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6112378>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10)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6 23:19:28 - 2018-01-18 00:25:05

0 실업희망자◆zb1wG8Cj56 (8569073E+5)

2018-01-16 (FIRE!) 23:19:28


-==ニ二三¨¨¨ ̄..................................... ̄¨¨三二ニ=-........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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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ニニ二〕......................................................¨.ト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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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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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시간 관계 상 오늘의 잡담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422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40:18

>>418 난죽택

423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0:47

>>418 하나를 깬 다음에 다음꺼에 처넣는거 전자하고나서 그때 만든 동료들로 후자하면 끝내주겠군.

424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0:41:00

>>418 난 둘 다 안 해.

>>420 배운 참치로고.(흐뭇

425 이름 없음 (8989959E+6)

2018-01-17 (水) 00:41:28

@캡틴 그런데 제가 만들었던 어빌러티 중에

〔 풍요로운 베이커리(액티브 / C랭크)〕: 플레이어가 되면서 생겨난 생산계 스킬. 랭크가 오를 수록 여러 종류의 빵을 만들 수 있으며 만드는 양이 늘어난다. 주스는 덤.
 = 자신이 원하는 종류의 빵을 만들어 낸다. 20SP소비 단 주스는 따로 10SP를 사용해서 만들어야 한다.

는 허용 범위입니까?? 만약 된다면 동료한테 1000으로 주기를 시도해 보고 싶은데.

426 이름 없음 (3260487E+6)

2018-01-17 (水) 00:41:35

나는 다시 페이트 어빌을!!!

427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0:41:55

>>425 통과 되면 삭제 될 어빌리티 중 하나였습니다. 식량 생산 안 된다고 했단다!

428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2:23

무련강화는 나 혼자 해야하는건가...

429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2:35

어장연재할때 홍보해볼까

430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42:37

@이거는 허용범윕니까.... 만약 루비를 이 시트대로 뽑는게 불가능하면 깔쌈하게 포기하고 그냥 동료 한명에게 주게요

[래빗 프로토콜(액티브 / C랭크]-한 전투에 한번만 사용 가능.
=사용할경우 돌격소총과 고성능 방탄복으로 무장한다.무장의 질은 랭크가 올라갈수록 상승한다
=랭크가 올라가면 똑같이 무장한 ‘토끼’ n명도 같이 소환된다. 랭크가 올라갈수록 소환되는 ‘토끼’의 수, 능력치와 무장의 질이 올라간다.


431 이름 없음 (2257405E+6)

2018-01-17 (水) 00:42:50

저게 복수귀가 자기가 복수하려고 하는 대상에게 넣을 형벌 목록들중 2개인데 참치들은 복수를 할 거면 어떤 방식이 더 취향인지 궁금하네... 네크로모프? 아님 인육 먹이기+살인 배틀로열...?

432 이름 없음 (2899371E+6)

2018-01-17 (水) 00:43:06

캡틴 >>30 의 답변 들을수있을까요?

433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43:19

>>431 네크로모프는 대체 어디서 난거여?

434 이름 없음 (8989959E+6)

2018-01-17 (水) 00:43:34

>>427 대답 감사합니다

435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3:47

@캡틴 이 어빌리티중에서 앨리스한테 넣으면 안되는 어빌리티가 있나요?

〔외경 (패시브 / C랭크)〕: 이 어빌리티의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인간을 능가하는 초월적인 존재가 된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INT가 높아질수록 위대한 존재들에게 가까워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INT가 높아질수록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잃어버린다.

 〔태초의 불 (액티브 / C랭크)〕: 세계를 비추는 불로 발동한다면 사용자에게 신적인 힘을 선사하고 주위에 동료들에게 강력한 어드밴티지를 제공한다. 그러나 불은 사용자를 태우며 힘을 발휘한다.
 = 사용자를 장작으로 삼아 자신의 소중한 것을 지키려는 힘을 내며 주위에 동료들도 세계를 침식하는 불에 의해 강력한 보너스를 받는다.
 = 외경에 의해 침식된 자신을 정화해 인간으로서의 정신을 유지한다. 그러나 사용자가 완전히 외경을 받아들인다면 불은 더 이상 광기를 치유해주지 않을 것이다.

