바꾸는게 좋아.
838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18:33:30
>>837 그런데 트랜스폼 사용하면 어쩌피 무기가 소환한걸로 바뀌어서...
839
이름 없음
(7767588E+5 )
Mask
2018-02-07 (水) 18:34:55
3일만에 100어장을 주파했다는데 대체 뭐하는 참치지... 난 피시방도 안가고 날밤까서 4일 반나절 정도 걸렸는데
840
이름 없음
(317029E+55 )
Mask
2018-02-07 (水) 18:35:04
>>838 랭크업하면 유카리처럼 원래 들던 무기 추가적용으로 바뀔것 같지 않아? 유카리 톱날도 그렇잖아?
841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18:35:22
>>840 그건 따로 1000 넣어서 개조한거야
842
이름 없음
(8628412E+5 )
Mask
2018-02-07 (水) 18:35:22
>>839 잡담같은거 다 넘기고 그러면 될거같긴하다
843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8:36:42
>>837 그러니까, sp 딸리면 트랜스폼 자체가 안되는데 그러면 지금 무기가 목도라고?
그리고 트랜스폼으로 소환한 무기가 지속되는건 전투 1회. 캡틴이 어떻게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편의를 안 봐주신다면
전투 개시 - 변신 - 전투 종료 - 해제 - 전투 개시 - 변신 - 전투 종료.- 해제----(루프) 이런식으로 되서 더 변신 못하니까.
844
이름 없음
(317029E+55 )
Mask
2018-02-07 (水) 18:37:15
그런데 예전에 마리아 변신 랭크업하면 있던 무기도 적용된다고 본거 같은데 내 착각인가? 아니면 너무 오래되서 기억이 날아간건가
845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8:37:19
846
이름 없음
(7767588E+5 )
Mask
2018-02-07 (水) 18:37:27
>>842 아 확실히. 정주행하면서 따라오는 입장에서 보자면 참치들 토론한 흔적이 답답하게 느껴질 때도 있고 하니 말이지. 그리고 정주행을 마치면 스스로가 그 토론의 현장으로 뛰어들게 되지만(...)
847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18:39:26
848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8:56:08
천안으로 시련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것- 1. 적이 '어떤 방식으로 안에서 나타나는가' 2. 시련이 '언제부터 시작되는가' 3. '끝난뒤에 어떤일이 있는가'(전기 어빌로 인한 혼란이라던가... 그런거.) 4. 키린을 죽인 뒤의 일. (- 즉, 키린을 죽여도 계속 얀쿡이 나타나는가, 키린이 죽으면 바로 끝나는가, 그런거)
849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9:10:09
>> 1, 2번을 봐둬야 하려나.
850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19:10:24
851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9:14:59
2. 밤 타임에는 '종례 방송'을 보지 않는다고 하는 한 자유 행동 시간이 없다. 그 대신 밤에는 '인연 행동'이 가능하다. 2-1. 인연 행동이란 누군가를 만나는 걸 말한다. 방식은 자유 행동과 마찬가지로 만나고 싶은 캐릭터를 선언 후 dice 1 100. 제일 높은 주사위를 포함한 선언을 채택한다. 2-2. 인연 행동이 발생하면 그 캐릭터를 만나게 되며 무얼 할 것인가 다시 선언 후 dice 1 100. 제일 높은 주사위를 포함한 선언을 채택하며 거기에 따라 호감도가 오르고 내린다. 여기서 인연 행동은 자유활동이랑 별도고 종례 봐도 할 수 있는거 맞아?
852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9:16:53
853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9:18:09
그럼 굳이 저녁에 학생회 만날 필요 없이 저녁, 밤에 천안 쓴 내용을 밤에 인연 행동으로 마키를 만나러 가서 정보전달. 이걸로 해도 되지 않아?
855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9:21:18
856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9:22:21
857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9:22:47
종례를 들어야 되기 때문에 저녁은 일단 학교에 있어야 되.
858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9:23:15
>>856 최후의 일선 알아낸 다음에 따로 행동횟수 투자해서 동료화 시도 해야돼
859
이름 없음
(1007836E+6 )
Mask
2018-02-07 (水) 19:24:29
에스는 동료화가 아니라 그냥 이번에 도와달라 하는건 어떨까
860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9:24:41
에스 동료화하려면 오늘안에 에스 두번 만냐야함
861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19:25:13
862
이름 없음
(1007836E+6 )
Mask
2018-02-07 (水) 19:25:44
863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9:26:06
>>858 지금 호감도 +8 이고 대화앵커 예약된거 중에 최후의 일선 물어보는거 되있는데, 여기서 대화 안끝나면 이어서 못해?
1-1.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최후의 일선'을 알아 둘 것.
1-2.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호감도를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 행동 횟수(혹은 인연 횟수)를 소비하여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를 만날 것.
1-2-1.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이므로, 해당 만남으로 +6이 되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동료 영입 신청을 할 수 없다.
1-3.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와 대사 앵커를 통해 협상 할 것. 최후의 일선, 성향 및 상황 등 여러 영향을 조율하여 알맞게 대사 앵커가 접수 될 시 동료 영입.
여기 보면 호감도에 대해 1번 더쓰는건 기재되어 있지만 최후의 일선을 알아 둘것이라고만 되있지 이걸 따로 하라고는 안되있어.
864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19:27:02
그리고 저녁에 학교에 싶은 이유가 하루 정산이 '저녁' 때 학교에 있어야지 이뤄지거든(없으면 다음날 아침에 정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