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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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이 9일차(저녁): 맑음.] 3-1 스토리(49어장 777 - 학생들 사이에서 불만이 있긴 했지만 험악한 분위기가 돌진 않았다. 서바이벌 부로 돌아온 당신을 제일 먼저 반겨준건 앨리스였다.
지시 결과를 보고 난 주인공은 이자요이를 만나러 갔다. 그러나 일진회에 방문했다가 돌아오는 이자요이와 마주친다. 일진회는 이자요이에게 협력을 요구했지만 거절했다. 그 후 이자요이는 야라나이오에 대해 언급, 목숨걸고 싸웠을때의 승률이 3할이라고 한다.
이자요이는 그 사례에 대해서 물어봤고 주인공은 솔직하게 못받았다고 얘기했다. 이자요이는 주인공이 준비가 덜 되었다고 하자 쿨 하게 미뤄줬다. 이자요이는 이제 엮인게 많아져서 혼자 돌진하는것은 그만두었다고 한다. 그후 주인공은 재화에 대해 떠봤다. 이자요이는 단박에 주인공이 재화에 대해 알고있다는것을 눈치챘으며 정보를 공유했다. 그리고 추후 공투때 사쿠라를 서바이벌부가 보호해주기로 결정됬다. 그리고 이스터에그의 정체는 바로 A랭크 어빌리티.
3-2 행동 및 선택지 = 인연 행동: 이자요이를 만나러 가서. 출발할 시간이나 장비 정비에 대해서 상담해보자.
= 선택지 목록 - 도스팡고의 엄니, 뭘로 만들까?: 해머를 만든다 - '사례'를 못 받았다는 걸 말할 것인가?: 솔직하게 말한다 - 마토 사쿠라를 맡을까?: 맡는다. =지시 결과 - 토요코 모모코: 학교내의 학생들을 동향을 수집, 학교에 불온한 점이 있으면 체크하기. - 주시해야할 학생 두명 색출(시부야 린, 나츠메 타카시-귀신보는애) - 마리아 카덴차브나 이브: 공밀레 공밀레 신나는 노래 - 엄니 제련 - 앨리스, 냐루코: 아이템 파밍 - 노멀 방어구, 노멀 액세서리, 노멀 식량 획득. - 카시와자키 세나: 상점에 대한 이야기 조사 . - K에 대해 알아챈 사람은 없다 - 페이트 테스타로사: 아이템 파밍 - 컴파운드 보우, 스케일 아머, 소재 1종류를 획득 - 유즈키 유카리:아이템 파밍 및 불온한점 체크 - 여자들끼리의 무리가 꾸려지고 있다. 아이템 파밍 실패 - 미사카 미코토: 부실의 요새화 - 부실의 요새화 활동을 한번 더 하면 정보가 풀린다 3-3 판정 및 데이터 = 이자요이의 공투 권유 1회 남음 ='이스터에그의 수호자(서쪽)'를 잡는 것이 3일 뒤로 고정 3-4 호감도 정리 = 페이트 테스타로사의 호감도+1. 호감도: 소(+1).
>>1000이면 인벤토리 링이 유니크 등급이 될 때 '나'의 휴대폰의 모든 기능을 흡수해서 결코 반지가 아닌 '메뉴 바'로 진화한다. BB나 앤서토커 등뿐 아니라 휴대폰으로서의 기능도 있긴 한데 주최 측이 대부분 막았다.
〔메뉴 바 (기타 / 유니크)〕: 비물질적으로 존재하며 다양한 기능을 품은 귀속 아이템. 자신에게만 보이는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조작한다. = 각 항목이 하나씩의 능력을 품고 있다. 메인 메뉴에 속한 항목은 유니크, 서브 메뉴에 속한 항목은 레어 등급으로 판정된다. 1.메인 메뉴. (기타 / 유니크) 1-1.인벤토리: 기능 계승. 1-2.어빌리티 슬롯: 기능 계승. 1-3.커뮤니티 슬롯: 기능 계승. 1-4.정령 아케미 호무라. 턴 소비 없이 아이템 사용 및 장비 교체. 호감도가 '대'로 증가 시 각성.anchor>1510319342>468 2.서브 메뉴. (기타 / 레어) 2-1.앤서토커: 기능 계승. 앞으로도 성장이 없으며 전부 쓰면 사라진다. 2-2.정령-BB: 분석. 기능 계승., 신기능 추가. 추가된 신기능은 2-2-1번. 2-2-1.지도: BB에 신기능 추가. 방위 자동표기. 탐색이 끝난 지역을 지도로 표시. 자신 주위 일정 반경에 적과 아군과 무관계한 대상의 위치를 표시. 주위 일정 반경을 지도로 자동 기록. (NEW!) 2-3.정령-사쿠마 마유. 기능 계승, 신기능 추가. 2-3-1.대여: 소방도끼를 매개체로 항목을 다른 사람에게 대여할 수 있다. 메인 메뉴에 속한 항목은 소방도끼 대신 유니크 이상의 아이템을 매개체로 쓴다. 매개체로 쓰는 아이템 1개당 1개의 항목만 대여 가능.(NEW!)