 〔왕의 소울 (패시브 / D랭크)〕: 왕으로서의 힘의 증명 혹은 위엄 그 자체다.
 = 위대한 왕으로서의 힘. 자신의 전체능력치를 상승시키고 왕의 위엄으로 복종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현재 사용자의 영향을 받아서 사랑받게 하는 효과로 바뀌었다.
 = 왕의 소울의 스톡으로 태초의 불이 자신의 스탯을 깍는 걸 막을 수 있다.
  이 스톡은 자신의 HP를 소모하는 것으로 채우거나(자신의 생명력 그 자체를 스톡으로 가공하므로 극도의 고통을 동반한다.) 하루가 지난다면 자동으로 전부 채워진다.

436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43:52

>>428 사실 우리가 강화해봤자 시련 난이도엔 변화가 없다니 손 놓아버린 경향이 없진 않은듯해! 우리가 무련 3회 들고 나오면 키린은 원래 1회였는데 2회로 상향될걸(먼산)

437 이름 없음 (2257405E+6)

2018-01-17 (水) 00:44:00

>>433 엄밀히 말하자면 진짜 원본 그놈들은 아니고 인조괴물 같은거. 뮤턴트? 응 뮤턴트 같은거.

438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4:19

>>436 참고로 동료강화해도 시련 난이도는 올라가

439 이름 없음 (8989959E+6)

2018-01-17 (水) 00:44:26

그런데 인터넷이 너무 무겁네.. 저는 자러 가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십시요

440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44:34

>>435 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야 앨리스를 왜 태워!!!!!!!

441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4:38

어쩌피 누구를 강화해도 올라갈 난이도라면 그냥 우리 강화를 선택하겠어!

442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45:11

>>438 그래서 난 철저하게 욕망에만 지르지(웃음) 등장인물 앵커나, 호감도나.

443 이름 없음 (2257405E+6)

2018-01-17 (水) 00:45:29

>>435 어이 태초의 불은 암만 그래도 앨리스에게 주면 안되겠지!!!!

444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5:33

>>442 욕망도 좋지만 적당하게 강화하는걸 추천해 죽으면 다 끝이니까

445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5:45

어쩌피 시련 끝나면 난이도야 올라가니까

446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0:46:00

>>430 총과 방탄복의 밸런스를 조율하면 가능/

>>432 아. 맞다. 그거.

구체적으로는 어떤 상황인지 다시 한 번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435 앨리스가 뭔가 엄청나진다!

447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46:30

>>444 사실 시련 외엔 아직 딱히 걱정할게 없으니까.

448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7:02

>>447 문제는 그 시련이 적절하게 강해지지않으면 당장 죽게생겼다는 것(...)

449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47:25

>>448 ......저기 우리가 강해지면 시련도 똑같이 강해진다?

450 이름 없음 (2257405E+6)

2018-01-17 (水) 00:47:40

>>447 시련을 못 넘으면 당장 죽게 생겼으야;;;

451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7:43

>>449 우리가 강해지지 않아도 시련은 끝나면 알아서 강해질껄?

452 이름 없음 (5043236E+6)

2018-01-17 (水) 00:47:47

불로불사에 초재생능력 달아준 다음에 네크로모프 무리에 쳐넣는게 나을까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들로 만든 음식을 먹이고 살인게임 하게 하는게 나을까!!!

453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48:02

>>448 우리나 동료 강화 - 시련강화는 무한히 벌어진다구!

454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48:16

@캡틴 시련은 우리가 강해지지않아도 계속해서 강해지나요?

455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48:31

>>446 저거 질문한 참치입니다. 예를들어서 시련이 찾아왔을때 우리 동료가 대부분 몰살당하고 학생들 또한 거의 전멸했을때 미나토를 찾아가 엣지오브투모로우 마냥 깨어나면 날 찾아오라고 말한후 죽이는게 가능한지 물어보는거에요

456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48:51

>>452 그냥 평화가 낫다.

