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왜 개인 잡담판이 이 정도로 두꺼워지는데. 이러다 또 새로운 나메 잡담판 생기는 거 아닌가. 그건 진짜 싫은데.
갑자기 생각난건데, 유카리나 마리아는 무기가 생성 되는게 어빌리티를 통해서잖아?(마리아는 목도라도 있지만) 그리고 그 소환은 전투 1회에 한정하고 그러면 차라리. '전투 중 전투 밖의 몬스터를 난입시키는 아이템'을 사면 되지 않을려나.(즉, 몬스터를 추가시키면서 연속 전투)
참치들에게 질문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체인소 (무기 / 매직 / 양손)〕: 어빌리티를 통해 소환한 무기. 매우 강하다. = 대미지+40.
질문 1. 아래쪽의 대미지+50이랑 방무 효과는 체인소에만 적용 되는거? 질문 2. 매직 아이템 하나를 (판다면) 체인소같은 무기와 교환할 의향이 있는가?
그나마 가장 희망찬 가능성이 '스포너' 식이다. 일정 아이템 같은거에서 몬스터가 발생한다면 그걸 부수면 되거든. 다음으로 그나마 희망이 있는건 '포탈식' 특정 장소에서 계속 소환된다면 소환 자체를 막는건 불가능하지만 그곳에서 나오자마자 죽이는 식으로 후방 피해를 줄일수 있다. 가장 싫은건 랜덤식. '특정한 조건'하에서 랜덤하게 튀어나온다면 모를까(ex:어두운곳, 문이 있는곳, ... 이런식) 진짜로 아무데서나 툭튀어나오면 한곳에 모아둘수도 없고 그렇다고 흩어지게 하면 막기 힘든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지..
권하고 싶지 않은 이유는. 1. 플레이어라고 해서 바로 무진장 강해지는건 아니다. -실제로 E등급 보스몹정도만 되도 갓 플레이어가 된 사람도 목숨을 걸어야 한다는 점. - 상황 조사때 플레이어에 대한 질투심?같은걸 품고 있는 사람이 많은데 갑자기 플레이어가 되면 어떻게 행동할까? 트롤짓의 가능성이 있다. 2. 불확정 요소의 대폭증가. -누가 플레이어가 됬는지를 전부 기억할수는 없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도 모르는 플레이어들이 무진장 늘어나고, 그로 인한 트롤링 또는 미확정 요소가 발생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