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를 받는다. [인챈트 스크롤 - 카바차 & 쿤달라(열화)](레어/기타) =방어구 1개에 효과 부여. ●전투중 [가난한 자의 견식] 발동: 40sp 소비. 다음 턴 종료시까지 상대 1체 회피 크게(dice 2 4*5) 감소.(쿨 5T) ●[마력방출(화염)]사용 가능 =30sp소비, CON/DEX판정 다이스에 +2 보정. 발동시 다음 상대 공격 명중시까지 방어력+10 =자신의 공격에 사용시, 명중할 경우 데미지 1할 추가.
1000이면 사정을 안 레일리에게 [인챈트 스크롤-아스트라 쿤달라](레어/기타) 를 획득 =엑세사리 분류 아이템 1개에 효과 부여 ●착용자는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를 전투 중 사용할 수 있게 된다.(쿨타임-5T) =[브라흐마스트라 쿤달라]:20단위로 sp 소비(Max80). 무기를 통해 거대한 화염을 하늘로 내던진다. 이 화염은 하늘에서 화염의 투창으로 바뀌어 적을 공격한다. 공격방법과 함께 앵커 ※대인모드(CCC): 적1체에 3T간 T종료마다 공격력+소비sp*2 의 필중 데미지(방어 계산). 회피계 특수 능력으로는 회피 가능 ※대군모드(Apo): 적 전체에 공격력 절반+소비sp*4 의 데미지.(방어 계산) 대형 몬스터는 피해 데미지 1.2배
>>1000이면 앨리스가 어빌리티 [자기보존] 을 얻는다.(랭크 다이스 1 E / 2-4 D / 5-8 C / 9-10 B) .dice 1 10. = 6 =30sp를 소비하여 '더미'(Hp10/Sp10)을 여러개 만들어낸다.(랭크에 따라 E 1 D - C 2 B 3 A 5). 쿨타임 3턴 '더미'는 사용자와 똑같은 형태지만 공격은 당연히 불가. 대신 상대의 공격 대상에 더미들이 포함되며, 더미는 파괴되었을때 10sp 씩 회수되며 3턴뒤 자연 파괴된다. =사용자 본체가 공격 대상이 되었을때 10sp 소비하고 이미 생성되어 있는 '더미'와 자신을 바꿔치기해 공격을 회피한다. =사용자 본체가 다수를 노리는 공격범위에 포함되었을때. 20sp를 소비한뒤 더미를 전부 파괴하고 회피한다.
>>1000이면 모모코가 아이템 '문라이트 소드'를 소모해 새 어빌리티 '월광의 기사'를 얻는다. 1000 아이템을 소모하는 대신 밤하늘의 날개와 연계한 기술을 쓸 수 있다. 전투 시의 지속시간은 전투 1회 동안. 자유행동 시 지속시간은 행동 1번 동안. 〔월광의 기사 (액티브 / ?랭크)〕: 에메랄드 시티의 비취색 달빛을 자신의 무기에 깃들게 해 무기를 진화시킨다. = 사용 시 장비한 무기가 문라이트 소드로 진화. 사용 시 nSP 소비. 전투 종료 시 원래대로 돌아간다. ※ 무기가 검이 아닌 경우 본래 형태와 검 형태 중 하나를 선택 가능. = 기존 장비의 슬롯, 카테고리, 효과를 그대로 유지. 기존 장비에 대미지+n. 문라이트 소드로 '언데드' 속성을 지닌 적을 공격 시 적의 방어력 20% 경감. = 여명의 달: 밤하늘의 날개 발동 중 사용 가능. 적에게 sp당 (총 공격력)/a의 근거리 대미지를 1회 입힌다. 이후 밤하늘의 날개가 해제된다.
>>1000이면 모모코의 어빌리티 '구명줄'이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와 연동되어 보조 사용자 권한으로 진화한다. 〔문의 수호자 (액티브 / B랭크)〕: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의 보조 사용자 권한. 자신에 한해 문을 만들지 않고도 이동 가능하다. = 휴대용 차원문 생성장치가 위치한 장소, 혹은 그 장치에 좌표가 등록된 장소로 즉시 순간이동할 수 있다. 장치에 명시된 조건을 만족한다면 타인도 이동 가능. = 새 좌표를 등록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좌표 삭제는 자신이 등록한 좌표만 가능.
