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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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빌리티] 〔페르소나 - 세계 (액티브 / C랭크)〕: 자신의 마음 안에 잠든 또 하나의 자신, 페르소나를 끌어내어 함께 싸우는 능력. 페르소나를 소환해 자신에게 장착 시키는 형식으로 싸운다. 타로카드 No.21 The World(세계)에 선택받은 자의 증거. 더 많은 능력이 잠재되어있지만 지금은 이것이 한계다. 랭크가 상승하면 더욱 강해진다. = 장착시 STR+10 DEX+10 CON+10(HP와 SP도 증가한다.) 이하의 기술을 사용 가능
슬래시 - 적 1체에게 강력한 물리 데미지를 준다. SP 10~30 소모. 타루카쟈 - 본인을 포함한 파티 맴버 중 1명의 공격력을 3턴간 상승시킨다. SP 10~30 소모. 중첩 가능. 라쿠카쟈 - 본인을 포함한 파티 맴버 중 1명의 방어력을 3턴간 상승시킨다. SP 10~30 소모. 중첩 가능. 스쿤다 - 적 1체의 명중과 회피를 3턴간 하락시킨다. SP 10~30 소모. 중첩 가능. 메기도라 - 적 전체에게 강력한 필중 데미지. SP 전부 소모. 소모한 SP량에 비례해서 데미지가 증가한다.
모든 기술들은 소모 SP량이 많을수록 그 효과가 증폭된다.
〔패스파인더 (패시브 / D랭크)〕: 길을 찾는 자. 자신에게 정말로 필요한 "정답"을 찾아내는 능력. 다른 말로 "천계"라고도 불리는 능력이다. = .dice 1 100. = 3 을 굴려서 판정 값을 넘을 시 자신에게 필요한 정답을 알려준다. . 제시하는 조건이 까다로워 질수록 판정 수준이 높아진다. 랭크가 상승할 수록 판정 값의 수치가 낮아지며 판정 할 때마다 굴리는 다이스 수가 늘어난다. 현재 D랭크 기준으로는 다이스를 2번 굴릴 수 있다.
〔이능생존체 (패시브 / D랭크)〕: 아무튼 자신은 살아남는다. 생존에 초 특화된 어빌리티. 높을수록 생존률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 위기상황이 닥칠수록 모든 스테이터스 및 판정에 고보정. 랭크가 높아질수록 상승량 초증가. 너는 이미 살아있다. "너는."
[아이템] 〔학생용 가방〕: 학생용 가방. 학생이라면 전원 지니고 있는 가방. = 아이템 5개 수납 가능. 〔교복〕: 학교 교복. 옷으로서의 기능을 한다. = 방어력+5. 〔검은 뿔테 안경〕: 유우가 개폼 잡을때 쓰는 검은 뿔테 안경. 어째서일까 겁나게 튼튼하다. 뽀대용인 무도수 안경이다. = 착용시 번장이 번장합니다. Why so serious?
[스킬] 〔서바이버 (ALL/ 4Lv)〕: 나는 생존한다. 고로 존재한다. 살아남는데 특화된 스킬. = 생존에 필요한 행위 판정 값+4
〔언변술 (INT / 3Lv)〕: 뛰어난 말솜씨. 상대방을 설득하거나 대화하는데 중요한 기술이다. = 설득 및 대사 다이스시 판정 값+3
〔개그맨(?) (DEX / 2Lv)〕: 사람들을 웃기게 하는 개그기술. 단, 본인은 진지한데 행동이 웃기는거다. = 파티 맴버의 사기를 북돋는다.
〔카리스마(?) (ALL / 2Lv)〕: 사람을 매료하는 리더의 자질. 사람들을 이끄는 존재라는 증거. 단, 웃기다는 의미로 매료시키는거다. = 개그로 파티 맴버들의 결속력을 증가시킨다.
[배경 설정] "지금은 일단 살아남기 위한 방책을 생각할 때야." = 시골에서 태어나 시골에서 자란 시골 토박이 소년. 부모님의 전근으로 인해 3년간 도시에 있는 고등학교에서 지내게 되었다. 기본적으로 시골 소년이다보니 도시에 대해선 잘 알지 못했지만 사람 좋은 호구 젠키치의 도움을 시작으로 차츰차츰 도시 생활에 익숙해지면서 지금은 학급의 인기인이 되었다. 기본적으로 만인에게 사랑받는 타입의 인간. 젠키치를 매우 소중한 친구라고 생각하고 있다. 기본적인 머리가 좋기 때문에 현재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직감하고 있다. 젠키치의 행동에 참 젠키치 너답다고 생각하면서도 내심 손해만 보는 젠키치의 행동에 다소 불만. 문제가 주어지면 문제가 주어졌다는 사실에 끙끙거릴 시간에 해결책부터 빨리 생각하자는 타입. 그리고 천성적인 개그맨. 본인은 진지한데 언행이 웃겨서 사람들을 웃기게 하는 인간이다.
좀 더 정확한게는 6. 호감도가 일정 이상인 캐릭터는 '동료'로 편입 할 수 있다. 조건은 다음과 같다. 1-1.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최후의 일선'을 알아 둘 것. 1-2. 동료로 맞이하려는 캐릭터의 호감도를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 행동 횟수(혹은 인연 횟수)를 소비하여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를 만날 것. 1-2-1. 호감도: 중(+6) 이상으로 만든 '뒤'이므로, 해당 만남으로 +6이 되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동료 영입 신청을 할 수 없다. 1-3. 동료로 영입하려는 캐릭터와 대사 앵커를 통해 협상 할 것. 최후의 일선, 성향 및 상황 등 여러 영향을 조율하여 알맞게 대사 앵커가 접수 될 시 동료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