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3315209E+5 )
2018-02-06 (FIRE!) 19:07:06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연재 종료): anchor>1517698860>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연재 예정): anchor>1517698860>1 야루오의 용과 같이!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연재 or 리메이크 예정): anchor>1517698860>2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99, 연재 중): anchor>1517698860>3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100~, 연재 중):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5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20): anchor>1517698860>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86113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699044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08275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466547/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698860/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2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7842556/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왜 개인 잡담판이 이 정도로 두꺼워지는데. 이러다 또 새로운 나메 잡담판 생기는 거 아닌가. 그건 진짜 싫은데.
430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17:39
오늘 아침에 있던 일 다시 볼려고 84어장 보는데 페텔기우스 은근히 '살라'라는 부분에 무진장 강조하고 있단 말이지. 예전에는 비꼼으로 들렸는데 지금 보니 또 다른 느낌이다.
431
이름 없음
(0749922E+5 )
Mask
2018-02-07 (水) 00:22:26
>>430 그것이 죽음입니다 하면서 덤덤히 말하는거도...
지금보면 참 묘하게 다르게 들리지
432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23:40
찾았다 랜덤 박스 결과 노멀: 방어구, 액세서리, 도구. 매직: 식량. 레어: 방어구. 레어 방어구.... 원래 있던 매직 방어구 1개를 교환 시키고 이걸 쓰면 될려나. 아니면 이걸 바로 레어 아이템으로 교환 시킬까?
433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24:19
>>431 루프 도는 인간이나 여러번 죽는 사람이 죽음을 입에 담으면 무게가 장난이 아니다(진심)
434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26:36
도축 결과는 상급..... 아카이브 링크가 있으면 정확히 몇나왔는지 알 수 있겠지만, 일단 상급이었다고 되있네.
435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28:18
생각해보면 내일은 랜박을 못 돌리겠네. 수련으로 고정되니.
436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00:29:02
437
이름 없음
(0749922E+5 )
Mask
2018-02-07 (水) 00:30:33
>>433 음... 그런경우도 있지만 경우에 따라선 반대로 저새끼 또 뒤지겠네 하거나 수가 완벽히 틀리면 이번생은 포기다! 하는 경우도...
438
이름 없음
(0749922E+5 )
Mask
2018-02-07 (水) 00:31:12
439
이름 없음
(0749922E+5 )
Mask
2018-02-07 (水) 00:31:31
그래서 최상급이라고 썼다가 아 오타 ㅅ
440
이름 없음
(0749922E+5 )
Mask
2018-02-07 (水) 00:31:52
상급 이라고 정정됐었어
441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31:54
84어장 아카이브나 쿠키 링크 있으신 부우운.... 아ㅣ, 생각해보니 인리소각전이니 100어장이야 되는군.
442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37:15
갑자기 생각난건데, 유카리나 마리아는 무기가 생성 되는게 어빌리티를 통해서잖아?(마리아는 목도라도 있지만) 그리고 그 소환은 전투 1회에 한정하고 그러면 차라리. '전투 중 전투 밖의 몬스터를 난입시키는 아이템'을 사면 되지 않을려나.(즉, 몬스터를 추가시키면서 연속 전투)
443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40:02
참치들에게 질문 〔분쇄의 톱날 (액티브 / B랭크)〕: 더욱 강화 된 마법 무기 '분쇄의 체인 소'를 소환한다. 유즈키 유카리 한정 사용 가능.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분쇄의 체인 소로 변환. 기존 장비의 효과를 그대로 흡수.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기존 장비 효과에 대미지+50 무기 소환. dice 1 10을 굴려 2 이하일 시 상대의 방어력 무시. 사용 시 30SP 소비. 〔체인소 (무기 / 매직 / 양손)〕: 어빌리티를 통해 소환한 무기. 매우 강하다. = 대미지+40. 질문 1. 아래쪽의 대미지+50이랑 방무 효과는 체인소에만 적용 되는거? 질문 2. 매직 아이템 하나를 (판다면) 체인소같은 무기와 교환할 의향이 있는가?
444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42:02
>>443 체인소는 체인소 소환의 어빌리티에 딸려나오는 거고 분쇄의 톱날로 갈아버려서 이제 없어.
445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00:42:06
446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43:45
>>444 그러니까 묻는거야. 이제 어빌안쓰면 무기 못 쓰고 전투 1회에 한정해서 싸울때 마다 계속 써대야하니까 sp가 부족해. 그러니까 어빌 안쓰고도 쓸수 있는 무기가 필요하지 않을까. 라는거.
447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44:10
>>444 어쩌면 캡틴이 남겨줄지도 모르는데 그런 근거없는 기대는 해봐야 무의미하고
448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47:12
>>446 좋아.
>>443 에서
1.원래 무기가 체인소든 아니든 상관없어. 단 원래 무기가 한손무기든 양손무기든 무조건 양손무기가 되니까 원래부터 양손무기인 쪽이 효율 낫다
2.일단은 ㅇㅇ.
449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47:56
>>446 그리고 지금은 '어빌 안 쓰면 무기 못 쓰는'게 아니고, 어빌 쓰려고 해도 무기가 필요해
450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48:51
아, 그리고 저녁시간에 천안 쓸거 생각해둔 사람 있어? 나는 '몬스터가 학교 안 어디에서 나타나는가'를 생각했다만... 다른 참치는?
451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48:57
어빌 안 써도 원래 무기를 가지고있으면 쓸 수 있고 어빌 쓰려고 해도 원래 무기가 없으면 못썼을 거야....아마
452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49:23
>>449 아. '장비한 무기가 변화'라서 미리 장비를 장착해 놔야하는거야?
