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
2018-01-14 (내일 월요일) 23:48:13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80595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어장의 참치들의 특징: 놀 거리가 없으면 알아서 놀 거리를 만들어 자기들끼리 논다. 솔직히 말해서 좀 많이 이상한 거 같습니다.(...)
670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2:50
왜얼이즈 5번
671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3:18
5번님 와 주세요
672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3:20
5번 참치의 영압이...... 사라졌어....?
673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4:20
일단 실시간이 아니니까 순서대로 체크하는 건 시간이 걸릴 거 같고. 어쩔 수 없지. 곧바로 다음 준비 하겠습니다.(...)
674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4:25
5의 영압이..사라졌다..?
675
참가자8◆XMpzhMUQSE
(618320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4:27
체크 다 끝난줄 알고 간거 아닐까?
676
참가자6◆UQriw7eDn2
(0765461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4:47
롸져댓
677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4:51
>>675 그럴지도 ㄷ
678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5:25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6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3 / .dice 1 10. = 6 / .dice 1 10. = 4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1 /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2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지금부터 각 참가자들은 전원 이 항목을 복사해서 굴려주세요. 그대로 붙이면 전부 작동 합니다. 한 번만 굴리시고 그게 본인께서 만드실 캐릭터의 능력치 정리 되겠습니다. 순서는 상관 없이 시작.
679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5:34
한조 대기중
680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5:40
난가요?
681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5:44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dice 1 10. / .dice 1 10.(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스킬 랭크: .dice 1 4. / .dice 1 4. / .dice 1 4. / .dice 1 4.(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82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13
>>681을 복사해서 전원 굴리시면 됩니다. 시작.
683
참가자6◆UQriw7eDn2
(0765461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18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5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4 / .dice 1 10. = 1 / .dice 1 10. = 2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1 /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84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23
우선 다이스 굴리기 전에 먼저
685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23
아 5번님 오셨다
686
참가자4◆Is5R36Cg5s
(8416693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24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6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5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9 / .dice 1 10. = 1 / .dice 1 10. = 2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2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87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25
아 드디어 운명의 다이스 시간인가 ㄷㄷㄷ
688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28
어장의 상태가......?
689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3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2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9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8 / .dice 1 10. = 2 / .dice 1 10. = 6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0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33
>>680 그냥 순서 상관없이 굴리기로 했습니다. 따로 체크는 안 하셔도 됩니다.
691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38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9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0 / .dice 1 10. = 8 / .dice 1 10. = 5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1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3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2
참가자8◆XMpzhMUQSE
(618320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42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6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6 / .dice 1 10. = 7 / .dice 1 10. = 1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1 / .dice 1 4. = 4 / .dice 1 4. = 2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3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43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8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9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9 / .dice 1 10. = 7 / .dice 1 10. = 4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3 / .dice 1 4. = 1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3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4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43
아 깜짝이야 배경설정 좀 더 다듬다가 오니;;;
695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45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7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7 / .dice 1 10. = 2 / .dice 1 10. = 4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1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6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6:52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6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9 / .dice 1 10. = 3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1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7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00
>>689 완벽한 다이스다!(하노이풍)
698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02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8 / .dice 1 10. = 8 / .dice 1 10. = 10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2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9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08
>>696 뭔가 높게 나왔다
700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10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0 / .dice 1 10. = 5 / .dice 1 10. = 9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2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01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17
스텟은 형편없는데 잘도 b랭크를?!
702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29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2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7 / .dice 1 10. = 4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2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03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32
내거 개쩐다 역시 슈텔이야!!! ㅋㅋㅋㅋㅋ
704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33
>>698 완벽하게 아까운 다이스다
705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51
C랭크 하나랑 D랭크 두개라....
706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56
>>700 쩔아!?
707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7:57
내건 왜 이리 스텟이 극단적이냐
708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8:17
역시 천재소녀 슈텔양!!! 믿고있었어!
709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8:18
>>695 아침에 굴렸을 때 보다 스텟은 좀 줄었지만.. 그래도 어빌하고 스킬이 하나씩 늘었군
710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8:55
그런데 >>700 대단해
711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8:55
내건 그럭저럭 좋게 나왔군 C,C,D
712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그런데 다이스는 잘떴는데 투표에서 떨어지면 말짱꽝이지......
713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714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그래도 어빌리티 3개 스킬 5개 떴으니 불만은 없다
715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05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8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1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 / .dice 1 10. = 1 / .dice 1 10. = 1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1 / .dice 1 4. = 1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16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20
>>715 오우...
717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38
다 굴렸군. 이제 본인들이 굴리신 걸 정리하실 시간을 드리겠습니다. 11시 35분에 다음 진행을 합니다.
718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49
>>715 ...오우
719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52
>>715 ...!?!?!?
720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
Mask
2018-01-15 (모두 수고..) 23:29:59
와이씨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