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941303>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8)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4 23:48:13 - 2018-01-16 00:50:00

0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23:48:13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80595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어장의 참치들의 특징: 놀 거리가 없으면 알아서 놀 거리를 만들어 자기들끼리 논다. 솔직히 말해서 좀 많이 이상한 거 같습니다.(...)

696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52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6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9 / .dice 1 10. = 3(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7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00

>>689 완벽한 다이스다!(하노이풍)

698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02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8 / .dice 1 10. = 8 / .dice 1 10. = 10(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9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08

>>696 뭔가 높게 나왔다

700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10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0 / .dice 1 10. = 5 / .dice 1 10. = 9(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01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17

스텟은 형편없는데 잘도 b랭크를?!

702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29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2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7 / .dice 1 10. = 4(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03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32

내거 개쩐다 역시 슈텔이야!!! ㅋㅋㅋㅋㅋ

704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33

>>698 완벽하게 아까운 다이스다

705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51

C랭크 하나랑 D랭크 두개라....

706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56

>>700 쩔아!?

707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57

내건 왜 이리 스텟이 극단적이냐

708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17

역시 천재소녀 슈텔양!!! 믿고있었어!

709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18

>>695 아침에 굴렸을 때 보다 스텟은 좀 줄었지만.. 그래도 어빌하고 스킬이 하나씩 늘었군

710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55

그런데 >>700 대단해

711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55

내건 그럭저럭 좋게 나왔군 C,C,D

712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그런데 다이스는 잘떴는데 투표에서 떨어지면 말짱꽝이지......

713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1명이 안 굴렸다!

714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그래도 어빌리티 3개 스킬 5개 떴으니 불만은 없다

715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05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8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1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 / .dice 1 10. = 1 / .dice 1 10. = 1(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1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16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20

>>715 오우...

717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9:38

다 굴렸군. 이제 본인들이 굴리신 걸 정리하실 시간을 드리겠습니다.

11시 35분에 다음 진행을 합니다.

718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49

>>715 ...오우

719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52

>>715 ...!?!?!?

720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59

와이씨

721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30:03

>>715 주사위가 이렇게 나오기도 힘들다, 진짜. 1/1000의 확률.(...)

722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30:07

트리플 어빌리티 펌블..

723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30:20

와 111 진짜

724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2018-01-15 (모두 수고..) 23:30:29

뭔데!!!

725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30:58

우선 어빌 3개는 전부 추가 됬고 스킬 2개 추가군

726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31:30

저건 진짜 난 약해 하면서 자괴감 빠진 캐릭터면 뭔가 잘 어울릴거같다

727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31:35

나는 어빌 1개 추가에 스킬 1개 추가인가

728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31:53

스텟 총합이 제일 높은게 35인가

729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2018-01-15 (모두 수고..) 23:32:03

젠장 메이킹 그만둬야하나 엉엉엉

730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32:09

제일 낮은건 16이군

731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32:31

>>729 특정 스텟에 몰빵하고 어빌리티를 그거에 맞춰서 갈아치워

732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2018-01-15 (모두 수고..) 23:32:34

 〔직관 (INT / ?Lv)〕: 어떠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그 해결책이 단순한 경우, 그것을 보다 쉽게 찾아낼 수 있다.
이거 소멸했네

733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32:41

스테이터스는 도합 31인가... 이정도면 높은겨?

734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32:50

>>733 상위권

735 참가자6◆UQriw7eDn2 (0765461E+6)

2018-01-15 (모두 수고..) 23:33:03

>>729 컨셉 잘잡으면 투표에선 떨어져도 캡의 마음에 들면 당첨이지.

736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33:08

내께 27인데 이게 중위권에서 중하위야

737 참가자4◆Is5R36Cg5s (8416693E+6)

2018-01-15 (모두 수고..) 23:33:10

>>733 우수한걸.

738 이름 없음 (1546807E+6)

2018-01-15 (모두 수고..) 23:33:19

@참가자 이외 정숙입니까?

739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33:47

28...... 낮아.... 거기다 어빌도 2개...... 흑ㅎㅎㅇ

740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33:47

 [스테이터스]
 【STR:12 (4)】 / 【DEX:7 (2)】 / 【INT:7(2)】 / 【CON:9 (3)】
 【HP:120 (120)】 / 【SP:90 (90)】
스테이터스 배분 완료

741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33:49

나는 29니깐 중간레벨이라고 보면 되려나??

742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34:24

스킬 2개를 뭘할까.... 힘드네

743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34:41

 [스테이터스]
 【STR: 4(2)】 / 【DEX: 4(2)】 / 【INT: 5(4)】 / 【CON: 4(4)】
 【HP: 60(60)】 / 【SP: 80(80)】

배분 완료

744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35:13


[참가자1◆azKK0J5./k]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7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7 / .dice 1 10. = 2 / .dice 1 10. = 4(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참가자2◆cR08PK3l1o]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2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7 / .dice 1 10. = 4(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참가자3◆HxV5rd7We2]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6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9 / .dice 1 10. = 3(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45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35:23

>>743? 3으로 나눠서 내림 아니야?

746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35:26


[참가자4◆Is5R36Cg5s]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6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5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9 / .dice 1 10. = 1 / .dice 1 10. = 2(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참가자5◆qS0.kx2nf6]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8 / .dice 1 10. = 8 / .dice 1 10. = 10(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참가자6◆UQriw7eDn2]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5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4 / .dice 1 10. = 1 / .dice 1 10. = 2(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1 /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끝.

Powered by lightuna v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