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80595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8):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941303/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재 제 1회 플레이어 캐릭터 앵커 콘테스트 진행 중. 이곳은 팝콘과 콜라가 마르지 않는 어장입니다.
[어빌리티] 〔외경 (패시브 / C랭크)〕: 이 어빌리티의 강해지면 강해질수록 인간을 능가하는 초월적인 존재가 된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INT가 높아질수록 위대한 존재들에게 가까워진다. = 랭크가 올라갈수록 INT가 높아질수록 인간으로서의 자신을 잃어버린다.
〔태초의 불 (액티브 / C랭크)〕: 세계를 비추는 불로 발동한다면 사용자에게 신적인 힘을 선사하고 주위에 동료들에게 강력한 어드밴티지를 제공한다. 그러나 불은 사용자를 태우며 힘을 발휘한다. = 사용자를 장작으로 삼아 자신의 소중한 것을 지키려는 힘을 내며 주위에 동료들도 세계를 침식하는 불에 의해 강력한 보너스를 받는다. = 외경에 의해 침식된 자신을 정화해 인간으로서의 정신을 유지한다. 그러나 사용자가 완전히 외경을 받아들인다면 불은 더 이상 광기를 치유해주지 않을 것이다.
〔왕의 소울 (패시브 / D랭크)〕: 왕으로서의 힘의 증명 혹은 위엄 그 자체다. = 위대한 왕으로서의 힘. 자신의 전체능력치를 상승시키고 왕의 위엄으로 복종을 이끌어내야 하지만 현재 사용자의 영향을 받아서 사랑받게 하는 효과로 바뀌었다. = 왕의 소울의 스톡으로 태초의 불이 자신의 스탯을 깍는 걸 막을 수 있다. 이 스톡은 자신의 HP를 소모하는 것으로 채우거나(자신의 생명력 그 자체를 스톡으로 가공하므로 극도의 고통을 동반한다.) 하루가 지난다면 자동으로 전부 채워진다.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스킬] 〔눈치(INT / 3Lv)〕: 어릴 적부터 고통받은 아이가 살아남기 위해서 익힌 것 주위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의학지식(INT / 2Lv)〕: 어릴 적부터 고통받은 아이가 살아남기 위해서 익힌 것 자신 혹은 주위의 부상을 알아보고 치료할 수 있다. 〔마인드 컨트롤(INT / 1Lv)〕: 누군가가 남긴 조언에 따라서 항상 웃기위해 노력하자 익혀졌다. 자신의 마음을 속인다.
[배경 설정] = 어디에나 있는 불행한 소녀 가정은 파탄 났고 그 결과 어릴 적부터 고통받았다. 아버지는 알코올 중독자였고 어머니는 도박 중독자였다. 당연히 원래부터 이런 가정은 아니었고 그녀가 태어나고 얼마 후에 아버지의 사업이 부도나면서 파멸했다. 부모들에게 불행의 원인으로 지목되어 가정폭력을 당하면서 자라났고 초등학교 교사가 그녀에게 멍 자국이 너무 많은 것을 눈치채고 경찰에 신고한다. 그 후에는 조부모가 그녀를 데려와서 키웠지만, 부모를 빌미로 놀림당하는 학교폭력의 피해자가 됐다. 고등학교 1학년이 될 때까지 계속해서 이 일로 괴롭힘을 당하지만 그녀가 언제나처럼 괴롭힘 당하던 어느 날 그녀에게 첫 친구가 되어줄 정의감이 강한 소녀에게 도움을 받아서 학교폭력에서 벗어나 처음으로 행복한 시기를 맞이한다. 그러나 그녀에게 구원은 없었는데 자신의 첫 친구가 자기가 보는 앞에서 교통사고를 당해서 죽어버린 것이다. 이때 그녀의 친구가 그녀에게 항상 웃고 너도 소중한 사람이 만들 수 있으니 포기하지 말아 달라고 유언했다. 그 결과 마음에 어딘가가 망가졌으며 어째서 자신이 처음으로 얻은 행복을 잃어야하냐며 절망한다. 그 후에는 다시 학교폭력 피해자가 될 뻔했지만 학생회장의 도움으로 구해졌다. 그렇지만 본인은 학생회장의 도움으로 구해졌다는 걸 모르고 있다. 이후에는 외톨이로 지내다가 학교가 이세계로 넘어온 후에는 플레이어로 각성했지만 그녀에게는 전혀 좋지 못한 일이었는데 어빌리티 외경에 효과에 의해 경원시되고 있는 상태며 주기적으로 자신을 태초의 불로 태우지 않는다면 미쳐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힘이 자신을 혹은 소중한 무언가를 지킬 것이라는 걸 알기에 받아들였다. 현재에는 자신의 첫 친구처럼 강적을 상대로 누군가를 지키기 위해 싸웠던 우리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태다.
[어빌리티] 〔페르소나 (액티브 / B랭크)〕: 자살을 연출하여 사람의 내면에 있는 『또 하나의 자신』을 소환시킨다. = 『또 하나의 자신』(타나토스)을 소환시킨다. 사용시 ?SP 소비. 자살을 연출하지 않으면 사용 불가능.
〔세이브&로드 (액티브 / C랭크)〕: 세이브와 로드를 할 수 있다. = 임의로 이 어벌리티를 사용한다. 죽으면 어빌리티를 사용한 시점으로 돌아간다. 그외 자세한 내용은 캡틴에게 일임.
〔점술 (액티브 / D랭크)〕: 알고 싶은 정보들을 점을 쳐서 알아낸다. = dice 1 20 다이스를 굴린다. 나온 값이 높을수록 세세하게 알려준다. 사용시 ?SP 소비. 하루에 ?번 사용가능.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BB탄총〕: 큰맘먹고 비싸게 주고 산 마루이제 BB탄총. = 자살을 연출하는데 사용.
[스킬] 〔매의 눈 (DEX / 3Lv)〕: 적의 움직임을 꿰뚫어서 명중에 보정을 가한다.. 〔검술 (DEX / 2Lv)〕: 검을 더 잘 사용할수 있게 만든다. 〔추리 (INT / 3Lv)〕: 보고, 듣고, 알고있는 것을 조합하여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
[배경] = 홀로 지내는 남학생. 어릴적 부모님이 눈앞에서 죽는 것을 목격해서 남을 살리는 것에 필사적이다. 어릴때부터 철들어서인지 최대한 이성적으로 행동한다. 그리고 의지가 강해서 '포기'라는 것을 용납못한다. 이세계 전이 이후 자기자신을 보신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노력하는 식으로 지내왔다. 플레이어가 되고 나서 얻은 어빌리티중 하나인 세이브&로드를 이용하여 많은 것들을 뒤바꾸려 했지만 운명이란 말이 괜히 있는 것이 아닌지 상당히 빡세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고 운명에 대해 힘껏 발버둥을 친다. 그리고 이 모든것들이 더 나은 상황으로 갈수있도록 그는 오늘도 피터지게 노력한다. 현재 4회차째이자 혼자 다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