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어장주의 기분 전환을 위해 만들어진 어장입니다. 따라서 언제든 연재 중지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일본에서 연재 됐던 이세계 치렘(원제: 야루오의 학교가 이세계에 전이한 것 같습니다)에서 모티브를 따 왔지만 전개는 완전히 다릅니다. 2. 기본적으로 앵커와 다이스의 비율이 매우 높은 어장입니다. 참치들이 자유로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 중입니다. 3.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즐깁시다. 4. 누군가는 잭 바우어라며 놀리며 정감을 가졌을 수도 있겠지만 유감입니다. 그는 '히루코 카게타네' 되시겠습니다.
1. 가속은 새 어장 주소가 뜬 뒤에. 970 이후로도 새 주소가 안 뜨면 마솝 금지. 그리고 도배 금지. 2. '당신' 및 동료들의 능력치 강화 및 어빌리티 추가 가능, 어빌리티 랭크를 1단계 올리는 것 가능. 2-1. 단, '당신'의 어빌리티 습득 상한선은 10개, 동료들의 습득 상한선은 5개입니다. 2-2. 어빌리티 랭크를 올리는 건 C랭크에서 B랭크로 올리는 것까지만 가능합니다. 3. 동료, 동맹, 테이밍 추가 안 받습니다. 그렇지만 동료의 능력을 올리거나 아이템을 주거나 하는 동료 버프 등 받습니다. 4. 또한 '비프데 야라나이오'와 조금이라도 관련 된 1000은 절대 불가능합니다. 5. '당신'의 지금 인과력으로는 진행자와 관련된 1000은 불가능합니다. 6. 항상 말하지만 남의 눈치 보지 말고, 남에게 눈치 주지 맙시다.
※'당신'과 유즈키 유카리, 앨리스는 더 이상 어빌리티를 습득하지 못 합니다. ※어빌리티에 능력을 추가하는 경우 1000 한 번당 '한 가지 능력'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과 관련된 일(혹은 관련될 일)이라면 가능합니다.
〔미완성된 왕관 (기타 / 레어)〕: 본래는 일개 아이템이라고는 믿을수없는 가공할 힘을 지니고 있었다. 그러나 왕관에 박힌 보석을 전부 잃은 지금은 그저 옛날의 이야기다. = int 강화 = 왕관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최소한 5개 이상의 보석을 필요로한다. 보석은 상점이나 1000에서 얻을수있지만 왕관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1000으로 보석을 박을 때 왕관을 완성시키겠다고 선언해야한다.
페이트가 어빌리티 운명의 붉은실-(나)을 얻는다. 〔운명의 붉은 실 (패시브 / ?랭크)〕: 언젠가 맺어질 인연의 증표 = 자신과 운명의 상대의 STR, DEX, INT, CON 기본치가 서로의 호감도 * N 만큼 상승한다. HP, SP역시 상승한다. = 하루에 N번 서로 이 어빌리티 랭크 이하의 상대방의 어빌리티 하나를 빌려서 사용할수 있다.행동횟수를 소비하지 않는다.(인과력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 ? (자신과 운명의 상대의 인연이 최대가 된다면 열린다.)
2 이면 골드러시 획득 〔골드러시 (무기 / 레어 / 양손)〕: 탐욕이 굳어 지금의 모습이 되기 전, 가장 빛났을 시기에 휘두르던 주먹이다. = 대미지 +n. nSP를 소모해 1 2 다이스를 굴린다. 1일 경우 3턴간 공격력과 명중률이 크게 상승하며, 그 전투 동안 정신이 미혹에 빠져 INT가 감소한다. = 최대 2회까지 중첩 가능. 중첩시 효과는 중첩된 채로 버프가 적용되는 턴 수가 3턴으로 초기화된다. 2회 중첩시 턴당 행동횟수가 1회 증가한다. ※ INT 감소 페널티는 중첩되지 않는다.
페이트가 어빌리티 운명의 붉은실-(나)을 얻는다. 〔운명의 붉은 실 (패시브 / ?랭크)〕: 언젠가 맺어질 인연의 증표 = 자신과 운명의 상대의 STR, DEX, INT, CON 기본치가 서로의 호감도 * N 만큼 상승한다. HP, SP역시 상승한다. = 하루에 N번 서로 이 어빌리티 랭크 이하의 상대방의 어빌리티 하나를 빌려서 사용할수 있다.행동횟수를 소비하지 않는다.(인과력은 사용이 불가능하다.) = ? (자신과 운명의 상대의 인연이 최대가 된다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