457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49:06

>>452 난죽택

458 이름 없음 (5043236E+6)

2018-01-17 (水) 00:49:13

@캡틴 식량판정 재개되는건 시련 전인가요 후인가요?

459 이름 없음 (2836907E+6)

2018-01-17 (水) 00:50:52

끄응... 미련이 자꾸 남는다-지만 결과는 뒤집히지 않으니. 이번 당첨자들의 캐릭터 분석이나 하자. 어떻게 구-쓸모있게 쓸수 있을까.

6번 철도남은 투표때 말했다 싶이 여러 모로 쓸수 있을거 같고..

슈텔은 INT 와 CON 위주의 딜포터인가....

460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0:51:16

>>454 시련은 '당신'을 기준으로 얼추 맞춰집니다. 당신 개인의 힘, 세력의 힘, 어쨌든 '당신'이 강해지면 강해집니다.

그 범위가 단일이냐 범위냐 등등이냐일 뿐이지. 시련이 꼭 싸움이라고만 생각하지는 마십시오.

>>458 전부 다 계산 중입니다. 연재 시작하면 그거 공개하고 갈 겁니다.

461 이름 없음 (2899371E+6)

2018-01-17 (水) 00:52:11

>>446 다른 참치가 질문한거 다시 갱신한것뿐이지만...
간단히 예를들어 1회차때 전부터 회귀에 대해 알고있던 사람이
주인공이 회귀자라는 사실을 알아서 다음회차때 자기한테
자기가 회귀자라는 것을 밝히면 도움을 주겠다~는 식으로 말하고 주인공과 같이 죽어서 주인공이 2회차로 할때
그 사람에게 자기가 회귀자라는 것을 밝혀서 도움을 받는 다는 이야기.

462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52:19

우리가 강해지는 것 동료가 강해지는 것 동료가 늘어나는 것 전부 강해진다는 이유가 된다는 말이네요

463 이름 없음 (4966514E+6)

2018-01-17 (水) 00:53:33

@이자요이나 에스는 우리의 세력이라 분류되나요?

464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53:42

@>>455

465 이름 없음 (2899371E+6)

2018-01-17 (水) 00:53:51

>>446 근데 문제는 이렇게 된다면 스토리 전개할때 회귀가 주가 되고 전개하기도 매우매우 귀찮을듯.

466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0:54:05

>>461 세이브&로드 어빌리티를 가지고 죽어도 그런 식으로는 이야기를 안 짭니다.

정확히는 그렇게 짜도 '당신'이 그런 식으로 말하게는 안 짭니다. 그건 '당신'의 미래를 통제하는 거거든요.

많은 사람들이 회귀 능력자를 짤 때 잘못 생각하는 부분인데, 그걸 잘못 짜면 안 됩니다.

이건 스토리 텔링 테크닉 이야기로 들어가서 조금 길어지니까 대충 생략.

467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0:54:42

>>463 아뇨.

>>464 >>466

468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55:07

그렇군 지식이 늘었다

469 실업희망자◆zb1wG8Cj56 (5146978E+6)

2018-01-17 (水) 00:55:26

어차피 씹을 팝콘도 없겠다, 그것에 대해 한 번 풀어 봅시다.

주제는 회귀능력자 캐릭터를 다루는 법 되겠습니다.

470 이름 없음 (9825452E+6)

2018-01-17 (水) 00:55:35

그러면 이자요이를 강화하면 시련은 강해지지 않는다는건가!

471 이름 없음 (2836907E+6)

2018-01-17 (水) 00:55:39

슈텔의 시트는 처음으로 천천히 다시 읽어보는거지만... INT를 STR처럼 쓰는 판정인가...

근데 그떄문인지 STR이 너무 낮은데... HP가 낮아서 이거 한방만 삐끗하면 훅가는거 아니야?

472 이름 없음 (5228148E+6)

2018-01-17 (水) 00:55:57

>471 가드 넣어야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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