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5941303> [AA/앵커/다이스/기타]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8) :: 1001

실업희망자◆zb1wG8Cj56

2018-01-14 23:48:13 - 2018-01-16 00:50:00

0 실업희망자◆zb1wG8Cj56 (9226362E+5)

2018-01-14 (내일 월요일) 23:48:13


-==ニ二三¨¨¨ ̄..................................... ̄¨¨三二ニ=-........_
.........................................................................................................................¨..........=-..._
.......................................................................[ニニ二〕......................................................¨.トi
......................................._....... r-======へ======  -  _ ................... |:|
..........._.........-==  ¨   |!   く≧   〔 ⌒'       ̄[ Y' ¨¨¨    {ト) ====-r=_
-=  ¨            |!                    Ⅶ! o fhミ,        ⌒'   :|  ¨-_
              |!                  ,Ⅶ,ィ}|!,}{)I)              |   ¨-_
              |!                ¨¨^¨¨ ̄                _|
         ___   :|!¨¨¨¨¨¨¨¨¨¨¨¨¨¨¨¨¨¨¨¨¨¨¨¨¨¨¨¨i三三三三三三三三l:: |三≧. _
______________|  |三|!______|! : l!======┐           |三三三三三三三三l:: |     ¨
 |! |! |! |! .|三|! |! |! : |!.     |/////|    _r==,  |三 Y ⌒Y三Y¨¨¨Y.:l:: |  | ̄ ¨
人ひ从とヒトとト人ひトh.:|!__.|!     :|/////| _.|  :.  l  |ニ. |  .:|三 |!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i/////| |   l  :j_ j  |ニ: |  ::|三 |!   |ニ!:::|  |
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ヒ人l   |!     .|/////| |   |f¨「   .l! |-= _.j三.:|!   |ニ!:::|  |
ヒ从とト人ひ从とヒトと从l   |!     :|/////| |_ |! |!  |!        ̄ ¨¨  ==ー
¨  =-  _   ^ f¨i ¨¨j   ,≦≧.,――――┘j_  }===        .,≦>i三K/j
      ¨  =-≦_   |_}三!                   ,.≦三>. |___j≧
            ¨   =-  _                | ̄ 「  j
                                    ¨ =

[편성표]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01, 完):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6742811/
야루오 In 아치가 학원 마작부! 세계대회편!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0709302/

야루오의 용과 같이!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330830/

야라나이오 In 미야모리 고교 마작부!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89658445/

'당신'의 학교는 이세계에서 생존하는 모양입니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49356847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1):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0319342/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2):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44696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3):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15448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4):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403494/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5):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501421/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6):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629318/
NT-H 방송국 시청자 대기실. (07): http://bbs.tunaground.net/trace.php/anchor/1515805954/

[이 어장은...]
0.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들의 통합 잡담판입니다. 실업희망자◆zb1wG8Cj56가 연재한 어장에 관련 된 잡담과 여러 잡담을 자유로이 즐겨 주세요.
1. 어장주인 실업희망자◆zb1wG8Cj56를 제외한 다른 분들은 나메를 달 수 없습니다.
2. 내 의견이 소중하듯 남의 의견도 소중합니다. 서로 존중하며 토론합시다.
3. 잡담판 특성 상 위 어장들의 스포일러가 다수 적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이 점을 유의하여 잡담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4. 이 어장의 참치들의 특징: 놀 거리가 없으면 알아서 놀 거리를 만들어 자기들끼리 논다. 솔직히 말해서 좀 많이 이상한 거 같습니다.(...)

665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1:56

>>659 새치기는 금물이라고 boy

666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2:16

눈치게임 시-작!

667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2018-01-15 (모두 수고..) 23:22:17

순서대로였구나...(당혹)

668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2:30

그리고 5번 참치가 사라졌다.(...)

669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2:36

5번 나와라 5번

670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2018-01-15 (모두 수고..) 23:22:50

왜얼이즈 5번

671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3:18

5번님 와 주세요

672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3:20

5번 참치의 영압이...... 사라졌어....?

673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4:20

일단 실시간이 아니니까 순서대로 체크하는 건 시간이 걸릴 거 같고.

어쩔 수 없지. 곧바로 다음 준비 하겠습니다.(...)

674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4:25

5의 영압이..사라졌다..?

675 참가자8◆XMpzhMUQSE (618320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4:27

체크 다 끝난줄 알고 간거 아닐까?

676 참가자6◆UQriw7eDn2 (076546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4:47

롸져댓

677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4:51

>>675 그럴지도 ㄷ

678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5:25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6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3 / .dice 1 10. = 6 / .dice 1 10. = 4(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1 /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지금부터 각 참가자들은 전원 이 항목을 복사해서 굴려주세요. 그대로 붙이면 전부 작동 합니다.

한 번만 굴리시고 그게 본인께서 만드실 캐릭터의 능력치 정리 되겠습니다. 순서는 상관 없이 시작.