>>1000이면 1000으로 얻을 아이템 '록 캐논'이 '정령의 가호'에 흡수된다. 그 결과로 정령의 가호에 추가되는 능력은 다음과 같다. = 블랙 록 슈터: 정령의 가호에 깃든 정령 '블랙 록 슈터'가 무기 중 하나의 공격력을 높이거나 근거리 공격을 원거리 공격으로 바꾼다. ※ 근거리 공격을 원거리 공격으로 바꿀 때 그 무기는 그 전투 동안 '록 캐논'으로 변한다. 이때 기존 무기의 기능은 모두 계승한다.
>>1000이면 정령의 가호나 하렘왕 오라 중 보다 고랭크 어빌리티의 능력에 '웅변의 가호'가 추가된다.무리라면 인벤토리 링, 인벤토리 링도 안 된다면 메모리얼 링. = 웅변의 가호: 말을 잘하게 된다. 불리한 상황을 만들 수 있는 대사 앵커를 기각하거나 수정을 가한다.
>>1000이면 인벤토리 링에 생겨나기로 예정된 호무라에게 하나의 능력이 추가된다. = '기타' 슬롯을 차지하는 아이템의 카테고리를 일시적으로 '무기'나 '방어구' 중 하나로 바꿀 수 있다. 슬롯은 변경되지 않는다. 턴 소모 없음. 30sp 소모.
카테고리 변경 시 신체에 착용하고 있는 기존 아이템은 기타 슬롯을 차지한 채 형태가 변화하지 않은 채 남아있고, 변경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장비가 별도로 구현된다. (카테고리를 '방어구'로 변경 시 버클러가, '무기'로 변경 시 화살이 구현된다. )구현된 장비들은 공중을 떠다니면서 호무라의 조종에 따라 기능한다.
상세조건 1.행동 타임 1회 동안 유지된다. 2.카테고리 변경 시 기존의 모든 기능을 계승. 3.'무기'로 변경 시 일정 수치의 공격력을, '방어구'로 변경 시 방어력을 자체적으로 갖는다. 그 수치는 카테고리를 변경하는 아이템의 등급에 비례한다. 4.카테고리가 변화한 아이템은 '신체와 접촉한 상태'로 판정된다. 4-1.'무기'나 '방어구'를 강화하는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경우 카테고리를 변경한 아이템에도 적용 가능.
>>1000이면 이자요이에게 줄 고양이귀 헤드폰을 얻는다. 〔이자요이 전용 고양이귀 헤드폰 (악세사리 / 레어 / 기타)〕: 안쪽에 고양이귀가 내장된 헤드폰. = 착용시 어빌리티 적수공권의 맨손 제한 해제. = 직감 관련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을 때, n% 확률로 적 방어력의 n%를 무시. ※ 방어 무시 확률과 방어 무시 비율은 동일.
>>1000이면 마리아의 고블린의 공방에 '구현' 기능 추가. 〔고블린의 공방 (패시브 / B랭크)〕: 시간을 들여 좋은 물품을 제작 할 수 있는 어빌리티. = 들인 행동 횟수에 따라 생성하는 아이템의 질이 좋아진다. 행동 횟수 한 번마다 품질의 질이 증가. = 구현: 물질을 구현한다. 아이템 제작과 물질구현을 연계하여 아이템 구현 가능. 구현한 물질은 한 행동 타임 동안 유지된다. ※ 아이템 구현 시 레어는 행동 타임을 1회 소모하며 1개 구현, 다음 행동 타임 동안 사용 가능. ※ 매직 이하 등급은 행동횟수 소모 없이 구현하며, 등급에 따라 구현 가능한 개수가 달라진다.
>>1000이면 아이템 '불가사의한 만년필'을 얻는다. 〔불가사의한 만년필 (도구 / 기타 / 레어)〕: SP를 소모하는 것으로 모든 색의 잉크를 자체적으로 생산해 내는 만년필. 왠지 플레이어 카드에 낙서할 수 있다. = 어빌리티나 아이템 등의 효과에 제약을 추가한다. 제약의 크기에 비례해 위력 증가. = 어빌리티나 아이템 등의 효과에 있는 제약을 해제한다. 제약의 크기에 비례해 위력 약화. ※ 어빌리티 랭크와 아이템 등급에 비례해 SP 소모.
>>1000이면 앨리스가 새 어빌리티 '화이트 래빗'을 얻는다. 〔화이트 래빗 (액티브 / ?랭크)〕: 회중시계를 든 토끼의 가호. 토끼처럼 생긴 무장이 전신에 장착된다. 실제로는 장비가 아니므로 장비와 동시에 사용 가능. = nSP 소모. 자신, 혹은 소환수의 명중과 회피에 +a, 공격력과 방어력에 +(INT보정치*x) = 래빗 프로토콜: nSP를 소모해 동일한 가호를 받는 ‘토끼’ n명을 소환 가능. 랭크가 올라갈수록 소환되는 ‘토끼’의 수와 기본 능력치가 올라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