453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49:29
454
이름 없음
(8628412E+5 )
Mask
2018-02-07 (水) 00:49:41
나는 우리와 파티들 빼고 강당에 몰아넣었을때의 학생들의 미래
455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50:00
>>452 일단 설명만 읽어보면 그렇게 보여.
456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53:35
〔체인소 (무기 / 매직 / 양손)〕: 어빌리티를 통해 소환한 무기. 매우 강하다. = 대미지+40. 〔유카리 전용 후드 재킷 (방어구 / 레어 / 몸)〕: 유카리를 위해 만들어진 전용 후드 재킷. 유카리 전용 장비. = 방어력+55. 비교해보면 체인소는 매직급치고 상당히 강해보이네
457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0:54:25
어빌리티의 영향을 받기 떄문이 아닐려나? 양손 무기란 점도 있고.
458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00:57:03
몬스터가 어떻게 나타나는지도 봐둬야 할 듯해.
459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0:59:57
460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1:00:18
그나마 가장 희망찬 가능성이 '스포너' 식이다. 일정 아이템 같은거에서 몬스터가 발생한다면 그걸 부수면 되거든. 다음으로 그나마 희망이 있는건 '포탈식' 특정 장소에서 계속 소환된다면 소환 자체를 막는건 불가능하지만 그곳에서 나오자마자 죽이는 식으로 후방 피해를 줄일수 있다. 가장 싫은건 랜덤식. '특정한 조건'하에서 랜덤하게 튀어나온다면 모를까(ex:어두운곳, 문이 있는곳, ... 이런식) 진짜로 아무데서나 툭튀어나오면 한곳에 모아둘수도 없고 그렇다고 흩어지게 하면 막기 힘든 이도저도 못하는 상황이지..
461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01:01:27
>>460 랜덤식이면 우리 인과력 단계 상승도 날아갈려나
462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1:03:18
>>461 물론 학생 머리위에서 뚝 떨어진다.라던가 그런식으로는 안나오겠지만 말이야. 난이도 자체는 상승하겠지.
걸어볼거라면... 잠시 캡틴이보여준것처럼 일부 숨어있던 플레이어가 각오를 다졌다는점. 즉 적극적으로 나설거란거지.
초견살로 끄앙죽음. 이라는 일은 없을꺼야.
463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01:07:51
>>462 플레이어들은 그나마 버티겠지 근데 일반 학생들은 그게 가능해보지가 않아.
464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1:08:32
465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1:08:53
466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1:09:24
비플레이어들은 플레이어들에게 도움 받을수 밖에 없다...지만, 사실 리스크 감수하고 생존률 올리는 방법도 있긴 있지.
467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01:10:17
>>465 랜덤식일 경우에 나오는 가장 최악의 상황이 일반학생들앞에 딱 등장하는것 그러면 바로 초견살이니까
468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1:10:23
469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1:11:09
>>467 일반학생들을 한곳에 몰아넣고 지키면 되잖아?
470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1:11:31
플레이어화의 정보 - 즉 몬스터를 죽이면 플레이어가 된다. 라는 정보를 풀것. 플레이어가 얀쿡을 죽기 일보직전으로 하고 비플레이어가 숨통을 끊는다. 그리고 얀쿡은 수가 매우 많다. 즉 어느정도 잘 흘러가면 플레이어의 수가 증가한다. ..이렇게 말했긴 했지만 솔직히 권하고 싶지 않은 방법이다
471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1:12:06
472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01:12:27
>>469 그 300명 학생들 사이에서 튀어나온다면.....
473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01:12:57
>>469 한곳에 다 몰아서 지켜도 그 안에서 뛰쳐나오거나하면 답이없다...
474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01:13:05
랜덤식이면 그냥 인과력 단계상승은 포기하면 된다(먼산)
475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1:13:25
476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01:14:34
>>475 랜덤식이면 100마리 얀쿡이 여기저기서 랜덤으로 머리를 내미는데 한명도 안 씹혀먹히길 기대하진 마(먼산)
477
이름 없음
(9880374E+6 )
Mask
2018-02-07 (水) 01:14:35
북쪽의 죽음 사자의 왕 도로테아 뭔가 관련성이 보이는데.
478
이름 없음
(2274933E+5 )
Mask
2018-02-07 (水) 01:14:38
>>475 일격에 즉사시키는거 아니면 화만 돋구는거일껄 그나마도 늦으면 끝이고
479
이름 없음
(2242079E+6 )
Mask
2018-02-07 (水) 01:14:47
권하고 싶지 않은 이유는. 1. 플레이어라고 해서 바로 무진장 강해지는건 아니다. -실제로 E등급 보스몹정도만 되도 갓 플레이어가 된 사람도 목숨을 걸어야 한다는 점. - 상황 조사때 플레이어에 대한 질투심?같은걸 품고 있는 사람이 많은데 갑자기 플레이어가 되면 어떻게 행동할까? 트롤짓의 가능성이 있다. 2. 불확정 요소의 대폭증가. -누가 플레이어가 됬는지를 전부 기억할수는 없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도 모르는 플레이어들이 무진장 늘어나고, 그로 인한 트롤링 또는 미확정 요소가 발생 가능. 다른것도 있지만 이 둘이 가장 문제
480
이름 없음
(543955E+59 )
Mask
2018-02-07 (水) 01:15:19
그러고보면 우리 직감 A랭크 올릴때 약한놈 감지하는걸로 올리면 얀쿡 나오는 위치 예측해서 잡을 수 있나?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