679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5:34

한조 대기중

680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2018-01-15 (모두 수고..) 23:25:40

난가요?

681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5:44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dice 1 10. / .dice 1 10.(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스킬 랭크: .dice 1 4. / .dice 1 4. / .dice 1 4. / .dice 1 4.(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82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6:13

>>681을 복사해서 전원 굴리시면 됩니다. 시작.

683 참가자6◆UQriw7eDn2 (076546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18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5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4 / .dice 1 10. = 1 / .dice 1 10. = 2(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1 /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84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23

우선 다이스 굴리기 전에 먼저

685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23

아 5번님 오셨다

686 참가자4◆Is5R36Cg5s (8416693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24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6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5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9 / .dice 1 10. = 1 / .dice 1 10. = 2(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87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25

아 드디어 운명의 다이스 시간인가 ㄷㄷㄷ

688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28

어장의 상태가......?

689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3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2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9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8 / .dice 1 10. = 2 / .dice 1 10. = 6 (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 (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0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6:33

>>680 그냥 순서 상관없이 굴리기로 했습니다. 따로 체크는 안 하셔도 됩니다.

691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38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9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0 / .dice 1 10. = 8 / .dice 1 10. = 5(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3(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2 참가자8◆XMpzhMUQSE (618320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42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6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6 / .dice 1 10. = 7 / .dice 1 10. = 1(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1 / .dice 1 4. = 4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3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43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8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9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9 / .dice 1 10. = 7 / .dice 1 10. = 4(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3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3(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4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43

아 깜짝이야 배경설정 좀 더 다듬다가 오니;;;

695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45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7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7 / .dice 1 10. = 2 / .dice 1 10. = 4(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2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6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6:52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6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9 / .dice 1 10. = 3(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1 / .dice 1 4. = 2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7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00

>>689 완벽한 다이스다!(하노이풍)

698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02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8 / .dice 1 10. = 8 / .dice 1 10. = 10(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3
스킬 랭크: .dice 1 4. = 3 /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4(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699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08

>>696 뭔가 높게 나왔다

700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10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19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2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0 / .dice 1 10. = 5 / .dice 1 10. = 9(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5
스킬 랭크: .dice 1 4. = 2 / .dice 1 4. = 2 / .dice 1 4. = 1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1(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01 참가자12◆hfGQ1C/H02 (2068893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17

스텟은 형편없는데 잘도 b랭크를?!

702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29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20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8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2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2 / .dice 1 10. = 7 / .dice 1 10. = 4(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2 / .dice 1 4. = 3 / .dice 1 4. = 2(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703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32

내거 개쩐다 역시 슈텔이야!!! ㅋㅋㅋㅋㅋ

704 참가자5◆qS0.kx2nf6 (3757475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33

>>698 완벽하게 아까운 다이스다

705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51

C랭크 하나랑 D랭크 두개라....

706 참가자9◆Y1pxJ9UMIg (0721811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56

>>700 쩔아!?

707 참가자2◆cR08PK3l1o (3624329E+6)

2018-01-15 (모두 수고..) 23:27:57

내건 왜 이리 스텟이 극단적이냐

708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17

역시 천재소녀 슈텔양!!! 믿고있었어!

709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18

>>695 아침에 굴렸을 때 보다 스텟은 좀 줄었지만.. 그래도 어빌하고 스킬이 하나씩 늘었군

710 참가자1◆azKK0J5./k (898032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55

그런데 >>700 대단해

711 참가자11◆/72WHncLMA (910894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8:55

내건 그럭저럭 좋게 나왔군 C,C,D

712 참가자10◆7puqXrWpp6 (0159436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그런데 다이스는 잘떴는데 투표에서 떨어지면 말짱꽝이지......

713 실업희망자◆zb1wG8Cj56 (6166773E+5)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1명이 안 굴렸다!

714 참가자3◆HxV5rd7We2 (1456884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02

그래도 어빌리티 3개 스킬 5개 떴으니 불만은 없다

715 참가자7◆v/SR6P2sZU (4389082E+6)

2018-01-15 (모두 수고..) 23:29:05

아. 잠시.

# 플레이어 결정 주사위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전): .dice 8 20. = 8
능력치(플레이어 각성 후): .dice 8 20. = 11

어빌리티 개수: .dice 2 3. = 3
어빌리티 랭크: .dice 1 10. = 1 / .dice 1 10. = 1 / .dice 1 10. = 1(2개일 경우 미사용)

1~5: D랭크.
6~9: C랭크.
10: B랭크.

스킬 개수: .dice 3 5. = 4
스킬 랭크: .dice 1 4. = 4 / .dice 1 4. = 3 / .dice 1 4. = 1 / .dice 1 4. = 1(4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 .dice 1 4. = 2(5개 미만일 경우 미사용)
끝.

Powered by lightuna v0.6.3