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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업희망자◆zb1wG8Cj56
(8569073E+5 )
2018-01-16 (FIRE!) 23:19: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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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1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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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4:38
어쩌피 누구를 강화해도 올라갈 난이도라면 그냥 우리 강화를 선택하겠어!
442
이름 없음
(496651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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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5:11
>>438 그래서 난 철저하게 욕망에만 지르지(웃음) 등장인물 앵커나, 호감도나.
443
이름 없음
(22574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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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5:29
>>435 어이 태초의 불은 암만 그래도 앨리스에게 주면 안되겠지!!!!
444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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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5:33
>>442 욕망도 좋지만 적당하게 강화하는걸 추천해 죽으면 다 끝이니까
445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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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5:45
어쩌피 시련 끝나면 난이도야 올라가니까
446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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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6:00
>>430 총과 방탄복의 밸런스를 조율하면 가능/ >>432 아. 맞다. 그거. 구체적으로는 어떤 상황인지 다시 한 번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435 앨리스가 뭔가 엄청나진다!
447
이름 없음
(496651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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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6:30
>>444 사실 시련 외엔 아직 딱히 걱정할게 없으니까.
448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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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7:02
>>447 문제는 그 시련이 적절하게 강해지지않으면 당장 죽게생겼다는 것(...)
449
이름 없음
(496651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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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7:25
>>448 ......저기 우리가 강해지면 시련도 똑같이 강해진다?
450
이름 없음
(2257405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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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7:40
>>447 시련을 못 넘으면 당장 죽게 생겼으야;;;
451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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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7:43
>>449 우리가 강해지지 않아도 시련은 끝나면 알아서 강해질껄?
452
이름 없음
(50432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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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7:47
불로불사에 초재생능력 달아준 다음에 네크로모프 무리에 쳐넣는게 나을까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들로 만든 음식을 먹이고 살인게임 하게 하는게 나을까!!!
453
이름 없음
(496651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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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8:02
>>448 우리나 동료 강화 - 시련강화는 무한히 벌어진다구!
454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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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8:16
@캡틴 시련은 우리가 강해지지않아도 계속해서 강해지나요?
455
이름 없음
(522814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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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8:31
>>446 저거 질문한 참치입니다. 예를들어서 시련이 찾아왔을때 우리 동료가 대부분 몰살당하고 학생들 또한 거의 전멸했을때 미나토를 찾아가 엣지오브투모로우 마냥 깨어나면 날 찾아오라고 말한후 죽이는게 가능한지 물어보는거에요
456
이름 없음
(496651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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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8:51
>>452 그냥 평화가 낫다.
457
이름 없음
(522814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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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9:06
>>452 난죽택
458
이름 없음
(50432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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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49:13
@캡틴 식량판정 재개되는건 시련 전인가요 후인가요?
459
이름 없음
(283690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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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0:52
끄응... 미련이 자꾸 남는다-지만 결과는 뒤집히지 않으니. 이번 당첨자들의 캐릭터 분석이나 하자. 어떻게 구-쓸모있게 쓸수 있을까. 6번 철도남은 투표때 말했다 싶이 여러 모로 쓸수 있을거 같고.. 슈텔은 INT 와 CON 위주의 딜포터인가....
460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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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1:16
>>454 시련은 '당신'을 기준으로 얼추 맞춰집니다. 당신 개인의 힘, 세력의 힘, 어쨌든 '당신'이 강해지면 강해집니다. 그 범위가 단일이냐 범위냐 등등이냐일 뿐이지. 시련이 꼭 싸움이라고만 생각하지는 마십시오. >>458 전부 다 계산 중입니다. 연재 시작하면 그거 공개하고 갈 겁니다.
461
이름 없음
(28993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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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2:11
>>446 다른 참치가 질문한거 다시 갱신한것뿐이지만... 간단히 예를들어 1회차때 전부터 회귀에 대해 알고있던 사람이 주인공이 회귀자라는 사실을 알아서 다음회차때 자기한테 자기가 회귀자라는 것을 밝히면 도움을 주겠다~는 식으로 말하고 주인공과 같이 죽어서 주인공이 2회차로 할때 그 사람에게 자기가 회귀자라는 것을 밝혀서 도움을 받는 다는 이야기.
462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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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2:19
우리가 강해지는 것 동료가 강해지는 것 동료가 늘어나는 것 전부 강해진다는 이유가 된다는 말이네요
463
이름 없음
(496651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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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3:33
@이자요이나 에스는 우리의 세력이라 분류되나요?
464
이름 없음
(522814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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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3:42
@>>455
465
이름 없음
(28993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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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3:51
>>446 근데 문제는 이렇게 된다면 스토리 전개할때 회귀가 주가 되고 전개하기도 매우매우 귀찮을듯.
466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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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4:05
>>461 세이브&로드 어빌리티를 가지고 죽어도 그런 식으로는 이야기를 안 짭니다. 정확히는 그렇게 짜도 '당신'이 그런 식으로 말하게는 안 짭니다. 그건 '당신'의 미래를 통제하는 거거든요. 많은 사람들이 회귀 능력자를 짤 때 잘못 생각하는 부분인데, 그걸 잘못 짜면 안 됩니다. 이건 스토리 텔링 테크닉 이야기로 들어가서 조금 길어지니까 대충 생략.
467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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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4:42
468
이름 없음
(522814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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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5:07
그렇군 지식이 늘었다
469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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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5:26
어차피 씹을 팝콘도 없겠다, 그것에 대해 한 번 풀어 봅시다. 주제는 회귀능력자 캐릭터를 다루는 법 되겠습니다.
470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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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5:35
그러면 이자요이를 강화하면 시련은 강해지지 않는다는건가!
471
이름 없음
(283690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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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5:39
슈텔의 시트는 처음으로 천천히 다시 읽어보는거지만... INT를 STR처럼 쓰는 판정인가... 근데 그떄문인지 STR이 너무 낮은데... HP가 낮아서 이거 한방만 삐끗하면 훅가는거 아니야?
472
이름 없음
(522814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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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5:57
>471 가드 넣어야지.
473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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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6:02
>>471 아마 나올때 근원개념 있을테니까 후방에서 철저하게 지켜줘야지
474
이름 없음
(2899371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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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6:09
회귀라... 요즘 서브컬쳐에서 단골로 등장하는 주제이기도 하지.
475
이름 없음
(522814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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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6:23
대충 이런것도 생각하고 있고 >>1000 이면 유스티티아 방어형에 다음 스킬이 추가된다. [희생] 소모 SP n0 발동하면 n턴동안 적대개체의 모든 공격을 자신에게 향하게 한다. 시전자는 n턴동안 방어력과 회피에 추가 보정을 받는다
476
이름 없음
(50432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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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6:38
@anchor>1494492971>274 캡틴 티가렉스 눈알 터졌을때 나온건 피인가요 유리체인가요? 안구 내용물이면 분명 유리체일텐데 이 뒤로 피라는 언급이 여러번 있어서요
477
이름 없음
(50432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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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6:56
>>476 아 근데 생각해보니 별 상관 없는 이야기 같기도 하고
478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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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7:17
회귀능력자가 주인공이면 이런 거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거야 여러 방식으로 다루니까. 하지만 회귀능력자가 주인공이 아닐 경우, 작가는 그 캐릭터를 어떻게 굴려야 하나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사실 회귀능력이라는 거 자체가 엄청난 사기니까 이걸 어떻게 굴려야 하나 골머리 썩기 시작하죠. 그건 당연합니다. 그래서 작가는 그 캐릭터에 파고 들어 궁리를 하는데... 이거 자체가 틀린 방식입니다.
479
이름 없음
(283690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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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7:30
>>472 아니 가드 넣는다고 해도 방어력이 CON 판정이라고 해도. 만일 물리뎀이 아니라 디버프 계열의 번뎀이라던가, 아니면 관통뎀이라던가 들어올려면 어떡해? 특히 관통뎀은 DEX도 최소치라 회피도 떨어질텐데?
480
이름 없음
(50432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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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7:52
그냥 평행세계로 처리되면 다 해결되는거 아닌가
481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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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7:58
>>476 안구에서 피는 잘 안 나오지만, 대충 그냥 퉁 쳤습니다. 제가 해부학이나 의학이 전공이 아닌 것도 있고.
482
이름 없음
(283690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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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8:33
>>476 그것은 헌터의 신비, 어딜떄려도 피는 나온다. (틩김 제외)
483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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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8:43
>>479 죽어야지
484
이름 없음
(283690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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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9:12
>>483 비정하군. 그러니 맘에 들었다.(쑻)
485
이름 없음
(50432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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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9:13
>>481 아하
486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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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9:28
작가는 회귀능력자를 중심에 놓고 이야기를 고민합니다. 그리고 거기에 맞춰 이야기를 전개하려 하죠. 하지만 그래서는 안 됩니다. 이야기는 어디까지나 '주인공'을 중심에 놓고 이야기를 맞춰야 합니다. 그러려면 회귀능력자 캐릭터만 굴려서는 안 되고요. 방금 나올 뻔했던 오류도 여기서 기인합니다.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미나토가 아닙니다. 그렇지만 참치들은 자연스레 '미나토'를 중심에 두고 이야기를 전개해 나가려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런 식으로 텔링은 안 한다'고 말씀 드린 것.
487
이름 없음
(4966514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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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9:29
어라, 그러면 이자요이나 에스를 강화시켜줘야 한다 그 말인가?! 동료화 안되겠네. 동료화 시키면 우리 세력이라 분류될테니....
488
이름 없음
(5043236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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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0:59:32
그냥 피부가죽이 같이 베여서 피랑 섞인건가
489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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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1:00:26
대충 이렇습니다. 자세한 건 넘기지만 여하튼 그럽니다. 고로 미나토가 등장했다 쳐도 '당신'이 미나토에게 '날 찾아 와라!' 라고 하는 전개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490
이름 없음
(9825452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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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1:00:34
>>487 에스는 일단 동료권유를 하고 받아들이지않아서 우리 세력이라 구분이 안된거같은데... 아마 이번 시련에 힘 빌려달라고하면 바로 우리세력으로 편입될듯?
491
이름 없음
(2836907E+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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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17 (水) 01:00:41
>>488 그냥 원작 고증입니다. 몬헌에서는 어딜떄려도 붉은 피가 나오니.(틩김 제외)(웃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